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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을 유머러스하고 풍자적으로 묘사하는 작품
루쉰은 아이러니와 유머의 기법을 논했는데, 아이러니와 유머는 문학과 예술에서 매우 중요한 표현 기법이다. 중국과 외국의 유명 작가들, 우징자(吳智子), 고골(護吉), 마크 트웨인(Mark Twain) 등 많은 풍자 작가들이 자신의 글에서 풍자란 무엇인가? "라고 문단의 질의에 답했다. 그는 "작가는 간결하거나 단순히 과장된 펜과 잉크를 사용하지만 ------ 당연히 예술적인 장소이기도 해야 한다 ------ 글을 쓰거나 한 집단의 사람들, 혹은 진실의 일면, 한 집단의 사람들에 대해 쓰여지고 있는 이 작품을 '풍자'라고 부릅니다."(저자가 추가한 강조) 루쉰은 우리의 이해를 돕기 위해 몇 가지 예를 들어 설명했습니다. , 하나 : 양복을 입은 청년이 엉덩이를 내밀고 보살을 숭배했다. 도교 선생은 눈살을 찌푸리고 화를 냈다. 다른 목적은 없었다고 반성하는 편지. 셋째, 도둑이 학생들을 끌어들여 도둑질하는 법을 가르친다. , 그러나 도둑은 복수를 하러 온다. 이러한 일들은 흔히 사람들에게 당연하게 여겨지며, 당연히 아무도 그것에 관심을 두지 않았다. “그러나 그 당시 이 문제는 이미 불합리하고, 우스꽝스럽고, 경멸스럽고, 심지어 혐오스럽기까지 했습니다. 이렇게 하고 나니 익숙해져서 대중들에게도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없었는데, 이제 특별히 언급하자면 감동적이다." 루쉰은 이런 자료가 스위프트의 손에 있다면 믿었다. 혹은 고골이라면 뛰어난 풍자 작품을 쓸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는 흔한 일이 많을수록 풍자 쓰기가 더 쉽다.” 루쉰은 자신의 경험과 중국 및 해외 유명 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설명을 했다. 그런 일이 있었으나 앞으로 일어날 사실임에 틀림없다. 그러므로 그것은 '비밀을 폭로하는 것'도 아니고 소위 말하는 충격적인 사실을 기록하는 것도 아니고 '날조'도 아니다. 또는 '이상한 현재 상황'."(저자가 추가한 강조) 이 구절은 풍자가 근본적으로 날조, 비방과 다르며, 언론인이 쓴 이상한 일화나 심지어 사적인 비밀과도 엄연히 다르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풍자 자료는 반드시 사람들은 그것을 눈으로 보고 그것이 사실이라고 느껴야 하지만, 그것이 사실임을 인정하는 것이 부끄러워서 자신의 존엄성을 상실하는 "장다"가 있습니다. "라는 말은 왜곡될 것이고, 너무 유머러스하면 미끄러워질 것이다. 그러므로 작가는 글을 쓸 때 진지한 태도를 갖고, 삶에 대해 솔직하며, 부정적인 대상의 본질을 세련된 언어로 써야 한다. 이 안에만 "노골적인 말과 글의 부족"이라는 문제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가? "앞을 가리고 과장하기까지"하여 "물체를 닮도록 삼각대를 던지는 것처럼 악마와 괴물을 온전히 구현한다"는 것이다. "그의 비꼬는 것은 그것이 개선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의도는 없고 사랑은 없으며 독자들로 하여금 세상의 모든 것이 쓸모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느끼게만 한다면 그것은 소위 '냉소'가 아닙니다." 루쉰은 "눈물을 흘리는" 풍자라고 믿었습니다. 미소"는 냉소주의와 근본적으로 다르다. 빈정거림은 사람에게 친절해야 한다는 것이고, 이는 사회의 결점에서 비롯된다는 것이고, 빈정거림은 악독하고 차갑다. 둘은 종이 한 장으로 갈라져 있을 뿐이지만 완전히 다른 것이다. 따라서 루쉰은 이를 '무자비한 풍자와 다정한 풍자'라고 불렀다. 따라서 풍자의 내용은 현재의 병폐를 비판하는 것이고, 현재의 문제를 다루기 위해서는 '공중 정신을 수호'하고 활용해야 한다. 루쉰이 칭송한 『선비』의 저자 오경자와 같은 '세상을 풍자하는 공의 정신'과 풍자의 불을 이용해 현실 사회의 거짓과 악, 추악함을 불태워 없애는 것. 풍자는 "상대적이지만 유머러스하고 완곡하며 풍자가 가득해야 한다." 저자는 자신이 부정하는 대상, 특히 사회적 구더기를 묘사할 때 그런 인물들이 비열하고 혐오스럽다고 느낀다. 그래서 사랑, 미움, 기쁨, 분노의 감정을 가지고 객관적이고 진지하고 진지한 창의적인 태도를 사용하고, 정확하고 세련되고 단순한 언어를 사용하거나 선택한 주제를 다채롭게 다룬다. 약간 과장하여 진실을 창조한다. 이 묘사는 "경멸적인 말은 하지 않지만, 진정한 감정은 드러낸다"고 하여 "웃음" 효과를 낳는다. 이 아이러니와 "직선 쓰기"는 루쉰이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다. <광인일기>, <아Q실화>, <공이지>에는 등장인물에 대한 논의가 전혀 없고, 세세한 서술일 뿐이지만 너무 아이러니해서 '독자들을 혼란스럽게' 만든다.
어떤 인물이든 거울 속의 자신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루쉰 역시 유머에 관해 예리한 논의를 많이 합니다. 유머와 풍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루쉰은 "풍자에서 유머로"라는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사회 풍자가는 무엇입니까? 특히 일부 "문인"이 공개적이고 은밀하게 "왕의 하수인"이 된 시대에 우리 중 누가 "문학 감옥"의 주인공이 되어 기뻐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죽지 않고 항상 안도의 한숨을 쉬게 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웃음으로 가장하여 뱉어내야 한다.” 여기서 유머의 특징은 어떤 생각을 전달하는 것임을 지적한다. 그리고 감정은 "웃음을 가장하여", 언어는 흥미롭거나 우스꽝스럽지만 의미는 심오합니다." "유머"라는 단어는 "유머"를 음역한 것입니다. 루쉰은 한때 "로 번역할 수도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유머는 도시적이다"라고 말하자 그는 "중국 농부들은 도시의 일반 시민들보다 유머를 더 자주 사용한다"고 "반대"를 분명히 밝혔다. 루쉰은 웃기는 것과 유머 사이에는 큰 간격이 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일본어로 "다정하게 웃기다"는 것은 유머러스하지 않고, 경박하고, 웃기다는 뜻입니다. . 루쉰의 논의에서 '유머'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고 글을 쓸 때 유머를 올바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짧은 에세이를 쓰려면 유머가 필수입니다. ": "국정을 해결하거나 전쟁을 주선하는 데 쓰이지 않는 한, 친구들끼리는 우스꽝스러운 말 몇 마디 하고 서로 웃어보며 여기저기 웃어대는 것은 별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혁명 전문가들도 가끔은 함께 걸어야 합니다. 성리학자들에게는 항상 자녀가 있는데, 이는 그들이 밤낮으로 항상 잘생기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에세이는 아마도 앞으로도 여전히 문학계에 존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유'가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이는 삶에 유머가 없어서는 안 된다는 점, 문학에도 유머가 있다는 점, 글쓰기에서도 유머를 표현의 수단으로 활용해야 한다는 점을 보여준다. 위의 네 가지 측면에 대한 논의는 루쉰의 글쓰기 이론에 대한 저자의 예비 논의일 뿐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루쉰의 글쓰기 이론의 전체 내용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Xun의 글쓰기 기술 이론 토론의 목적은 작가에게 규칙을 고수하고 동일한 단계를 따르며 감히 너무 멀리 가지 말라고 요청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계승하고 배우는 것입니다. 올바른 태도는 Lu Xun과 같아야합니다. 내용이 같으면 방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글쓰기 규칙을 따르고 새로운 기술과 높은 기사 품질은 루쉰을 기념하고 배우기 위한 최선의 실천적 행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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