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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인은 가슴이 큰 여자를 좋아했나요?
여성 가슴 건강의 기준은 강인함, 부드러움, 탄력성입니다. 역대 중국 문인들은 수많은 문학 작품에 여성의 신체, 머리카락, 피부에 대한 묘사를 남겼습니다. 고대 문인의 눈에 여성의 가슴은 추상적인 의미를 갖고 있지만 여성의 가슴의 아름다움에 대한 요구는 여전히 다음과 같이 요약될 수 있다. 여성의 가슴 묘사. 오스트리아에서 발굴되어 신석기 시대에 제작된 "빌렌보르그의 비너스"는 둥근 조각품입니다. 이 조각품은 다소 혼란스럽습니다. 우선, 그녀의 머리는 얼굴 특징이나 얼굴이 없고, 단지 일부 선만 상징적인 힌트로 남아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불균형하고 다리는 매우 약하며 가슴과 엉덩이는 마치 전체 조각상이 이 두 개의 거대한 가슴과 가슴을 표현하기 위해 과장된 방식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발굴된 '뿔잔을 든 여인'도 같은 경향이다. 이는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이해를 포함하여 당시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원시인의 정의를 반영합니다. 가슴은 커야하고 엉덩이는 뚱뚱해야합니다. 고대 중국에도 비만에 대한 자연스러운 선호가 있었습니다. 이는 인체 전체의 아름다움에 대한 고대 중국인의 믿음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경·제배』에는 “아름다운 사람이 있는데, 거대하고 굴러다니는 것 같다....아름다운 사람이 있고, 크고 우아하다.”라는 말이 있다. "추자" 장 미인을 묘사하려면 "뼈가 많고 살이 적다", "뺨이 귀에 닿는다", 뼈는 적고 살이 많아 이중턱이 나타난다. 미인이 통통하고 통통한 가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나라에서는 웅장한 '당나라 분위기'가 모든 것을 지배했고, 아름다움도 통통함을 아름다움으로 여겼습니다. 당나라 현종의 후궁 양우환은 전형적인 비만 미인으로 중국 '4대 미인' 중 한 명으로 불리며 '몸통 살찐다'고 한다. 당나라 미녀들은 통통할 뿐만 아니라 통통한 가슴을 갖고 있었습니다. 여성들은 통통한 가슴을 드러내기 위해 목이 낮은 옷을 입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물론, 고대 중국이 항상 통통하고 통통한 몸매를 옹호한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동진 시대 고개지가 그린 '여성사도'는 위나라 여성의 '가늘고 투명한' 이미지에 대한 인식을 보여줍니다. , 진, 남조, 북조; 그러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미인의 가슴은 여전히 통통하고 곡선은 현대 여성이 추구하는 우아한 모습에 더 가깝습니다. 송, 원, 명, 청 시대에는 날씬함, 섬세함, 날씬함을 추구하면서 시대의 패션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연약한 임대옥의 이미지는 높이 평가되지만, 이는 유방 아름다움에 대한 고대 사회 전체의 견해를 적절하게 나타내지 못합니다. Zhu Yizun은 위의 단어에서 여성의 가슴을 묘사하기 위해 "Wufeng"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 산봉우리를 사용하여 가슴을 묘사할 수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가슴은 손바닥만큼 납작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청나라 동이닝의 시 <진원춘·미유>에서도 여성의 가슴이 풍만하다고 칭찬한다. “머리카락이 싱싱하다고 칭찬하지 말라. 무덤에는 부가 넘쳐 흐르고 점차 욕망도 높아진다." 서양의 많은 나라에서는 납작한 가슴이 아름답다고 여겨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스페인 여성들은 가슴 등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납판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명청시대의 날씬하고 병적인 아름다움을 표방했던 것처럼, 통통한 가슴의 아름다움은 수천 번의 우여곡절 끝에 언제나 주류 미학 트렌드를 이어받았습니다. 현대에도 사람들은 여전히 통통함을 아름다움으로 여깁니다. 루쉰이 삼각관계나 다애애를 전문으로 하는 '삼각 소설가'로 칭한 장쯔핑은 창조학회 창립자 중 한 명이다. 그는 여성의 가슴에 대한 많은 묘사를 가지고 있는데, 이 묘사에 사용된 주요 단어는 "팽창하다", "통통하다", "우뚝 솟아오른다", "하얗고 뚱뚱하다", "뚱뚱하다" 등이며 이는 고대 중국의 주관적 미학과 일치한다. . 현대소설의 대가 모둔은 『흔들』에서 손무양에 대해 이렇게 썼다. “날씨가 무척 따뜻했는데, 손무양이 연두색 셔츠와 치마를 입고 있었는데, 셔츠를 안으로 집어넣은 듯해서 부드러움을 과시했다. 상체의 볼록한 부분 ... "마오 둔의 눈에 아름다운 가슴이 '돌출'되어 통통함을 보여줍니다. 20세기에는 가슴에 대한 사람들의 미적 요구 사항도 반복적으로 변화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풍만한 가슴은 항상 미학의 정점을 차지해 왔습니다. 풍만한 가슴은 오늘날까지도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것으로, 이는 예로부터 가슴의 미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점점 대중화되고 있는 가슴성형은 이러한 미학에 큰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2. 흰색과 쾌적함 중국에서는 항상 흰색을 선호합니다. 고대에는 아름다운 여성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구 사항은 백인이었습니다.
많은 문학 작품에서 우리는 아름다운 여성을 묘사하기 위해 '백인'을 직간접적으로 사용하는 문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십구고시』에는 “수수한 손에서 가느다란 손이 나온다”, “밝은 손목이 거즈를 말아 올리고 있다”, “수수한 손목에 진주반지가 감겨 있다”, “가느다란 손이 펼쳐져 있다”, “ 평범한 손목이 고르지 않게 들어 올려졌습니다. "모든 칭찬 여성. "프라임"과 "하오"는 "화이트"의 특징입니다. 또한, "얼음과 눈 같은 피부", "눈 같은 피부", "젤라틴 같은 피부", "하얀 치아" 등 수많은 단어는 모두 여성의 아름다움의 특징으로 "하얀"을 사용합니다. 게다가 위(魏)·진(秦)·남북(南北)시대에는 남성들도 흰 피부를 미인으로 여겼다. 허얀의 안색은 극도로 창백했고, 그는 "푸판허랑"이라고 불렸다. 그야말로 '하얀 피부'가 시대의 트렌드를 주도한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