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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ntasy Westward Journey 5.1 개정판 치트

무제한 변신과 마족의 실전 스킬을 수정해보세요! 속성을 추가하는 것은 그다지 BT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실력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어떤 맵이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무제한 변환을 여는 방법: (다른 위치는 다른 열기 방법에 해당하며 여러 사람이 서로 영향을 주지 않고 동시에 열 수 있습니다.)

빨간색 플레이어: F1 누르기 위, 왼쪽, 아래 및 오른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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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란색 플레이어: 왼쪽 아래, 오른쪽 위를 누른 다음 F1을 누릅니다.

하늘색 플레이어: 오른쪽 아래, 왼쪽 위를 누른 다음 F1 누르기

보라색 플레이어: 오른쪽 상단, 왼쪽 하단, F1 누르기

노란색 플레이어: 위, 오른쪽, 아래, 왼쪽으로 이동한 다음 F1 누르기

주황색 플레이어: 오른쪽으로 내려가서 왼쪽으로 내려가서 F1을 누르는 규칙

규칙은 키보드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누른 다음 F1을 누르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빨간색은 위로 누르기 시작하려면 파란색은 왼쪽을 누르기 시작한다는 뜻이고, 청록색은 누르기 시작한다는 의미이고, 보라색은 오른쪽 누르기 시작한다는 의미입니다

마찬가지로 후자의 두 가지는 키보드를 시계 방향으로 누른 다음 F1을 누르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영웅이 공격 시 패시브 시전할 수 있는 7가지 스킬은 공격 범위와 스킬 위력에 따라 3가지로 구분됩니다.

매직웨이. . . . 악마의 코드. . . 최근에 필요했습니다.

유령 여는 방법: 먼저 매직 패스를 열고 캐릭터를 선택한 후 Esc 키를 누른 다음 왼쪽, 오른쪽, 위쪽 및 아래쪽 + F1을 누릅니다(ESC 키를 놓은 다음 F1을 누르고, 그냥 빨리 가세요 고스트 오픈이 그렇게 어렵나요 언바운드를 여는 것과 별 다를 바가 없나요? (다른 악마를 먼저 입력한 후 고스트를 입력해야 동시에 두 악마를 가질 수 있습니다.)

1. 대규모, 소전력 스킬 3개의 동작이 있으며, 3개의 동작에 대한 공격 범위는 (영웅 지능*소울 계수/2) + 500의 제곱근입니다.

a. 베이더우 푸모 = 힘 * (무제한 계수 + 무작위 정수(1 ~ 전투 계수))) +500

b. 바람, 눈, 얼음 = 민첩성 * (무제한 계수 + 무작위 정수(1~전투) 계수)) +500

c.천둥과 번개 = 지능 *(무제한 계수 + 임의의 정수(1~전투 계수)) + 500

2. 레벨파워 스킬도 3개의 동작이 있고 공격 범위는 약 500으로 고정됩니다

a. Doomsday Judgment = (힘 + 지능) * (무제한 계수 + 임의 정수(1 ~ 전투 계수)) + 1000

b. 썬더 스트라이크 = (강도 + 민첩성) * (무제한 계수 + 임의 정수(1 ~ 전투 계수)) + 1000

c. ) * (무제한 계수 + 임의의 정수(1~전투 계수)) + 1000

3. 단일 공격과 강력한 스킬이 있습니다.

a. + 민첩성 + 지능) * (무제한 계수 + 임의의 정수(1 ~ 전투 계수)) + 5000, 유일한 혼돈 공격

2. 영웅이 공격을 받으면 보조 스킬을 패시브로 2개 시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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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연속임 = (힘+민첩+지능) / 3*(무한계수+임의정수(1~전투계수))+500, 4번의 공격, 3초 동안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한다

2. 천사가 옵니다. 영웅의 체력이 20% 미만일 때 20% 확률로 천사를 끌어와 1초 동안 무적 상태로 만듭니다.

3. 두 가지 속성 강화 스킬

1. 영웅이 사망한 후 보상으로 환생 시 모든 속성이 +10 포인트가 됩니다.

2. 모든 속성이 +2될 확률 %

3. 전체 화면에서 깜박이려면 순찰 키에서 P를 누르세요.

변환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 스킬을 취소하려면 '변경'을 하세요. 물론, 스킬을 다시 얻고 싶다면 다시 하면 됩니다.

마법의 길 진입 방법:

일단 플레이어가 정보를 입력하면 마법의 길이 열립니다.

모드 2: 마법 모드 선택

모든 플레이어가 마법의 길을 엽니다. 메시지가 공개되고 모든 플레이어가 입장합니다: 악마의 길에 입장

진입 후 악마의 길, P 키를 누르면 플래시와 같은 방식으로 어디든 날아갑니다.

무작위 모드:

황금 악마에서 악마의 길에 들어갑니다. 8가지 유형 중에서 모드를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 얼음 악마, 불 악마, 천둥 악마, 물 악마, 나무 악마, 죽은 악마 및 달 악마

황금 악마, 얼음 악마에 빙의됩니다. 화재 악마, 천둥 악마, 물의 8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악마, 나무 악마, 죽은 악마, 달 악마를 대화 상자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악마에 들어간 후 모든 플레이어는 다음 메시지를 입력합니다: 악마 종료

더 이상 악마를 종료할 수 없습니다 악마 무기 사용

몬스터 200마리를 처치할 때마다 악마 무기의 숙련도가 업그레이드됩니다.

몬스터를 죽인 후 개선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3D 속성의 개선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악마 무기의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기는 보이지 않지만 스킬을 볼 수 있습니다-- -내면의 악마 무기)

황금 악마:

황금 악마 진입에 성공하면 황금 악마의 영혼을 죽이는 칼을 획득하게 됩니다.

무기 스킬:

1-무기 소지자의 체력 비율이 80% 미만입니다. 각 공격은 자신의 최대 체력의 5%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2~5%의 확률로 황금 마법 방패가 해제됩니다. 단일 적에게 3초 동안 마법을 흡수하면서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피해를 줍니다: 힘 속성* 무기 숙련도

3~5% 확률로 황금 악마의 분노를 방출하여 영웅 주변 300 범위 내에 큰 피해를 줍니다. : 영웅의 생활 지능 무기 숙련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Life Value 전력이 낮을수록

황금 악마의 악령이 방출되어 영웅의 좁은 범위에 있는 적 유닛에게 피해를 줄 확률이 큼: 영웅의 힘 및 무기 숙련도와 관련됨

5 - 적 위에 있을 때 백어택, 기습 공격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100% 큰 데미지를 입힙니다. 이는 영웅의 민첩성, 영웅 레벨, 무기 숙련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얼음 악마:

얼음 악마 진입에 성공하면 얼음 악마의 차가운 얼음 지팡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기 스킬:

1~8% 확률 주변 유닛 16개를 동결시키려면 마법 수치가 70% 이상이어야 합니다. 피해: 지능 및 무기 숙련도와 관련됩니다.

얼음 악마 소울 이터를 방출하여 주변 유닛 8개의 영혼을 삼킬 확률이 2~3%입니다. , 그들을 중립적이고 적대적인 유닛으로 바꾸고 이동 속도를 늦춥니다

이렇게 하면 그가 본 누구든 공격하게 됩니다

3-체력이 백분율의 20% 미만일 때, 20%의 물 보호막이 해제되어 체력을 완전히 회복합니다.

불의 악마:

불의 악마 진입에 성공하면 불꽃 악마의 불칼을 획득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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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스킬:

1~4% 확률로 불의 비를 내려 10개 유닛을 공격하고 피해를 줍니다: 지능 무기 숙련도와 동일 속도에 따라 다름

2~8% 확률로 화염의 심장을 방출하여 좁은 범위의 적을 혼란에 빠뜨리고 도망칩니다.

3~5% 확률로 화염 폭발을 방출하여 공격하는 적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지능 무기 숙련도 관련

천둥 악마:

천둥 악마 입장에 성공하면 천둥 악마의 천둥 검을 획득하게 됩니다.

무기 스킬

1-4% 확률로 번개를 방출하여 무작위 유닛 10개에 피해를 입힙니다. 파워 무기 숙련도와 관련됨

2-5% 확률로 천둥 섬광을 방출하여 주변 적을 정화하고 둔화시킵니다. 그리고 적의 정면 마법을 해제합니다. 예를 들어 적의 내부 화염 등

3~5% 확률로 천둥같은 일격을 방출하여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는 생명력과 무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숙련도도 낮아지고, 강력할수록 강력해집니다.

4~3%의 확률로 썬더볼트 소울을 방출하여 공격하는 단일 적의 속도를 늦추고 공격합니다. 범위는 150이며 색상과 크기는 변경됩니다.

물 악마:

물에 들어가십시오. 마법이 성공하면 물 악마의 안정 바다 바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 스킬

1~6%의 확률로 워터 스트라이크를 발동하고 무작위로 10명의 적 유닛을 공격합니다. 피해: 영웅의 마법 수치 및 현재 마법 비율 무기 숙련도와 관련됨

2 -5% 확률로 폭풍을 방출하여 영웅 주변 500 범위 내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 영웅의 레벨, 민첩성 및 무기 숙련도와 관련됨

3- 8% 확률로 물의 영혼을 방출하여 적을 덮음 400미터 이내, 모든 정면 버프 제거, 내면의 불과 유사함.

4-체력이 20% 미만인 경우, 성수 에너지를 얻어 체력을 완전히 회복하십시오.

나무 악마:

나무 악마 진입에 성공하면 나무 악마의 엘프 땅가시를 획득하게 됩니다.

무기 스킬

1~6% 확률로 작은 땅이 해방됩니다. 600 범위 내의 유닛 10개를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땅에 가시를 방출할 확률은 2~4%입니다. 550 범위 내의 적 유닛은 관통 피해를 입습니다. 위력: 민첩성 및 무기와 관련됩니다. 숙련도

3-5% 확률로 흙 가시를 방출합니다. 400 범위 내의 유닛은 관통 피해를 받습니다. 힘: 민첩성 및 무기 숙련도와 관련됨

(숨겨진 속성: 작은 흙을 발사한 후) 가시의 경우 매우 낮은 확률로 3연속 찌르기, 데미지가 있는 소형, 중형, 대형 연속 찌르기)

죽음의 악마

죽음의 악마 입장에 성공하면 사신의 암흑검 획득

무기 스킬

1~8% 확률로 연쇄 폭발 시체를 방출하는 힘은 시체의 크기에 따라 더 강력해집니다. : 민첩성 무기 레벨과 관련

2~5% 확률로 언데드 소생술을 방출하고 주변의 죽은 유닛 6개를 부활시켜 60초 동안 생존

3 부활을 방출할 확률 -1% 시체와 공격받은 유닛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동일한 60초 생명력을 가진 유닛을 생성하여 함께 공격합니다.

달의 악마

달의 악마 입장에 성공하면, 달 악마 황금 바퀴

무기 스킬

1-2% 확률로 1600 범위의 달 악마 밧줄을 무작위로 방출합니다.

주변 16개의 무작위 유닛. 피해: 민첩성 무기 레벨과 관련

700 범위 내에서 Moon Halo Starfall을 방출할 확률이 2-4%입니다. 모든 적들은 민첩성 무기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레벨

3~5% 확률로 Moon Night Wind를 방출하여 Moon Demon이 겪는 감속 등 부정적인 BUFF를 모두 제거합니다. 500 범위 내의 적들은 회오리바람의 영향을 받으며 이동 속도는 대폭 감소

4-달 악마가 공격을 받았을 때 확률(무기 레벨에 따라 활성화되는 달 악마의 체력 비율) 달 악마의 빛을 방출하면 범위가 600 증가합니다. 무기와 관련된 체력. 회복력 증가

지구 악마

지구 악마 진입에 성공하면 지구 악마의 사악한 먼지 그림자

무기 스킬

1-3% 확률로 공격받은 유닛 주위를 원을 그리며 주변 몬스터를 중앙으로 공격하는 신속한 대지 봉인을 해제합니다. 공격받은 원의 중앙에 있는 유닛에 4 콤보의 피해를 입힙니다. 민첩성 무기 레벨과 관련

300 범위 내의 적을 공격할 확률 2-2% 대지 악마 16 데미지: 민첩성 무기 레벨과 관련됨

3-1% 악마의 분노를 방출하여 공격 유닛에 32연타를 발생시킬 확률: 민첩성 무기 레벨과 관련됨

레벨 30 이후 무력화 타격을 방출할 확률 4-0.5% 희생 50 현재 생명력의 %만큼 공격받은 유닛과 그 주변에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충분한 혈액과 방어력이 있어야 합니다.

레벨 50 이후 대지 마법의 비밀이 풀릴 확률은 5~0.2%입니다. 태극권 팔괘 광역 피해: 민첩성 무기 레벨과 관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