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왜 일부 사람들은 워터 마진에서 왕쓰이의 여러 목욕 장면이 매우 고전적이라고 말하는가?

왜 일부 사람들은 워터 마진에서 왕쓰이의 여러 목욕 장면이 매우 고전적이라고 말하는가?

고전적인 걸작에는 고전적인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워터 마진'은 CCTV를 통해 스크린에 안착하며 관객들의 무한한 호평과 한결같은 찬사를 받았다.

배우의 선택이든 줄거리의 디자인이든 고전 중의 고전이라 할 수 있으며 관객들에게 시각적 임팩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물론 극중 판금련 역을 맡은 왕쓰이의 연기도 돋보인다. 왕쓰이가 목욕하는 장면은 명작으로 꼽힐 만큼 '리틀 판'을 너무 잘 소화했다. , 이해할 수 있습니다.

왕시이는 외모부터 몸매까지 정말 아름답다. 비록 그녀가 연기하는 역할은 참을 수 없지만 관객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즐거움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그녀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많은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왕시이가 목욕하는 장면은 저처럼 계속해서 보고 엉뚱한 생각을 하는 사람도 적지 않을 텐데요. 누구나 아름다운 여성을 보고 눈길을 끄는 것은 정상입니다. .결국 젊고 늙어가는 사람도 없고, 젊어지는 사람도 없습니다.

인(仁)한 사람은 인(仁)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智)를 본다. 왕쓰이 목욕의 화려함만 보고 TV 시리즈의 다른 요소를 무시한다면 이는 단순히 시각적인 문제가 아니라 CCTV의 '수호전' 촬영 의도에도 어긋나는 것입니다.

클래식은 결국 클래식일수록 아름다움을 즐기면서 조금씩 구르는 세계를 느끼게 됩니다.

모두가 그녀가 목욕하는 모습을 보기 위해 그녀를 보나요? 눈이 흐트러지고 마음이 더러워지면 도덕성을 기르고 드라마를 내려놓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악한 생각에 사로잡힐 것입니다.

그녀의 판금련 연기를 보면서 특히 연기가 좋다고 느꼈는데, '수마진'의 '장한우판'을 보고 뒤돌아보니 송강이 연기한 이철견이 보였다. 좋지 않았고 그 안에 등장하는 많은 캐릭터도 좋지 않았습니다. 비교를 통해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왜 일부 사람들은 Water Margin에서 Wang Siyi의 여러 목욕 장면이 매우 고전적이라고 말합니까? 주로 그녀의 연기가 정말 정확했고 렌즈 처리가 매우 흥미로워 관객에게 상상의 여지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1. 수호전 반금련 역에 대한 왕쓰이의 평가

왕쓰이는 1998년 TV 시리즈 '수호'에서 반금련 역을 맡아 유명세를 얻었으며, 그녀의 아름다움과 뛰어난 연기력은 폭넓은 관객들을 사로잡았습니다. 2. 왕쓰이는 12월 11일에 태어난 '타이페이 10대 모델'의 미모를 지닌 반금련 역을 맡았다. , 1972년, 중국 대만에서 1985년 13세에 모델 활동을 시작했으며, 1989년 17세에 '타이베이 톱텐 모델' 타이틀을 획득했다.

1998년, 왕쓰이는 여자가 가장 아름다웠던 26세의 나이로 TV 시리즈 '수호전'에 출연하기 위해 본토로 초청받아 '판' 역을 맡았다. 진롄".

'수호전'에서는 '반금련'의 아름다움과 착한 여자에서 반항적인 여자로의 변신을 성공적으로 소화해낸 그녀는 '판금련' 역을 아주 잘 소화해냈다. 유명해졌고, 2000년 CCTV 봄 축제 갈라에 출연하여 공한린, 판창장과 함께 "그녀는 같은 테이블에 있다" 스케치를 공연하기도 했습니다. 3. <수호전>의 왕쓰이의 여러 목욕 장면은 매우 상상력이 풍부하게 표현되었습니다.

<수호전>의 왕쓰이의 여러 목욕 장면은 감독님이 매우 능숙하게 처리하셨습니다. 다른 작품의 목욕 장면과는 다릅니다. 영화와 드라마는 주인공이 수영장에서 씻는 모습, 수영장 안에 무엇이 있는지, 캐릭터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여주는 장면이 동일하다.

왕쓰이의 수호목욕 효과를 살펴보자:

1. 목욕은 머리에 물을 뿌리는 클로즈업 샷으로 시작됩니다. 스플래시와 움직임은 에서만 보여지고 있습니다. 헤드 퍼포먼스는 와이드 샷도 미디엄 샷도 사용하지 않고 클로즈업으로 촬영하여 캐릭터의 표정이 제대로 표현되고 분위기가 살아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작고 보기 어리석은 동물.

2. 목욕하는 과정 역시 클로즈업부터 시작하여 옆에서 손의 움직임을 보여주어, 목욕하는 과정에서 캐릭터의 마음을 반영하여 감정적인 느낌을 갖게 합니다.

3. 욕조는 거즈로 덮여 있으며, 방충망을 통해 전시되어 관객이 멈출 수 없게 만들고 흥분하게 만듭니다.

4. 마지막 부분은 물인데 몸은 보이지 않지만 물통의 아름다운 두 다리도 부분적으로 묘사되어 생각하게 만드는 부분입니다. 그것에 대해 그리고 그것은 매우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요약: 1998년판 '수호'는 고전으로, 왕쓰이는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시절을 활용해 미모와 연기력을 결합해 '판금련' 역을 성공적으로 소화했다. 많이 보지만 많은 것을 상상할 수 있다는 것은 고전입니다.

--------

1998년판 수호전을 본 친구들은 판금련 역을 맡은 왕쓰이가 영화에서 네 가지 고전적인 장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판금련은 '수호전'에서 등장하는 핵심 여성 중 한 명으로, '108장군'의 세 여장군보다 훨씬 중요하지만, 그녀는 완전한 악역이며 항상 '창녀'라는 오명을 받아왔습니다. ". 그녀가 살던 시기로 보면 북송의 희종 그로부터 거의 천년이 지났으니 '대대적으로 악명 높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데 최근 우연히 CCTV판 '수호전'을 다시 보게 되었는데, 왕쓰이가 맡은 반금련 역이 고전적이라는 것을 깊이 느꼈고, 특히 자주 등장했던 '반금련 목욕' 장면에 대해 마음이 바뀌었습니다. 화면에. 저는 개인적으로 CCTV의 판금련이 원작의 '창녀'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캐릭터가 더 통통하고 다각적이며, 줄거리 전개가 더 흥미롭고, 캐릭터에 반영된 이데올로기적 의미도 더 심오합니다. 아래의 '네 가지 목욕'에 대한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목욕: 이것은 인생의 평범한 하루입니다. 판금련은 오달랑보다 먼저 일어나 물을 끓이고, 그 후 그는 오다를 깨워서 케이크를 팔러 보냈고, 마지막으로 집안일을 치우고 샤워를 했습니다. 여기에 표시된 것은 Pan Jinlian의 일상 생활의 내용입니다. 그녀는 일찍 일어나서 목욕하기 직전까지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합니다. 이는 또한 Jinlian의 뛰어난 외모가 의미합니다. "물 연꽃"처럼. 바쁘지만 여전히 체계적이지만 Jin Lian은 여기에서 '좋은 아내'라는 칭찬을 견딜 수 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후회 없이 오다를 섬겼고 요리할 줄도 알았습니다. 처음에는 오송도 형수를 존경했습니다. 형수가 없었다면 형도 지금은 어떻게 될지 몰랐을 것입니다. 두 번째 목욕: 이때 오송은 오다와 재회했습니다. 윤 형제가 삼촌에게 불고 있는 것을 듣고 진련은 너무 신이 나서 집으로 돌아가(거의 집 밖으로 나오지 않고) 목욕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달랐다. 잔잔한 음악을 배경으로 그녀의 표정은 그다지 편안하지 않았다. 게다가 그녀가 다리를 내밀고 욕조에서 나오는 것은 그녀의 마음이 매우 불안하다는 것이 분명했다. "홍싱" "벽에서 나가라"고? 이때 우다는 방금 샤워를 하기 전에 나갔다. 금련은 하루종일 목욕을 한 것 같았다. 오다가 돌아와서 서둘러 벨트를 묶었다. 옷을 정리하고 문을 열었다. Jin Lian은 너무 당황해서 오랫동안 목욕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수호편을 봤을 때 이렇게 많은 목욕을 제대로 하는 방법을 잘 이해하지 못했고, TV 시리즈에서는 "반금련이 목욕을 한다"를 계속해서 보여주느라 고생했는데 정말 맛이 없었습니다. 이제 마침내 몇 가지 단서를 얻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목욕은 Jinlian이 평상시 힘든 일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는 방법입니다. 이때 목욕은 육체적인 휴식일 뿐만 아니라 정신적 휴식이기도 합니다. 문학 작품에서 인물이 자신의 진심을 반영하기 위해 '폭발적인 생각'을 해야 할 때, 마음껏 술을 마셔 취한 상태에서 진실을 말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Jin Lian과 같은 고대 전통 여성에게는 방종에 빠지는 것이 금기이며 술을 마시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목욕 중에 생각하는 것은 "술을 마시고 진실을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Wu Song을 보면서 Jin Lian의 세계는 갑자기 뒤집힌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삼촌이 그런 사람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여기서 Jinlian의 인생 경험을 언급해야합니다. 그녀는 Zhang Dahu의 가족에서 일하고 Zhang Dahu와 얽히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Wu Dahu와 결혼했습니다.

판금련의 전생에서 그녀가 본 남자들은 대부분 장다후처럼 부유하지만 더러운 사람들이었거나 자신과 같이 부유한 집에서 일하는 평범한 하인들이었을 것입니다. 대학의 정직함이 큰 장점이지만 세상 남자들은 이것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세상에 남자들이 아주 다르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비록 쓰레기도 있지만 용과 봉황도 있다는 것을 그녀의 눈에 보이는 남자들 사이의 용과 봉황인 우송을 만나기 전까지는 말이죠! 반나절의 목욕과 반나절의 공상 끝에 판진련의 세계는 무너지기 시작했다. 그녀와 밤낮으로 같은 침대를 썼던 남자는 너무나 '견딜 수 없는' 모습을 보여 그의 형과는 전혀 달랐다. 다시 생각해보면 나는 재능과 미모를 모두 갖고 있고 우얼은 영웅이자 미인인데 서로 완벽하게 보완되는 인물이다. 앞으로 우얼과의 관계의 결과가 어떻게 되든 그녀는 더 이상 우얼과 함께 살 수 없을 것 같다... 밤이 되자 그녀는 옷을 벗고 잠자리에 들고 평소처럼 우다를 바라본다. 그리고 예전에 그토록 잘 알고 지냈던 이 남자를 다시 바라보게 된다. 이때 그녀는 뜻밖에도 달라졌다. 낮에는 같은 배경음악, 같은 생각이었지만 더 이상 잠을 잘 수가 없었다. 같은 침대에 있었기 때문에 나는 삼촌에게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달려갔습니다. 몇 걸음 떨어진 곳에서 우송의 용감하고 건장한 몸을 보고 깜짝 놀랐지만, 뜻밖에도 우송은 겁에 질려 일어섰다. 이것이 비극의 전조인 것 같았다. 그 공포는 여전히 작았다. 곧 치명적인 재앙이 닥칠 것인가?

세 번째 목욕: 실수로 서문청을 이긴 후, 우다는 아내를 찾기 위해 케이크를 더 많이 만들고 돈을 더 벌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진리안에게 또 다른 타격이었고 그녀는 그렇게 했다. 그녀는 다시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고 몸과 정신을 일시적으로 이완할 수 있었다는 사실에 실망했습니다. 게다가 그녀의 표정은 더 이상 고통스럽고 우울할 뿐만 아니라 확실히 두 번째와는 달랐습니다. 눈물이 나는 것 같았고, 배경은 여전히 ​​그대로였다. 정면에서 나오는 음악이다. 이번에는 삼촌을 맞이하기 위해 감히 오래 씻지도 못하고 나와서 기다렸지만, 우한대학교에서 돌아오지 않은 우얼은 어디에도 없었다. 다시 시작했고 혼자 앉아 기다리고 앉아 기다리고 있었지만 여전히 오지 않았습니다 ... 이때 그녀는 우송이 문 앞에 서있는 것 같은 착각까지 들었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그녀의 스트레스와 얽힘을 해소하지 않고 원하는 만큼 술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얼마 후 우얼 마침내 그녀의 기대에 부응하여 우한 대학교 앞에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기뻐하며 노력했습니다. 온유함과 세심함으로 삼촌을 섬기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따뜻한 와인 몇 잔을 마셨고 마음 속에서 욕망이 시작되어 그녀를 일어나서 삼촌과 시시덕거리기 시작했습니다. 순간 상황은 극도로 당황스러웠고, 호랑이도 무서워하지 않던 우얼은 당황했다. 그러나 김련은 차분하면서도 무서운 말을 했다. "삼촌은 술을 마시고 싶지만 감히 마시지 못한다. 삼촌이 무엇을 두려워하느냐? 우송은 험난하고 방황하는 삶을 살았으나 올곧고 꼿꼿했다." 그러한 영웅적인 인물이 재능과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아름다운 여성과 영원히 결혼할 수 있다면, 남편이 무엇을 더 바랄 수 있겠습니까? ! 연민! 이렇게 아름다운 여자가 형의 아내라니!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 그러나 사실에서 진실을 추구하는 오송은 나무가 아니며, 금연화에 무관심할 수는 없다. 단지 이성과 예절이 우세할 뿐이다. 그는 형을 존경하고 소중히 여겼으며 그를 불명예스럽게 하는 어떤 일도 결코 하지 않았습니다. Jin Lian은 우한 대학과 사랑에 빠진 적이 없으며 주저하지 않고 그를 버릴 것입니다. 이는 두 사람이 전진과 후퇴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엄청난 차이입니다! 마침내 우송은 화를 내며 항의했지만, 진리안은 여전히 ​​포기하지 않고 "그냥 내가 형수가 아니라고 생각해주세요"라는 충격적인 발언을 다시 한 번 했다. 형수와 삼촌이 아니라면 그것은 세상에서 아름다운 일이 될 것입니다! Jinlian은 순진하지만 이것이 가장 인도적인 아이디어가 아닌 이유는 무엇입니까?

네 번째 목욕: 우얼랑은 오랫동안 그리던 삼촌이 떠나는 것을 보고 화가 나서 집을 나갔고, 그는 떠나기 전에 짜증나는 말을 잔뜩 남겼다. 참지 못하고 상처받고 원망스러워 물을 사용하여 김을 풀고 감정이 극도로 강렬해 점차 돌아올 수 없는 길로 들어서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판금련의 4욕탕은 한 문단으로 되어 있습니다. 인물의 내면적 변화를 처음부터 끝까지 표현하고 있으며, 고전 단편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서문: 감정적으로 벗어날 수 없었던 오도두는 우연히 멀리 여행을 떠났고 서문청에게 흔치 않은 기회를 주었다. 왕포의 충고와 한 번의 속임수, 두 번의 유혹으로 판금련은 한걸음 한걸음 항아리 속으로 빠져들었지만 그녀는 그러지 못했다. 멈추다. 시먼칭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부족한 것보다 부족한 것이 더 많습니다. 이때 판금련은 더 이상 통제할 수 없다... 강한 감정을 토출할 곳이 없으면 문제가 발생하지만, 엉뚱한 곳으로 토출하면 문제는 계속 발생한다.

CCTV의 줄거리 처리는 "한두 사람의 비극이 큰 비극인 것은 당연하다"고 한다. 그러나 좋은 아내와 좋은 형을 둔 우다랑의 결말은 변함이 없다. 그래도 비극으로 끝난다. 남자는 무고하고 보물을 갖고 있다는 말이 있다. Wu Song은 여전히 ​​Pan Jinlian을 죽였습니다.

힘의 설명

산과 바다의 신 고전(New Classic of Mountains and Seas) 1009페이지 맨 위에서 19행을 참조하세요. 크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