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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의 베이징 사람들'—천국과 지옥
'뉴욕의 베이징 사람들' - 천국과 지옥
1970년대와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한 중국 베이징 커플 왕치밍과 궈옌의 이야기는 '운이 좋았다'. 나는 뉴욕행 비자를 받아 그리움과 미지의 세계로 가득한 신대륙에 발을 디뎠다. 뉴욕에서 그들은 가장 힘들고 견디기 힘든 시기를 겪었고, 마침내 두 사람의 경력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그러나 '세계의 큰 사건은 오랜 이별 끝에 함께 뭉쳐야 한다'는 말이 그들에게 현실이 됐다. , 그리고 부부의 관계는 경직되어 있으며 모든 일이 여기에서 일어났습니다. 천국과 지옥을 경험 한 곳인 뉴욕입니다.
문학적인 관점에서 소설 속 인물화를 보면 등장인물들이 뚜렷하고 각자의 특징을 갖고 있다. 왕 치밍 부부가 처음 미국에 왔을 때 그들은 젊고 꿈이 가득 차 있었는데, 그들의 에너지 넘치는 태도는 지금 대학원 입학 시험을 치르고 있는 우리와 똑같았습니다. . 생활의 압박감에 힘겨워하고 있는 우리 후배들은 걱정도 없고 음식이나 교통수단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 부모님이 우리 뒤에 계십니다. 이 장면에서 두 사람은 고난과 피로를 견딜 수 있고 강한 투지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아춘은 전형적인 왕희봉의 이미지로, 맹렬한 성격과 인간 본성에 대한 명확한 이해, 좋아하는 사람을 마주할 때 합리성의 뒷받침을 받아 올바른 선택을 하는 능력을 지닌 인물이다. 그녀는 왕치밍과 함께 있기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남자가 한 아내를 버릴 수 있고 두 번째 아내도 버릴 수 있다는 것을 그녀가 똑똑히 보았기 때문입니다. 이는 조계림이 그녀를 묘사하는 미묘함이기도 하다. 왕치밍과의 미련하고 얽힌 관계는 단지 그녀의 육체적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었고 모든 것을 버리고 그와 가정을 꾸리기를 고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합리성을 억압하기도 했습니다. 뉴욕에서는 감정이 무엇과도 관련이 없습니다. 특히 돈과 관련된 것은 어떤 감정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뉴욕에 처음 도착한 커플에게 이모는 이렇고, 돈을 빌린 왕치밍에게는 아춘이 이렇습니다. 나중에 Wang Qiming도 그의 형제들에게 똑같은 일을 했습니다. 인생은 이렇고 사회에는 그런 법칙이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서 왔든 사회를 따라야합니다. 사회를 바꿀 수는 없지만 자신 만 바꿀 수 있습니다.
문화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는 서로 다른 두 나라, 서로 다른 국적을 포괄하며, 생활 환경의 급격한 변화는 필연적으로 인물의 심리적 변화를 가져오며, 이러한 변화의 발현은 특히 관에게 나타날 것입니다. 지안과 왕치밍이 부자가 된 후 그들의 사고방식과 행동의 변화는 성공 후의 우월감을 여실히 보여주었다. 딸의 경우, 미국에 처음 도착하여 마지막 죽음을 맞이할 때까지의 닝닝의 여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독자들의 성찰에 가장 감동적이고 가치 있는 것입니다. 미성년자 닝닝은 아직까지 미국 사회에 대한 명확한 가치관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비록 그녀가 선과 악을 구별할 수는 있지만, 그의 눈에는 그녀의 행동이 소위 '자유'와도 관련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현실에 직면하여 그녀의 선택이 그녀의 삶의 끝을 제한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철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 작품은 인간의 투쟁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지만 왕치밍은 늦게까지 일을 했고 궈옌은 피곤했다. 물론 조계림은 여기서 필연적으로 작가의 특권을 이용하여 왕치밍을 자신의 경력에서 똑똑하고 유능하게 만들어서 왕치밍아춘의 작품도 만들었다. 그 앞에 있는 지루함은 줄거리 정리를 위한 것이고, 이는 남편과 아내 사이의 갈등으로 이어지며 그를 '지옥'에 들어가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천국과 지옥의 반전입니다! 이는 분명 작가가 기획한 거대한 비극이지만, 바로 비극이기 때문에 세상에 더욱 경각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일이다. 중국 문화를 가진 사람들이 서구 대도시에서 행복하게 살 수 있는지 여부는 단지 두 사람 사이의 문제가 아니라 두 문명의 충돌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새로운 세기의 세계화 상황에서 개인은 충돌과 충돌을 어떻게 직면할 것입니까? 교환은 불가피합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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