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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아이디어 300점
클라우드 컴퓨팅의 가장 좋은 아이디어는 역시 운영체제~~(업데이트된 내용은 구분선 아래에 있습니다)
서버를 구하면 모든 사용자가 만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자신의 온라인 운영 체제에 로그인하세요.
이것의 장점은 더 이상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든, 프로그램이든, 게임이든 바로가기를 서버에 직접 끌어서 놓은 다음 가상 환경에서 직접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CPU, 메모리, 하드 드라이브를 설치할 필요도 없으며 모든 것을 재생하려면 그래픽 카드와 모니터만 있으면 됩니다. 모든 계산은 서버에서 완료되므로 사용자는 이러한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로컬 작업 데이터를 제출하기만 하면 전체 상호 작용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일이 손실되는 문제도 없습니다. 운영 체제가 엉망이 되어도 이전 복원 지점으로 직접 복원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가 컴퓨터를 구성하는 데 드는 비용이 크게 절감됩니다. , 파일 품질도 좋아지네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시면 오랫동안 고민해 왔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개발할 기술도 없고 돈도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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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스템이 완성되면 간단히 말해서 사용자는 컴퓨터를 갖추게 되고 마더보드, 그래픽 카드, 모니터만 있으면 됩니다~~ 기본적으로는 이렇습니다.
운영 체제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U 디스크를 삽입하면 Windows로 부팅하는 것처럼 자동으로 서버의 운영 체제에 로그인됩니다. U 디스크는 처음 사용할 때만 삽입하면 되며 U 디스크는 마이크로 운영 체제를 설치하는 데 사용되므로 앞으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게임과 소프트웨어는 서버에 설치됩니다. 즉, 제3자와 네트워크 운영 체제 간의 계약은 제3자가 개발한 소프트웨어가 이제 Microsoft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Microsoft의 지원을 받는 것과 같습니다. 동일합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Windows를 사용할 때는 바이러스가 있지만 네트워크 운영 체제를 사용할 때는 바이러스가 없다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는 것이 아니라 시스템 공급자가 설치하기 때문에 중독이 없습니다.
사용자는 "데스크톱"에서 이 프로그램의 바로가기를 활성화하기만 하면 프로그램 자체가 여전히 서버에 있고 계산이 동일하게 됩니다. 다만, 이용자는 클릭(이용기록 확인을 위한 사용자명과 키 이용)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성공하면 세상에 불법 복제는 없고 무료와 유료만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권한은 없고 사용할 수 있는 권한만 있고,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매우 간단합니다.
게임, 영화, 음악도 마찬가지다.
사용자는 컴퓨터를 사용할 때 여러 가지 문제를 겪습니다.
1. 하드웨어를 구성할 수 없으며 컴퓨터를 설정하려면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운영 체제를 설치합니다.
3.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이해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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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플러그인이나 설치 파일을 설치하거나 삭제할 때 이해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파일이 레지스트리 오류나 시스템 파일 손상을 유발합니다.
6. 게임이나 소프트웨어 설치 프로그램의 문제에 대한 불만 사항
7. 컴퓨터의 무분별한 사용으로 인한 시스템 충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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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정품 거부
잠깐...
위의 문제는 네트워크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경우 발생하지 않으며, 네트워크 운영체제에서는 정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동시에 영화 컬렉션 500개 열기 + 무료 소프트웨어 사용 + 무료 게임 사용 + 시스템 복원 지점 30개 등 일부 무료 사용자를 확보하세요. 이러한 사용자는 무료이며 정식 버전입니다. 인기의.
작업 완료 후 영화 컬렉션 5,000편, 충전 소프트웨어 20% 할인, 게임 충전 20% 할인, 시스템 복원 지점 200개 등 충전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한 달에 50위안이다.
더 발전된 것들도 있고 등등~~
안전함 + 효율적 + 단순함 + 실용성 + 막대한 이익 +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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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4me 형님이 굉장히 프로페셔널하게 많은 말씀을 주셨는데, 그 중 일부는 저의 배려심이 부족한 부분이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견해도 있습니다:
CPU: 서버의 CPU 비용은 개인용 PC의 CPU 비용보다 결코 높지 않을 것입니다. 컴퓨터를 정상적으로 사용한다면 CPU는 풀로드 상태에서는 거의 작동하지 않습니다. 평균적으로 계산하면 24시간 기준으로 1시간 동안 점유율이 70%를 넘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규모 게임의 경우에도 CPU를 50% 이상으로 유지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이는 서버 측의 동등한 CPU가 동시에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미리 부정해야 할 한 가지 점은 모든 사람이 CPU를 완전히 로드할 수 있는 작업을 동시에 수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거부되는 이유는 확률이 매우 희박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사용자가 동시에 모든 현금을 인출하는 것을 견딜 수 있는 은행이 없기 때문에 세상에 은행이 없을 것입니다.
기억: 기억과 관련하여 균형점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피할 수 없다면 다른 방법을 고려해 볼 수도 있나요? 예를 들어 크기를 줄이는 것 등입니다. 쉽게 말하면 형태를 바꾸는 것입니다.
보안: 보안은 보장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하면 수백 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데이터를 잃게 됩니다. 나는 네트워크 운영 체제가 우리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이 아닐 것이라고 믿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이 아이디어를 갖기까지는 적어도 몇 년이 걸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두가 그렇게 하지 않는 주된 이유는 아마도 안전 때문일 것입니다. 저장장비 비용에 대해서는 사용자들이 장기간 보관하기 때문에 무시할 수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이 사용자의 서버에 대한 투자는 일회성입니다. 즉, 서버는 2T 하드 드라이브를 구입하고 동시에 수십 명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약간의 유지 관리 비용만 지불하면 됩니다. 이 하드 드라이브를 1년 동안 사용하면 10년 동안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버 시스템에는 분명히 파트너가 있을 것입니다. CPU이든, 하드 드라이브이든, 심지어 다른 하드웨어 장비이든 가격이 동결됩니다. , 그리고 다른 많은 서비스에서도 계속해서 이를 따를 것입니다.
사용자가 저장해야 할 데이터를 계속 늘려도 서버 운영체제는 아무런 손실도 입지 않는 것이 부가가치 서비스이기 때문이다. 또 한 가지 오해가 있습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 게임, 대규모 소프트웨어는 저장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세 가지 항목입니다. 이러한 항목은 서버 운영 체제에 한 개만 설치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데스크탑을 클릭하게 됩니다. 단지 바로가기일 뿐이므로 저장 공간이 생각보다 크지는 않지만 시스템 제조업체는 이를 이용해 높은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혼란스러운 운영 체제에 대한 k4me의 견해에 동의합니다. 사실, 혼란스러운 마음이 어떤 운영 체제를 사용하든 결과는 여전히 혼란스럽습니다.
그런데 한 가지 사실은 이런 혼란스러운 머리의 대부분이 컴퓨터를 이해하지 못하고, 시스템을 다시 설치하는 방법조차 모른다는 것입니다. 컴퓨터 설치하러 가는 온라인 친구를 알고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시스템을 완료하려면 상점을 방문하세요. N년 후에는 시스템을 만드는 데 드는 돈이 좋은 컴퓨터를 구입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운영 체제에서는 이를 다시 실행할 필요가 없으며 복원 지점만 찾으면 됩니다. 이것은 확실히 이해하기 쉬운 것입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정보를 업로드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사용자가 업로드한 정보를 엄격하게 검토해야 합니다. 소위 엄밀한 검토란 실제로 그러한 정보가 서버에 존재하는지 여부를 검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디오, 비디오 파일 등을 사용자에게 직접 추천합니다. PSD 문서 등 실제로 사용자가 직접 개발한 일부 대용량 파일의 경우, 여유 공간을 사용한 후 비용을 지불해야 더 많은 공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T 하드 드라이브는 현재 온라인에서 1,000위안에 판매되고 있으며 시스템 공급자는 사용자에게 500위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트릭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2T를 채우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시간이 오래 걸리면 남은 공간은 모두가 공유하게 된다. (현재는 모든 서버 운영자가 하고 있고 보급률은 100%에 도달했다.) 사용자가 다 채우게 되면 향후 유지관리 비용이 발생하게 되며, 비록 많지는 않지만 비용을 회수하기에 충분합니다.
사용자에게는 더 적은 비용을 지출하고,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스토리지를 즐기며, 더 많은 복원 지점을 운영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한 발 뒤로 물러나면 스토리지가 큰 수익을 내지 못하더라도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하드 디스크 제조업체와 다릅니다. 돈을 벌지 못하면 하드 디스크는 확실히 죽을 것입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운영 체제는 여전히 N-1 이익 포인트를 가지고 있어 사용자가 느끼게 됩니다. 그들은 이점을 취하고 있으며 시스템 제조업체는 더 많은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불법 복제는 네트워크 운영 체제에서 보여서는 안 됩니다. 불법 복제는 없고 경쟁만 있을 뿐입니다. 설치된 모든 것은 시스템 제조사의 검토를 거쳤고, 시청각 파일과 게임도 협력업체와 함께 완성하기 때문에 불법복제의 여지가 전혀 없습니다. 남들이 스스로 그런 운영체제를 개발한다면 그 힘이 있느냐는 논하지 말자. 오늘날에는 그런 것이 없고 당시에는 이런 종류의 것이 블루오션에 속하기 때문이다. 이미 이익을 내기 시작했고 모두가 돌이켜보면 오래된 제조업체들도 새로운 브랜드를 억압할 것이고 압력은 훨씬 더 큽니다. 누군가가 그런 힘을 갖고 네트워크 운영 체제를 개발하기 시작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불법 복제가 아닌 경쟁의 범주에 속합니다.
k4me의 조합 아이디어는 훌륭하네요. 처음에는 이런(모듈러) 옷만 만들 생각도 했고, 시계에 연결해서 이런 소형 카메라 같은 휴대용 컴퓨터도 만들까도 생각했어요. (개인 단말기).), 개인용 단말기에는 영상 기능이 있고, 마이크로 마이크에는 인터콤 기능이 있고, 마이크로 GPS에는 내비게이션 기능이 있는 등의 기능이 있는데, 소프트웨어가 이렇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광고주와 정당한 비용의 문제는 광고주가 고정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시나의 홈페이지 광고는 이제 광고 공간에 대해 하루 300,000입니다. 이러한 가격은 대부분의 회사가 한 달 동안 지속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광고주는 많습니다. 하루 동안 하면 내가 이틀 동안 할 것입니다. 하나님, 시나가 성취되었습니다. 더욱이, 광고 요소는 다양하며 반드시 경직된 광고만은 아닙니다. 일부 활동, 게임 등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미래를 고려하기 위해 현재의 형식을 고수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분명히 제약을 받게 될 것입니다. 정품 영화의 경우 현재 부과되는 가격은 N달러입니다. 네트워크 시스템에 들어가면 가격이 확실히 변합니다. 그리고 나는 여전히 전반적인 소비 촉진을 위해 새로운 형태의 활용을 강조한다. 예를 들어, 영화를 구입하고 5달러에 지원해야 한다면 이렇게 판매할 수 있으며, 50달러의 일회성 결제로 20개의 공유 할당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위 할당량을 구매하는 사용자의 경우 판매 금액이 5달러를 넘지 않을 것이며, 2.5달러보다 낮을 수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너무 높으면 누구나 우리에게서 물건을 살 수 있고, 가격이 너무 낮으면 돈을 잃을 것입니다. 이것의 장점은 누구나 소비하면서 돈을 절약하거나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의지만 있다면 매일 그런 방법을 많이 생각해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지난 200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인간의 삶과 운명을 바꾼 발명품이 200개가 넘는데, 중국은 그런 게 하나도 없다. 흙이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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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xh0603에 대해서~
그렇다고는 할 수 없지만, 이것이 전통에서 탈바꿈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상황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관성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QQ를 사용하고, 웹사이트를 탐색하고, 심지어 게임도 합니다. 남의 집에 데이터를 저장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이것이 허용되지만 운영 체제에서는 허용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결제는 QQ, 게임, 사진 저장공간 모두 무료인데, 이런 것에 한 푼도 쓴 적이 없다고 누가 감히 장담할 수 있을까요? 물론, 이전에 썼다고 해도 지금은 쓰지 않아도 되지만, 돈을 쓰지 않으면 QQ 멤버십, 게임 VIP 등 많은 기능도 잃게 된다는 점을 생각해 보셨나요? . 네트워크 운영 체제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무료도 있고, 부가 서비스도 있고, 언제든지 중단할 수 있는 부가 서비스도 있는데, 본질적인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유일한 질문은 우리 자신의 사고 관성을 포기할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좁은 관점에서 볼 때 로컬에 저장된 데이터는 운영 및 노화 문제를 제외하면 반드시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왜 중국은 자체 칩과 운영 체제를 개발하기 위해 매년 그렇게 많은 돈을 투자합니까? 이유는 간단합니다 - 보안! 결국 이 최첨단 제품들은 우리가 만든 것이 아니라 외국인들이 만든 것입니다. 빌이 키보드만 눌러 세상의 연결된 모든 컴퓨터를 마비시킬 수 없다고 누가 100% 보장할 수 있겠습니까? 물론, 이런 일이 일어날지는 이 글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그렇든 그렇지 않든 상관없습니다. 어쨌든 그렇게 되면 며칠도 못 갈 겁니다. 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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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구글에서 개발한 프로젝트인 크롬 운영체제에 대한 정보를 추가해보겠습니다~
공식적으로 출시되면 Chrome 운영체제는 Google의 획기적인 사건이 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마이크로소프트가 장악해 왔던 운영체제 시장에 구글이 정식으로 진입했다는 의미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컴퓨팅 패러다임이 될 것이다.
Chrome OS는 컴퓨터가 몇 초 만에 인터넷에 연결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hrome 시스템 사용자는 iTunes나 Microsoft Office와 같은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거나 하드 드라이브에 파일을 저장하지 않고 온라인이나 '클라우드'에서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Chrome을 실행하는 디지털 제품은 계속해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고 추가 보안 보호를 받으며 대부분의 사용자 데이터는 Google 서버에 저장됩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컴퓨팅 동작에 이렇게 엄격한 제한을 가하면 일반 사용자의 활동을 방해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이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연구 회사인 Interpret의 분석가인 Michael Gartenberg는 Chrome OS가 "우리는 애플리케이션을 넘어 모든 것이 웹을 통해 이루어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며 “올해와 내년에도 크롬은 대체로 과학적인 연구에 불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이용해 네트워크 운영체제의 타당성을 입증하고 싶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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