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시작 화면과 애니메이션을 변경하는 방법, 둘 다 변경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시작 화면과 애니메이션을 변경하는 방법, 둘 다 변경해야 합니다.

부팅 화면은 보통 2개의 화면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물론 3개의 화면도 있습니다. 어쨌든 여기서 말하는 것은 부팅 애니메이션의 문자 그대로의 의미로 말하면 마지막 화면입니다. 아마도 부팅 애니메이션일 것입니다. 즉, 화면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고 "부팅 애니메이션"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십시오.

먼저 부팅 애니메이션의 주소: system\media\bootanimation.zip. . . 부팅 애니메이션을 수정하려면 bootanimation 파일을 수정하세요. 휴대폰에 이 파일이 없다면 수정되지 않은 롬부트 애니메이션의 공식 원본 버전을 사용하고 있다는 뜻이지만, 파일이 없으면 그냥 넣어두시면 됩니다. . 원래 부팅 화면으로 다시 변경하려면 부팅 애니메이션 파일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독창적인 공식 부팅 애니메이션은 system\framework\framework-res.apk\assets\images에 있으며, 여기에는 주로 2개의 그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문가는 이 파일을 통해 코드로 애니메이션 프로세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bootanimation.zip 파일의 구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bootanimation에는 주로 desc.txt와 N 폴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폴더에는 원하는 부팅 애니메이션 그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ecs.txt의 기능은 시작 화면을 실행하는 방법을 시스템에 지시하는 것입니다.

desc.txt 문서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계속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먼저 예시를 살펴보겠습니다. 시작 애니메이션이 2개의 폴더를 사용해야 한다면 part1과 part2입니다. . . . 컴퓨터를 켜면 part1의 모든 사진이 먼저 재생되고, 시스템에 들어갈 때까지 part2의 파일이 반복 재생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decs.txt 파일의 내용은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320 480 5

p 1 0 part1

p 0 0 part2

이제 이 명령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첫 번째 줄에서 320 480은 화면 해상도를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Fat 6이 320*480이므로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다음 5는 초당 5프레임을 의미합니다. 이해가 안 되시면 이렇게 이해하시면 됩니다. 5는 1초에 5장의 사진을 재생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두 번째 줄, p 1 0 part1. p는 플레이여야 합니다. 이는 플레이를 의미합니다. 1번은 1회 재생됩니다. 0은 빈 명령이므로 아무 작업도 수행하지 않습니다. part1은 이 명령이 part1 폴더에 대한 것임을 의미합니다. 전체 명령의 의미는 part1의 그림을 한 번 재생한 후 아무것도 하지 않고 즉시 다음 명령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줄, p 0 0 part2. p는 아직 놀고 있어요. 여기서 첫 번째 0은 루프 재생을 나타내고 두 번째 0은 위의 두 번째 명령어와 동일하며 아무것도 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2부에 대해서는 별로 할 말이 없습니다.

첫 번째 0이 반복을 나타내는 이유는 이것이 국제적인 관행이므로 Thunder를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로 속도 제한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알아요, 걱정하지 마세요.

요약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명령: 화면 해상도(공간) 재생 빈도

두 번째 명령: p(공간) 재생 횟수( 스페이스) 이후 작업( 스페이스)은 해당 폴더에 적용됩니다.

세 번째 명령: 위와 동일

N 번째 명령: 위와 동일

화면 해상도 형식은 너비(공백) 높이, 320 480입니다. . . 재생 빈도는 위에서 명확하게 설명했습니다. 사용할 수는 부팅 애니메이션 수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비디오에 100개의 사진이 있고 부팅 시간이 20초라면 100/20은 5입니다. .

재생 횟수는 1이면 1회, 0이면 반복 재생을 의미합니다. 두 번 재생하려면 2를 입력하면 됩니다. 어쨌든 저는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0과 1만 시도했습니다. 후속 작업의 경우 0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다음 명령으로 바로 이동한다는 의미입니다. 10은 일시 정지를 의미합니다.

폴더에 있는 사진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먼저 설명을 정정하겠습니다. 이전에 png 형식이어야 한다는 것이 실험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jpg 형식도 허용됩니다. 다른 형식도 테스트해야 하지만 사진의 경우에는 정적만 지원되며 동적 사진도 테스트해야 합니다. 둘째, 사진 크기에 대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txt 파일에 휴대폰의 해상도를 입력하면 시스템을 켤 때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둘째, 재생 순서에 따라 이름을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사진은 00010, 두 번째 사진은 00020입니다. . . . 00001 대신 00010으로 시작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를 방지하기 위해 앞으로 첫 번째 사진과 두 번째 사진 사이에 다른 사진을 삽입하고 싶다면 삽입된 사진의 이름을 00010 이후, 00020 이전에 00011로 지정하면 됩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사진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는 물론 온라인에서 직접 찾을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의 부팅 애니메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패키지를 압축하는 것입니다. 필요한 부분 폴더와 decs.txt를 zip 형식으로 압축해야 합니다. rar가 아닌 zip 형식이어야 하며, 패키징 시 압축 방법을 "저장" 모드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름을 bootanimation.zip으로 변경하고 SD 카드에 복사한 다음 RE 파일 관리자를 통해 system\media\에 복사하고 다시 시작하세요.

부팅 애니메이션은 너무 크면 안 됩니다. 일반적으로 3M를 초과하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