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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조의 호수'를 본 후의 반성
작품을 감상하고 나면 인생이나 사물에 대해 많은 생각이 들었을 텐데요. 감상 후 리뷰를 작성하는 시간이 되었을 텐데요. 리뷰를 작성하기 전에 먼저 샘플 에세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참고용으로 정리한 '백조의 호수' 리뷰입니다. '백조의 호수' 1편을 본 후의 반성
20xx년 12월 29일 저녁, 설날 저녁, 우리 가족은 연례 '춘제 갈라'를 보기 위해 TV 앞에 모였습니다. 보고 나면 사람들을 그림 같은 천국으로 데려가는 것 같은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백조의 호수'입니다.
러시아 무용단 배우들이 선보이는 '백조의 호수'는 화려하고 부드러운 영상의 향연!
오프닝 :
경쾌한 음악이 흘러나와 마치 졸졸졸 흐르는 강물처럼 싱그럽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했다. 그 직후, 흰 백조 복장을 한 여성 무용수들이 이 아름다운 선율에 맞춰 춤을 추었습니다. 마치 맑은 호수 물을 헤매는 흰 백조 떼처럼 사람들에게 봄의 도래, 따뜻함, 위안, 평화를 느끼게 했습니다...
그러자 장엄한 음악이 흘러나오고 화면은 부드러운 파란색에서 열정적인 빨간색으로 바뀌며 기세 넘쳤습니다. 직후 검은 옷을 입은 남성 무용수들이 공중제비를 하며 중국 쿵푸를 추는 모습은 젊은이들의 활력과 활력을 생생하게 표현해 사람들에게 여름이 왔다는 것과 활력 넘치는 느낌을 선사했다.
두 곡의 교향곡이 울려 퍼지는데, 열정적인 빨간색과 부드러운 파란색이 섞여 서로 결합됩니다. 옷을 휘날리며 우아하게 춤추는 백조가 독수리 떼의 받쳐 받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고 아름답습니다! '백조의 호수' 2부를 감상한 후의 소감
10월 3일 저녁, 가족과 함께 천차오극장(러시아발레단 백조의 호수)에서 멋진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클래식 발레 '백조의 호수'는 발레 예술의 정점에 있는 빛나는 진주이며, 러시아발레단의 '백조의 호수' 공연은 이 빛나는 진주를 더욱 빛나게 한다. 보고 나면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가기 전에 티켓 뒷면에있는 "플래시 금지"규칙을 분석했습니다. 금지 수단은 허용되지 않으며 플래시 촬영은 허용되지 않으며 플래시 없이 사진을 찍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쇼에 내 카메라. 그림 4 공연 시작 전 무대 양쪽 조명 자막에도 '플래시 촬영 금지'라고 적혀 있었다. 안심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겠다 싶었는데, 몇 장 찍자마자 직원이 다가와서 말리더군요. 나는 이유를 말했고 그녀는 말문이 막혀서 나에게 물었다. 돌아와서는 허락을 구해도 사진을 찍을 수 없다고 하더군요. 이 우아한 예술의 전당에서는 논쟁하기 불편해서 사진을 찍지 않아도 된다고 했는데, 티켓에 적힌 규정이 자막 규정과 일치해서 고개 끄덕이는 규정도 무효였습니다. 사진 6: 공연 중 여러 번 멈춰도 몰래 사진을 몇 장 찍었는데 아쉽게도 카메라 설정을 조정할 수 없어 영상 품질이 좋지 않아 신나는 장면이 많이 담기지 않았습니다. '백조의 호수' 3장을 보고 반성
수요일 오후 집에 오니 어머니가 갑자기 저녁에 '백조의 호수' 공연을 보라고 하셔서 뛰어내렸다. 소파 신이 나서 가슴이 터질 것 같았어요.
우리 가족은 우정극장에 와서 2시간 동안의 곡예 공연을 관람했다. "백조의 호수"의 이야기를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한 아름다운 소녀가 놀다가 증오스러운 흑수리왕에게 붙잡혔습니다. 왕자는 그런 광경을 꿈꾸며 흑수리왕에 의해 백조로 변한 아름다운 소녀를 구하고 싶었고, 결국 여러 어려움을 이겨내고 마침내 소녀를 구해냈고, 그때부터 저주가 풀렸다. 두 사람은 함께 행복한 삶을 살았습니다.
공연에서 왕자와 소녀가 어깨 위에서 춤추고 머리 위에 서는 모습이 너무 부러워요. 왕자와 백조가 만났을 때 백조는 왕자의 어깨 위로 뛰어 올라 춤을 추다가 왕자의 머리 위에 '황금 닭 독립'으로 섰는데, 마치 진짜 백조가 날아다니는 듯 정말 아름다웠다.
저도 그 아름다운 소녀가 너무 아름다워서 흑수리왕에게 눈에 띄고 잡혀가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아름다움은 때로는 위험할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백조의 호수에 가서 백조의 호수에서 백조들과 함께 춤을 추고 싶어요.
아! 곡예 쇼 백조의 호수를 생각하면 끝없는 뒷맛이 느껴집니다! '백조의 호수' 4장을 감상한 후의 반성
20xx년 크리스마스 이브, 바람은 세차게 불고 공기는 높고 상쾌하여 그 유명한 발레를 관람하기 위해 인민대회당에 왔습니다. "백조의 호수". 추워서 손이 뻣뻣하고, 길을 따라가는 찬 바람에 얼굴이 아팠지만, 그토록 바라던 발레 <백조의 호수>를 볼 생각만 하면 가슴이 두근거리고 온몸도 움츠러들지 않았다. 더 이상 추워요.
내가 들어갔을 땐 이미 연극이 시작된 상태였다. 여기 오기 전에는 '백조의 호수'에 대해 숙제도 하고 연구도 했었다. 배우들의 열정적인 무대 연기를 보자마자 몰입해서 보고, 감탄하면서 몰래 한숨을 쉬었다. 마음, 발레는 정말 우아한 예술이에요.
3시간이 넘는 공연은 눈 깜짝할 사이에 끝났고,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한 채 사람들의 흐름에 맞춰 밖으로 나가기 시작했다. 공연장을 떠나면서 그의 시선은 지금 막 공연을 추억하기 위해 무대를 향하지 않을 수 없었다.
나가서 뒤돌아 보니 아, 장엄한 인민대회당이여, 폐하께서는 폐하를 사용하여 예술품을 들고 문화를 진흥하며 조국의 발전과 인민의 번영을 보여 주셨습니다! 내 마음은 더 이상 발레가 나에게 가져다준 설렘이 아니다. 그것은 조국의 힘이 나에게 가져다 준 열정이다. 아름답고 강력한 조국! 우리는 당신을 영원히 사랑합니다! '백조의 호수' 5장을 본 소감
어제 어머니를 데리고 '백조의 호수'를 보러 갔습니다. 어머니는 잘 이해하지 못하셨지만 그래도 매우 기뻐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끊임없는 방해 때문에 나는 약간 중독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음번에 <해적>을 볼 기회가 생긴다면 혼자서 몰래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발레를 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몇 년 전 인민대회당에서 특정 무용계절의 발레 특별공연을 관람했는데, 기회가 닿으면 두 작품 '백조'를 꼭 보고 싶었다. 호수'와 '해적'. 이번에 관람한 것은 세계 최고의 발레단의 공연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주연 배우들의 연기는 꽤 괜찮았다. 특히 백조와 흑조 역할을 맡은 여주인공은 댄스 퍼포먼스와 동작이 매우 까다롭다. 32회 연속 채찍회전을 하는 그녀는 장면 전체에서 늘 경쾌하고 우아하다. 이렇게 날씬한 몸매는 상상하기 힘들지만, 그런 체력 덕분에 그는 청중들로부터 가장 큰 박수를 받을 자격이 있었습니다. 남자 배우들 중에서는 부엉이 로트바르트 역의 출연자가 연기할 기회가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몇 차례의 큰 점프를 묵묵히 착지하는 모습과 댄스 도중의 움직임으로 인해 그의 개인 컨디션은 여전히 매우 좋았다. 왕자는 좋아보였지만 여주인공과 함께 춤을 자주 추는 바람에 여주인공의 빛에 가려져서 개인적으로는 전체적인 장면이 그에게 그다지 눈에 띄는 인상을 남기지는 못했지만, 가장 고전적인 부분, 즉, 2막의 느린 파 드 되(pas de deux)는 두 주인공이 연기하는 감동이 매우 컸다. 광대 역시 극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인물이기 때문에 단독 출연 기회가 많기 때문에 왕자보다 개인적인 인상이 더 많은 것 같다. 다른 배우들 중에서는 파스 드 되의 연기도 매우 좋았고, 이에 비해 3막의 작은 백조 네 마리와 두 쌍의 파스 드 되의 연기도 매우 좋았다. 군무 실력은 보통 수준이었습니다.
이번 공연은 '백조의 호수' 4번째 버전이라고 하는데, 다른 버전을 본 적이 없어서 비교할 수는 없지만,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느낌은 좀 앤틱한 느낌이에요. 4막에서 왕자와 로트바르트의 대결은 다소 지루해 보였고, 승리는 다소 너무 쉽게 느껴졌다. 또한, 극장의 한계로 인해 라이브 반주가 없어야 하며, 음향 효과도 매우 평균적인 점이 가장 아쉬운 점이며, 무대가 조금 작은 것 같지만 무대 세트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물론 티켓 가격은 대극장과 몇 배나 다르기 때문에 요구 사항이 그렇게 높을 수는 없습니다.
요컨대 이번 공연은 여전히 티켓값만큼의 가치가 있다. 앞으로도 내가 좋아하는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 '백조의 호수' 6장을 감상한 후의 반성
우아한 예술에 대한 호기심과 감상을 가지고 동료들과 저는 발레 '백조의 호수'를 관람했습니다.
이 댄스 드라마는 학교 다닐 때부터 음악 감상 시간에 선생님들이 우리에게 댄스 클립이나 음악 클립을 즐기도록 이끌어 주었고, 인기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 이야기에 거의 익숙합니다. 매우 친숙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음악과 감동적인 안무 속에 2시간여의 시간이 금세 지나갔습니다. 그 2시간은 대극장을 나온 후에도 여전히 그 가슴 뭉클한 아름다움에 도취되어 있었습니다. 댄스 드라마. 이때 우리는 '백조의 호수'가 왜 그렇게 유명하고 널리 퍼질 수 있는지 이해함과 동시에 음악 교육의 관점에서 다음과 같은 점들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우선, 음악 교사 캠퍼스 밖에서는 유사한 활동이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로 인해 희석되고 계속 배우고 싶은 충동과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계속해서 음악교육의 젊은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러한 학습여건을 조성합니다.
둘째, 학습 후의 실천 작업이 활동의 핵심이다. 아마 많은 분들이 3분 동안 열정을 갖고 지켜보면서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단점을 반성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인간의 관성은 당시의 흥분이 가라앉은 후에 많은 사람들을 진정하게 하여 이 사건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그러한 사건 후에는 모든 사람에게 상기시키고 촉구하는 것이 더욱 필요합니다. 그들이 배운 것을 적용하십시오. 하나의 예에서 추론을 이끌어내고 학생들에게 더 높고, 더 깊고, 더 포괄적인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자신의 음악 교육에 대해 깊이 생각하십시오.
다시 한번 핵심 교사들의 주역이다. 이 연구는 단지 도시의 음악 교사들을 대표하는 것일 뿐입니다. 이러한 핵심 교사들이 자신이 배운 내용을 효과적으로 이끌고 전파하여 교육팀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이끌어내는 역할을 하려면 교사가 신중하게 생각하고 다듬어야 합니다. 본 연구는 학생들의 음악적 자질을 향상시키고 이 활동의 역할을 극대화하는 점대점 효과를 제시합니다.
위 내용은 제 말이 서툴고 진심을 담아 말씀드린 것입니다. 새 학기에는 이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사랑에 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백조의 호수' 7장을 시청한 후의 반성
운 좋게도 올해 댄스 감상 강좌를 수강하게 되었는데, 선생님께서 수업 중에 다양한 영상을 시청해 주셨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발레를 보고 느낀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발레는 15~16세기 르네상스 전성기에 이탈리아에서 등장했다. 예술가들은 고대 그리스의 예술 양식을 모방하려고 노력했다. 최초의 발레 공연은 1489년 이탈리아의 작은 마을에서 밀라노 공작과 스페인 아라곤 공주 이다벨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공연되었습니다. 당시의 공연 형태는 오늘날 우리가 보는 발레 공연과 전혀 달랐는데, 각 공연은 대략 음식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강이 처음에 나타났습니다. 물고기를 먹습니다. 이어 수많은 신화 속의 인물들이 무대에 올라 다양한 요리와 과일을 선보였고, 결국 손님들은 모두 활기 넘치는 카니발 공연에 참여했습니다. 이는 노래, 춤, 낭송, 연극이 결합된 공연 형식으로 후대에서는 이를 '연회 발레'라고 불렀다. 발레는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으며 궁정 발레, 플롯 발레, 로맨틱 발레, 러시아 발레, 현대 발레 등 여러 주요 단계를 거쳤습니다. 우리가 본 '백조의 호수'는 러시아 고전 발레에 속합니다. '백조의 호수'는 차이코프스키가 1876년에 작곡한 4막의 발레이다. 이 작품은 차이코프스키가 쓴 최초의 댄스 드라마로, 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데트 공주는 백조의 호수 기슭에서 악마에 의해 백조로 변합니다. 지그프리트 왕자는 백조의 호수를 방문하고 오데트와 깊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왕자가 신부를 선택하던 날 밤, 악마는 왕자를 속이기 위해 딸 블랙스완을 오데트로 변장하게 한다. 왕자는 거의 속았지만, 마침내 시간이 지나서 알아채고, 악마와 싸워 죽였습니다. 백조는 진정한 공주의 모습을 되찾고 왕자와 결혼하며 해피엔딩으로 끝난다.
'백조의 호수'를 보고 정말 발레의 경이로움에 감동받았습니다.
발레 연습의 어려움을 깊이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발레의 가장 중요한 상징은 발가락으로 착지하는 것입니다. 잘 익히지 않으면 사람의 발이 완전히 망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발레 댄서는 훌륭합니다. ., 쉽지 않습니다. 우리는 앉아서 그들의 모든 움직임에 감사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발레를 배우는데 필요한 주요 동작은 다음과 같다는 것을 인터넷에서 간단하게 배웠습니다.
1. 레그 프레스 : 프론트, 사이드, 백 레그 프레스를 포함한 기본 댄스 훈련 중 가장 기본적인 훈련 자료입니다. 레그 프레스 연습은 학생의 다리 관절의 인대를 여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어깨 압박 : 어깨 인대를 열어주는 운동입니다. 숄더 프레스를 수행할 때 팔을 바 위에 똑바로 놓으십시오. 다리 사이의 거리는 어깨 너비와 약간 같습니다. 머리와 척추는 이완되어야 하며, 누르는 동안 어깨 인대가 늘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발등 조합 밀기 : 발등의 품질은 사람마다 다르며 대부분 선천적인 요인에 따라 다르지만 습득한 훈련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훈련 전 발끝부터 발등 전체까지 움직여야 하며, 양손으로 바를 잡고 가슴을 들고 머리를 들고 복부를 끌어당기고 엉덩이를 들어 올리고 발을 모아서 시작해야 한다. 한쪽 발등에 대한 훈련.
4. 베어 트레이닝 조합 : 댄스 트레이닝과 전문 댄스 트레이닝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바레에서 여러 동작을 조합하여 수행할 때 전문 학생과 같은 강도와 난이도를 달성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수년간의 아마추어 훈련을 거치지 않고 자신의 상태가 전문가 수준에 도달하지 않는 한 어렵고 강렬한 움직임의 조합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백조의 호수' 8장을 본 소감
매서운 찬 바람 속에서 곡예극 '백조의 호수'를 봤는데, 안 보면 손해라는 생각이 마음 속으로 맴돌았다. 안 좋아 보여요. 이런 마음으로 창수대극장에 왔습니다. 다행히도 읽고 나서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백조의 호수'는 원래 러브 스토리였지만, 곡예와 발레를 교묘하게 결합한 곡예 드라마입니다. 특히나 둔황벽화에 나온 두 배우의 연기는 아름답다는 말로는 부족할 정도다. . 때론 배우들의 근력에 감탄하기도 하고, 때론 무대 밖에서 그들의 노고가 안타까울 때도 있고, 때론 가슴이 뭉클해지고 그들의 안전이 걱정되기도 하며, 때론 한숨이 나올 때도 있다. 곡예의 매력. 장면이 당나라의 밤으로 바뀌었을 때, 빛나는 디아볼로와 붉은색 야간 조명이 당나라의 고풍스러운 야경과 어우러져 정말 아름다웠어요!
이번 곡예 공연에 사용된 배경음악은 차이코프스키의 '백조의 호수'로 음악의 포용성을 엿볼 수 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네 마리의 작은 백조"는 네 명의 발레 무용수가 공연하는 가장 고전적인 작품입니다. 오늘 저는 곡예에서 가장 인기 있는 네 마리의 개구리를 보았습니다. 더 적절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공연의 이 부분만 보면 여전히 약간 일관성이 없고 음악의 내용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의 곡예 드라마 '백조의 호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했습니다! 원작을 존중하면서도 혁신과 중국적 요소의 결합은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또한 국민음악이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도 깊어졌고, '국민음악은 초등학교 교실에서 어디로 가야 하는가?'에 대한 글을 쓰고 싶은 충동이 생겼습니다. ! '백조의 호수' 9회 리뷰
오늘은 행복하게 후저우 대극장에 와서 우여곡절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오랫동안 기다려온 대규모 어린이 뮤지컬 '백조의 호수'를 관람했습니다. 그의 무대 퍼포먼스는 나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고 오랫동안 내 마음속에 남을 것이다.
'백조의 호수'는 마법의 숲에 사는 아름다운 소녀 올야(Olya)가 트롤에 의해 백조로 변했다가 밤에만 다시 인간으로 변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숲의 여왕은 자신이 혼자 있지 않도록 네 마리의 작은 백조에게 동행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올리야에게 자신의 보석을 주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평범한 보석이 아닙니다. 용감한 사람이 착용하는 한, 두려워하지 마세요." 숲의 여왕은 숲의 시아버지가 산괴물을 처리할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올야는 숲의 시아버지를 찾았고, 숲의 시아버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녀에게: "왕자가 여기를 지나갈 거예요. 왕자에게 보석을 씌워주기만 하면 됩니다." 용감한 왕자는 트롤을 물리칠 것이고 당신은 낮 동안 백조로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예상대로 왕자가 찾아왔습니다. 그는 저녁에 궁에서 열리는 가장무도회에 올리야를 초대했습니다. 산귀신은 이 사실을 알고 딸에게 올리야인 척 해달라고 부탁했고, 결국 음모가 밝혀졌습니다. 왕자는 보석을 이용하여 자신의 힘과 용기와 지혜로 산요괴를 물리쳤고, 왕자는 올리야를 신부로 맞아들여 행복한 삶을 살았습니다. 우리는 모두 친절하고 배려하며 정의롭고 용감해야 하며 궁극적으로 음모와 악을 물리쳐야 하며 어려움이나 고난을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이 넘치며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사랑과 지혜를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햇살이 가득하고, 사랑이 가득합니다. '백조의 호수' 10장을 보고난 후
몇 년 동안 발레를 보지 않았는데, 또 극장에 온 배우들은 너무 마르고 너무 작다는 사실에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었다. 물론 무용수들은 마른 체형은 비슷하지만 키와 체형은 중국 발레 무용수들과 비슷하다.
전반부 프린스의 활약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점프하고 착지할 때마다 안정감이 부족하다는 게 '실망스럽다'는 말이다. 다행히 후반부에는 왕자님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서서히 복귀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광대의 모습입니다. 생동감 넘치고 안정적인 동작으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해준다. 처음에는 별로 주목을 받지 못했던 남자 발레리나도 있는데, 전반부 내내 퍼포먼스가 정말 뛰어났다. 왕자는 이 두 사람의 은혜에 가려져 더욱 쓸모없게 됐다.
백조의 활약은 좋지만, 팔다리가 부드러워서 움직임이 별로 없다. 결국, 울라노바 스타일의 댄서가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많은 경우, 다른 높이에 도달하고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재능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후반부에 블랙스완이 등장했는데 연기력은 좋았지만 '뛰어남' 수준에 도달하기엔 항상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다. 아마도 '백조의 호수'를 몇 년간 봐서 그런 것 같다. 》, 블랙스완이 빛나는 이유는 비교하면 만족하기 어렵다. 그냥 평균이다.
네 개의 작은 백조가 훌륭하지 않은 이유는. 블랙스완과 똑같습니다.
컬러부터 스타일까지 너무 예뻐요
연극을 보면서 몇 년 전 멀린극장에 보러 갔던 일들이 늘 생각나곤 했는데, 기억이 자극이 부족해서 잠이 들었습니다.
음악이 배경인데 라이브 반주 없이 흘러가서 좀 아쉬웠습니다. 좋은 점은 예를 들어 친구가 갈 때 사용하곤 했어요. 극장으로 가면서 첼리스트를 망원경으로 보면서 두 편의 오페라를 볼 때면 대부분의 시간은 오케스트라 지휘자의 뒷모습과 옆모습에 쏠렸습니다. 물론, 라이브 반주를 들으면 몰입하는 것이 항상 더 쉽습니다.
센츄리 시청사에는 오케스트라를 위한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댄스 드라마에서는 아마도 음악이 배경으로 연주될 것이다. 오페라는 한번도 경험해본 적도 없고 어떤 것인지도 모르겠어요.
공연은 4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부로 나누어져 있으며, 중간에 15분간의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한 댄스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버스를 빌렸습니다. 남자아이와 여자아이 모두 날씬하고 날씬합니다. 특히 소녀들은 모두 다리가 가늘고, 얼굴도 아직 자라지 않았으며, 키도 벌써 어른만큼 컸다. 미래의 발레리나들, 그리고 무대 위의 발레리나 지망생들을 보면 비록 비만의 기준에는 미치지 못하더라도 무의식적으로 내 몸이 조금 부끄럽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배우들의 마지막 통화가 시작됐다. 발레리나의 커튼콜 동작은 언제 보아도 즐겁다. 모두가 떼를 지어 떠났습니다. 나는 티켓을 준 디자이너를 만나기 위해 비집고 들어갔고, 티켓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공연을 관람한 후 내 생각에 대해 몇 마디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디자이너는 Maligne Theatre의 공연과 비교하면 어떤지 물었습니다. 물론 차이점이 있지만 여전히 흥미롭습니다.
회의장을 나서자 다시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여름이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고, 비와 해가 쨍쨍하고 하루에도 몇 번씩 날씨가 바뀌었습니다. '백조의 호수' 11화를 보고
발레 전체를 제대로 감상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댄스 드라마 영상은 봤지만 현장의 분위기는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 하지만 그것을 본 후에도 여전히 깊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백조의 호수'는 1876년 창단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클래식 발레이다. 이 이야기는 베기체프와 겔리첼이 쓴 고대 러시아 동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차이콥스키의 가장 유명한 대표작 중 하나인데, 『백조의 호수』를 완결본 것은 생애 처음이다. 나 자신은 이 분야에 대한 지식이 부족했기 때문에 미리 '숙제'를 하고 전체 댄스 드라마의 줄거리를 이해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배우의 몸짓만으로는 예술적 개념을 완전히 이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숙제'가 헛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배우들이 표현하고 싶었던 감정을 특정 무대 상황에서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직은 표면적일 수도 있지만, 기분이 좋아요.
극 중 구체적인 장면은 잘 기억나지 않아서, 기억에 남는 몇 장면을 골라서 설명을 하겠다.
1막 '정원의 이야기'는 북유럽의 고대 성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왕자는 성에서 생일을 축하하려 하고, 왕비는 성대한 무도회를 열겠다고 엄숙히 알린다. 왕자는 이웃 나라의 공주들과 함께 참여했는데, 왕자는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선택하고 싶었지만, 그가 바랐던 것은 이때 왕자의 친구인 '슈'가 찾아오는 것이었다. " 왕자와 그의 친구들에게 호수에 가도록 설득했습니다. 휴식을 취하기 위해 사냥을했습니다. "이 장면의 주인공은 바로 '광대'인 것 같아요. 처음부터 끝까지 가장 많은 배역을 맡고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인물이죠. 익살스러운 스타일을 마음껏 발휘하며 축하연의 즐거운 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2막" 호반의 왕자가 호숫가에 왔는데, 갑자기 아름다운 백조 떼가 나타났습니다. 왕자는 활과 화살을 들고 백조를 향해 쫓아갔습니다.
백조를 따라 왕자는 조용한 호수에 이르렀다. 선두에 선 숭고하고 당당한 백조가 갑자기 소녀로 변신했다. 소녀는 왕자에게 자신에게 일어난 일을 말했습니다. 그 소녀의 이름은 오데트(Odette)이고 공주입니다. 불행히도 그는 사악한 악마의 저주를 받아 백조로 변했습니다. 그는 밤에만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충성에 대한 감정적인 서약만이 마법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왕자는 깊은 감동을 받아 오데트와 사랑에 빠졌고, 그녀를 고통에서 구해주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연인들을 영원히 헤어지게 하려고 계획한 마귀는 이 모든 것을 우연히 듣게 되었습니다.
이 장면의 가장 고전적인 것은 댄스 드라마에서 가장 인기있는 춤 중 하나이기도 한 '네 마리 백조의 춤'입니다. 음악은 단순하고 활기차고 리듬은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 호숫가의 작은 백조를 묘사하고 있으며, 놀이 장면은 단순하고 감동적이며 시적입니다.
우아한 예술에 대한 호기심과 감상을 가지고 동료들과 함께 발레 <백조의 호수>를 감상했습니다. 이 댄스 드라마는 학교 다닐 때부터 음악 감상 시간에 선생님들이 우리에게 댄스 클립이나 음악 클립을 즐기도록 이끌어 주었고, 인기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 이야기에 거의 익숙합니다. 아름다운 음악과 감동적인 춤 속에서 두 시간이 금세 지나갔습니다. 대극장을 나온 후에도 여전히 많은 충격과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랄한 댄스 드라마가 진행되는 가운데. 이때 우리는 '백조의 호수'가 왜 그렇게 유명하고 널리 퍼졌는지 이해함과 동시에 음악 교육의 관점에서 다음과 같은 점들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우선 음악에 대해서요. 교사 학교 밖에서는 이와 유사한 활동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로 인해 희석되고 학습을 계속하려는 충동과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계속해서 음악교육의 젊은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러한 학습 여건을 조성해 주십시오.
둘째, 학습 후 실천하는 작업이 활동의 핵심이다. 많은 사람들이 3분 동안 열정을 갖고 싶다는 충동을 느낀다. 아마도 시청하는 동안 모두가 자신의 단점을 반성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인간의 관성은 당시의 흥분이 가라앉은 후에 많은 사람들을 진정하게 하여 이 사건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그러한 사건 후에는 모든 사람에게 상기시키고 촉구하는 것이 더욱 필요합니다. 배운 것을 적용하고 한 사례에서 다른 사례로 추론을 이끌어 내며 자신의 음악 교육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학생들에게 더 높고 깊고 포괄적인 지도를 제공하는 것이 다시 한 번 백본 교사의 주요 역할입니다. 본 연구는 도시의 음악 교사들을 대표하는 것일 뿐입니다. 어떻게 이러한 경험이 풍부한 교사들이 자신이 배운 내용을 효과적으로 이끌고 효율적으로 전파하며, 교수진 사이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이끌어내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지를 위해서는 교사들이 신중하게 생각하고 다듬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학생들의 음악적 자질을 향상시키고 본 활동의 역할을 극대화하기 위해 점대점 방식으로 활동을 제시합니다
발레를 거의 본 적이 없어서 발레에 대한 인상이 여전했습니다. 발레 감상 이 수업은 나를 발레의 세계로 한걸음씩 인도해주었습니다.
개방적이고 곧은 드레스, 하얀 거즈 스커트, 가볍고 우아한 느낌은 발레의 모든 것을 표현하는 듯하며, 백조의 호수는 발레의 대명사다.
<백조의 호수>에는 이런 이야기가 나온다. <백조의 호수> 이야기는 산프레드 왕자가 백조의 호수 옆에서 백조를 향해 화살을 쏘려고 했던 독일 동화에서 따왔다. , 백조로 변하다 아름다운 공주 오데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녀와 다른 소녀들은 밤에만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마법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왕자는 오데타와 사랑에 빠졌으나, 이 사랑을 깨뜨리기 위해 악마는 자신의 딸 블랙 스완을 오데타의 모습으로 변하게 만들었다. 왕자의 무도회에서 속은 왕자는 신에게 항상 블랙 스완을 사랑하겠다고 맹세했다. 오데타에 대한 감정적 헌신은 본의 아니게 깨졌고, 그 속박에서 벗어나려는 소녀들의 희망은 물거품이 됐다. 발레는 서양 무용예술의 꽃이라 불린다. 발레의 파드되, 독주무용, 군무무는 모두 복잡한 구조적 형태와 특정한 기술적 요구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 드 되(Pas de deux)는 주로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의 사랑,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의 대립을 표현할 때 사용되며, 우아한 자세와 내면의 감정이 특징이다. '백조의 호수' 2장의 느린 파스 드 되(pas de deux)는 백조 오데트가 두려움과 경계심에서 왕자에 대한 안도감과 신뢰로, 그리고 터져나오는 감정, 그리고 오데트의 뜨거운 사랑까지 점진적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그녀를 강조합니다. 컵은 다채롭고, 그녀의 춤이 우아하고 섬세할수록 그녀의 외로움과 감동을 더욱 부각시킵니다. 여성 토 댄스는 발레의 영혼입니다. 솔로 댄스에는 가볍고 날아다니는 점프와 현란한 회전은 물론, 주인공을 부각시키고 주변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스릴 넘치고 장식적인 발 동작 등 숙련된 기술이 필요합니다. 네 마리의 작은 백조의 춤, 음악은 단순하고 생동감 넘치며, 네 마리의 작은 백조가 발을 두드리며 가볍게 걷는 등 일제히 춤을 춥니다. 이러한 동작과 머리를 돌리는 동작은 작은 백조의 이미지를 보기 전의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나에게 있어서 발레는 여성에게만 국한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클래식 발레에서는 대부분의 주요 주인공이 여성 무용수들이 맡았고, 남성 무용수들의 임무는 단지 여성 무용수들의 공연을 보조하는 것일 뿐이었습니다. , 백조의 호수를 본 후 학생들은 발레도 남성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강조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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