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소프트웨어공학 대학원 입시 방향은 어떻게 되나요?

소프트웨어공학 대학원 입시 방향은 어떻게 되나요?

소프트웨어공학, 수학과 응용수학, 정보컴퓨터공학, 통신공학, 전자정보공학, 컴퓨터응용 및 유지관리 등 C 언어나 관련 기술을 배운 전문가라면 지원 가능하다.

현대 사회에서 소프트웨어는 이메일, 임베디드 시스템, 인간-컴퓨터 인터페이스, 오피스 제품군, 운영 체제, 컴파일러, 데이터베이스, 게임 등 다양한 측면에서 사용됩니다. 동시에 컴퓨터 소프트웨어는 산업, 농업, 은행, 항공, 정부 부서 등 거의 모든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소프트웨어를 응용해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사람들을 위한 시스템이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분야에 따라 시스템 분석가, 소프트웨어 디자이너, 시스템 아키텍트, 프로그래머, 테스터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추가 정보:

참고:

소프트웨어 공학 석사 학위 교육 방법은 전통적인 석사 과정과 매우 다릅니다. 학점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 유연한 학업 시스템. 학생들의 다양한 상황에 따라 파트타임과 풀타임의 두 가지 방법이 채택됩니다. 과정은 보충 과정, 필수 과정, 선택 과정, 실무 및 기타 부분으로 구분됩니다.

각기 다른 직업적 방향에 따라 다양한 과목이 선택됩니다. 학생들은 충분한 과목을 선택하여 3~5년 이내에 필수 학점(보통 40학점)을 이수하고, 석사 논문을 완성하고, 논문 방어에 합격하고, 학교 학위 위원회의 검토와 승인을 거쳐 국가가 발행한 석사 학위 졸업장과 학위 증명서를 수여할 수 있습니다. 엄격한 학기 경계가 없으며 학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학생의 과목 선택 진행 상황에 따라 결정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소프트웨어 공학 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