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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옌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예술 작품은 우리의 삶이나 현재의 마음 상태를 아름답게 표현한 것이며, 예술 창작의 과정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것을 경험하고 즐기는 방식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그림, 서예 작품, 음악 편곡, 연주 기법 등은 모두 예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대의 발전과 사람들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능력과 사상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현재의 예술 작품과 창작 방법은 점차 다양한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예술 자체에 관한 한 이것은 예술 형식의 지속적인 발전을 반영하는 훌륭한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의 "독특한" 예술 창작 형태는 놀랍고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수묵 명인'은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수묵'에 대한 의구심과 논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묵 쏘다'를 주제로 한 서예 퍼포먼스 영상에서 중년 남성은 젊고 아름다운 여러 소녀들이 들고 있는 긴 라이스 페이퍼 앞에서 검정 잉크가 담긴 대형 주사기 여러 개를 무작위로 들고 있다. "라며 불규칙한 먹자국을 쏘아냈고, 모두의 칭찬 속에 캘리그라피 작품이 완성됐다.
이 서예 작품의 창작자인 샤오옌은 10년 동안 '사묵' 서예 작품을 연구하고 창작해왔다고 밝혔다. 동영상이 입소문을 낸 후 네티즌들의 의심과 조롱에 직면한 그는 인터뷰를 수락하고 언론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아방가르드하고 창의적인 것은 사람들이 아무리 비판하고 의문을 제기해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 사명을 완수하는 것, 일종의 시각적 지도이다."
최초로 바늘로 글을 쓴 사람 - 장상지
샤오옌은 자신을 '슈터'라고 말했다. '모' 캘리그라피의 창시자. 물론, 이것이 사실은 아니다. 샤오옌이 바늘을 사용하여 글을 쓴 최초의 서예가는 아니다. 샤오옌 이전에 25년 동안 큰 바늘로 '묵 쏘기'를 수행한 65세의 남자가 있었다. 낮과 밤 연습 후, 연습을 통해 바늘로 인쇄된 형태로 글을 쓸 수 있습니다. 그는 장상즈(Jian Shangzhi)이다.
서예를 전공한 샤오옌과 달리 장상지는 어릴 때부터 서예를 좋아해 글씨를 잘 쓰는 평범한 직장인이다. 강상지는 어렸을 때부터 매일 서예와 글쓰기를 고집했지만, 가난한 집안과 경제적 형편으로 인해 매일 폐지를 줍는 것 외에는 서예를 할 수 없었다고 한다. 폐지를 이용해 캘리그라피 연습하기.
Jiang Shangzhi는 Lu Xun 씨의 기사를 읽는 것을 좋아하며 거의 모든 기사를 백 번 읽었습니다. 동시에 그는 자신이 쓴 말이 '종이에서 튀어나올' 수 있기를 희망한다. 실수로 주사하는 동안 간호사가 바늘을 시험해 물약을 땅에 '쏘는' 것을 보고 Jiang Shangzhi는 바늘을 펜으로 사용하고 날아다니는 책에 '잉크를 쏘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큰 주사기를 사용해 보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집 벽은 거의 매년 글과 잉크로 뒤덮였습니다. Jiang Shangzhi의 집착이 너무 깊어서 결국 God은 25년 동안의 노력 끝에 모든 캐릭터의 획 방향이 이미 그의 마음 속에 분명해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인쇄된 문자와 유사한 문자를 촬영합니다. 더욱이 그 말은 흐르는 구름과 흐르는 물과 같고 이중 고리가 책 속으로 날아가는 것과 같습니다.
CCTV 무대 퍼포먼스
장상지의 아내는 처음에는 남편의 '잉크 쏘기'라는 미친 행동을 이해하지도 지지하지도 않았다. 관심을 끌기 위해 방의 흰 벽에 잉크로 무작위로 글을 쓴 다음 그 아래에 5~6겹의 폐 신문지를 사용하여 글이 젖었을 때 건조시킨 다음 계속 썼습니다. .쓰레기 수집가들은 이런 폐신문을 원하지 않았다.
때때로 나는 거의 쓰러질 뻔했다. (장상지는) 말썽을 일으킨 후에는 절대 청소를 하지 않는다. “집도 장상치 때문에 엉망이 됐다. 옷에는 크고 작은 잉크 얼룩이 있습니다.” 나중에 남편이 계속 연습하면서 아내는 남편의 서예에 대한 끈기와 사랑을 이해하기 시작했고 서서히 그의 창작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장상지와 그의 아내도 장상지가 계속해서 자신을 능가할 수 있기를 바라며 CCTV 프로그램 '기네스에 도전하다'에 참여하기로 신청했다.
프로그램에서 강상지는 잉크가 담긴 일반 주사기를 조용하고 차분하게 들고 라이스 페이퍼에서 약 2미터 떨어진 곳에 잉크를 쏘기 시작했다. 그가 '쏘는' 빈 단어 하나하나가 자연스럽고 매끄러웠다. 흐르는 구름과 흐르는 물, 라이스페이퍼에 적힌 글자 역시 인쇄된 문자와 비슷해 관객과 심사위원들의 한결같은 찬사를 받았다. 강상지는 2011년 '차이나 갓 탤런트'에 출연해 심사위원들로부터 '예'라는 인정과 격려를 받아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소중한 기회를 얻었다.
광차오식 '사묵' 서예에 대한 평가
소위 대가 소연의 '사묵' 서예 작품을 자세히 보면 그 뒤틀림을 칭찬하기 어렵다. 손글씨와 이상한 방법. 위는 서예 예술입니다. 결국 서예는 글자의 형태미와 글자 사이의 아름다움을 독특한 예술적 표현으로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의 향유를 주어야 한다.
그러나 거친 필기체 '잉크 슈팅' 작품은 전혀 미감이 없다. 오히려 손을 잡고 글을 쓰는 미모가 더욱 감각적이다. 관객의 시각을 오염시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예술적 혁신과 창의성은 예술의 법칙과 예술의 발전 상황을 존중해야 합니다. 우리는 거친 필기체 "사격 잉크"를 포함하여 조잡하고 임의적인 서예 "혁신"을 조장하는 것을 경계해야 하며, 진실과 거짓, 옳고 그름을 정확하게 구별해야 하며, 이런 종류를 제거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선정적인 행동과 이런 종류의 저속한 행동은 가능한 한 빨리 작동합니다.
그렇다면 이 독특한 '묵 쏘는' 서예를 어떻게 봐야 할까요? 객관적으로 볼 때, 이러한 독특한 창작 방식의 완성품은 여전히 수용 가능하며, 이러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창작 정신은 우리가 인정할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자만하면 잘못된 길로 빠질 수 있습니다.
누구나 예술 창작자가 될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그래피티는 지저분하고 지저분하지만, 누구도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없으며 다른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사회적 영향력과 매력을 지닌 사람으로서 그는 더 이상 독립적인 개인이 아니며, 그의 행동은 더 많은 사람들이 그를 따르도록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당신이 진짜 주인이든 가짜 주인이든 일을 할 때 자신의 행동과 행동이 다른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야 하며 전체 예술 문화의 장단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서예가는 개인의 창작행위인 것 같다. 그 명성이 충분히 크기 때문에 이 행사의 영향력도 충분히 클 것이고, 일부 사람들은 이를 모방할 것이다. 서예창작을 보면 요즘 서예가 부끄러운 상황인데, 붓으로 쓴 서예가들의 평범한 작품에는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는 것이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