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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상 가장 재능 있는 여성 4인은 누구인가요?

채문기, 탁원준, 이청조, 반소

채문기

한나라 말에는 모든 왕자들이 자신의 군대를 지원했고, 그리고 Dong Zhuo는 마침내 정부를 장악했습니다.

나중에 조조는 한나라 황제 헌제의 입을 이용해 비밀 칙령을 만들어 동탁을 살해하고 대낮에 몸을 던져 지나가는 사람들을 모욕하고 경멸했다.

채용은 당시 연예인이었고 조조, 동탁과 좋은 관계를 유지했다. 이제 동탁은 세상을 떠나 친구들과 헤어진 것을 보고 오랜 우정을 생각하면 슬픔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조조의 금지에도 불구하고 그는 동탁의 몸 위에 누워 큰 소리로 울었다. 이 행동은 주변 사람들을 겁에 질려 사방으로 달아났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조조는 분노하지 않을 수 없었다. 나는 속으로 채용, 채용, 당신은 정말 시력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내가 막 권력을 잡았는데 어떻게 감히 공개적으로 나에게 대항할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그는 채용에게 죽이라고 명령하고 사람들에게 그의 집으로 가서 모두 체포하여 멀고 황량한 곳으로 보내라고 명령했습니다.

Cai Yong에게는 Yan이라는 이름의 딸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당시 유명하고 재능 있는 여성이었으며, 지식이 풍부하고 웅변적이며 음악에 능숙했습니다. 그 당시 그녀의 남편은 막 세상을 떠났고, 그녀는 시집에 아들도 낳지 못하여 친가에서 요양 중이었다. 그녀의 아버지가 사고를 당했을 때 Cai Wenji는 집에서 피아노를 연주하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가 동탁을 애도하러 갔다는 소식을 하인들로부터 듣고, 그녀는 재난이 닥칠 것이라고 생각하며 하늘을 향해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었다.

물론 조조의 병사들이 달려와 채저택을 포위했다. 집 안에 있는 남녀노소 모두 묶어서 앞마당으로 내쫓았고, 잠시 방치하면 가죽과 살이 찢겨질 때까지 몽둥이로 때렸다.

당시 한나라의 북쪽 국경은 극도로 불안정했고, 호족이 군대를 일으켜 침략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들은 한 성을 함락시킬 때마다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을 모두 죽였고, 시체가 산처럼 쌓이고 피가 강처럼 흘렀습니다. 호족 병사들은 말등에 남자의 머리를 묶었고, 말 뒤에는 그들이 납치한 여자들을 태웠다.

북으로 가는 길에 차이원지는 호빙을 만나 포로로 붙잡혔다. 포로로 잡힌 여성들과 함께 북쪽으로 호송되던 중, 길을 가던 중 사방에 시체가 널려 있고, 악취가 하늘을 뒤덮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흉노에 도착한 채문기는 피아노를 잘 치며 남흉노왕의 총애를 받아 그의 아내가 되었고, 그곳에서 12년을 살면서 두 아이를 낳았다. 소년들. 채문기가 혼족에 있을 때 밤낮으로 중원에 있는 친척들을 그리워하며 하루 종일 눈물을 흘리며 비참한 '호가십팔장'을 지었고 후대에 전해졌습니다. 이 노래는 널리 유포되어 마침내 중원에 퍼졌습니다. 조조는 그 우울하고 슬픈 곡조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조조는 까이 가문에 대한 자신의 냉담을 회상하면서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사람들을 Huns에게 보냈고 Cai Wenji를 금옥으로 구속하고 싶었습니다.

남혼왕은 한편으로는 조조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길 바랐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 금옥에 대한 욕심이 커서 고민 끝에 결국 채를 보내기로 합의했다. Wenji는 중앙 평원으로 돌아갑니다.

차이원지가 떠날 때 그녀의 두 아들은 땅에 무릎을 꿇고 웬지의 다리를 껴안고 큰 소리로 울었다. "엄마, 어디 가세요? 다들 간다고 했어요 중부 평원으로 돌아가요. 돌아왔어? 평소엔 이렇게 착한데 오늘은 왜 이렇게 잔인해? 우리 아직 어른도 안 됐는데, 왜 우리를 내버려뒀어?

이 말을 듣고 마음이 아팠다. 그리고는 멍하니 두 아들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엄마를 위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겠느냐? 너희 아버지가 나를 강제로 잡아가서 오늘은 억지로 돌려보내셨다. “내가 어떻게 주인이 될 수 있겠는가?”

이때 차이원지와 함께 중원에서 붙잡힌 자매들이 그녀를 배웅하러 왔고, 그들은 땅바닥에 무릎을 꿇고 “왜?”라고 울부짖었다. 웬지뿐이냐? 중원에는 혼자서 돌아갈 수 있지만, 우리는 이 황량한 이국 땅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다시는 볼 기회도 없이 죽게 될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말조차 너무 슬퍼서 잊어버렸다. 걸어가려고 하는데 운전자가 방향을 바꾸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구경꾼들은 서로 껴안고 통곡했다.

중원으로 돌아온 조조는 채원기를 위로했다.

조조는 그녀가 혼자 있는 것을 보고 문길에게 동사라는 학자와 결혼하라고 명령하고 그녀의 의견을 구했습니다.

원지는 "당신과 우리 아버지는 처음에는 친한 친구였다. 동탁을 애도하기 위해 당신들은 우리 아버지를 죽이고 우리 가족을 보냈습니다. 지금까지도 나는 여전히 그렇지 않습니다." 12년이 지나서 나는 엄마가 되었는데, 당신은 금옥을 이용해 우리를 갈라놓고 나를 중앙 평원으로 데려갔으니, 내가 뭘 더 정할 수 있겠습니까? , 왜 내 의견을 물으러 오셨나요? 조조의 말에 그는 얼굴이 붉어지고 말문이 막혔습니다.

나중에 채원지는 중원에서 노년으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우리는 내 인생에서 다시 만날 것입니다.

Zhuo Wenjun

서한 Linqiong 출신의 Zhuo Wenjun은 한 왕조의 재능있는 여성이었습니다. 재능이 있고 피아노를 잘 치며 그녀의 가족은 부유하고 권력이 있었습니다. Zhuo Wenjun은 피아노를 연주하고 시를 쓸 수 있는 가난한 학자 Sima Xiangru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Wenjun은 판매원으로 일하고 와인을 팔았고, Xiangru는 잡역부로 일했습니다. 나중에 Zhuo Wangsun은 조롱을 두려워하지 않고 두 사람이 마침내 번영하는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해졌고, 밤에 향로로 달려가는 문준의 이야기는 대중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고 이후 소설과 오페라의 기초로 사용되었습니다.

사마향로의 문학적 재능은 너무나 뛰어났습니다. 와인을 팔기 위해 악어로 일하고 원한을 품은 아름다운 여인과 풍선의 유고는 영원한 전설과 유명한 노래 "봉황을 찾는다"로 전해졌습니다. 고향과 여행." 봉황을 찾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는데 이 홀에 아름다운 소녀가 있습니다. 방에 있는 사람들은 내 장에 독이 있는데 왜 원앙에게 넘겨져야 합니까?" Zhuo Wenjun이 쓴 화난 "백두 음": "오늘의 술자리, 명나라 도랑 머리에 고랑이 도랑을 막고 도랑 물이 동쪽에서 서쪽으로 흐릅니다. 쓸쓸하고 황량해서 결혼할 때 울 필요가 없어요. 사랑하는 사람을 갖고 싶다면 우리는 결코 헤어지지 않을 거예요. 막대가 왜 휘어지는지, 물고기는 왜 이주하는지, 남자들은 충성을 중시하는지, 왜 돈과 칼을 사용하는지. ", 그리고 슬픈 "이별서": "봄꽃은 서로 경쟁하고, 오색은 절묘하며, 피아노는 여전히 궁전에 있고, 새로운 소리가 오래된 소리를 대체합니다! 진수이에는 원앙이 있고 한궁에는 물이 있는데 이것들은 새로운 것인데 세상을 한탄하는 사람들은 욕심이 많아서 깨닫지 못합니다! 붉은 끈이 끊어지고, 밝은 거울이 없어지고, 아침 이슬이 빛나고, 향기가 쉬고, 늙은 머리가 신음하고, 고통이 이별하고, 힘써 더 많이 먹고 첩, 황금빛을 놓치지 마세요 물은 수프입니다. 작별 인사를하겠습니다! ”

이청조

이안주라는 이름의 송나라 유명 여성 시인 이청조는 산둥성 제남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는 작가 이계비이다. 어머니는 작가이기도 한 최고의 학자 왕 공진(Wang Gongchen)의 딸로, 어린 시절 문화가 풍부한 가정에서 살았으며, 18세에 타이페이 학생인 자오 밍청(Zhao Mingcheng)과 결혼했습니다. 서예, 그림, 돌에 대한 관심. 그의 초기 시의 대부분은 북송 왕조가 멸망한 후, 조명성과 그의 아내가 남쪽으로 여행한 내실에서의 삶과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서두(현 남경시)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조국과 가족이 멸망당하는 아픔을 겪었다. 따라서 그녀의 후기 작품은 대부분 전쟁의 고통스러운 삶, 시대에 대한 슬픔, 향수, 향수병을 반영하고 있다. 이청조 가사의 예술적 특징은 주로 우울함과 우울함을 사용하는 데 있다. 단순한 선묘 기법으로 섬세한 감정 변화를 잘 표현하며, 그의 언어는 송나라 시인들 사이에서 명료하다. , Zhuo Ran은 그의 작품에서 독특합니다.

Ban Zhao

Ji라고도 알려진 Zhaozi Huiban은 좋은 가족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문학적 재능이 뛰어났습니다. 반뱌오(Ban Zhao) 자신은 왕비와 다른 귀족들에게 읽는 법을 가르치기 위해 자주 왕궁에 불려갔습니다. 역사에 따르면 왕궁에서는 그를 그의 스승으로 존경했습니다.

반자오는 14세 때 같은 현 출신의 조사수와 결혼해 사람들은 반자오를 '조의 스승'이라고 불렀다.

인격 면에서 조시수는 활발하고 외향적이다. 부드럽고 섬세하며 서로를 수용하고 매우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반소(Ban Zhao)의 문학적 재능은 동생 반고(Ban Gu)가 전한(前한)을 편찬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처음으로 드러났습니다. 이 책은 우리나라 최초의 전기사입니다. 왕조는 공식적인 역사서에 기록되어 있으며, 그 포괄성과 상세한 내용으로 인해 사람들이 칭찬하는 책이다. Ban Zhao의 아버지인 Ban Biao는 아직 어렸을 때부터 이 책을 쓰기 시작했으며, 그녀의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도 그녀의 오빠인 Ban Gu가 계속해서 이 책을 완성했습니다. 맹견(孟健)이라는 호칭을 지닌 반구(千吉)는 아홉 살 때부터 작곡을 할 수 있었는데, 나이가 조금 더 들었을 때 뜻밖에도 9개 학파의 어법을 모두 공부했습니다. 전한(前汉)의 책을 마친 뒤 도우에게 막혔고, 반소는 선의 사건에 연루되어 감옥에서 사망했다. 그 고통을 깨닫고 죽은 형의 일을 이어받아 앞으로 나아갔다.

다행히 반소는 반고가 살아 있을 때 책 편찬에 참여했고, 이후 한나라 허제의 허락을 받았다.

동관에 갈 수 있다. Library Reference는 고전을 바탕으로 작성되어 있어 글쓰기가 쉽습니다.

전한서(前한서)가 출판된 후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고, 선한서에서 가장 어려운 내용으로 학자들이 몰려들었다.

수백 명의 관리와 장관이 포함된 일곱 번째 테이블과 관리와 장관이 포함된 여섯 번째 테이블인 Zhi Tian Wen Zhi는 Ban Zhao의 형제 Ban Gu가 사망한 후 독립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여전히 그녀의 오빠를 반구라고 불렀습니다. 반자오의 지식은 너무나 깊어서 당시의 위대한 학자 마롱은 동관 도서관 밖에 무릎을 꿇고 반자오의 지도를 구하기 위해 반자오의 설명을 들었습니다!

반자오(Ban Zhao)에게는 반차오(Ban Chao)라는 형제도 있다. '펜을 던져 군대에 들어가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으면 얻을 것이다'라는 두 가지 관용어가 있다. 호랑이 새끼'는 그의 언어의 진화이다. 이것은 그의 비범한 지혜와 용기를 반영한다. 그는 서역에 사신으로 가서 그의 공로를 정원후로 삼았다.

그는 나라의 수호자로 숭배했다. 서부지역을 장악하고 30년 동안 중앙아시아에 한나라의 세력을 확장시켰다.

한나라 옹원제 12년, 반초는 안국의 조공사신과 함께 아들 반용을 낙양으로 돌려보내 황제에게 기념물을 가져왔다.

"주취안(九泉)현은 감히 볼 수 없지만 옥문관(玉文關)에서 태어나고 싶습니다. 제 아들 용(永)을 보내 안희의 공물을 따라 성에 보내고 싶습니다.

여기서 태어나겠습니다. 고국이 보인다'는 일종의 표현이다. 나뭇잎이 떨어져도 뿌리로 돌아가겠다는 강한 생각이 강했지만, 추모비를 보낸 뒤에도 3년이 지난 지금도 법원은 이를 무시했다. . 반소는 죽은 동생 반고를 생각하고, 타국에 살고 있는 70세의 동생 반초에 대해 강한 애착과 연민을 느껴 필사적으로 황제에게 다음과 같은 편지를 썼다.

우리에게는 서부 지역의 수호자인 정원 호차오(Dingyuan Houchao)가 있었는데, 다행히도 그는 작은 노력으로 큰 상을 받았고, 신의 은총을 받았다. p>훌륭합니다, 성실함은 작지 않습니다. 조지 초기에 그는 자신의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작은 성취를 이루기를 바라며 목숨을 바치기로 결심했습니다. 무혜진이 변한 후, 길은 끊기고 온 몸을 가로질러 극한의 영토로 향했다. 가장 먼저 공격합니다. 몸은 금으로 덮여있으니 죽음을 면할 수 없고 폐하의 영을 의지하여 광야에서 생명을 연장한지 벌써 삼십년이 되니 뼈가 서로 떨어져 나가고 나는 더 이상 서로를 알지 못한다.

그와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떠났다. 나는 이제 70세가 되었고 머리도 검지 않다. , 내 손은 친절하지 않다,

귀와 눈이 명확하지 않지만 지쳤음에도 불구하고 막대기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아들을 죽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무엇을 할 수 있나요?

그는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오랑캐의 본성은 반역을 애도하고 노인을 모욕한다. 빙차오가 해질녘에 땅바닥에 내려가 오랫동안 보이지 않으면 문제의 원인을 찾아내게 될까 두렵다. 반항하려는 욕구. 그러나

청은 너무 걱정해서 너무 멀리 생각하지 못하고 폭력과 과도한 힘이 있고 마음을 따르지 못하면 국가의 오랜 업적에 해를 끼칠 것입니다

충성스러운 신하들을 버리고 자신을 희생하는 것은 정말 고통스럽습니다! 그래서 저는 수천 리를 달려 고향으로 돌아오면서도 기대 이상으로 고생을 했고, 지금까지 3년 동안 월급을 한 푼도 받지 못했습니다.

옛날에는 열다섯 살에 군대를 받고 예순 살에 군대를 돌려보내기도 했고, 복무도 하지 않았다.

폐하께서 세상에 대한 효심으로 인해 수천국의 환심을 샀습니다

광조는 소국의 대신들을 아끼지 않고 시종삼촌의 자리를 차지하여 감히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p>

다시 Queting을 참조하여 국가가 장기간의 작업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서부 지역보다 더 많은 것이 될 것입니다. 맹문왕의 은총으로 뼈를 묻고, 자방

노인의 시급함을 애도합니다.

반자오가 형을 대신해 편지를 썼는데, 한화황제가 그 비문을 읽고 감동을 받았다고 한다. 특히

기사 마지막 두 문장에는 주(周)나라 문왕(文王) 서령대(徐靈泰)가 땅을 파서 죽은 사람의 뼈를 찾아 묻었다는 말이 인용되어 있다. 위문후(魏文후작)의 스승 전자방(Tian Zifang)은 왕이 자신의 늙은 말을 버린 것을 보고, 말이 늙어서 버리는 것이 이롭지 못하다고 생각하여 그것을 키워 키웠다. 두 이야기는 한나라 허황제가 더 이상 결정을 내릴 수 없다고 느끼고 옛 신하들을 부끄럽게 여겨 오지대령 임상(仁商)을 보내 호국의 호위를 맡게 했음을 분명히 암시한다.

Banchao를 대체할 서부 지역.

반자오(Ban Zhao)는 자신의 문학적 재능과 재능을 활용하여 동생 반차오(Ban Chao)가 법정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했다.

인상이 자신의 자리에 도착했고, 반차오는 하나하나 설명을 마쳤다. 임상은 반차오에게 “책임이 무겁고 가벼우면 처리하는 게 낫다”고 말했다.

반차오가 그를 잘 대해주기를 바랍니다. 서부 지역을 다스리는 것에 대한 조언에 대해 반차오는 진심으로 말했다: "만리장성 밖의 관리들은 효자가 아니며 손자들에게 순종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들의 죄로 인해 국경 마을로 이주했습니다. 그러나 오랑캐들은 들짐승과 같은 마음을 갖고 있어 기르기가 어렵고, 오늘날 군주의 성격은 엄숙하고 다급하며 물이 맑고 큰 물고기는 없고 정부의 감독은 엄격할 수 없으며 단순하고 관대해야 하며 이는 단지 일반적인 개요일 뿐입니다." 그러나 Ban Chao가 떠난 후 Ren Shang은 그의 측근들에게 개인적으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생각했습니다

반준이 영리한 계획을 세웠을 텐데, 지금 그가 하는 말은 그저 평범할 뿐입니다!" 렌상은 반차오의 경험을 끌어내지 못했고, 실제로 가혹하고 가혹하게 행동하여 평화를 잃었습니다.

이건 나중에 얘기할 일이에요.

한나라 옹원제 14년 8월, 반초는 낙양으로 돌아와 서성(沈聖)의 대장이 되었는데, 그가 서부 서악을 떠났을 때 이미

< 여동생과 좋은 대화를 나눈 후 그녀는 여행에 지쳐 집으로 돌아온 지 한 달 만에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반소는 자신의 문학적 재능을 살려 동생 반고의 한나라 이전에 관한 책을 완성해 한제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동생 반초를 낙양으로 돌려보냈다. Ban Zhao의 문학적 재능은 그녀가 여성용 반지에 대해 쓴 7개의 기사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7계에는 겸손, 남편과 아내, 존경과 신중함, 아내의 행동, 집중, 순종, 삼촌과 자매가 포함됩니다. 원래는 반씨 가문의 딸들을 교육하는 데 사용되던 사립 교과서였는데, 뜻밖에도 수도의 귀족 가문들이 이를 복사하기 위해 몰려들었고, 곧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겸손' 장에서 반자오는 〈시소야〉에 나오는 “남자의 탄생을 농장(農張)이라 하고, 딸의 탄생을 농와(農張)라 한다”는 말을 인용했다. /p>

여자는 남자와 비교할 수 없는 선천적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다고 믿는다. 그들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부부' 장에서는 남편이 하늘보다 크며 존경과 존경심을 갖고 그를 섬겨야 한다고 믿는다. 도덕적 정직성을 유지하려면 여성들에게 그것을 분명히 이해시켜야 한다. .”

<경심>장에서는 “남자는 강함을 고상하게 여기고, 여자는 약함을 아름다움으로 여기며, 옳고 그름을 떠나 여자는 복종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남편은 무조건 강하고, 부드러우면 부부관계가 영원히 유지될 수 있다.

'여성의 행동' 장에서는 여성을 위한 네 가지 행동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순결하고 여유로우며 부끄러워하는 것이 여성의 미덕이다. 말을 고르는 데 있어서는 제때에 멈추는 것이 여자의 말이며, 옷을 단정하게 입고 몸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은 여자의 모습이다. 손님은 여자의 일이다"라며 "여자는 덕, 말, 외모, 일이라는 네 가지 자질을 갖춰야 무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진심'에서는 '처녀는 두 남편과 결혼할 수 없다'고 강조하지만, 아내는 재혼하지 말아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 그녀는 법정에 갈 것입니다. 가라고 요청하는 것은 단순히 불합리하고 불합리한 행위입니다. 일을하는 사람은 "외모에 집중하고 음란 한 소리에 귀를 기울이지 말고

눈을 가늘게 뜨지 마십시오. 눈."

'순종하기' 장에서 여성은 남자 부모에게 친절하고 복종하며 모든 일에 겸손하고 순종해야 한다고 가르칩니다.

'삼촌' 편에서는 남편, 형제자매들과 사이좋게 지내는 방법이 인체를 이해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반자오(Ban Zhao)는 주로 허황제 시대에 살았습니다. 한 왕조의 허 황제는 반초가 죽은 직후에 죽고, 유용성은 죽은 지 100일 만에 죽고, 덩 황후로 즉위했습니다. 그 일을 처리하기 위해 조정에 왔다. 반년도 지나지 않아 황제가 다시 죽자 청하왕 유호가 그를 계승하여 안제(蘇帝)가 된 지 불과 13년이 되었다.

동한의 황제는 단명했고, 건국의 광무제는 60세를 넘어 사망했다. 62세, 그 다음 명나라 때

황제의 나이는 48세였고, 또 장제(張帝)의 나이는 31세였다. 이로 인해 덩의 친척들이 독점적인 권력을 갖게 되었고, 태후는 여주인공으로 통치하게 되었고, 반소는 주인으로서 비밀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고, 덩오가 온 마음을 다해 충성을 다하게 되었다. 장군으로서 군과 나라를 보좌한 그는 태후의 형으로 신망이 높았다. 훗날 그의 어머니가 죽은 후 왕위에 오르기를 간청하는 편지를 썼으나 태후는 이를 주저하였다.

반자오에게 조언을 구하자 반자오는 "장군이 업적을 쌓은 뒤 은퇴할 때가 됐다. 그렇지 않으면 약간의 불행이 있으면 또 다른 사건이 일어날 것"이라고 믿었다. 너무 늦었어,

그 큰 명성도 다 물거품이 되지 않을까? "덩황후는 이를 이치에 맞다고 생각하고 덩우의 요구를 승인했다.

반자오는 노년에 세상을 떠났고, 태후는 그녀를 애도했다.

반자오는 유식한 사람이었다. 다재다능하고 고결한 고대 중국 여성인 그녀는 역사가이자 작가이자 정치가였습니다. 그녀의 아들 Cao Cheng은 칭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