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경제 뉴스 - 황메이 오페라의 주요 예술가들은 왜 각자의 길을 갔나요?
황메이 오페라의 주요 예술가들은 왜 각자의 길을 갔나요?
황메이 오페라의 발전에는 대략 3단계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Yan Fengying/Wang Shaofang이 창안한 황메이의 번영 시대이고, 두 번째 단계는 "오황금"이 가져온 두 번째 매화입니다. 황메이 오페라의 꽃', 세 번째 단계는 꽤 논란의 여지가 있는데, 한재분(Han Zaifen)이 대표적이라는 의견도 있고, 세 번째 물결은 없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문의하신 주요 아티스트는 아마도 2단계의 대표 아티스트인 마란(Ma Lan), 황신더(Huang Xinde), 우경(Wu Qiong), 양준(Yang Jun), 장휘(Zhang Hui)를 의미할 것입니다.
1980년대 안후이 황매극단의 '오금꽃'(마란, 우경, 양준, 우야링, 위안메이)부터 시작해보자. 그러나 당시에는 물질적 여건이 제한되어 있고 모두를 지원할 자원이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결국 말란은 종합적인 힘으로 승리하고 훈련에 집중하는 반면 다른 여러 "황금 꽃"은 차례로 떠났습니다. .
마란과 황신더는 둘 다 황메이 오페라 2세대의 대표자로, 수많은 고전 황메이 오페라 작품을 탄생시켰습니다. 나중에 Ma Lan은 황메이 오페라 무대를 떠나 현재 상하이 연극 아카데미에서 오페라와 뮤지컬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Huang Xinde는 안후이성 황(허페이)에서 황메이 오페라를 공연하고 있으며, 이후에는 안칭 황메이 오페라단과 더 많은 접촉을 가졌습니다. 그는 여러 견습생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노래를 부르는 데 전념했습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쇼에 데려오는 것이 좋습니다.
우충은 황메이 오페라의 '황금 목소리'로 뛰어난 가창력을 갖고 있어 당연히 벤치에 앉을 마음이 없어 발전을 위해 황메이 오페라로 이적했다. 지금은 개인 스튜디오 형태에 해당하며 종종 마안산 사계절 오페라와 협력하여 많은 고전 작품을 창작해 왔으며 연극 팬들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양준은 야망이 강한 '투쟁가'다. 안후이성 출신 황은 일할 곳이 없어 장휘와 함께 후베이성 황강으로 가서 처음부터 후베이성 황메이 오페라를 창립했다. 극장 장휘는 계속해서 후베이성 황메이 극장의 감독직을 맡았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후베이 황메이 오페라(Hubei Huangmei Opera)의 대표가 되었습니다.
우야링은 안후이성 황메이 오페라 극장에서 활동했으며, 그녀의 남편 장젠궈는 안후이성 황메이 오페라의 감독이기도 하다. 황메이 오페라 무대.
위안메이는 1987년판 '홍루몽'에서 서인 역을 맡았고, 황메이 오페라를 직접 떠나 TV배우로 변신했다. 뒤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한자이펀은 안칭 황메이 오페라의 발전에 전념해 왔으며 이후 다수의 황메이 오페라 작품에 출연했으며 이후 안칭 황메이 오페라 2단을 인수해 안칭 자이펀 황메이로 바꿨다. 예술극장은 매우 발전하여 한자이펀(Han Zaifen)이 감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들 공연예술가들은 비록 서로 다른 장소에 있지만 모두 황메이 오페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1975년에 안후이 예술학교에는 마란(Ma Lan)과 우충(Wu Qiong)을 포함해 성 전역에 걸쳐 예술에 재능이 있는 39명의 아이들이 입학했고, 그들은 5년 동안 공부한 후 졸업했고, 그들의 동급생 중 다수가 안후이성 황메이로 배정되었습니다. 오페라 극장에는 Ma Lan, Wu Qiong, Wu Yaling, Yuan Mei, Yang Jun이 있습니다. 이 다섯 자매는 데뷔하자마자 불멸의 여신처럼 아름답습니다.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을 때의 아름다운 장면은 그들의 파워와 외모로 단숨에 전국적으로 유명해지며 모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1981년 황메이 오페라는 창단 이래 처음으로 홍콩에 상륙했고, 모두가 이를 매우 중시했으며, 오금화의 공동 노력으로 공연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마란은 1984년 봄 축제 갈라를 준비할 때 만장일치로 마란의 아름답고 달콤한 이미지를 칭찬했습니다. 그녀는 황메이 오페라의 새로운 시대의 스타가 되었지만, 황메이 오페라의 개인 공연이 정점에 달했을 때, 마란은 2012년에 용감하게 은퇴하고 상하이에 정착했습니다. Ma Lan은 상하이 민항에 "Ma Lan Theatre Studio"를 설립하고 예술을 전파하는 문화 대사가되었습니다.
오금화 중 세 번째인 우야링은 국가 일류 배우로 국무원에서 특별 수당을 받고 있으며, 마란이 안후이를 떠난 후 우야링은 황메이 오페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극장은 지금까지 안후이성 황메이 오페라에 전념해 왔으며, 극장은 황메이 오페라 예술계에서 매우 존경받는 인물이며, 그는 계속해서 황메이 오페라 무대에서 그의 재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금화 중 네 번째인 위안메이는 1983년 CCTV에 의해 '홍루몽' 제작진에 합류해 시인 역을 맡게 됐고 이후 거의 돌아오지 않았다. 황메이 오페라 무대로.
1988년 남하하여 광둥TV계에 배우로 활동했고, 2004년 드라마 '고향에 구름'의 총괄 프로듀서를 맡은 뒤 프로듀서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오황화 중 막내인 양준은 1980년대 안후이에서 후베이로 이주해 1986년 <후베이황매오페라>판에서 새로운 세계를 창조했다. '서유기'에서 귀신으로 변신한 마을 소녀 역을 맡았던 양준은 2008년 황매극단을 이끌고 처음으로 CCTV 춘절 오페라 갈라에 참가했다. 후베이성 오페라 예술 극장의 국가 일류 배우.
황메이 오페라(Huangmei Opera)는 안웨이(Anwei)의 황메이 현(Huangmei County)에서 유래된 지역 오페라로, 과거에는 자연재해가 자주 발생했으며, 지역 주민들은 공연 예술, 노래, 극단 설립 등을 통해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등, 기성 오페라 예술가들과 함께 염봉영(Yan Fengying)으로 대표되는 예술가들은 선녀 역과 말을 탄 소녀 역을 노래하는 공연으로 유명합니다. 황매 오페라는 마이너 오페라로 아직 전국적으로 대중화되기는 어렵습니다. 황매극은 말할 것도 없고, 중국 경극의 정수라 할지라도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의 수가 줄어들고 있다. 그 이유를 분석해 보면, 국가가 충분히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언론에서도 충분히 알려지지 않고 있으며, 모든 예술은 예술이다. 시장 지향적으로 변해가고 있다. 그러므로 주인들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각자의 길을 갔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물질적 욕망이 만연한 성급한 사회 속에서 많은 예술이 위축됐다. 예술가의 생존을 허용하지 않는 "예술"에 누가 관심을 갖겠습니까?
우리는 각자의 발전을 위해 더 넓은 세상, 더 넓은 길을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1. Yan Fengying - "Yan 세력"의 대표자
2. Wang Shaofang - "Sheng 세력"의 대표자
Lan, Wu Yaling, Wu Qiong, Yang Jun, Yuan Mei - "다섯 개의 황금 꽃";
4. Huang Xinde, Jiang Jianguo, Li Wen, Huang Zongyi, Chen Xiaocheng - 전국 일류 배우;
5. Han Zaifen - "Magnolia Award", "도덕과 예술" 아티스트.
저는 황메이 오페라를 매우 좋아하고, 마란(Ma Lan)과 우칭(Wu Qiong)도 좋아합니다. 아마도 다섯 개의 황금꽃은 꽤 좋았고 경쟁이 너무 심해서 각자의 길을 갔을 것입니다. 마란은 외모와 체형이 좋고, 우충도 외모와 체형은 좋지만 마란만큼 좋지는 않고, 노래 실력은 우충이 마란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마란은 문화 대가이자 상하이 연극 아카데미 전 회장인 유추위(Yu Qiuyu)와 결혼한 후 자신의 자리를 갖는 데 너무 집중하여 더 이상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우충은 팝송 가수로 활동을 바꿨지만, 신인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대중음악계에서는 이제 그의 흔적을 찾아보기 어렵다.
다행히 한자이펀은 황메이 연극계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 이는 드물다.
개인적으로 황메이 오페라가 큰 주목을 받지 못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보다 그 곡이 현실을 바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대중의 관심을 많이 끌지 못했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대의형님 주즈원(Zhu Zhiwen)은 너무 감동적인 노래인데, 모방곡이 인기를 얻었고, 조본산(Zhao Benshan)은 비뚤어진 모자와 추한 얼굴, 그리고 빨간 밀짚모자로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면에서, 그것은 또한 구식이 되어 점차적으로 제거되는 과정에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중요한 것은 예술이지만, 예술에서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의 공연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전통문화는 점차 무너지고 있고, 그 나라의 발전과 힘을 진정으로 보여줄 수 있는 것은 그 나라의 문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