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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우리보는 누구인가?

Zhou Libo (1908-1979), 이전에는 Zhou Shaoyi로 알려졌으며 Zhou Fenwu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후난성 이양 출신으로 중국 공산당의 뛰어난 당원이자 유명한 현대 중국 작가이자 편집자이다.

1908년 8월 9일, 주리박은 이양현 등석교 청계촌(현 하산구)에서 태어났다. Tiancheng Road의 잔디는 비참합니다. "산허리의 큰 나무는 바람에 울부 짖고 마을 밖의 오토바이는 서로 지저귀습니다.") 사립 학교 교사 가족.

1924년 가을, 그는 선생님인 왕지판(Wang Jifan)과 서텔리(Xu Teli)의 영향을 받아 창사성 제1중학교에 입학했으며, 사고의 발전을 추구했고 새로운 문학을 사랑했습니다. 1차 대혁명이 실패하자 그는 학교를 중퇴하고 시골로 돌아와 고등학교에서 가르쳤다. 1928년 봄, 그는 주치영(주양)을 따라 상하이로 가서 강만 노동대학 경제학과에 입학하여 혁명 공제회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1930년 봄, 그는 전단지를 배포했다는 이유로 학교에서 퇴학당했습니다. 곧 그는 고향으로 돌아와 문학 글쓰기와 번역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1931년 '9·18사변' 이후 상하이 선저우 국광학회에서 교정자로 일했다. 1932년 그는 노동자 파업에 참여했다는 이유로 체포되어 투옥되었습니다. 그는 1934년 7월 보석으로 석방됐다. 이후 그는 상하이에서 중국좌익작가동맹에 가입했다. 1935년 1월 중국 공산당에 가입했다. 좌 연맹의 비밀 저널 편집을 담당하고 중국 공산당 좌파 연맹 회원으로 활동하며 "시사 뉴스"보충 "주간 문학"의 편집자입니다. 그는 좌파 문예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개척된 처녀지』와 『비밀중국』을 번역하여 거의 100만 단어를 번역했다.

1937년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그는 중국 북방 항일전선과 산시-차하르-하북 변경지역의 팔로군 전진사령부로 가서 참전했다. 항일전쟁 현장기자로 활동하며 보도와 수필을 썼다. 1938년 겨울, 그는 지하당 령도사업에 참여하기 위해 후난성 원령으로 가서 《항일전쟁일보》를 편집했다. 1939년 5월, 주은래(周恩來)에 의해 계림으로 옮겨져 『구국일보』의 편집장, 전중문예계 반적협회 계림지부 준비위원을 역임했다. 같은 해 12월 옌안에 도착해 루쉰예술문학대학 편집부 주임, 문학부 교사를 역임했다. 지역 문화계 민족 구국회, 전국 문예계 반적 연합 연안 지부 이사. 1942년 옌안문학예술포럼에 참가했다. 1944년에는 『해방일보』 보충부 부국장, 같은 해 겨울에는 팔로군 제1군 사령부 비서를 역임했다. 남쪽으로 파견되어 남부 원정에 군대와 동행했습니다.

1945년 일본 침략군이 항복한 후 중원군구 '제기일보'와 '중원일보' 부국장을 역임했다. 1946년 이후 동북으로 파견되어 중앙***구위원회 선전위원, 송강성위원회 선전부장을 역임했다. 농지개혁 운동에 참여하고 『송강』을 편집했다. 농민신문." 1947년에 그는 자신의 가장 중요한 작품인 『폭풍』을 쓰기 시작했고, 1948년에 동북문학협회의 『문예전선』 편집장으로 옮겨졌고, 1949년 7월에는 위원으로 선출되었다. 중국전국문예계연맹과 중국전국문예계연맹.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선양 루쉰 미술학원 연구실 소장, 정무위원회 문화부 편집실장 등을 역임했다. , 후난 문예계 연맹 회장, 중국 공산당 당 서기.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중국전국문예계연합회 회원, 중국작가협회 이사로 계속 선출되었으며, 《인민문학》 편집위원 및 편집장이기도 하다. '후난문학'.

소설 <폭풍>과 그가 각본과 촬영에 참여한 영화 <해방중국>은 스탈린문학상을, <향강의 밤>은 전국대상을 수상했다. 단편 소설; Zhou Libo는 또한 1955년부터 1965년까지 뛰어난 사회주의 원주민 문학 작가로 고향에 돌아와 소설 "산촌의 대변화"와 20편이 넘는 원주민 단편 소설을 집필하여 새로운 주제를 창조했습니다. 동시대의 유명 작가들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향토 문학. 작가 조술리는 "주남북조"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1979년 9월 25일, 주리보 동지가 질병으로 베이징에서 세상을 떠났다. 전집' 등; 저우리보 동지 40여년 동안 혁명문학의 길을 걸어온 그는 작가, 학자, 전사이다. 그는 일생 동안 300만 단어가 넘는 작품을 창작했다. 그의 작품은 심오하다. 그는 신중국 건국 이후의 사회 발전 과정을 진솔하게 기록했으며, 시대의식도 뚜렷하다.

주요 작품

'폭풍'

'폭풍'은 딩링의 '태양이 상간에 빛나다'와 함께 농지개혁을 반영한 고전 작품이다. 강".

이 이야기는 중국 동북부 송화강 유역의 위안마오툰(Yuanmaotun)이라는 마을을 배경으로 하며, 농지개혁이라는 장엄한 혁명투쟁과 중국 농촌의 수천년 봉건적 생산관계를 깨뜨리는 과정을 그린다. 사회의 굴레 속에서 일어난 땅을 뒤흔드는 변화들을 독자들 앞에 전시하고, 공산당의 령도 아래 봉건의 함정을 뚫고 조국의 길을 향해 질주하는 중국 농민들의 혁명 정신을 열광적으로 찬양한다. 해방.

『산국대변』

『산국대변』(만화책) 『산국대변』은 이렇게 말할 수 있다. "The Storm"의 속편은 북동쪽의 토지에 대해 썼지만 하나는 후난 산간 지방의 농업 협동 운동에 대해 썼습니다. 그들은 중국 시골에서 두 개의 "폭풍"이었습니다.

이 소설은 한적한 산촌을 깊이 있게 묘사하고, 개인 소유의 경제적 기반인 농업협동조합 운동이 야기한 지극히 심오하고 광범위한 변화, 고대 사회 관습, 그리고 가족 생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수십 년 동안 지속됐던 관계는 물론, 사람 사이의 관계도 단시간에 완전히 뒤집어졌다. 작가는 섬세한 자기 비판과 친근한 시골 분위기를 활용하여 여러 혁명 간부와 농민의 모습을 그려냅니다. 그중에는 Deng Xiumei, Li Yuehui, Chen Zaichun, Sheng Youting 등이 있으며 각각 고유 한 성격과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이 소설을 원작으로 유명 만화가 허유지가 만든 동명 만화도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