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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스는 어떤 노래 스타일에 속하나요?
비타스의 가창력은 퓨어 팝과 벨칸토 두 스타일의 경계를 넘나들며 팝과 클래식 사이를 오가는 '크로스보더'다. 그의 노래는 소위 음악 카테고리의 경계를 무너뜨려 연주와 전시를 위한 더 자유로운 공간을 갖게 된다. 5옥타브에 달하는 넓은 음역대와 고음역대에서 남녀 구별이 불가능한 목소리로 '돌고래 소리의 왕자'로 알려져 있다.
비타스는 하루에 6시간씩 성대를 여는 연습이 굉장히 힘들고 지루하다. 비타스는 힘든 훈련과 더불어 목소리가 손상되지 않도록 외롭고 은둔적인 삶을 선택했다. 그는 담배와 술을 전혀 하지 않았고, 음식에도 매우 까다로웠다.
차갑고, 말을 많이 하지 않고, 매 공연마다 몇 곡의 리허설에만 참여했고, 리허설 중 도착 시간도 정확하게 계산해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작업을 하고 돌아왔다. 일이 끝나자마자 호텔방으로 향했다.
추가 정보:
오데사에서 Vitas를 발견한 사람은 러시아 음악 프로듀서 Sergey Pudovkin이었습니다. Sergey Pudovkin은 오데사에서 우연히 Vitas를 발견했습니다. 푸도프킨은 당시 오데사로 출장 중이었는데, 친구가 그에게 공연을 보기 위해 지역 '코미디 앤 마임 극장'에 가라고 제안했습니다. Vitas는 그곳의 아마추어 배우 중 한 명으로 그 공연에 참여했습니다.
비타스의 무대 실력은 푸도프킨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무대에서 Vitas는 다양한 연령대의 남성 캐릭터와 여성 캐릭터를 교묘하게 전환하고 다양한 음색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오데사에서 비타스의 노래를 듣고 푸도프킨은 "러시아 음악의 천재성을 발견했다"고 한탄했습니다.
그래서 푸도프킨은 비타스를 모스크바로 데려가 스타로 훈련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Vitas는 그를 따라 모스크바로 가서 공식적으로 "Vitas"라는 무대 이름으로 러시아 음악계에 진출하기 시작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비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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