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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 스팡 정글
시팡 정글(Sifang Jungle)은 사찰 관리 시스템입니다.
십방(十向): 동, 남, 서, 북, 남동, 남서, 북서, 북동, 상하를 가리킨다.
정글은 보통 선(禪)사찰을 가리킨다. 승려들이 모여 도교를 실천하는 곳을 일컫는 말로, 보통 선(禪)사원을 지칭하므로 선(禪)숲이라고도 부르지만, 후대에는 불교, 율장 등 여러 종파의 사찰도 선림 제도를 모방했다. 그리고 정글이라고 불렸습니다. 원래 인도에서는 승려들의 거주지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불교가 절을 세운 이후 일반적으로 불교사찰을 가리킨다. 고대 인도에서 불교는 원래 "옷 세 벌과 한 그릇, 낮에는 한 끼, 나무 아래에서 하룻밤을 보낸다"고 규정했습니다. 불교가 중국에 전래되기 시작했을 때, 원래는 '율례에 따라 생활한다'는 예를 따랐지만, 생산을 수반하지 않는 이러한 구걸 제도는 중국의 사회 생활과 양립할 수 없었기 때문에 승려는 점차 일상 생활을 확립해 나갔습니다. 설교, 일반 청원 (노동) 등의 규칙. 일찍이 중국 동진(晉晉)나라 때 도안(道燈)스님이 관련 규정을 제정했는데, 당나라 백장선사(百帝禪師)가 유명한 '백장청조(白長淸常)'를 제정했는데, 이 규정은 승려들이 농업 생산과 지원에 참여해야 한다고 규정했습니다. 도교를 실천하며 농사와 선(禪)의 삶을 살아갑니다.
정글에서는 중국의 선불교가 차오시회능(曹喜惠能)에서 화이하이(淮海)로 전파됐다. 선제자들은 100여년 동안 도교만 가르치고 받아들였으며, 많은 바위 동굴에서 살거나 루종사(樂宗寺)에 머물렀다. 당나라 진원(眞遠)과 원화(圓河)시대에는 선불교가 더욱 번성하였고, 스승은 종종 많은 제자들을 한곳에 모아 선과 도교를 수행하였습니다. 장시(江西)성 백장산(淮海)에는 선인(禪人)들이 많이 모여 있는데, 스님이 설법을 하고 계율을 지키지 아니하니, 그리고 대승 경전을 읽고 독특한 선(禪) 거주지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이 정글의 시작이었습니다. 정글의 의미는 원래 식물이 무질서하게 자라는 것을 비유한 것으로, 그 안에 규칙과 규정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정글인 시팡 정글은 주지스님의 상속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후손의 정글'과 '시팡 정글'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손충림의 제자는 자신이 가르친 제자에 의해 주지가 되는 제도로서 스승에서 스승으로 대물림되는 제도이므로 자손충림 또는 소두충림이라고도 한다. Shifang Jungle은 종종 유명한 주지를 초대합니다. 물론 선거는 관리의 감독을 받아야 합니다. 1911년 혁명 이전에는 왕실의 정글이 있었습니다. 1993년 중국불교협회에서 《한사찰관리방안》을 공포하였고, 자손사는 종묘제도를 실시하지 않고 공덕제로 전환하여 현재는 자순사와 별 차이가 없다. 사원과 시팡 사원. 핵심사원은 시방정글제도에 따라 수도원 조직을 확립하고 개선해야 한다. 주지는 공덕에 의한 임명 원칙에 따라 지역 또는 상급 불교 협회에서 임명해야 하며, 전국의 모든 주요 사찰에서도 민주적 협의를 거쳐 선출되어야 합니다. 기록을 위해 중국불교협회에 보고한다. 주지의 임기는 3년이며, 연로하고 허약하여 사찰 업무를 주관하고 수행을 지도할 수 없는 사람은 조기 퇴직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할 수 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수도원장이 겸직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적절하지 않습니다. 스님이 임기 중에 중대한 도덕적 부정행위나 중대한 직무유기 행위를 한 경우에는 상급 불교협회의 확인을 거쳐 직위에서 해임될 수 있으며, 전국 주요 사찰 스님의 해임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중국불교협회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주지의 임명과 해임은 해당 정부 종교 사무 부서에 보고하여 기록으로 남겨야 합니다.
참고자료 : '중국 사찰관리 대책', '불교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