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Orange Light Doomsday Dawn 저장소(전체 텍스트에는 사소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음)

Orange Light Doomsday Dawn 저장소(전체 텍스트에는 사소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음)

*이 저장소의 예상 단어 수는 3,000개 정도로 많지 않습니다. 이 템플릿을 골라서 사용해봤는데, 2월부터 4월까지의 주황색 조명에는 따로 이야기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서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게임 테마: 최후의 심판 생존.

게임 단어 수: 65.7w.

게임 구조: 하나의 큰 메인 라인과 몇 가지 다른 플롯. 정복할 수 있는 목표는 4개이며, 단일 라인이 있습니다.

게임 시간: 약 26시간.

정리 상태: 5 HE + 3 BE. 메인 스토리의 내용 차이는 대략적으로 완성되었으며, 몇 가지 누락된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종합 평가 : 화세는 언제나 믿을 수 있다.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Yi Ge 3부작 중 하나의 작가를 언제나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정말 멋진 게임입니다. 줄거리가 강점이고, 특히 글이 흥미진진하고 간결한 것이 약점이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매우 분위기가 좋습니다.

작가의 스타일은 주인공 그룹을 사방에서 포위된 위치에 놓고 불에 연료를 추가하여 골드 핑거 없이 초능력으로 살아남도록 강요하고 이 과정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

나는 괴물과 싸우는 집단과 인간 본성의 영광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동반자 사랑(열정은 약하고 친밀감과 책임감이 강한 사랑 모델)에 대한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요 감정 장면은 모두 삶과 죽음의 동지애에 관한 것이며, 사랑의 비중이 낮다. 두근두근의 심쿵을 담아내지 못하고, 사랑신을 억지로 쓰면 좀 어색하지만, 결혼생활에 대한 글은 잘 쓰고, 서로를 포용하고, 동거하는 모습은 잘 그린다. 이는 B 게임에서는 매우 드물기 때문에 기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 선호도: 없음. 특별히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모두 감사하고 모두의 추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① 주인공 그룹의 모든 구성원이 살아남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들은 마지막에 죽을 것이다! 사람들은 마지막에 죽을 것이다! 사람들은 마지막에 죽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받아들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②다주간의 경험은 차액을 모으는 것이 번거로워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허용 가능한 범위 내입니다. 아카이브도 거의 없고, 단축키도 거칠고, 게임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어 빨리감기 읽기 기능이 없다는 점이 아쉬울 따름입니다. 다행히 큰 차이는 없었고 비교적 빨랐습니다.

입상: 화가가 비솽이 아니라는 게 놀랍다.

사실 이 게임은 오랫동안 제가 즐겨 플레이하지 않은 게임으로, 오픈할 용기가 나지 않았습니다. 좋은 게임이라는 건 알았지만, 스팀의 호러 게임처럼 너무 우울하고 긴장감이 넘칠 까봐 두려웠습니다.

게임이 부족해서 이 게임을 시작했는데, 요즘 생활의 속도가 비교적 여유로워서 제가 하는 게임은 모두 여유롭고 따뜻해요.

플레이는 생각보다 훨씬 좋았고, 긴장감도 컸지만 우울하지도 않았다. 텐션은 항상 높고 평평하지 않고 높지만 기복이 있으며 짧은 시간 동안 플랭크를 하는 것처럼 다운 시간이 짧습니다. 한숨에 플레이하다 보면 나중에 지치게 되지만, 동시에 탄탄한 서사 때문에 멈출 수가 없게 됩니다.

마지막에 주인공이 죽는 부분이 너무 잔인해서 이미 생존의욕을 잃어서 5일 정도 쉬다가 반쯤 억지로 게임을 시작하게 됐어요. 이 심리적 수준을 넘어서면, 진짜 원작 엔딩을 플레이하고 나면 조금이라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에는 템플릿으로 빈칸을 채워보겠습니다.

① 줄거리 요약

주인공이 있는 병원에서 0번 환자가 갑자기 사망했고, 좀비 바이러스는 급속도로 전국을 휩쓸었다.

탈출 과정에서 주인공 일행은 점차 이동 인력으로 소그룹을 형성해 끊임없이 새 멤버를 받아들이고 기존 멤버를 잃으나 핵심 멤버는 비교적 안정적이었다.

그들은 여러 나라에 좀비 바이러스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저항해야 할 다양한 고레벨 돌연변이 몬스터들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②히로인 디자인

28세 정도로 추정되는 여의사이자 도시에서 유명한 과학연구자. 스탠드업 페인팅부터 아주 특별한 성격을 지닌 왕언니까지, 사람을 잘 챙기고, 팀을 이끄는 능력이 있으며, 진지하고 지루한 성격을 갖고 있다.

이 나이에 눈물이 난다.

시중에 나이 많은 히로인이 등장하는 B급 게임은 거의 없다. 오렌지라이트 히로인의 연령대는 고대풍의 히로인의 사고방식을 포함해 20대 초반 대학생들에게 집중돼 있다.

국내 모바일 게임 제조사들은 모두 대학을 갓 졸업하고 사회에 진출하는 사람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그들의 사고 방식도 대학생의 것과 같습니다. 일본은 나이가 더 어려 18세 정도이고 사고방식은 여전히 ​​대학생 수준이다. 가끔 나이 많은 여주인공을 만나도 정신연령이 따라오지 못하고, 여전히 20대 초반처럼 보인다.

B게임의 관객층이 20대라는 게 참 안타깝다.

하지만 나도 그렇게 늙지는 않았어! 나는 아직 아주 어리다. 하지만 솔직히 직장파티와 경쟁하는 B게임은 거의 없습니다.

여기의 히로인은 마음이 매우 성숙하고 뛰어난 능력을 지닌 진정한 히로인이다.

그렇다면 초상화는 성숙한 여성이군요! Yujie 스타일의 팬들은 매우 행복합니다. 제가 고수하는 철학은 '남자 주인공의 설정이 대본의 하한선을 결정하고, 여자 주인공의 설정이 대본의 상한선을 결정한다'입니다.

나는 여주인공을 매우 존경하지만 그녀를 편애할 수는 없다. 객관적으로는 마음에 들지만 주관적으로는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그녀는 너무 완벽하고 강력하고 친절하기 때문에 나는 신을 사랑하거나 사랑할 수 없으며 무한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내면 묘사가 거의없고 신의 관점이 많기 때문에; 내 감정 그녀와 싸우는 대신 나는 음모에 매료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여주인공에 대한 공감 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아지게 됩니다.

③플롯

이 이야기의 플롯 디자인이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 내 뒤에는 군인들이 쫓아오고, 내 앞에는 절벽이 있고, 내 앞에는 구불구불한 낡은 현수교가 있는 것 같았다. 그러면 나는 반드시 현수교를 끊어서 넘어지게 할 것이다. 임사상태에서 생존 본능을 발휘하는 주인공.

외부 세계에 소란을 피우거나 내부적으로 소란을 피우는 등 이야기의 난이도는 항상 높아지고 있습니다.

몬스터 등 외부 난이도에는 기본 좀비 외에도 속도, 크기, 지능 등 다양한 스킬 포인트를 갖춘 소형, 중형, 대형 보스도 있습니다. 인간 경쟁으로 인한 자원 위기, 높은 수준의 이익 획득으로 인한 보호 기반 위기 등.

신입회원의 증가로 인해 내부적인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망 등의 이유로 원래 멤버가 줄어들었다. 주인공 그룹은 늘 '숫자에 힘이 있다', '할 수 있을 때 돕는다'는 컨셉을 고수하며, 충분히 실력이 뛰어난 새로운 멤버를 흡수하려고 노력해왔다. 그러나 새로운 회원이 항상 온화한 것은 아닙니다.

누군가를 도와준 뒤 어느 순간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된다는 설정이니까, 조연들이 쓸모 있는 사람들이라 육체적인 경험은 괜찮다. 전체 이야기가 나에게는 '축소판'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디자인 과정에서 조연 캐릭터를 최대한 활용하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주인공들은 특별한 능력이나 다른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오직 그들의 초 개인 능력과 팀워크에만 의존합니다.

골드핑거의 본질이 주인공이 속임수를 쓰도록 하는 것이고, 속임수를 쓰려면 주인공이 속임수를 써야 한다면, 나 같은 독자라도 어려움이 클수록 줄거리를 구상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작가님이 이런 어려운 줄거리 구상을 굉장히 잘하시는 편이라 좋아해요.

이 게임은 심호흡을 하면 항상 생존 본능을 자극하기 때문에 후반부까지 한 번에 플레이하는 것이 조금 피곤합니다. 주인공 그룹은 항상 최고의 집중력을 유지해 왔습니다. 이것은 정말 예술 작품이며 예술적으로 처리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글이 너무 어려워서 영혼이 떨리는 것은 당연하지만, 촘촘하게 연결된 빠른 전개가 정말 흥미롭습니다.

④글씨체

문체가 단순하고 깔끔하고 깔끔하며, 문체가 세련되어 있다.

말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하고 정확하게 말해야 할 내용을 간단하고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예를 들어 액션 장면에서는 댄스 실력을 프레임별로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핵심을 간결하게 제시하며 몰입도를 높인다.

예를 들어, 독자의 오감을 압박하기 위해 사용되는 은유적 문장을 다수 볼 수 있다.

⑤ 남자주인공 디자인

솔직히 말해서 네 남자주인공의 캐릭터 묘사에는 큰 차이는 없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둘이 생각이 비슷하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일부는 성격이 좋고, 일부는 낙천적이며, 일부는 진지하고 신중하며, 일부는 열정적이고 똑똑합니다. 핵심 팀원을 구하는 것과 전체 상황을 고려하는 것 사이의 가치관의 충돌이 보입니다. 핵심은 히로인과 일치합니다. 그들은 나에게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라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윤와이 작문팀과는 느낌이 다릅니다(2권 끝까지 윤와이에서 플레이했는데 이를 토대로 이해합니다). 안정적인 멤버로, 멤버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성격과 가치관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한동안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하고, 이후 각자의 길을 가게 된다는 점을 강조한다.

끊임없이 흐르는 구성원과 핵심 구성원의 통합을 강조합니다. 그래서 솔직히 말해서 강조점의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세상의 종말에는 어려운 게임입니다. 핵심 가치를 통합하지 않으면 내부 마찰이 너무 많아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모든 사람이 모든 면에서 잘 발달된 사람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남자 주인공 루지에가 있는데, 그의 캐릭터 논리가 굉장히 모순적이라고 생각한다.

4+1 주인공은 MBTI 16인격 원형으로 판단된다. 주인공 NJ, Robs NP, Lou Jie ESFP, Ron과 Du Feng은 각각 ISTJ와 ESFJ이다.

모든 사람의 정안팔차원은 매우 높고 단점이 없다는 점은 인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실제로 불가능하더라도 결국 부정적인 측면이 아무리 높더라도 여전히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하지만 불가능한 일은 누구나 극복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부정적인 면에 주의를 기울이고 합리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여주인공의 에니어그램은 5번 유형(지식 추구에 대한 내면의 욕구)으로 Ti와 Fe 모두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펑의 나인타입은 2w3(측면인줄 알았는데, 내면의 욕구는 남을 도우려는 성취방식을 통해) 초중기 등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Te는 마지막에 매우 높아졌습니다.

다 받아들일 수 있어요. T와 F가 모두 높습니다.

그런데 Lou Jie는 어떤 사람인가요? 그는 SP(쾌락주의를 경험하고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임)인 동시에 NJ(총괄 명령, 장기적 고려 및 높은 자기 훈련)를 동시에 갖고 있으며 T와 F가 동시에 높습니다. 8차원에서의 그의 전체 키.

전체 텍스트에 따르면 여주인공은 믿을 수 없는 약혼자이기 때문에 세상이 끝나기 전에 그와 결혼할 수 없습니다. 그는 낙관적이고 낙천적이며 모험심이 강하고 능력이 뛰어납니다. 나중에 그는 놀라운 자기 관리력과 선견지명을 갖고 있으며 의지력으로 좀비 바이러스와도 싸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을 사는 것'과 '명확한 계획을 세우는 것'은 모순적이다. 계획을 잘 세우고, 자기관리도 잘하고, 여주인공을 매우 사랑한다면 결혼할 때 저축한 돈이 없다고 그냥 말할 수는 없다.

팀 관리를 잘하는 사람은 전체적인 시각과 사고력이 명료해야 하고, 온화하고 친절한 사람은 남의 감정까지 배려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참으로 무책임하다. 낙천주의는 일이 잘못되었을 때 위험에 대한 저항력이 조금도 없어서 연인을 주변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는 어색한 위치에 놓기보다는 일이 잘못되었을 때 낙관적이고 열린 마음을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윤와이를 정식 경기라고 해야 하나? 무천우. 작가는 공식 커플을 완벽하게 보이게 만들고 싶어하는 것 같아요. 그러나 천우의 완벽함은 논리적으로 자기일관적이며, 이 완벽함은 의도적으로 단점에 대해 글을 쓰고 완벽함을 지향함으로써 이루어지는데, 이는 매우 모순적이다.

⑥감정 드라마

남자 주인공들을 너무 존경하고, 모두가 서로 공감하는 모습이 마음에 든다. 나는 주인공 그룹에 대한 소속감이 너무 강해서 그들 중 누구의 죽음도 받아들일 수 없지만, 그들에 대한 사랑의 감정은 정말로 없다. 그러고 보니 마음에 드는 남자 주인공이 없는데, 그 사람에게 끌리는 게 정말 어려운 걸까요?

동지애.

주인공 그룹(4+1) 중 몇몇이 죽자 기분이 완전히 무너졌다. 이건 너무 잔인해요. 저자가 분명히 이런 글쓰기 방법을 피할 수 있었는데도 왜 그렇게 끝이 가까워지도록 이런 짓을 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나와 생사를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해준 사람은 자기는 그냥 죽는다고 했고, 살고 싶은 마음은 한순간에 사라져 버렸다.

나는 이미 그들을 가족처럼 대하고 있다.

팀에 참여해 팀 인원이 줄어드는 걸 지켜보는 게 플롯 트렌드다. 내가 경험한 영화는 딱 두 편이고, 나머지 하나는 '하쿠오키'다. 왜 하쿠오키의 죽음에 대해 분위기가 우울하고 슬프다고 느꼈는지 생각해 봤지만, 이번에는 감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참여의 문제다. 하나는 “나는 신센구미에 합류해 그 중 한 명이 되어 물류 업무를 했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팀을 이루어 함께 최전선에 나갔다”는 것이다.

전자는 여주인공이 신센구미가 죽는 것을 지켜보고 있기 때문에 좀 더 견딜 만하지만, 후자는 사람들을 히스테리하게 만들고 차라리 그룹이 멸망하고 싶다고 말할 것입니다.

치즈루가 무기를 들고 팀원들에게 등을 넘겨주고, 에도에서 에조까지 팀원들과 함께 싸우며 그들이 하나 둘씩 줄어들어가는 모습을 보면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을 것 같다. 그러니 어찌 되었든 일본 게임의 본질은 여전히 ​​온화합니다.

각 라인의 생존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로버스는 루지에의 라인에서 죽고 루지에는 로버스와 두펑의 라인에서 죽고 나머지는 라인은 Robus와 Lou Jie로 죽을 것입니다. 이것은 최소한의 사상자를 내면서 제대로 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마지막 단계였습니다.

당시 로버스트는 살아남을 의지가 전혀 없었다.

입력하고 나면 작성자가 왜 이렇게 했는지 실제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7번 항목에서 논의하겠습니다.

사랑의 느낌.

작가님의 글쓰기 스타일이 광범위하고 감정 변화가 거의 없이 주인공에 집중하다 보니, 작가님의 작품에 담긴 사랑의 감정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는 걸 늘 느껴요.

가타기리와는 완전히 보완적이라고 할 수 있다. (가타기리 셰프를 정말 잘해서 늘 그 얘기만 해요)

가타기리 그런 면엔 감정 표현이 굉장히 섬세하고, 꼬마 소년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아주 능숙해요. , 그리고 그녀는 스릴 넘치는 장면을 만드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흥미진진하지만 줄거리의 논리가 매우 열악합니다. 내용은 플래시백으로 가득 차 있으며 가타기리의 피해자 유형도 다양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잘 지내며 어떻게 함께 삶을 살아갈 것인가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래서 직관적인 느낌은 작가가 서로의 초기 호르몬과 열정적인 사랑의 기간에 대해 쓸 때는 이상해 보이지만, 비즈니스 생활에 대해 쓸 때는 매우 자연스러워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래도 여주인공 윤와이와 무천우의 관계보다는 훨씬 나아요. 정말 어색했어요.

여기서 묵시적인 장점 때문에 사랑이 우정+가족+감사로 바뀌는 게 작가가 잘하는 분야인 것 같아요.

그리고 약혼자와의 첫 사랑 때문에 여주인공은 본질적으로 유혹에 빠지지 않았습니다. 극의 특정 부분에서 조연의 고백이 이루어지는 사랑 과정은 간략하게만 다루어졌다.

그러니까 직진만 추구하는 조립식 스타일이라 해도 남자는 달달한 말을 하는 걸 좋아하고, 서로 유치하고 역겨운 행동은 그래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첫 주에는 론 루트를 따랐습니다(즉, 완전히 따랐습니다). 워낙 안정감이 있는 타입이라 일찍 나타나서 + 가장 든든해 보였거든요. 냉철하고 신중한 특수부대 병사로 대부분이 팀을 이끌고 있다.

실제로 약혼자가 중간에 돌아오면 헤어지지 않고 약혼자와 함께 있을 의향이 있다. 하지만 자동으로 이별선으로 인식되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이대로 공격을 하게 됩니다.

캐릭터 조합 측면에서는 로버스x히로인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나는 특히 Rob과의 이 대화를 좋아합니다. 낭만적인 연구자가 지루한 여의사에게 반할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안주인: 네, 지루한 여의사가 장작을 패는 낭만 연구자를 꽤 남성적이라고 생각할 거라고는 상상하기 힘들죠.

케미스트리가 정말 좋아요.

여전히 주인공을 돕는 동료라는 설정이 참 신선하다.

7게임이 전달하고 싶은 생각

게임에서 많은 조연들을 만났는데, 주인공 그룹이 나에게 보여준 것은 그들이 인간 본성의 선과 악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여전히 항상 연민을 갖고, 사람들 사이에서 양심의 게임을 하는 과정입니다.

게임 속 주인공 그룹은 특히 생존 의지가 강해 항상 희망을 품고 절대 포기하지 않아야 함을 보여줍니다.

일종의 긍정적인 에너지죠.

HE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HE 5명 외에 이렇게 BE도 3명 있다. 첫 주에 론 BE를 실수로 탈퇴하고, 싱글라인이 궁금해서 그러다가 Lou Jie 라인의 전략이 궁금했습니다.

Lou Jie가 공식 파트너이며, TE 엔딩은 Lou Jie 라인 BE1입니다. 주인공도 죽었습니다.

사실 내 미학적 관점에서는 주인공 집단이 살아있거나, 주인공 집단이 멸망하거나 둘 중 하나를 좋아한다. 주인공 그룹 중 누군가가 죽으면 아이와 아랍인을 거기로 보내서 주인공 그룹 전체가 파괴되고 싶습니다. 아이들은 희망을 상징하고, 아랍인들은 친절함을 상징하며, 주인공 그룹은 세상 종말의 황폐함을 상징합니다.

처음에는 궈루가 정식으로 결혼하게 된 이유가 궁금했다. 연인끼리는 서로 참아야 한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서 그런 걸까요? 게임 전체를 플레이한 후, 루는 끈기의 상징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게임 전체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개념, 최후의 심판, 인류애, 생존, 희망, 우정, 긍정적인 에너지입니다. 연인은 첫 번째 아내이기도 하며, 이는 가벼운 사랑의 구현이기도 합니다.

이 사실을 이해하고 나니 죽은 주인공을 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된 것 같다. 주인공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지 않고, 조연들이 줄거리를 추진할 수 있기 때문이다.

Lou Jie의 HE는 다른 사람들처럼 안정되지 않고 HE의 반 개방형 결말입니다. 그는 연인들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8기타

당연히 단어수를 많이 초과하네요...

ⅰ. 이 저장소에 대해 불만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만, 본질적으로 나는 이 게임에 대한 리뷰가 정말 매우 높습니다.

보지 마세요, 1w2 윗부분 큐피드가 이보다 더 칭찬이 많네요. 예전에 퀄리티도 높고 심지어는 메리 수웬 영화도 있었어요. 칭찬만 했어요. 아니, 그렇게 평가해요.

나의 최고 평가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오렌지 게임 3개(같은 시리즈 중 하나)'이다. 그래서 제가 이 게임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게이 3부작의 작가를 언제나 신뢰할 수 있다"고 평가한다면, 이는 매우 높은 평가의 표현입니다.

ⅱ. 이야기 초반에 주인공은 자신의 휴대폰에 있는 무천우의 스크린세이버를 보며 그 사람은 이야기 속에만 존재하고 현실에서는 그만큼 좋은 남자친구를 찾을 수 없다고 한탄했다. , 그리고 그녀는 약간 기분이 상했습니다. 나의 첫 반응은 "당신은 꿈의 소녀입니까?"라는 눈살을 찌푸리는 것이었다.

<이유유>의 남자 주인공을 좋아한다면 그 사람이 당신의 남자친구가 되길 바라기 때문에 꼭 알아두셨으면 좋겠다.

이래서 이 취미를 현실에서는 숨긴다. 외부인들이 보는 고정관념이 너무 많다. 제가 여성 중심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는 그것이 주는 정서적 가치가 좋고, 여주인공이 내 취향에 맞는 남자와 함께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남자 주인공을 가상의 연인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

ⅲ. 그런데 왜 Orange Light 작가들은 일반적으로 아카이브 슬롯 제공을 그토록 싫어하는 걸까요? ! ! 메모리를 차지하나요?

ⅳ. 이 게임의 피지컬은 Rou Qingyunwai보다 훨씬 좋습니다. Lun Zhoumu는 게임이라는 단어가 어떤 종류의 게임 플레이를 강조합니까?

ⅴ. 그러고 보니 이 게임은 Kone의 '내일이 없다면'이라는 곡과 꽤 잘 어울리는데요.

ⅵ. 둠스데이 시리즈 2편이 있다고 들었는데, 표지를 보면 (주인공이 있는) 오토메는 아니고 성중립적인 것 같아요. , 좀 아쉽네요?

후속: 잘 알지는 못하지만 완전히 낯설지도 않은 아내에게 물었고, 그녀는 내 생각을 일부 수정해주었다. 그녀는 “모든 이야기에는 중심이 있는 경우가 많다. 사랑이 약하고 줄거리가 빡빡하다고 느끼면 작가가 사랑을 중심 이야기에 담아내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 모든 것을 고려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