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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 애니메이션 '백사:오리진'이 의외인가요?
중국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수많은 신화 이야기는 창작의 무한한 소재를 제공합니다.
중국 최초의 애니메이션 장편영화 '천국파괴'는 '서유기'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연등'과 '네자전설'은 신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과거 최고 수익을 올린 애니메이션 영화인 '서유기: 손오공의 귀환'을 비롯해 '서유기'의 작품이기도 하다.
누구나 등장인물을 알고, 심지어 익숙하기도 하지만, 이야기는 설정과 마찬가지로 완전히 새로운 경우가 많습니다.
라이트 체이싱 애니메이션(Light Chasing Animation)과 워너 브라더스(Warner Bros.)가 합작한 최근 애니메이션 영화 '백사 오리진(White Snake Origin)' 역시 백사(White Snake)와 서현(Xu Xian)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했지만, 이야기의 핵심은 완전히 새로운 것이다. .
첫 번째 혁신은 기술이다.
최근 Light Chasing Animation에서 제작한 '리틀 도어키퍼', '고양이와 복숭아꽃 나라' 등 최근 몇 년간 제작된 애니메이션을 보면 흥행에 실패했다고 할 수 있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중국에서는 사진이 절묘하지 않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 영화에서는 일류의 존재입니다.
워너 브라더스와의 협력으로 중국 스타일의 아름다움이 극에 달했다.
저녁과 황혼이 되면 지는 태양이 금을 녹이고, 산들은 아름다움으로 기복을 이루고 있습니다.
하늘에는 수천 개의 산이 경사져 있고 하늘과 땅이 모두 보입니다. 장엄한 산과 강은 그 자체의 영웅적이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는 서쪽으로 지고, 구름은 바다 같고, 황금빛 빛은 도금 같다.
날리는 술과 긴 머리, 만지면 부서질 것 같은 섬세함이 돋보이는 사진.
화려한 전투, 화려하고 화려합니다.
전체 스토리가 중국풍으로 가득 차 있다는 점이 이 애니메이션을 돋보이게 한다.
두 번째 참신함은 스토리에 반영된다.
고대 중국 신화 속 백뱀은 온화하고 고결한 인물인 반면, 서현은 소심하고 의술을 갖춘 인물이다. 『백사기원』에서는 이 모든 것이 깨졌다.
이야기의 배경은 송나라 시대와 500년이나 다른 당나라 시대다. Bai Suzhen은 여전히 Bai Suzhen으로 불리지만 Xu Xian은 Xu Xuan으로 변경됩니다.
바이수전이 맡은 캐릭터는 어린 샤오바이로 변신했고, 쉬쉬안은 용감하고 강한 뱀잡이로 변신했다.
그래서 이야기 초반부에는 갈등이 심해요. 인간과 악마, 뱀과 뱀, 빛과 어둠.
세 번째 새로운 측면은 테마입니다.
이 이야기는 여전히 Xu Xuan과 Bai Suzhen의 비뚤어진 사랑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주제에는 인간 마음의 불길한 본성에 대한 탐구도 추가됩니다.
요괴로서 백소진은 늘 선하고 선한 일을 행하지만, 표면적으로 정의로워 보이는 국사(國師)는 나쁜 일을 하고 있다.
네 번째로 새로운 점은 애니메이션이 더 이상 어린이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항상 역설이 있었던 것 같다. 애니메이션은 어린 아이들을 위한 작품이고, 어른들이 보면 유치하다고 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완전히 잘못된 진술입니다.
애니메이션도 다른 과목과 마찬가지로 연령에 관계없이 웅장한 주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픽사의 애니메이션이 클래식한 이유는 바로 애니메이션 테마가 뚜렷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만의 그림자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디즈니의 <라이온 킹>은 셰익스피어의 <햄릿>에서 탄생한 작품으로, 그 위대함은 부정할 수 없고, 그 심오한 의미는 아이들이 도저히 이해할 수 없을 정도이다.
'백사의 기원'도 마찬가지다.
백수진과 서현의 '배 신'은 맨등과 뽀뽀 장면만 등장했지만, 이미 어린이들에게는 큰 규모로 여겨졌다.
불길한 인간의 마음이라는 주제는 세상에 깊이 관여하지 않은 아이들에게도 이해하기 어려운 주제이다.
시장 포지셔닝 측면에서 '백사자의 기원'은 큰 변화를 가져왔다.
변화는 장려할만한 가치가 있지만 위험도 있고 게임 전체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국영화가 더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것은 바로 끊임없는 시행착오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