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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의 전반부와 후반부가 쓸모없는 종이인 이유

황공왕의 『부춘산거』는 전반부 2권으로 소실되어 비교적 작은 규모로 현재는 절강성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나머지 절반은 타이페이 국립 고궁 박물관 후반부에 숨겨져 있으며 더 길고 완전하며 "오용시 권"이라고 불립니다.

부천 산거도

<오용시편>, <잔존산도>는 황공왕의 만년 산저거 풍경을 그린 것으로, 묘산 춘명촌을 포함한다. 대령강과 부춘강 대기실의 산과 강의 풍경. 그림 속에는 포타 해변과 흩어진 집들, 기복이 심한 언덕, 산들이 겹겹이 쌓여 있고 나무들이 얽혀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풍경은 촘촘하고 촘촘하게 배열되어 있으며 수묵의 색은 두껍고 가벼우며 건조하고 습하며 매우 다양합니다. 산과 바위를 칠할 때는 모두 대마냉법을 사용하는데, 붓질은 빠르기도 하고 느리기도 하며 선이 평행하지도 않고 교묘하게 엇갈리게 그려져 있다.

'부춘산 거주'의 그림은 기복이 심한 산과 구불구불한 언덕, 풍부한 층과 빛나는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울창한 숲과 구불구불한 나무, 오묘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부춘강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그 산은 짙고 짙을 수도 있고, 모두 밋밋하고 마른 붓으로 칠하고, 먼 산과 섬을 옅은 먹으로 칠하고, 물줄기를 짙은 마른 먹으로 윤곽을 그으며, 때때로 옅은 먹을 더하기도 한다. 뼈가 없거나 몇 획으로 쓴 나뭇잎은 두껍고 젖은 먹을 사용하여 가로, 세로, 비스듬한 점으로 그려져 산은 더 가볍고 나무는 더 촘촘해 보입니다. 은둔, 소박하고 청순한 분위기 여기에는 Dong Yuan의 "여름 산 그림" 기술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그 영향은 젖은 대마 질감의 사용뿐만 아니라 마른 붓으로 문지르고 흐릿한 가로 점에도 영향을 미쳐 Zhao가 만든 방법을 추진합니다. 맹부(孟富)는 "가을 까치꽃"으로 정점에 이르러 원나라의 전형적인 조용하고 무관심한 그림을 형성했으며, 후대 화가들은 모두 이 그림을 숭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