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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들은 연못으로 돌아가고, 원앙은 연못을 떠납니다. 녹색 여드름은 연꽃 배 길을 깨뜨립니다. 원문_번역 및 감상

버들은 연못으로 돌아가고, 원앙은 연못을 떠난다. 녹색 여드름은 연꽃 배 길을 깨뜨립니다. ——송나라 허주, "비통·버드나무는 연못으로 돌아간다" 버드나무는 연못으로 돌아가고, 원앙은 연못을 떠난다. 녹색 여드름은 연꽃 배 길을 깨뜨립니다. 버드나무는 연못으로 돌아가고 원앙은 연못을 떠난다. 녹색 여드름은 연꽃 배 길을 깨뜨립니다. 은은한 향기에 감탄하는 벌과 나비도 더 이상 없고, 붉은 옷을 벗는 것도 괴로운 일이다.

태양으로 돌아가 조수를 맞이하고, 움직이는 구름이 비를 가져옵니다. Yiyi는 시인과 대화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때 나는 봄바람에 결혼을 거부했는데, 괜히 가을바람에 착각하게 됐다. 삼백송, 우아함, 사물에 대한 송가, 연꽃, 운명의 표현 번역 및 주석

번역

버드나무가 구불구불한 연못을 둘러싸고, 먼 운하 옆에, 두껍고 빽빽하게 떠 있는 핑 , 연꽃 따는 소녀를 막았습니다. 희미한 내 향기에 감탄할 벌과 나비는 없습니다. 연꽃은 점차 늙어가며 마음이 쓰라리게 된다.

조수가 지는 해를 담아 연꽃 연못으로 쏟아져 들어간다. 움직이는 구름과 빗방울이 무자비하게 연꽃을 때린다. 그녀는 시인에게 슬픔을 표현하듯 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봄에 꽃을 피우기를 거부했지만, 지금은 이유 없이 가을바람에 쓸쓸함을 겪고 있다. 감상

이 시는 연꽃, 사물을 빌려 감정을 표현하고, 몰래 연꽃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입니다. 시인이 사물을 노래할 때, 물질적인 상태를 묘사하는 데 그치지 않고 대부분 어느 정도 자양분을 갖고 있다. 왜냐하면 인생에는 비교할 수 있는 것이 많고, 감정이 연결될 수 있고, 연상을 통해 텍스트 이상의 의미를 표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시경』과 『초자』 이후로 Bixing의 표현이 있어왔다. 말도 예외는 아니다.

이 단어는 연꽃이 있는 곳을 설명하는 두 문장으로 시작됩니다. "회당"은 구불구불한 곳에 위치한 연못이다. "비에푸"는 길에서 요충지가 아닌 물입구를 뜻합니다. (작은 물이 큰 물로 흘러가는 곳을 푸라고 합니다. 별장, 별장, 별장 등 다른 곳을 비에라고 합니다.) 여기서는 사실 회탕과 비에푸가 같은 곳입니다. 물을 저장하는 곳을 연못이라고 하고, 물을 주는 곳을 푸라고 합니다. 회당과 비에푸의 연꽃은 그녀가 자신을 찾기 힘든 환경에 있고, 따라서 그녀를 사랑하기가 쉽지 않은 환경에 있음을 암시한다. "버드나무"와 "원양"은 연꽃을 동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해안에는 버드나무가 있고 물 속에는 연꽃이 있는데, 하나는 녹색이고 하나는 빨간색이며 밝은 색입니다. 원앙은 물새이고, 연꽃은 한곳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장식용 문양으로 사용되거나 그림으로 그려져 왔습니다. 연꽃의 아름다움을 보완하기 위해 원앙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다.

세 번째 문장은 연꽃의 아름다움에서 그녀의 불행한 운명으로 전환된다. 고대 시인들은 꽃이 꺾이면 피어나는 것을 자주 사용했는데, 이는 여자가 늙으면 결혼하고, 남자는 공부를 하고 관직을 맡는다는 비유이다. 그래서 어나니머스가 쓴 노래 '금실옷'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다. 금실 옷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하고, 젊을 때 꽃을 소중히 여기라고 조언합니다. "연꽃은 꽃이 피면 바로 접어야 합니다. 꽃이 다 남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물속에서 꽃이 자라는데, 여자들은 보통 연꽃배를 타고 연꽃을 따는데, 연꽃배 물을 만들어 옷을 적시면 푸코우 꽃이 반겨주고, 개구리밥을 따서 집으로 보내준다. "그러나 물속의 개구리밥이 너무 빽빽하면 연꽃배를 옮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단지 생각일 뿐이며, 이 생각은 왕웨이의 『황복월운희기수·핑치』에서 따온 것이다. “봄 연못은 깊고 넓어 배가 돌아오기를 기다린다. 푸른 잎이 피어나고 수양백양나무가 나무가 다시 피어나고 있습니다." 대신 그 의미를 사용하세요. 연꽃의 실패는 연꽃배의 실패로 인한 것이며, 연꽃배의 실패는 녹색 개구리밥의 방해로 인한 것임을 비유한 것이다. 타인에 의해 승진이 어려운 것은 공직생활에 지장이 있기 때문이다. 은유는 매우 완곡한 표현이다.

네 번째 문장은 또 다른 비유를 들려줍니다. 회당과 비에푸에는 연꽃이 자라고, 녹색 개구리밥에 연꽃배가 막혀 있어서 꽃을 따러 올 수 없으니 날아다니는 벌과 나비가 올 수 있어야 한다. 안타깝게도 이 벌과 나비들은 그 향기가 얼마나 사랑스럽고 감탄스러운지 모르기 때문에 오기를 거부합니다. 이것은 연꽃의 향기에 비유되고, 자신의 도덕적 성격에 비유되며, 앞으로 올 벌과 나비를 거부하는 것에 비유되고, 우월한 지위에 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자질을 완전히 인식하지 못하는 것에 비유됩니다.

위의 두 가지 예시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연꽃배가 오지 않고 벌과 나비가 감탄하지 않으면 아름답고 향기로운 연꽃은 결국 스스로 꽃을 피웠다가 지고 말 것이다. '붉은 옷이 벗겨진다'는 것은 꽃잎이 떨어진다는 뜻이고, '연꽃의 마음은 쓰다'는 것은 연꽃의 마음이 쓴맛이 있다는 뜻이다.

조지의 『미인편』: “미인은 고의를 숭상하지만 덕망 있는 사람을 혼자서는 찾기 어렵다… Xue Xue와 Bi Qianguan을 봅니다.": "사람들에게 허리를 보라고 부릅니다. "결혼하지 않으면 Pingting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Chen Shidao의 "Chang Ge Xing": "봄 바람은 항상 Pingting을 닫고 Chang은 매춘업소는 실수로 그 이름을 얻었습니다. 당신이 명확하게 볼 수 없을까 두렵습니다." 핑팅, 흰색을 닦고 Zhu를 다음 세대에 적용하십시오. 그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미리 계획하고 모를 청소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칭청은 “의도와 표현은 다르지만 모두 결혼과 관련이 있다. 이 시는 전체적으로 연꽃을 비유로 사용하여 더욱 은은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창작 배경: He Zhu는 귀족 가문에서 태어났으나 오랫동안 하급자로 밀려났습니다. 그의 마음의 고통은 보통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이 시의 연꽃은 아름답고 숭고하지만, 그 끝이 비참하기 짝이 없다. 작가는 어린 시절 너무 냉담하고 오만했던 것에 대한 후회를 표현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허주(1052~1125)는 북송의 시인이다. 예명은 Fang Hui이고 이름은 Qinghu Yilao입니다. 한족, 웨이저우(현 허난성 웨이회) 출신. 송나라 태조는 화왕후의 손자로 같은 가문의 딸과 결혼했다. 그는 자신의 먼 조상이 원래 Shanyin에 살았고 당나라 He Zhizhang의 후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Zhizhang은 Qinghu (즉, Jinghu)에 살았으므로 자신을 Qinghu Yilao라고 불렀습니다.

허주 아직 봄바람이 남아있습니다. 의도적으로 제방과 버드나무를 따라가세요. 가을 서리는 사람을 개의치 않고 갑자기 포유(浦流)에 쳐들어온다. 뜰 앞에는 동풍이 불고, 수천 그루의 버드나무가 서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Xiejiachi Pavilion에서 해가지고 버드 나무 실크와 황금 가닥이 부러졌습니다. 동풍에 버드나무와 나무가, 강물에 초록과 초록이. 4월에는 풀이 무성하고 버드나무와 복숭아꽃이 반쯤 진흙으로 덮여 있습니다. 건물 앞의 버드나무는 가을바람에 시들해집니다. 수천 개의 녹색 가닥이 당신을 환영합니다. 춤추는 연기와 잠자는 비는 청명절을 지나갑니다. 교차점의 버드나무는 녹색입니다. 가지와 잎이 서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Shanglin Garden에는 꽃이 몇 개없고 Xiliu Camp 앞에는 새 잎이 있습니다. 꾀꼬리는 조용하고 동풍이 분다. 그녀 뒤에는 빨간 문이 닫혀 그녀의 허리와 함께 춤을 춘다. 한 그루의 나무에는 봄바람에 수천 개의 가지가 있고 금처럼 부드럽고 비단처럼 부드럽습니다. 왜 강피리가 버드나무를 비난해야 합니까? 봄바람이 옥문관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떠다니는 구름과 캣킨은 뿌리가 없고, 하늘과 땅은 넓고 멀다. 풀은 푸르고, 버드나무는 노랗고, 복숭아꽃은 향기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