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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bao의 Vpal 2.0 네트워크 기능
앞으로 완전히 성숙한 Vpal 2.0 네트워크는 다양한 게이트웨이를 통해 발행된 다양한 통화를 대량으로 유통할 것입니다. 따라서 거래 게이트웨이가 통화 간 교환에 대한 시세를 제공하도록 하는 대신 유통을 촉진할 수 있는 네이티브 브리지 통화 VRP를 도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VRP로 각 화폐를 투명하게 교환할 수 있다면 다양한 화폐 간의 거래도 편리하게 완료될 수 있다.
VRP는 사람 손에 쥐어진 금과도 같으며, 외부 게이트웨이와 연결되고 경쟁자가 없는 자산이다. 기본 VRP 통화는 Vpal 2.0의 전체 네트워크에 분산되어 있으며 VRP를 네트워크의 모든 엔드포인트로 보내는 데 통화 변환 및 거래 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각 지갑에는 소수의 VRP 단위가 필요하며, 사용자는 개인 지갑이 있으면 더 많은 VRP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VRP는 모든 통화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 외에도 Vpal 2.0 네트워크 보안을 유지하는 중요한 책임도 맡고 있습니다. 분산된 전체 Vpal 2.0 네트워크는 전체 네트워크의 공유 원장을 기반으로 거래 상태를 관리하기 때문에 악의적인 네트워크 공격자는 다수의 악성 부채와 가짜 계정을 생성하여 Vpal 2.0에 과부하를 시도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총계정원장이 너무 커지게 됩니다. 이는 네트워크의 편리한 순환과 즉각적인 결제 기능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과도한 스팸 거래가 Vpal 2.0 네트워크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각 거래 시작 시 각 Vpal 계정은 원장 항목을 설정하기 위해 소량의 VRP를 예약해야 합니다. 네트워크가 각 거래를 처리할 때 최소 0.0001 VRP가 소비되며 소비된 소량의 VRP는 누구도 수집하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 중에 소비되는 VRP 수수료는 프로토콜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비스 거부 공격 등 전체 네트워크에 과부하가 걸리면 이러한 거래 수수료가 급격히 증가합니다. 따라서 이 설계의 목표는 전체 네트워크의 원활한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악의적인 공격자의 거래 수수료가 급격히 증가하여 급속한 파산에 직면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 사용자의 경우 이 거래 수수료는 기본적으로 무료와 동일합니다. 잘 실행되고, 잘 작동하며, 광범위한 오프라인 지원을 제공하는 수학 통화인 VBC는 VRP 외에 Vpal 2.0 네트워크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유일한 전자 통화입니다. 현대 전자 화폐의 보급과 발전을 대중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금융 통화 거래 시스템의 설계를 혁신하고 광범위한 대중 기반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동시에 VBC와의 협력 관계를 발표한 대규모 오프라인 IoT 네트워크는 VBC에 더욱 견고한 통화 거래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Vpal 2.0 네트워크는 원래 Vpal 1.0 사용자의 통화 보유를 원활하게 전환하고 이 고전 통화를 계속 계승하고 개발할 것입니다. VRP:
새 지갑 등록 시 일정량의 VRP가 소모되어야 합니다(최소 0.0001유닛).
이체(VBC, VRP 포함) 결제 시, 이체금액 중 0.1단위의 VRP(최소 0.0001단위)를 이체수수료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0.001 단위의 VBC를 전송하면 0.0001 단위의 VRP도 공제된다는 의미입니다. 사용자 지갑의 VRP 금액이 부족한 경우 시스템은 이체에 실패했다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등록 및 결제 시 소모되는 극소량의 VRP는 누구도 회수하지 않습니다.
VRP 창간호는 200만부, 최종 발행수는 1000만부다.
VRP 발행은 VBC에 따라 다릅니다. 최소 1단위의 VBC 통화를 보유한 각 지갑은 매일 총 VBC의 0.1 VRP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단, 사용자 지갑의 VBC 금액이 1단위 미만인 경우에는 VRP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총량이 1,000만개에 도달한 후에는 더 이상 VRP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단, 등록 및 결제 시 VRP가 소모되어 개수가 감소할 경우 총 1,000만개를 유지하기 위해 시스템에서 계속 발행합니다. .
VBC:
RTXP 오픈소스 계약에 따르면 월간 증가는 상반기에 10이고, 이후 3년간 월 증가는 5이며, 향후 3년 동안 증가율은 3이며, 최종적으로 10억 개가 출시될 때까지 월간 증가율은 1입니다.
VBC는 RTXP 프로토콜의 오픈 소스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생성됩니다. 1단계는 1000만 개이며, 상반기에는 월 10개, 다음 3개는 5개입니다. 10억 발행이 완료될 때까지 월간 증가는 3년입니다. 각 출력 총량 중 50은 사용자 배당 보상으로 사용되며, 나머지 50은 사용자 프로모션 보상으로 사용됩니다.
VBC는 VBC 코인의 총 유통량, A는 배당 보상, B는 프로모션 보상입니다
매일 새로운 VBC 코인이 발행되며 그 중 50쌍이 최소 전체 네트워크에서 VBC 1개 단위 통화 사용자는 지갑의 VBC 보유 순위에 따라 컴퓨팅 파워를 생성합니다. 순위가 낮을수록 컴퓨팅 파워가 높아지고 할당량이 많아집니다.
M은 VBC 코인 보유 순위, W는 전체 네트워크의 VBC 코인 총 발행량이며, 매일 새로운 VBC 코인이 발행되며, 나머지 50개는 비율에 따라 자동으로 할당됩니다. 총 컴퓨팅 파워에서 연결된 사용자 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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