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운명과 숙명에 대한 암시의 유래

운명과 숙명에 대한 암시의 유래

먼저

세 생명의 운명의 유래는 세 생명의 돌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Li Yuan과 Yuanze 스님의 3대 우정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비문: 당(唐)나라의 원택(源澤) 스님은 회림(惠陵)에 살았으며 낙경(洛靈) 태수 이원(利源)과 친분을 맺고 수산(守山)에 가서 공양하기로 약속하였다. 사만타바드라. 선생님은 경사진 계곡길을 따라 걷고 싶고, 협곡의 근원을 추적하고 싶어합니다. 선생님이 할 수 없다면, 근원이 강해야 할 수 있습니다. 배가 난푸(南浦)에 갔을 때 한 여인이 비단 가랑이에 아기를 안고 물을 길고 있는 것을 보고 선생이 울부짖었다. “처음에는 이렇게 연습하고 싶지 않았거든요. 이제 3일만 만나도 헤어나올 수가 없어요." 목욕을 하고 있는데 구공이 집 앞에 찾아와 신뢰의 표시로 미소를 지었다. 12년 뒤 나는 그를 만났다. Qiantang의 Tianzhu Temple 밖에서." 말이 끝났습니다. 여성이 아기에게 젖을 물릴 때 아기를 보러 가는데, 아기가 웃으면 아기를 발견하자마자 바로 배로 돌아온다. 예정대로 천주에 도착했는데, 중추절 달빛 아래서 한 목자가 거홍 우물 곁에서 뿔을 쥐고 노래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바람아, 말할 필요도 없이, 내 연인이 멀리서 나를 방문한다는 것이 부끄럽다. 비록 이 몸에는 항상 이성이 존재하기 마련이다." 소식통은 이것이 사실임을 알고 있다. 그러자 선생님이 앞으로 나서서 "제인가?"라고 물었다. 공은 건강합니까?" 아들은 "리 공은 참된 신자입니다. 당신과 나는 서로 다른 길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부지런히 수련할 수 밖에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원인을 말하면 마음이 아플까 두렵습니다. 오월의 산과 강을 샅샅이 뒤져봤습니다. 돌아가고 싶은데 연기가 꾸탕에 떨어집니다."

이원과 원택스님의 3대 우정 이야기를 방언으로:

부잣집 아들인 이원은 아버지가 돌아가시면서 인생의 무상함을 깨달았다. 불의의 사고로 관직도 하지 않고 결혼도 하지 않겠다고 맹세한 아내는 고기를 먹지 않고 집을 기증하여 회림사를 짓고 사찰에서 살면서 수행을 했습니다.

사원장인 원택 선사는 사찰 관리에 능숙했고 음악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었습니다. 리위안과 그 사람은 하루 종일 아무도 없이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아보세요.

어느 날 그들은 쓰촨성 청성산과 어메이산을 방문하기로 약속을 잡았다. 리위안은 호북에서 물을 타고 강을 거슬러 올라가고 싶었지만, 위안제는 장안경사를 거쳐 육로로 쓰촨성으로 들어가는 것을 주장했다. 골짜기. 리 위안은 동의하지 않는다. Yuanze는 어쩔 수 없이 그에게 순종하며 "사람의 운명은 정말로 그 사람에게 달려 있지 않습니다!"라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함께 물 위를 걸었고, 그들이 난푸에 도착했을 때 배는 강에 정박했습니다. 그 여자는 물을 길으러 강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Yuanze는 그것을 보고 눈물을 흘리며 Li Yuan에게 말했습니다. "나는 물 위를 걷고 싶지 않습니다. 만나기가 두렵다!" 리위안은 놀라 그에게 이유를 물었고 그는 말했다: "그녀의 성은 왕이고, 내가 오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그녀는 임신한 지 3년이 되었지만 아직 그녀의 아들이 될 것입니다. 이제 그녀를 만났으니 더 이상 벗어날 수 없습니다. 이제 빨리 환생하도록 도와주세요. 3일 후에 샤워를 하고 왕의 집에 오시면 증명해 드리겠습니다. 13년 후, 중추절 밤에 당신이 항저우 천주사에 오면 나는 꼭 당신을 만나러 갈 것입니다.”

리위안은 슬프고 안타까운 마음을 느꼈습니다. 동시에 그를 위해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 입었습니다. 황혼이 되자 Yuanze는 죽고 강가에서 본 여인도 아이를 낳았습니다.

3일 후 리위안은 아기를 보러 갔다. 리위안은 왕씨 가족에게 모든 것을 말했고, 왕씨 가족은 유안제에게 돈을 지불해 산기슭에 묻어줬다. 산.

이원은 더 이상 관광을 가고 싶지 않아 회림사로 돌아갔다. 절에 있던 제자들은 원택이 이미 유서를 썼다고 밝혔다. 13년 후, Li Yuan은 Yuanze와 데이트하기 위해 Luoyang에서 Hangzhou West Lake Tianzhu Temple로 갔습니다. 사원 밖에서 갑자기 거홍강에서 양치기 소년이 뿔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세 번의 삶을 겪은 사람. 달을 바라보며 바람에 노래하던 시절은 지나갔으니, 몸은 변했지만 마음은 여전하니 부끄럽습니다. 이 말을 들은 리위안은 자신이 노인이라는 것을 알았고,

"택공아, 괜찮아?"라고 묻지 않을 수 없었다.

양치기 소년은 "리유안은 말했다. 공씨는 정말 약속을 지켰는데, 우리의 세속적인 관계가 아직 끝나지 않아 더 이상 친해질 수 없다는 게 아쉽다. 그는 또 다른 노래를 불렀습니다. 전후의 일이 매우 모호하고 운명을 말하고 싶지만 기분이 두렵습니다. 나는 Wuyue의 산과 강을 여행했습니다. 배의 뱃머리를 돌리자. 다시 Qutang으로!

양치기 소년은 뒤돌아서 떠났고, 이후 어디로 갔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3년 후, 재상 리더위는 황제에게 보고하여 리위안에게 충신의 아들이자 매우 효도적인 직위를 맡길 것을 권고했습니다. 그래서 황제는 이연을 훈계의사로 임명했지만 이연은 이미 상황을 완전히 깨닫고 그 자리를 거부했고 나중에 그는 절에서 죽고 80세를 살았습니다.

현재까지도 항저우 서호 천주사 밖에는 큰 돌이 남아있다고 한다. 일생을 거쳐 만난 '세 개의 생명석'.

'세 생명의 돌'은 중국에서 항상 매우 유명한 돌이었습니다. 이는 누와가 하늘을 고치기 위해 사용했던 남은 돌 조각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중국 사람들의 신앙으로 발전했습니다. 많은 친구뿐만 아니라 삼생석에 서약을 쓰는 부부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흔히 '7대 부부'라고 하고, '적은 결코 모일 수 없다'고 말하며, '10년 수련하면 같은 배를 건너게 할 수 있고, 100년 수련하면 모일 수 있다'고 말한다. 같은 베개에 자”, “3년 동안 운명”이라는 말을 자주 하기도 하고… "라고 사과하자 얼굴을 붉히며 "다음 생에는 소나 말이 되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실패로 낙담하면 "전생에 무슨 나쁜 짓을 했느냐! " 다른 사람의 부부가 다투는 것을 보면 '그들은 전생에 정말 적이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 개념은 중국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민속 여성들이 닭과 오리를 죽이면, 그들은 "닭과 오리를 다 죽인 후에는 다음 생에는 부자의 아들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심지어 사형수들도 처형되기 전에 "20년"이라고 외칠 것입니다. !"

두 번째

세 생명의 돌 - 세 생명의 언약

이 돌은 아직 만질 수 있고, 그 옆에는 수천 개의 대나무 뿌리가 대각선으로 박혀 있습니다 .

칭펑이 위안택에 대한 의심을 바꾸지 않는다면 리위안의 자질 때문에 신뢰하기 어렵다.

연기 속으로 몰아넣으면 몸은 환상이고, 강물에서 들려오는 노래는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두 마디로 말하면 훌륭하고 부지런한 재배에 들어갈 수 있으며 대나무 안뜰의 깊은 자연은 그 자체로 존재하게 될 것입니다.

위의 시 '세 생명석'은 명나라 원홍도가 지은 시로 항저우 영은과 하천주 법경사 사이에 있는 '세 생명석'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어떤 분들은 '하나'의 이전 글을 읽고 '분명히 두 개의 삶인데 어떻게 세 개의 삶이라고 할 수 있지?'라고 묻기도 합니다. 두 가지 의견이나 속담이 있는데, 하나는 소위 '세 생명'이란 Li Yuan이 처음 본 것은 Yuanze 자신이고, 두 번째는 Yuanze의 뒷모습을, 세 번째는 Yuanze의 시체를 보았다는 의미입니다. 안개 속으로 사라지는 Yuanze의 화신, 둘째, Li Yuan과 Yuanze는 전자와 후자의 두 생애 동안만 만났습니다. 송찬녕 선사의 설명에 따르면, 원택은 나중에 승려가 되었기 때문에 삼생이라고 불렸습니다. 이 설명은 다소 무리가 있지만 하나로 나열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삼성석의 이름은 정해졌다.

이 이야기로 볼 때 '삼성석'이라는 이름은 당나라 때부터 불리기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사실 그보다 오래 전부터 존재했습니다. 남조의 시인 Xie Lingyun은 한때 "Lingyin Temple Chronicles"에 저장되어 있는 "Three Life Stones"라는 시를 썼습니다.

4개의 도시에 휴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3세대는 끝이 없습니다.

기쁨과 즐거움이 눈앞에 있지만 슬픔은 늘 그 자리에 있다.

인생의 전성기는 초기에 있고, 퇴폐기는 황혼기에 접어들고 있다.

꿈을 허비하는 순간 바람과 천둥이 친다.

좋은 인연도 거의 사라지고, 시간의 흐름을 기다릴 수가 없다.

영구산을 보고 깜짝 놀랐지만, 그래도 환철도는 꼭 가보고 싶다.

유주에가 코트 앞으로 날아갔고, 고린은 창문에 비쳤다.

선실에서 하늘을 바라보며, 우주의 놀라운 원리를 설명해보세요.

이는 삼성석이 당나라 시대가 아닌 사령운 시대에 이미 존재했음을 보여준다. 이연(Li Yuan)은 역사상 실존 인물이었고 그의 업적은 "태평광기(Taiping Guangji)"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설화는 불교의 인과와 환생의 본질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석산성과 이원의 행적을 연결하여 그러한 설화로 진화한 것일 수도 있다. 양산박과 주영태의 이야기처럼, 두 왕조의 사람이나 사물이 서로 얽혀 영원한 비극으로 발전하는 것입니다.

원작은 두 남자의 깊은 우정과 이별을 그린 이야기다. 사실 나중에 삼성석의 의미는 연인 간의 결연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세 생명의 돌' 앞에 선 두 연인은 반드시 '아들과 함께 손을 잡고 늙어가자'라는 삼생의 서약을 하게 될 것이다. 서로가 한 맹세는 창 앞에 떠다니는 구름과 같아서 눈 깜짝할 사이에 흘러갔다. 내가 다시 산성석에 외롭게 와서 흐릿한 글씨와 비바람에 부드럽게 돌을 어루만졌을 때, 그것은 단지 잊을 수 없는 사랑으로 내 영혼에 남겨진 상처를 어루만지기 위함이 아니었을까? 평범한 돌에 영원한 이야기가 붙어있습니다. 그리고 이 돌은 풀밭에 누워 있었고 거의 죽은 나뭇잎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갈까마귀가 곳곳에 있고 황량했지만 주변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더 이상 "세 개의 생명석" 언약을 믿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영원한 사랑이 약속을 지킬 곳은 없을까요? 평범한 돌만으로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없나요? 모든 '모두의 서약'이 끝나는 걸까요? Yuanze가 안개 속으로 녹아들었을 때 Li Yuan의 13년간의 아름다운 기대는 산산이 부서졌습니다. 그가 그토록 기다리던 만남은 이렇게 끝났습니다! '서로 만나면 다투지만 만나지 않는 것과 같다'라는 시가 생각난다. 원제는 "그런데 다시 안조로 갔다가 구당으로 내려갔다"고 노래했는데, 결국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없었다. 연인들이 다시 만나면 쉽게 친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세상에서 사랑이 무엇인지 물어보세요. 삶과 죽음에서 약속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평생이라도 힘들지 않을까 걱정이에요!

평범하지만 남다른 돌을 마주하면 사람들은 묻지 않을 수 없다. 세상에 정말 환생이 존재하는가? 연인 사이에는 정말 인연이 있을까? 그렇다면 왜 약속 앞에서 약속을 깨뜨리겠습니까? '세 생명석'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고 혼란스러울수록 미래 세대의 의심은 더욱 짙어질 것이다. 오늘의 장춘운 선생은 싼성석을 방문하고 돌아와 시를 지었습니다.

산 앞, 사찰 뒤에서 혼자 고민하고 철학 자체가 혼란스럽습니다.

전생에 내가 누구였는지, 이생 뒤에는 무엇이 될지 모르겠어요!

출생과 늙음, 질병과 죽음의 고민, 그리고 그 누구도 말할 수 없는 사랑병까지!

한 생애에 많은 고통을 겪은 사람들이 어떻게 세 생애에 약속을 지키며 살아갈 수 있겠는가!

싼생석 앞에서 물어보세요. 세상 어디에서 교정의 열매를 찾을 수 있을까요?

바위에게 물어도 말이 없고, 산에게 물어도 소리가 없느니라. 우울의 동쪽 기둥에 쌓인 눈 한 그루, 인생을 얼마나 선명하게 볼 수 있는가? 무아지경 속에서 종소리가 하늘을 가르며 아무 말도 남기지 않고 내 마음의 혼란을 가르며 마치 먼 곳에서 부처님의 음성이 들리는 듯했습니다. 사랑은 미혹이고 네 가지 요소는 공허하며 모든 것이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삼생석 앞에서는 무슨 말을 해도 연기만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