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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국중 선생님이 태극권 수련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궈종 선생이 정만칭의 태극권 사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저를 아는 사람은 제가 전 사부님의 설득으로 공식적으로 태극권을 배우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첫 번째 선생님으로서 기본 운동인 "걷기"부터 시작하여 모든 움직임, 모든 포즈, 작은 움직임까지 모두 배웠습니다. 나는 집에 오면 종종 메모를 한다. 주인은 작은 움직임을 할 때마다 나를 내버려 두곤 했습니다. 온몸에 땀이 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면, 나를 한번 바라봐주세요. 때때로 내 손에 혼탁한 기운이 있어서 나는 진짜와 빈 것을 구별할 수 없습니다. 나의 스승은 손가락으로 나의 손목 관절을 때리곤 했습니다. 헐렁하지 않으면 손목이 먼저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뼈에 채찍질을 가하는 것처럼 아프다. 제가 스승님에 합류하기 전에는 타이페이 태극권 서클에서 60톤 탱크와 스페인 전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을 따랐을 때 선생님은 내가 다른 사람에게 손을 미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셨습니다. 15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나는 여전히 경쟁을 위해 경쟁하고 경쟁을 위해 손을 내미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복싱 연습에는 손을 사용할 필요가 없고, 적용할 동작 세트도 없다고 처음 사부님께서 가르쳐 주셨습니다. 느슨하고 명확하게 행동하십시오. 내 마음에는 아무것도 없고 어떤 외부의 힘도 견딜 수 없습니다. 누구에게도 영향력을 주지 마십시오. [손으로 사람을 때리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누군가를 붙잡는 것은 바보이고, 누군가를 포옹하는 것은 자신을 무너뜨리고 문제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손이 연결되지 않으면 발이 설 수 없습니다. ]는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모든 조건을 포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나머지는 남들과 전혀 반대되는 교수법, 실습방법, 사용법입니다. 노자이다. [그 반대는 도의 움직임이다. ) 철학 구현. 추상적이지만 불분명한 것들을 건강과 자기수양에 적용할 수 있는 것. 이것이 바로 정만칭(鄭萬慶) 선생의 생각이다.
태극권 수행은 '이미지'에서 존재하지 않는 것까지 수행하는 것입니다. 법금응용프로그램은 무(無)에서 만들어집니다. 복싱을 할 때 누군가를 때리고 싶지만 오히려 맞고 만다. 내 손은 당신의 손입니다. 자신의 손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손을 사용하여 당신을 때립니다. 태극권은 어리석게 수련할 수 없고, 탐욕스럽게 수련할 수 없고, 수련하지 않을 수 없고, 어디에서나 수련할 사람을 찾을 수 없고, 규칙 밖에서 수련할 수 없습니다. 적에게 대응할 때 사용하세요. 먼저 음(陰)을 지키고 그 다음 양(陽)을 지켜야 합니다. 건강에 대해 이야기할 때 기(氣)와 부드러움에 초점을 맞추세요. 쇠탄을 솜으로 감싸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태극권은 [영웅은 무적이다]를 강조하지만 인(仁)과 의(禮)와 덕(德)을 남기지 않는다. 무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먹 두 개가 세상을 칠 수는 없다. 이성은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
태극권은 살아있는 롤리폴리입니다. 걸을 때, 벽에 걸린 풀처럼 바람에 흔들리십시오. 더 중요한 것은 우리도 연꽃처럼 진흙탕 속에서도 물들지 않고 나올 수 있는 성실함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화창한 날에는 평온함과 우아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폭풍 속에서도 자부심을 갖고, 밤의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진정한 감정을 유지해야 합니다. 작은 연못에서는 선녀의 아름다움이 있어야 하고, 넓은 물에서는 마음을 열 수 있어야 합니다. 복싱을 수련하는 사람만이 이 이치를 이해할 수 있고, 그래야 가장 높은 수준까지 수련할 수 있다.
고대인들은 “복잡하지 않게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는데, 이 말은 참으로 탁월한 진리를 담고 있다. Yang Chengfu는 종종 Zheng Manqing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조이기 전에 느슨하게 하십시오. 구타당한 사람은 마츠노 후입니다. 연속으로 천 번 이상. 어느 날 밤, Zheng Manqing은 꿈에서 자신의 팔이 부러진 것을 느꼈습니다. 당신은 깨어나면 이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장난감 인형과 마찬가지로 팔의 관절은 밴드에 의존하여 원하는 움직임을 유지합니다.
태극권은 그 길처럼 음과 일양으로 나누어야 한다. 좁은 의미에서 태극권을 수련하는 사람이 음양의 원리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는 수련자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태극권 수련자가 아닙니다. 분명히 소림오행권투 수련생과 같습니다. 쿵푸도 심오하지만 호랑이, 학, 뱀, 표범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아직 오행복싱의 진정한 고수는 아닙니다. 그러므로 지식을 행동으로 추구하는 것보다 지식과 행동을 결합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이것은 사실이다. 태극권을 수련하면 손실을 입게 됩니다. 이점을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지 마십시오. 사실 복싱 연습뿐만 아니라 세상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도 중요합니다. 태극권 원리를 배울 수 있다면 사회생활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문학과 미술에서 가장 마스터하기 어려운 것이 서예입니다. 시, 산문, 시를 바꾸어 작업을 보다 안정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그러나 책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형태가 확실하여 추가되거나 손실될 수 없습니다. 더욱이 행, 왼쪽, 오른쪽, 위쪽 및 아래쪽, 머리부터 꼬리까지 모두 고정된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제한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연스러운 관심을 잃게 됩니다. 그러나 펜을 내려놓은 순간 그는 이미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이동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동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태극권 동작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이 책에는 8가지 원칙만 있습니다. 소위 8가지 방법. 태극권에는 13가지 자세가 있습니다. 소위 13지위 창취안(長泉). 그의 관심의 범위는 9개의 궁전을 중심으로 4개의 주요 부분과 4개의 모서리로 제한됩니다. 태극권은 머리 꼭대기부터 시작하여 머리부터 시작하여 발 중앙의 용천점까지 진행됩니다. 목. 눈. 귀. 혀. 하악에. 어깨부터 손목까지. 팔꿈치. 손바닥과 손가락, 엉덩이까지. 무릎. 힐. 발가락과 발바닥. 가슴. 뒤쪽에. 위협. 배. 어딘가에서 기다리세요. 교수형에 관한 30가지 사항이 있는데, 모두 다 처리해야 합니다. 더욱이 움직임이나 움직임이 없다면 모든 뼈는 느슨하고 순수할 것입니다. 글쓰기의 어려움과 용이함은 도(道)로 측량할 수 없습니다. 태극권은 [뒷문의 Zhongzheng Shen이 상단을 관통함]을 요구하고 Qi는 채널을 통해 Du Erguan으로 지정되어야 합니다. 먼저 Du Guan을 열면 Qi가 뼈를 통해 흐릅니다. Xuanfu는 Tongren Guan을 따라 힘줄과 팔에서 이동하여 Dantian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단순히 자연의 흐름에 맡기는 것이 노자가 "기를 전문으로 하여 아기를 부드럽고 유능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부르는 것과 "여성은 종종 평온함으로 남성보다 뛰어난 성과를 낸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부드러움이 단단함을 극복하는 방법입니다.
[몸]측면에서요. 몸이 편안해지면 기(氣)와 혈(血)이 순조롭게 흐르고 힘줄과 정맥이 조화로우며 오장(五臟)의 균형이 잘 맞는다. 그러면 온갖 질병이 몸에 오지 않을 것입니다. 상,중,하 3개의 버너에 막힘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고대인들은 [훌륭한 의사는 병이 낫기 전에 병을 고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태극권은 치료에 좋은 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백일 동안 배우면 그 효과를 알게 될 것입니다. 몇 년, 10년, 평생 공부하면 그 효과는 더 커질 것입니다. 건강해지면 질병을 없앨 수 있고, 질병을 없애면 오래 살 수 있습니다. 이런 면에서 좋은 약은 소나무라는 단어에서 찾을 수 있다. 동료 여러분, 오늘부터 다른 곳에서는 호신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태극권을 거부하게 될 것입니다. 양성푸 노사님은 말을 못하십니다. 아무 말도 없이 하루 종일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나무"라는 단어는 매일 수백 번씩 사용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더욱 이상한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즉, [이 문장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세 번의 생애 동안 그것을 배울 수는 없습니다. 〉느슨하게 하면 걱정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다른 중국 복싱 기술은 일반적으로 힘을 강조하지만 태극권은 느슨함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손을 사용하지 않고 발에서 다리, 허리까지 기가 완전히 흐르면서 심장과 폐가 많이 움직이지 않고 기가 단전 속에 가라앉는다. 맑은 마음.
육지에서 수영하는 것처럼 복싱을 연습하세요. 공기가 물과 같을 때. 화가 났을 때 시간이 지나면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갈 것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 마른 편이었고, 기침을 하면 피를 토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복싱을 배운 지 4, 5개월이 지나자 피를 토하는 일이 멈췄습니다. 반년이 지나자 열은 점차 가라앉았습니다. 2년 뒤 완전히 회복됐다. 그는 올해 일흔세 살이고 한 번도 아픈 적이 없습니다. (정만칭은 1975년 2월 6일에 이 말을 했습니다. 그는 한 달 후인 3월 26일에 사망했습니다.) 태극권 수련은 가장 편리하고 경제적입니다. , 언제든지 15분 정도 여유가 있습니다. 정신과 인격을 함양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자기 방어에 관해서는 그것이 예술의 끝입니다.
태극권의 각 종파에는 고유한 주먹 세트가 있습니다. 각각 다른 움직임과 다른 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이들 종파의 견해는 조상들의 창의성을 기성화된 형태로 축소시켰다. 태극권 초기에는 동작이 13개밖에 없었습니다. 각 자세는 독립적인 운동입니다. 현재 확립된 형태는 더 이상 우리 조상들의 원래 의도가 아닙니다. 세상의 모든 것, 모든 지식, 형식은 기본적으로 진보의 족쇄입니다. 종파의 진정한 창시자이자 무술 수련자이다. 그는 보통 사람보다 더 똑똑하고 심오해야 합니다. 그의 '쿵푸' 의도와 성취는 같은 끈기를 가진 후계자가 없다면 필연적으로 구체화되지 않을 것이다.
오늘의 태극권은 이런 확립된 형태에 빠져 갇혀있습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태극권 책이 있습니다. 학자들은 무엇을 해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습니다. 학생보다 태극권 선생님이 거의 더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태극권을 배운 지 몇 달밖에 안 됐고 아직 손도 대지 않은 채 태극권 코치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학생들을 태극권의 혼란에 쉽게 빠뜨립니다. 어느 것이 태극권인지 알 수 없습니다. 결국 느린 소림권 복싱도 태극권으로 바뀌었습니다. [진용: 가장 좋은 예는 도시의 여유로운 스타일, 양홍기(梁紅治)입니다. 기본적으로 소림권 복싱 슬로우 파이팅입니다. 이연걸도 마찬가지다. 그가 연기하는 태극권은 시작 자세와 닫는 자세를 제외하면 태극권과 사용법과 신체 기술이 모두 소림무술과 유사하다. Donnie Yen이 출연한 Laughing Tai Chi도 마찬가지입니다. 농담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을 오해하게 만들었습니다. }
태극권은 고요함 속에서 움직임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외국인들은 처음에는 섀도우복싱이라고 불렀다. 절반은 맞습니다. 자신의 몸을 적의 그림자로 만들기 때문이다. 그는 그것을 만질 수도 없고 버릴 수도 없습니다. 그것은 자신을 포기하고 다른 사람을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조상들의 집단 창작물이지 장삼펑이 만든 것이 아니다. 이것을 이해한다면 우리는 맹목적으로 예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폴레옹은 '군대는 병사들의 다리로 전투에서 승리한다'는 유명한 말을 남겼다. 〉사람이 늙어가는 징조는 그 사람이 활기차고 힘차게 걷는 모습에서 알 수 있습니다.
정만칭은 복싱을 가르칠 때 학생들을 자주 꾸짖는다. [놓을 수 없어 온몸에 힘이 찼다] [의지를 먼저 발휘하여 온몸의 뼈와 관절이 분리된 것을 느껴라. ]〔 걷는 것도 천가방이고, 앉아도 천가방이고, 천가방을 내려놓으면 얼마나 편한가. ](가방은 심리적인 부담이다. 명예와 부의 부담 등).
〔 태극권에서는 연습을 많이 하면 할수록 연습이 줄어들고, 연습을 하면 할수록 연습이 많아집니다. 원래는 열세 가지 자세밖에 없었는데 그 뿌리가 다 닳아 음양만 있다가 합쳐진 것이 바로 태극권이었습니다. }
〔태극권을 수련하려면 외로움을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 태극권의 원리를 검에 적용해야만 태극권 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칼은 3년, 칼은 10년. 칼의 큰 춤. 검이 선을 따라 걷는다. 기술을 익힌 후에는 검이 따르고 몸이 검을 따르게 되며, 나중에는 몸과 검이 하나가 됩니다. 태극권 검입니다. ]
〔 태극권, 태극권 수련에는 세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1) 방법을 가르칩니다. 2) 뛰어난 재능을 가지세요. 3) 끈기있게 행동하십시오. 세 가지 중에서 가르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르칠 수 없다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다. 인내가 없으면 자기 포기에 가깝고, 이는 언어학으로도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록 당신이 비범한 재능을 갖고 다른 사람에게 법을 가르친다 해도 결국에는 아무 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좋은 일도 후회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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