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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속 5센티미터의 줄거리에 대한 몇 가지 질문
당신도 독살당해서 다행이에요오(∩_∩)O~
질문을 꼭 설명하고 싶은데 내 마음을 명확하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즉, 몇 번 읽으면 깊은 이해를 갖게 될 것이며 읽을 때마다 다른 경험을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내 느낌입니다
신카이 마코토님, 보충 내용이 있을 겁니다. 예를 들어 아카리가 기차역에서 기슈를 만났을 때 쓴 편지의 내용, 결혼을 앞둔 아카리의 감정 등은 초를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없으시다면 이메일 주소를 추가해 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제가 아주 좋아하는 영화 리뷰를 첨부합니다. 분석이 매우 철저해서 O라고 되어 있습니다. (∩_∩)O~
가끔 바이두 티에바를 돌아다니며 미야자키 영화 몇 편을 쥰 작품 포럼에서 추천하는 걸 봤는데 아직 읽어본 적은 없어요. 황산에서 돌아온 후에는 황산을 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공 사부의 작품을 수십 번 읽었는데, 다른 생활 관련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은 시간 낭비일 것입니다. 다운받아서 2달 정도 하드에 보관하다가 처음에는 QQ에서 얘기하다가 자세히 읽지 않고 몇 분 정도 자리를 비웠어요. 나는 당황했고 마음이 텅 비어 있었다. 정신을 차리는 데 거의 30분이 걸렸고, 즉시 다시 재생했습니다. 그때부터 멈출 수가 없어서 낮 12시부터 계속해서 3시 이후에 봤는데 오후에는 회사에 늦게 잡힐 뻔했어요. 저녁에 돌아와서 저녁을 먹고도 계속해서 리뷰를 했었는데, 마음속에 궁금한 것이 많아질수록 영화는 한 번 보고 나면 기본적으로 시간과 거리, 사람의 성장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지만, 나는 아직도 이 작품을 여러 번 다시 볼 수밖에 없었고, 20번도 넘게 한 것 같은데,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은 항상 세부 사항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이 영화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많은 내용을 계속해서 파고들며 영화에 대한 제 의견을 확립했고, 티에바 포럼에 가서 미친듯이 스크롤을 내리다 보니 눈이 너무 피로해졌습니다. 피곤해서 공식 웹사이트 포럼을 몇 번 둘러본 후 즉시 Xinhai로 가서 밤새도록 다른 영화를 작업했고 마침내 뭔가를 얻었습니다.
아카리와 기슈의 사랑은 공식적으로 그 키스로 시작되어 각자가 이야기했던 꿈으로 끝났다. 안타깝게도 신부는 결혼했고 신랑은 제가 아니었습니다. 이게 결말인데 작가가 정리한 결말이다. 어떤 사람들은 너무 현실적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만약... 만약... 결말이 다를 거라고 반대한다. 나는 이것이 Xin Haicheng이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돌이킬 수 없는 과거를 비난하기보다는 이것을 우리 현재에 사용하라는 것입니다. 처음으로 수영을 하고, 처음으로 스케이트를 타며, 처음으로 사랑에 빠진 그는 모든 일에 전문가로 태어났다. 세상에는 첫사랑에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사람을 사랑하는 법을 모르고 사랑의 기술을 배우지만 후회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 기간 동안. 첫사랑은 결코 늙지 않기 때문에 가장 아름답습니다. 처음 사랑에 빠진 소녀는 항상 당신의 기억 속에 살며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와 항상 같을 것입니다. 지금 그녀의 현실 모습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불행하게도 그녀를 보게 된다면, 당신의 꿈, 가장 아름다운 꿈은 산산조각이 날 것입니다. 하지만 첫사랑은 가장 힘든 법이다. 사랑의 모서리와 모서리는 종종 서로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그들은 부드러워지고 나서야 더 이상 서로 가까워질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의 첫사랑은 당신과 함께 행복의 문을 열어주는 사람입니다. 그녀는 당신을 위해 길을 안내하고, 배우도록 격려하며, 당신이 행복의 다른 면에 도달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함께하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당신을 문으로 인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 옆에 머물다가 그녀가 떠날 때 슬퍼하고 앞으로 나아가지 않고 어떤 사람들은 새로운 파트너를 찾아 행복을 추구합니다. 행복한 사람들이여, 당신이 행복할 때, 당신을 위해 이 문을 열어준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기억하십시오.
이제 영화에 대한 제 의견과 생각을 좀 말씀드리겠습니다. 잘못된 점이 있으면 모두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30번째 보고 쓴 글)
그 외 언급한 영화로는 <시간동화>, <아이스>, <귀를 들어라>, <태양에서 돌아온 꿈> 등이 있다. 다카하시 루미코 단편집
p>별의 소리에서 나는 방관자였고 멋진 사랑을 목격했지만, <초속 5센티미터>에서는 문득 공감한다는 관용어를 깨달았다.
영상 초반
두 아이는 방과 후 집에서 잡담을 하고 있었는데, 난간이 무너지기 전에 예고 없이 달려가기 시작했고, 달려가는 기슈를 따라갔습니다. 끝났습니다. 철도 반대편에 정차하고 있습니다.
어린 소녀는 우산을 들고 아름답게 돌아섰다. "타카키야, 내년에도 함께 벚꽃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기차가 두 사람을 가로막고 지나갔다.
아카리와 타카키 그 경험은 마치 파도에 밀려난 두 마리의 물고기와 같았고, 서로를 지탱해 주었고, 낯선 환경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둘은 같은 언어를 갖게 되었고, 나중에 아카리는 이와후네에 정착했고 타카키는 정착했습니다. 둘 다 함께 있던 곳을 떠나 각자의 생활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둘 사이의 대화는 점점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된다. 둘 다 도쿄에 도착했지만 그들의 상황은 달랐고, 기슈도 마찬가지였다. 점차 목표를 잃은 아카리는 마침내 목표의 출발점으로 돌아왔다. 두 사람은 초속 5센티미터의 속도로 다시 만났다. 초속 5센티미터의 속도로 나는 너와 함께 있다. 우리가 만나면, 처음부터 우리를 갈라놓은 건 시간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우리가 지금 함께 있어야 하고 각자의 삶을 살아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각자의 행복이 있고, 아름다운 추억만이 두 사람 모두에게 동일합니다.
밍그리는 똑똑하고 조숙한 아이인데, 가족의 일이 옮겨갈 때 학교를 자주 옮기는데, 구이와 함께 있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든다. 두 사람 사이를 달리는 기차는 거리를 의미한다. 원래 같이 걷던 두 십대의 거리가 갑자기 멀어진다. (결국 두 사람을 갈라놓는 것은 여전히 기차다. 참으로 아이러니하다. 먼 거리를 연결한 기차가 실제로는 가까운 두 사람을 갈라놓았다. Xin Haicheng은 그의 무력함을 보여주고 싶었습니까? Guishu가 중학교에 들어간 후 그녀는 Guishu에게 가장 먼저 편지를 보내 거리가 멀어졌습니다. 혹독한 겨울의 벚꽃나무, 두 사람에게 봄의 춤추는 벚꽃을 느끼게 한 것은 바로 그녀였고, 엔딩에서는 그녀가 먼저 행복을 찾았다. 언제 도착할지 모르는 타카키를 기다리며 끈질기게 대기실에 앉아 있을 수 있었던 감정적인 면에서 이 부분은 아카리의 심리를 묘사하는 장면이 없다. 기차가 연착됐으니, 같은 경험을 해본 사람이라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 우리는 기슈의 심정과 망설임을 통해서만 추측할 수 있다! 기차가 불안한 속도로 움직이고 있어 긴박감을 느끼게 한다.
1회에서 기슈는 이사하기 전 아카리를 찾으러 처음으로 멀리 있는 낯선 곳으로 치밀하게 계획을 세웠다. 그러다가 서둘러 출발하는데, 이때 눈이 내리기 시작한 것을 알 수 있는데, 폭설로 인해 기차가 심각하게 지연되었는데, 이는 서로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두 사람의 노력으로 볼 수 있으며, 두 사람이 현실적 어려움을 과소평가했다는 것도 알 수 있다. 아직도 열세 살짜리 아이가 포괄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는가? 이와후네로 가는 길에 타카키가 전차 문 앞에 서 있는 장면이 있었다. 사람들이 기차에서 내렸을 때, 뒤에서 추위에 떨며 어깨를 잡고 있는 노인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타카키는 다른 사람을 돌보는 방법과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그는 아카리가 자신이 이사한다는 소식을 전하기 위해 자신에게 전화를 걸었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그 작은 고귀한 나무는 사람들을 이기적인 느낌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때 우리를 돌이켜보면, 귀슈와 우리에게는 사랑을 지킬 수 있는 능력이 있었나요? 휘갈겨 쓴 로드맵의 계산식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귀슈의 재정은 돈이 없습니다. 아직도 편지를 잃어버렸던 장면을 기억하시나요? 극도로 목이 말랐던 그는 자판기 앞에서 오랫동안 머뭇거리다가 뜨거운 음료 한 캔을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과...
타카키와 아카리는 둘 다 타카키가 가고시마라는 새로운 곳으로 이사한다면, 그때쯤이면 여러 가지 현실적 제약으로 인해 둘 사이의 거리가 훨씬 더 멀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두 사람이 다시 만나기 위해. 일본의 열차 노선도를 보면 다네가시마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도쿄를 떠나기 전, 기슈는 자신에게 어떤 후회도 남기고 싶지 않았다. 아카리가 기다린 이유는 자신에게 어떤 후회도 남기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두 청춘은 사랑하는 법을 모르지만 서로에게 자신의 마음을 말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 거리는 그들이 건널 수 없는 틈이다.
"귀슈가 도쿄를 떠났을 때, 그들의 인생의 유일한 동반자는 사라졌고, 그들 사이에는 교차점도 없었습니다. 마지막 회상에서 신하이시는 시간을 보여주기 위해 1~4장의 샷만 사용했습니다. 감정을 희석시키는 과정. 기쁨에서 내 이름을 적고 상대방에게 한 마디도 쓸 수 없을 정도로 편지를 받고, 상대방의 편지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한 실망감은 점점 사라져가지만 좋은 것을 포기할 마음이 없다. 행복, 고등학교 시절 외로웠어요 (마지막 노래에서는 교실에서 혼자 벚꽃 구경을 했어요)
2회에서는 Guishu의 꿈속의 소녀는 끝까지 그녀의 얼굴을 명확하게 볼 수 없었습니다. Guishu의 마음에는 그녀를 위한 자리가 없다는 것을 이해한 후 그는 고등학교 때 Akari와 함께 있을 수 있었지만 그들은 아카리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이 함께 있었을 때 서로를 명확하게 볼 수 없었습니다. 예, 그들의 최근 인상은 오랫동안 서로를 보지 못했습니다. 육체적, 정신적 유사성이 지금도 존재하는지, Guishu는 이해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인정하고 싶지 않네요. 아마도 처음으로 선명하게 본 얼굴은 영화 말미 두 사람의 만남이 아닐까 싶습니다. 드라마 전체 : 서로 다른 방향에서 같은 장소(다른 시간)를 향해 걸어가는 두 사람.
(도쿄에서 함께 생활하면서) 만나다
합격 by (성공적으로 도쿄로 이동)
멈추고 뒤를 돌아보라. 멀리서 사랑과 그리움)
그들 사이에는 넘을 수 없는 장벽이 있고, 그들은 서로를 명확히 볼 수 없다.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나면 상대방이 볼 수 없는 곳에서 성장한다)
그때. 그 때 그 어른은 더 이상 내 첫사랑이 아니다)
기슈의 세 가지 표정이 모두 담겨 있었는데, 처음에는 뒤쳐져 있다는 사실에 조금 놀랐고 조금 실망하기도 했다. , 그리고 안도감과 부담을 내려놓는 편안함, 실생활을 경험하는 평온함, 그리고 떠나려고 돌아섰을 때 기슈의 입가에 희미한 미소가 뒤섞였습니다. 그것은 이해할 수 있을 뿐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
영화를 본 많은 분들은 타카키가 아카리의 현재의 행복을 보고 과거를 버리고 자신의 행복을 찾았다고 생각하실 것입니다. 이 에피소드에서 충분한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14년 후 두 사람이 다시 만나기 전에 Guishu의 얼굴은 그림자 속에 숨겨져 있지 않지만 세 번째 에피소드 전체에서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들은 알 수 있습니다. Guishu는 자신의 집으로 돌아왔을 때 Mizuno의 전화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2007년 크리스마스 이브, 아카리의 친정에서 그를 기다리고 있던 미즈노의 카메라에 액자가 나타났다. 휴대폰에 표시된 시간은 1시였다. 2월 21일은 2월 2일이었다. Guishu는 Mizuno로부터 문자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이 사진에서 Guishu의 얼굴은 항상 어둠과 그림자, 밤에 가려져 있었고, 카메라는 그의 작업을 향하고 있었습니다. 기획 게시판에서 우리는 3월의 계획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영화는 기슈의 얼굴에 서슴지 않고 햇빛을 비춘다.
3회에서는 마지막 곡을 포함한 장면들이 실제로 5개의 시간대에 걸쳐 벌어졌는데, 고등학교를 졸업하기 전의 장면도 있고, 2007년 12월 24일의 장면도 있다. 아카리가 부모님 집에서 도쿄로 돌아온 날. 그 중 일부는 2008년 1월 21일에 일어났고 일부는 2008년 2월 2일에 일어났습니다.
어젯밤에 꿈을 꿨어요
아주 먼 꿈
꿈 속에서 우리는 고작 열세 살이었어요
A는 어디에 있나요 하얀 눈으로 뒤덮인 광활한 시골
멀리서 보면 불빛 몇 개만 보일 뿐
갓 쌓인 눈 위에는 우리 둘의 발자국만이 남아 있다...
p>
약속하고 또 벚꽃보러 가자
그와 나는 망설이지 않았다...
그렇게 생각했다
나는 2월 2일 눈 내리는 밤, 귀수는 길을 걷다가 눈 속에서 새 두 마리가 함께 날아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카리가 결혼했다는 암시)
열세 살에 만난 두 중학생은 서로 다른 길을 걸으며 벚꽃이 피는 모습을 지켜봤다.
아카리가 펜을 들었을 때 처음 부분인 토노 타카키 씨만 썼고 그 이후에는 더 이상 쓸 수 없었습니다.
귀슈가 들판 잔디에 앉아 수신자 없이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모습이 보였다. 눈 덮인 황무지에서 그 키스를 다시 생각해보세요.
중학교 교복을 입은 아카리를 본 유중은 웃으며 받은 편지를 가슴에 꼭 안고 우편함으로 달려갔다. 우편함을 열면서 나는 기슈의 웃는 얼굴을 보았다. 순간 장면은 빈 우편함을 본 기슈의 실망으로 바뀌었다. (짧은 몇 장의 사진은 가까운 사람과 먼 사람 사이의 거리가 변화하는 오랜 시간의 과정을 보여줍니다.)
두 사람이 옆에 동반자와 함께 우체통 옆을 걷고 있는 모습을 보니 참을 수 없었습니다. 한 눈에.
토노는 높은 곳에서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그리고 아카리는 기차를 기다리는 역에서 책을 읽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삶은 더 이상 동일하지 않습니다.
얼룩말 교차로에 있는 기슈와 엘리베이터에 있는 아카리를 본 두 사람은 고개를 돌려 바라보았다.
다네가시마의 파도, 파도 위의 범선, 공중을 활공하는 비행기를 위한 자원봉사 편지로 접혀 있던 꽃모종, 등을 대고 바다 위에 떠 있는 꽃모종을 보았습니다
p>
아카리를 보았다 졸업 후 다카키가 다네가시마를 떠나는 모습과 작별 인사를 하는 묘목들을 보았다.
화묘가 혼자 자전거를 타고 집에 오는 모습을 봤다.
높은 건물에서 올려다보는 타카키를 보고 다네가시마에서 로켓이 발사되는 장면이 떠올랐다
어두운 도쿄, 움직이는 기차, 빠르게 걷는 타카키 , Guishu는 희미한 조명 아래 얼굴에 눈살을 찌푸린 채 컴퓨터 앞에 있습니다.
눈 내리는 역에서 기다리며 책을 읽고 있는 아카리를 봤다. (그녀는 기다리고 있었다)
카메라가 계속해서 다양한 일상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1월 21일 미즈노가 기슈의 전화를 기다리며 혼자 집에 가는 모습을 보았는데, 기슈는 그리고 플래쉬샷에는 두 사람이 같은 침대에서 등을 맞대고 자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아카리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자신을 데리러 온 약혼자와 함께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이 보였다. (여기에서의 기다림은 매우 짧다. 열세 살 때 이와후네 대기실에서 기다렸던 시간이 생각난다)
타카키가 와인잔을 내려놓고 눈 덮인 육교 위를 걷는 것을 보았는데, 그의 얼굴은 침울해졌고, 카메라는 아카리에게 번쩍였다. 웃으며 누군가의 어깨에 기대어 있는
중학교 때의 타카키를 과속열차에서 역에서 아카리와 비슷한 긴 머리의 모습을 보았다. .
고등학생 때 해질녘에 혼자 자전거를 타고 가던 중 해변에서 긴 머리의 여자를 보았는데 그 여자의 얼굴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았다. ? 아니면 환각?
여러 도시 풍경이 또 한 번 변한 후, 우울한 얼굴로 눈 덮인 거리를 걷는 귀슈는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처음 등장한 새를 보고 향해 날아갔다. 하늘, 아카리를 만나러 가는 열세 살 타카키, 설원을 달리는 열세 살 아카리(스카프는 1화 대기실에서 아카리가 입었던 것과 같은 무늬의 스카프), 아카리의 달리는 얼굴
수천 마일 떨어진 교실에 앉아 홀로 떨어지는 벚꽃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
길을 걷고 있는 중학교 귀슈가 공중전화 홀을 바라보는 모습과, 그날 밤과 똑같은 옷을 입은 아카리가 우체통 앞에 서 있는 모습이 아슬아슬하게 보였다. 전화 버튼까지. 아카리는 손에 마이크를 쥐고 있다(코스튬을 입은 모습은 어른 아카리의 모습이다)
중학교 시절 타카키가 아카리의 첫 편지를 받고 받은 편지함을 살펴보는 장면을 봤다. 아카리가 보내지 않은 편지를 봤다.
번쩍이는 장면에서 아카리는 아카리의 손에 든 휴대폰으로 저장되지 않은 문자 메시지를 쓰고 있다. .
카메라는 교실에 홀로 앉아 벚꽃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으로 돌아갔다
2008년 3월 4일, 두 사람의 손에 벚꽃잎이 떠올랐다. , Guishu는 담배를 피우고 있었고 Akari는 약지에 반지를 끼고 있습니다.
철길 앞에서 기다리는 앙리, 햇살을 받으며 고가 위를 걷고 있는 기슈, 그리고 달리는 기차
벚꽃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을 클로즈업한 것이다.
대기실에서 기다리던 중 13살 아카리가 쓴 미송 편지를 봤다. (첫 번째 문장: 기슈를 좋아한다...나중에는 모르겠다.) 아카리A 얼굴에 홍조가 났다. 바람에 날아간 편지를 쓰는 귀슈의 모습으로 전환됩니다.
1회 이별 장면에서 편지 끝에 '괜찮을 거야'라는 문장이 명확하게 추가된 것을 봤다.
카메라는 영화 초반부로 되돌아간다. (화면 왼쪽 건물로 보아 이곳은 이전 촬영에서 밍리가 기차가 지나가기를 기다리고 있던 곳과 매우 가깝다.) ). 원래 매우 빽빽했던 벚꽃나무 중 하나만 남았습니다. 영화 초반에 타카키는 철로를 향해 걸어가며 추억의 길을 걷고 있다. 영화 초반에 반지를 낀 아카리의 손이 클로즈업되는데, 이번에는 오른손이다. 양손에 반지?) 그리고 아카리의 발 클로즈업. (다른 장면의 신발과는 다른 아주 아름다운 샌들) 그리고 두 사람이 만났는데...
영화는 서로의 14년의 시간을 마지막 몇 분으로 압축하고, 그리고 나서 마지막 몇 장의 장면에서 우리 눈앞에서 14년의 시간이 몇 분 안에 지나가고, 지난 14년 동안 쌓인 감정이 몇 분 안에 소화된다고 상상해 보세요. 시간은 모든 것을 희석시킬 수 있지만 영화를 보는 우리에게는 시간이 부족할 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은 직접 토로할 수도 있고, 나이드신 분들은 영화 속 많은 것들이 가슴에 맴돌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고, 나이 드신 분들은 시간 때문에 한숨을 쉬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 과거가 희석되었습니다.
모든 현재와 미래는 모두 과거가 될 것입니다. 슬프고 행복한 것은 때때로 우리의 기억 속에 그림이 될 것입니다. ? 누구에게나 과거가 있지만 모든 것은 과거에 불과합니다.
한 프레임씩 슬로모션으로 읽어보고 정리해보니 어느 장면 하나도 대학 시절이 아니었던 것 같다. 그들의 마음 속에는 서로의 인상이 완전히 중학교 시절에 갇혀 있었다. 영화는 '한 번 더, 한 번 더 기회'라는 노래에서 1, 2화에서 일어난 이야기의 미처 이야기하지 못한 채 가슴이 떨린다. 사회생활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것이다. 우리가 사회에 들어오면 어린 시절 가졌던 이상과 순수함, 기대가 현실에 의해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점차 억압되어 가던 모습. 그런 것들이 나에 의해 버림받았거나 잊혀졌다고 늘 생각했는데, 이 영화를 처음 봤을 때, 마지막에 느껴지는 슬픈 감정은 그것들이 아직 닿지 못한 내 영혼 깊은 곳에 여전히 있다는 것을 일깨워주었다. 오랫동안 지울 수 없는 과거의 기억. 영화를 보고도 울 수 있는 사람들은 기뻐서 울지 못하고, 기슈와 비슷한 또래의 사람들도 울지 않을 거라 믿는다. 어둠 속에 감춰져 있던 기슈의 독백과 그 장면들은 사랑과는 전혀 관계가 없을지 모르지만, 나는 이런 경험을 해본 사람만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나는 우리 모두가 많은 사람들을 갖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현대 사회의 비극일 수도 있습니다. 인생에서 무엇인가를 얻으려면 왜 무엇인가를 잃어야 합니까?
일본 민족은 내성적인 민족이어서 서로 사랑을 털어놓지 않는다. 함께 보낸 키스, 포옹, 밤은 비록 모든 행동이 서로를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 입증하더라도 진정한 확인 없이는 항상 실망과 의심이 있을 것입니다. 감정은 너무 예측할 수 없습니다. 비록 이 선택이 더 현실적이었지만, 이 후회는 마지막 희망을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사랑은 참 대단하다. 얼마나 많은 사랑이 결말을 바꿀지 상상이 안 간다.) 아카리는 결혼 전 낡은 물건들을 정리하던 중 기슈에게 전해지지 않은 편지를 발견하게 되는데, 마지막 회상 장면에서 나는 그녀를 보았다. 그 종이에는 그녀가 13세 때 귀수에게 보낸 축복이라는 문구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너는 성공할 것이다." 아마 이 장면을 여러 번 봤을 텐데 말하기가 부끄럽습니다. 그 사진이 내 마음 속에 영원이 될 때까지 20번도 넘게. 나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말문이 막혔다. 초당 5센티미터의 속도는 시간이자 거리이다. 우리가 그들의 입장에 서본다면 우리도 같은 선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내 연인이 기쁨을 나누기 위해 나에게 빨간색을 보냈을 때 나는 눈을 감고 감히 뒤돌아 볼 수 없었습니다. 기슈와 아카리는 더 이상 젊지 않다. 시간과 거리가 그들의 무지한 사랑을 희미한 걱정으로 바꾸어 놓은 것은 아니다. 서로의 아름다운 감동이 현실 속에서 서서히 사라지지 않고, 두 사람의 같은 기억 속에 영원히 남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 수도 있다.
3회에서 아카리는 도쿄로 돌아가는 길에 차 안에서 책을 읽고 있었는데, 우연히 책의 끝이 다가왔다. 회상 장면에서 그녀는 항상 손에 책을 들고 있다. 이 에피소드의 시작 부분은 그녀와 Guishu의 이야기가 끝났음을 알려줍니다. Guishu는 가게에서 잡지를 보았습니다 - 1999-2008년, 다네가시마에서 발사된 탐사선의 도착. 9년 후, 탐사선은 목적지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원래 목표를 기억합니까? 그녀를 보호할 힘을 갖기를 희망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녀는 더 이상 당신의 보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생의 속도가 영원할수록 그 거리는 점점 더 넓어진다.
벚꽃의 꽃잎은 초속 5센티미터의 속도로 떨어진다. 우리가 같은 속도로 너와 헤어진다면, 열세 살 때 너와 함께한 뒤 오늘은 그렇지만. 우리 사이의 거리는 철로로만 분리되어 있으며 거리는 22075200 미터입니다. (0.05미터 × 3600 × 24 × 365 × 14)
'초속 5센티미터'는 아름다운 청춘에 대한 깊은 애착과 청춘과의 이별의 고요한 슬픔을 담은 완벽한 청춘 장례식곡이다. . 비록 남주인공과 같은 경험은 없더라도, 기슈와 같은 또래의 사람들이라면 이런 느낌은 마찬가지일 것이다. 곧 스물여섯 살이 되는 나에게 기슈를 보는 것은 나 자신을 보는 것과 같다. 술에 취해야만 그 진함을 알 수 있다. 젊음은 추억의 꿈 속에서만 나타날 때 그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어쩌면 청춘은 단지 아름다움만이 아닌, 후회와 회한 등 기억 속 모든 것이 청춘을 그리워하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초속 5센티미터'를 보고 청춘 때문에 눈물이 났지만 지나간 청춘 때문에 눈물은 나지 않았다. 청년은 슬픈 감정이 어떤 것인지 모르기 때문에 새로운 가사를 쓰기 위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 감정은 나에게서 사라졌지만 아직 선선한 가을 날씨는 나에게 멀었다.
2007년 12월 24일, 아카리는 어젯밤에 먼 꿈을 꾸었다고 말했다. 2008년 2월 2일, 구이슈는 어젯밤에 꿈을 꾸었다고 말했습니다. 먼 꿈이었습니다. 그들이 그 꿈에 관해 이야기했을 때 그들은 이미 그 꿈을 놓아버린 뒤였습니다. 영화는 소년의 끈기에서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고 있을 수도 있다. 할 수 없음을 알면서도 해내는 것은 소년의 치솟는 열정이다. 어른들은 버릴 줄 아는 것이 어른들의 세계의 룰일 뿐만 아니라, 남을 사랑하는 기술이기 때문이다. 물론 젊은이들도 사랑하는 법을 알고 있지만, 사랑하는 법을 아는 것은 어른이 된다는 표시입니다. 어른의 감정은 더 이상 화려하지 않지만, 그들이 내딛는 모든 발걸음은 확고히 행복의 초석 위에 놓여 있다. 3월 4일 벚꽃이 필 때, 그들은 열세라는 목표를 달성할 것을 기억할 것이기 때문이다. 같은 장소, 같은 벚꽃나무를 보고, 같은 추억을 떠올렸다. 나란히 있지 않아도, 서로 다른 방향에서 왔고, 같은 거리에 있지 않아도 우리는 약속을 지켰다.
언제 또 같이 벚꽃 보러 갈 수 있을까요? 우리가 놓을 때!
"앙그리 그만해... 그냥 집에 가."
"귀슈군, 앞으로도 성공할 거야. 당연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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