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270 점 ~ ~ ~ 대작가 하연의 연구자료를 찾아주세요 ~ ~ 감사합니다.

270 점 ~ ~ ~ 대작가 하연의 연구자료를 찾아주세요 ~ ~ 감사합니다.

하남 개봉, 1900, 10, 절강성 항저우 펑포진 엄가, 본명 심나희에서 태어났습니다.

19 19 고향에서 5 월 4 일 운동에 참가했고, 동창들과 함께 당시 절강 최초의 진보간행물' 쌍열' (2 기' 절강패션' 으로 바뀐다.

1920 년 일본으로 유학을 가서 마르크스주의를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1927 대혁명 실패 후 중국 * * * 생산당에 가입하여 노동자 운동에 종사하며 골키의' 어머니' 등 외국 명작을 번역했다.

1929 년 정 등은 상하이 미술사를 조직하여 먼저' 무산계급 연극' 구호를 내세워 무산계급 연극 활동을 펼쳤다.

1930 좌련에 가입하여 좌련집행위에 당선되다.

1933 이후 상하이시 문화위원회 위원, 영화그룹 책임자로 중국 진보영화의 창시자이자 지도자다. 그의 작품에는 영화 극본' 광류',' 춘잠',' 연극 추근전',' 상하이 처마하',' 보고문학' 계약공' 이 있어 1930 년대 진보문예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항일 전쟁이 발발한 후 그는 상하이 광저우 계림 홍콩에서' 왕구일보' 와' 화상보' 를 주재한 후 충칭으로 이주했다. 주은래의 직접적인 지도하에 그는 대후방의 문화 운동을 주재했다. 그는 신화일보의 대리 편집장이다. "축복", "임가포" 등 영화 극본을 각색하여 "영화 극본을 쓰는 몇 가지 문제", "하연 극본 선선", "하연 작품선" 등 이론 전문 저서를 집필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중국문련 제 1 회 전국위원회 위원으로 당선되었다.

65438-0955 문화부 차관으로 영화와 외사를 주관하다.

1960 은 중국문련 부회장, 중국영화종사자협회 상무이사로 당선되었다.

1979, 제 4 차 전국문학대표대회에 참석하여 중국문련 부주석을 연임하다. 같은 해 중국 영화가 협회 제 2 차 회원대표대회에 참석해 중국 영화가 협회 회장으로 당선되었다.

1988, 제 5 회 전국문화대표대회에 참석해 개막사를 합니다.

1994 년 국무원에 의해 전국적으로 뛰어난 공헌영화 예술가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수여받았다.

1995, 베이징병원에서 병환이 사망했습니다.

하연은 20 세기 거칠고 사나운 중국 문단에서 70 년 동안 싸웠고, 지칠 줄 모르는 독특한 품격과 용감하고 선전적인 휘황찬란한 업적으로 사람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으며 중국 신문화 운동의 걸출한 선구자이자 문화 전선의 지도자가 되었다.

"하연 연구" 과정에서 우리는 하연의 험난한 삶과 걸출한 공헌에 대한 이해를 더욱 넓히고 깊어지게 했다. 이 백년 노인은 많은 문화 분야에서 부지런히 경작을 탐구하여 성과가 뛰어나다.

하나

손동지는 "중국 영화의 뿌리다. 클릭합니다 정말 예리하다.

하연이 중국 영화 발전에 기여한 것은 비길 데 없다.

1930 년대 초, 투쟁의 필요성으로 당 조직은 하연을 문화 분야에 파견하여 영화업에 깊이 들어갔다. 그는 당의 명령에 따라 새로운 여정에 뛰어들어 정 () 과 함께 소련 영화사 푸도프킨의' 영화감독 이론' 과' 영화대본이론' 을 중국에 번역해 중국 영화가 문학 창작을 중시하고 감독이 몽타주 언어를 운용하는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다. 마치' 불도둑' 이 불과 기술을 세상에 보내는 것과 같다.

이후 당 조직은 하연 (가명 황자보) 을 비롯한 영화팀을 결성해 좌익 문화진지를 탐구하기로 했다. 그들은 연이어 상해의 각 주요 신문에 영화 부간을 열어 대량의 분량의 문장 평론 영화를 발표했다. 좌익 영화팀의 조직이 강화되어 상당히 강력한 창작력을 형성하였다. 소련 영화 창작과 이론을 대대적으로 번역하고, 샤연이 정전평이라는 필명으로 쓴 소련 유성영화 극본' 생활' 을 번역했다. 이것은 중국 번역의 첫 번째 소련 영화 극본이다. 그들은 근면한 노동과 강인한 투쟁으로 1933 좌익 영화 창작의 고조의 출현을 추진하여 중국 영화사에 빛나는 한 페이지를 썼다. 그 중에서도 하연의 성취와 헌신정신은 지울 수 없다.

영화 창작의 법칙을 탐구하기 위해 그는 영화관의 특수한 단골 손님이 되어 스톱워치, 손전등, 노트북을 들고 영화 한 편을 여러 번 보았다. 그 자신의 말로 "한 장면이 원경, 근경, 클로즈업인지 살펴보고, 그 장면이 왜 이렇게 사용되는지, 왜 감동적인지 분석해 보자" 고 말했다. 한 장면이나 장면이 끝나면 스톱워치로 몇 초 또는 몇 분, 한 개 * * * 몇 피트를 계산합니다. 이런 장면은 하나의 학습이고, 영화 시나리오 작가 기교도 점차 파악되고 있다. ""

하연의 첫 영화' 들꽃' 은 1933 년 3 월 개봉돼 상해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어떤 의미에서 이것이 바로 중국 새 영화의 진정한 탄생이다. 그것은 처음으로 농촌에 카메라를 겨누었는데, 이것은 중국 영화의 첫 현실주의 걸작이다. 같은 해 그는 관객들에게 네 편의 우수한 연극을 선보였다. 그 이후로 매년 두 편 이상의 영화가 등장한다. 10 여편의 영화는 참신한 자세로 넓은 인생 시야, 뚜렷한 주제, 교묘한 예술 구상으로 많은 관객을 사로잡아 영화계에서 추앙받고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춘잠' 은 마오 돈의 대표작이다. 하연은 성공적으로 스크린으로 옮겨 명작을 영화로 각색하는 선례를 세웠다. 중국 신문학작품을 영화로 개편하려는 첫 시도로 관객, 문예계, 노신 선생의 호평을 받았다. 반세기 남짓한 비바람 끝에 1980 년대 이탈리아에서 열린 중국 영화 회고전에서' 춘잠' 은 서양 영화 동행의 찬사를 받았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하연은 창조적으로' 축복' (노신),' 임가포' (마오 방패),' 휴식원' (바진),' 우리 가족' (도성) 을 영화로 개편하여 중국 영화사의 걸작으로 만들었다.

하연이 1950 년대에 쓴' 영화 극본을 쓰는 몇 가지 문제' 는 중요한 영화 예술 창작 이론 저작이다. 영화 창작의 귀중한 경험을 총결하고 영화 예술 분야의 보편적인 법칙을 총결하고 서술한 구양여영은 "말이 간결하고, 말이 가깝고, 영화 극본과 연극 극본을 만드는 법을 배우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은 푯말이다" 고 평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 이 책은 이미 신중국 1 세대 영화인들의 필수 작품이 되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영화를 주관하는 하연은 늘 다른 사람을 위해 극본을 수정하기 시작한다. 많은 유명 영화의 극본은 모두 그가 직접 고친 것이다. 예를 들면' 청춘의 노래',' 금화 다섯 송이',' 폭풍우',' 니엘',' 백구은 의사' 이다. 이른 봄 2 월' 은 그가 240 여 곳을 수정했다. 등소평 동지는 일찍이 그를' 영화의사' 라고 칭찬했다.

하연이 중국 영화업에 기여한 불후의 공헌은 묘사하기 어렵다. 이 선봉의 혁명문학작품 출범 65 주년을 맞아 국무부는 조국에 탁월한 공헌을 한 영화예술가라는 영예로운 칭호를 수여했다.

이것은 영화계가 존경하는 대가인 하연이다.

둘;이;2

하연은 연극 분야에서 걸출한 기풍을 보였다. 1930 년대부터 50 년대까지 그는 장편, 단막극, 번역극, 친구와의 연극을 포함한 거의 30 편의 연극을 출판했다. 이 가운데' 상하이 처마 아래',' 파시스트 세균',' 세계종말' 은 영원한 예술적 매력으로 고전적 의미를 지닌 세 편의 대표작으로 꼽힌다. 그의 연극은 중국 연극에 큰 영향을 미쳤고, 이로 인해 그는 중국 연극사에서 독특하고 유명한 극작가가 되었다. 그의 속명' 하연' 도 그의 첫 부장극' 사이금화' 의 출판, 공연, 센세이션으로 유명하다.

하연의 연극 창작을 살펴보면, 사상에서 예술에 이르기까지 모두 자신의 두드러진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선명한 정치성, 강한 시대감, 숙련된 예술적 표현의 유기적 통일이다. 그의 모든 연극은 시대, 사회, 생활을 중심으로 전개되지만, 항상 예술의 수단으로 표현된다. 대부분 항일전쟁 시절, 거의 항일전쟁과 관련해 전민족 항전의 시대적 기운이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그는 사회의 한 구석에서 현실에서 구시대의 변질과 쇠퇴, 새로운 시대의 탄생과 성장을 묘사하는 데 능하다. 한편으로 그는 극중의 인물과 이야기를 통해 그 숨막히는 암흑시대를 반영했다. 반면에, 그것은 무한한 희망과 동경을 품고 있다. 이 때문에 그의 연극은 항상 관중과 독자들에게 그들의 슬픔과 기쁨을 일깨워 준다. 유명한 평론가 탕타오는 그것을' 상큼한 정치 서정시' 라고 칭찬했다.

둘째, 하연 연극의 주인공은 대부분 그가 잘 아는 평범한 소인들이다. 그는 배경, 교양, 성격이 다르지만 마음씨가 착한 사람을 잘 묘사한다. 그는 종종 이 인물들을 특수한 환경에 두어 비틀거리고, 다치고, 증오하고, 후회하고, 결국 가능한 결말을 맺게 한다. 그가 작품에서 힘써 칭송하는 긍정적인 인물은 늘 결점이 있고 시대와 계급이라는 낙인이 찍혀 더욱 진실하고 자연스럽다. 인물을 묘사하는데, 그의 주요 예술적 수단은 인물의 성격을 형성하고 내면세계를 깊이 파고드는 것이다. 그는 자신의 글 속의 인물에게 피와 살이 있고, 생활논리에 부합하고, 진실할 것을 엄격히 요구했다. 그는 진실만이 납득할 수 있고, 인물의 진실하고 복잡한 사상 감정을 통해서만 관객과 소통할 수 있어야 * * * 소리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섬세한 심리 묘사로 다른 인물의 다양한 성격을 정확하게 재현했다. 그는 세련된 동작으로 인물의 독특한 내면을 깊이 분석했다. 그는 유기적인 상황을 이용하여 인물의 환경이 불가분의 생활 전체를 구성하게 했다. 이런 독특한 필적은 하궁의 걸출한 예술 기교를 보여준다.

셋째, 하연 극작의 예술 구조는 간결하고, 엄밀하며, 의경이 깊다. 이는 그의 전체 예술 풍격과 일치한다. 그의 연극 줄거리는 항상 주제를 둘러싸고 발생하고 발전하며,' 세계 종말' 과 같은 가지가 거의 없다. 그는 연극 구조의 전환을 매우 중시하고,' 상해 처마 아래' 와 같은 배치를 중시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연극이 너무 평범하다고 말하는데, 우리는 단지 이것이 그의 독특한 점이며, 그의 남다른 예술 추구라고 생각했을 뿐이다. 그는 항상 파시스트 세균과 같은 캐릭터 정신의 진동과 내면의 발버둥을 깊이 그려 내는, 싱겁고 심원한 분위기를 붓놀림으로 표현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의 극작 구조 수법은 자연스럽고 합리적이며 흔적을 남기지 않고 작가의 장인심을 거의 알아차리지 못하고 생명이 자연스럽게 흐르는 것처럼 하궁만의 예술적 재능이다.

하연의 연극은 오랜 예술적 생명력을 보여 주었다. 하연 통찰력의 연극관은 연극 창작 예술 법칙에 대한 탐구와 총결산도 후세에 장기적인 계몽작용을 일으킬 것이다.

셋;삼;3

1920 년대 말, 중국에서 가장 어두웠던 시기였다. 하연은 먼저 외국 이론 서적과 문학 작품을 번역함으로써 상해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번역가 심단현의 이름으로 문단에 유명하다. 그의 첫 번째 번역본은 걸출한 프랑스 마르크스주의자 베벨의' 여성과 사회주의' 이다. 이것은 마르크스주의 이론으로 여성 문제를 연구하는 최초이자 가장 충실한 저작이다. 또한 그의 펜을 통해 첫 번째 마르크스주의의 여성 문제에 관한 고전 저작이 중국에 도입되어 출판 후 여성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중국 초기의 여성 운동가 호자영이 1980 년대에 쓴 회고록에서 특별히 언급했다. 당시 그들은 여성 진보단체를 조직할 때 특별히 이 책을 학습 자료로 선택했다. 그 이후로, 겨자천, 기무라이, 김의 작품과 같은 진보적인 문학 작품과 논문들이 많이 번역되었다. 그가 선역한 유럽 현대문학 사상과 신흥문학 이론도 진보 문화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 분야에서 그의 탁월한 업적으로 1928 중국작가협회가 설립되었을 때 그는 9 명의 집행위원 중 한 명으로 선출되었다.

물론 하연 번역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업적은 골키의' 어머니' 의 번역과 전파였다. 세계 최초의 사회주의 현실주의의 대표작은 최초로 그의 펜을 통해 중국에 소개되었다. 고압에 처한 중국인들에게 어머니는 그들의 마음을 비추는 한 줄기 빛이다. 이 때문에 베스트셀러가 되어 일 년에 두 번 재판하고 곧 금지되었다. 영리한 서점 주인은 표지를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바꿔 제 3 판을 인쇄하여 전국적으로 판매를 금지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문화 유명인 샤피존과 국민당 원로 소리자가 대질하며 제목을' 어머니' 로 바꾸고 손광서 서명을 하며 이례적으로 위작이다. 명카이 서점은 연속 5 판을 출판했지만 또 금지되었다. 하지만 독자들의 강력한 영향력은 금지될 수 없다. 그것은 오늘까지 끊임없이 순환한다.

1936 년 6 월 하연은 중국 보고문학의 전범으로 꼽히는 작품' 채무노동자' 를 발표해 큰 사회적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많은 고된 조사와 경험을 바탕으로' 채무노동자' 가 사는 인간 지옥에 대해 놀라운 통찰력으로 정확한 판단을 내리며 깊은 인식을 얻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특유의 냉엄하고 날카로운 펜으로 피눈물로 1930 년대 중국 노동자들의 밑바닥 생활을 독자에게 보여 주었다. 이런 글을 읽으면 19 세기 중엽 마르크스거스가 서유럽과 북미 무산계급의 비참한 운명에 대한 묘사가 생각난다. 작품의 결말은 "그러나, 여명 도래는 결국 저항할 수 없다" 고 지적했다. 그 당시 솔로는 미국인들에게 모든 침대 밑에 누워 있는 시체를 조심하라고 경고했고, 샤연은 이 식민지들에게 신음하는 방추에 대한 중국의 살인을 조심하라고 경고했다. 노인은 떠나기 얼마 전에 이렇게 말했다. "나는 개인 근로자만이 내 작품에 남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물론 자신의 작품에 대한 그의 가혹한 평가이지만, 이 전세 가작의 객관적 가치에 대한 그의 중시도 드러났다.

8 월, 1937, 곽모약임 사장, 하연 편집장의' 왕구일보' 가 상하이에서 출간됐다. 그가 기자생활을 시작한 순간이자 그 12 년의 새로운 험난한 여정의 시작이다. 그는 한 번 이상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평생 가족이라고 불리는 것을 가장 두려워했습니다. 저는 정직한 기자가 되고 싶었습니다." 그는 늘 자신이 아마추어 작가일 뿐, 진정한 직업은 뉴스라고 유머러스하게 말한다. 이로부터 적어도 뉴스 최전방에 대한 그의 중시를 체득할 수 있다. 네, 12 의 기자성적은 사실 5 ~ 6 백만 자 정도의 성적에 반영된 것입니다. 그는'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해 12' 와' 가장 즐거운 일 년 12' 에서 거의 매일 쉬지 않고 글을 쓴다. 정치 논문, 산문, 수필 ... 각종 내용은 모든 것을 포괄하고, 고금의 정치, 사상, 이론, 문화, 예술, 과학, 인물, 사회생활, 시사평론, 여행기는 정말 다채롭다. 리아 모사 동지는 하연 잡문을 위해 한' 영운검의 문풍' 서문에서 "하연 동지는 중국 문단에서 보기 드문 작가 중 한 명이다" 고 말했다. 그는 매일' 왕구일보' 와 다른 신문에 써야 하는 사설, 보도, 공백에 더하여 항상 흥미와 활력이 넘치는 자연과학 스케치라는 독특한 기술도 잘한다. 리아 오 라오 (Liao Lao) 가 지적한 바와 같이: "샤얀 (Xia Yan) 동지처럼 자연 사물의 성장과 변화를 집중적으로 묘사하고 소개하거나 인간과 사물에 대해 자연 과학 지식을 사용하는 것은 드뭅니다. 이 점은 그가 1940 년 계림에 쓴 전쟁 산문' 들풀' 에서 증명될 수 있는데, 여기서 우리는 이 노인의 영혼을 볼 수 있다. 문장 는 썼다:

"... 아무도 풀을' 장사' 라고 부르지 않지만, 그 힘은 정말 세상에서 비길 데 없다. 이런 힘은 일반인이 볼 수 없는 것이다. 생명이 존재하는 한, 이런 힘은 나타나고, 위의 석두 역시 그것을 막을 수 없다. 왜냐하면 이것은 일종의' 장기 저항' 의 힘이기 때문이다. 신축성, 유연성, 강인함이 있기 때문이다. 씨앗은 비옥한 토양에 떨어지지 않고 잔해 속에 떨어진다. 생명력이 있는 씨앗은 영원히 비관적으로 탄식하지 않을 것이다. 반항이 있어야만 단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생명의 초기에 분투하는 풀은 강인한 풀이다. 이런 풀만이 유리창고에서 기르는 화분을 자랑스럽게 비웃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라고 말했습니다

글이 그 사람 같다. 그의 펜만이 이런 문장 쓸 수 있다! 수백 글자는 예나 지금이나 우주의 만물을 포괄하는 이치를 드러낸다. 필법이 이렇게 간결하고, 전하며, 심오하고, 정밀하며, 감정을 표현하고, 뜻을 이루며, 좋은 친구를 얻는다.

전국이 해방된 후 하연은 혼잣말로 말했다. "편집자나 기자에 습관이 된 사람은 일단 펜을 내려놓으면 무대에 오르지 않는 배우처럼 간지러워진다." 그런 다음' 신민 석간지' 의 요구에 따라' 등불 아래 잡담' 칼럼을 개설하여 현재의 유폐를 바로잡고, 바로 사악함을 바로잡는다. 1960 년대에 그는 인민일보의 초청에 응하여 대약진의 실수에 대해' 장단기' 를 총제목으로 문예계 친구들과 함께 경험을 총결하고 득실을 평가하는 문장 시리즈를 썼다. 그 정교한 글은 독자들 사이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다.

예술상의 걸출한 업적은 하연 사업의 부담이나 제약이 되지 않았다. 그는 예술을 좋아하지만, 그것만은 아니다. 그는 혁명의 일생에서 조직, 설명, 동원, 설득, 배치, 환영, 쟁취, 구조 등 많은 일을 했는데, 이러한 일은 예술가가 거들떠보지도 않을 수 있다. 이렇게 구체적이고 섬세하며 힘들고 힘든 트레킹으로 자신의 체온으로 직접 생명을 따뜻하게 하고 대지를 따뜻하게 하는 것이 가장 소중한 본정이다. 하궁' 이라는 단어가 언제,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에 대한 정확한 결론은 아직 고증되어야 하지만, 항일전쟁의 수도 충칭에서는 문예계의 친구들이 그를 이렇게 부른다. 공은 정직하고 사심이 없다는 뜻이다. 우리의 전통문화에서 공도 노인에 대한 존칭과 존칭이다. 당시 산성 충칭은 대후방의 정치문화의 중심지로 지식인들이 모이는 곳이었다. 생활이 어렵고, 환경이 험악하고, 갈등이 얽혀 있고, 어려움이 많다. 그가 막 불혹의 해에 들어서서 이 특별한 서클에서 일하여 이런 칭호를 얻은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일부 옛 동지의 추억에 따르면 문예계는 천성적으로 갈등이 많고 감정적 충동이 많았지만 하궁은 맑은 이성과 냉정한 인내심으로 자주 얼굴을 붉히는 분쟁을 조화로운 분위기로 만들었다. 그는 문예장의' 청소부' 라고 할 수 있다.

하연이 당에 충성하다. 유년시절 가도가 떨어지자 그는 여덟 형제 자매 중 가장 작고 날씬했다. 세 살 때 그는 아버지를 잃고 과부의 고생과 친지들의 도움으로 겨우 식량과 의복 문제를 해결했다. 가난과 궁핍은 그의 성격을 내성적이고, 차근차근 웃으며, 자애로운 어머니는 친절하게 그를' 구멍 속의 고양이' 라고 불렀다. 14 세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염색방에서 견습생으로 일했습니다. 15 세 때 학업 성적이 우수하기 때문에 절강 이가공업학교 염색직과에 추천됐다. 19 세, 5 월 4 일 열풍에 뛰어들어 봉건보수 여론을 비난하는 격렬한 언사를 발표하며 진수의 찬사를 받았다. 스무 살에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고 선생님의' 실업구국' 의 의뢰를 받아 일본에 유학을 갔다. 메이지 전문학교 전기공학과에서 그는' 생산당 선언' 등 마르크스주의 저작을 읽었고,' 동굴 속의 고양이' 사상이 파란을 일으켜' 실업구국' 동굴을 벗어나 유학생 중 격렬한 좌파가 되었다. 손중산 선생의 직접 배려로 이열균 장군을 임명하여 국민당에 가입하도록 소개했지만, 즉시 우파의 거절을 받았다. 1927 상하이로 돌아와 하얀 공포를 접했고, 그는 * * * 신앙유물주의를 믿고 진정한 유아를 보여 주었다. 그는 완전히 환멸하여 의연히 피와 불로 둘러싸인 혁명가 대열에 들어가 * * * 당원이 되었다. 마르크스주의와 당을 찾은 후 그는 강하고 자신감이 생겼다. 그는 일생동안 당의 사상 노선을 따르고' 실사구시' 정신을 고수했다.

밝은 햇빛이 두터운 연무를 뚫을 때, 사람들의 마음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중공중앙은 하연을 반반반하여 그의 명예를 회복하고, 그가 다시 일하도록 안배했다. 그는 늙고, 정력이 왕성하며, 정신은 예전과 같다. 그와 조국, 인민과 함께 숭고한 이상, 사회주의 현대화, 중화민족의 새로운 문화를 위해 분투하는 여정에 20 년 동안 지칠 줄 몰랐다.

하연은 85 세에 33 만 자에 달하는 중요한 저서' 게으른 구몽' 을 써서 국민에게 바쳤다. 그는 독자들에게 "나는 평범하지만, 내 시간이 지나면 나는 정말 위대하다" 고 말했다.

90 번째 생일 후, 그는 뒤에 있는 일에 대해 심상치 않은 안배를 했다.

그는 백만 달러짜리 장화를 모두 저장성 박물관에 기부했는데, 조건은 보너스와 증명서가 없다는 것이다. 그는 잊을 수 없다. 절강의 어른들이 관비로 그를 일본으로 보내 공부하게 한 것이다.

그는 동등한 조건으로 희귀한 보물' 나란 승덕 장권' 을 상해 박물관에 기증했다. 그는 잊을 수 없다, 상해라는 휘황찬란한 도시가 그를 분투의 무대로 이끌었다.

그는 값진 귀중한 우표를 국가에 무료로 기증했다.

그는 그의 모든 책을 중국 현대문학박물관에 기증했다.

......

그는 또 무엇을 기부할 수 있습니까? 서화, 장권, 우표 수집, 장서, 아무리 귀중해도 가치가 있다. 그러나 조국과 사업에 대한 그의 열정과 충성은 값진 것이다!

하궁은 95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러나 그의 정신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오늘날 하연의 재능, 지혜, 의지, 인격, 그리고 그의 눈부신 인문 정신은 이미 중화민족의 유구한 문화 전통의 광대한 바다로 합쳐졌다. 동시에, 그는 현대인의 지고무상한 품격으로 이 거대한 문화해양을 풍부하게 했다.

1 후; 하연 연극과 희곡 [J]: 광서사범대학교 학보 (철학사회과학판) 2003 년 2 기

2 리나;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하연 잡문의 산문 스타일 [J]: 하얼빈 직업기술학원 학보; 2008 년 3 기

3 이준; 중국과 서양 영화의 적응에 대하여 [J]: 이론계; 2004 년 5 월

4 웨이 푸후이; 하연 현실주의 연극관의 주요 특징 [J]: 랴오닝 사범대학 학보; 2004 년 4 호

5 호 삼핀; 하연 연극의 언어적 특징 [J]: 닝보대학교 학보 (인문판) 2005 년 4 기

6 백색 청결;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야생 장미" 비판과 발언권 분쟁 [j]; 석가장 철도 학회지 (사회 과학 판); 2008 년 2 기

7 위안 샤오 핑;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카오 유 드라마 영화 적응 [j]; 중국 유씨 대학 저널 (사회과학판); 2009 년 3 기

8 주효봉;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근대성" 과 "국적" 의 탐구 [j]; 문학의 최전선 2002 년 제 02 호

9 바다와 넓은 하늘;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매스 미디어와 가부장제 사회 [j]; 남서 교통 대학 저널 (사회 과학 판); 0 1 2007 년 출시

10 위안 Xiaoping;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현대 고전 적응의 형식 변환 [j]; 함양 사범 대학 저널; 0 1 2009 년 출시

중국 박사 학위 논문 전체 텍스트 데이터베이스 상위 5 개 문장

1 호옥홍; 카오 유 드라마 스타일 담론 연구 [D]: Huazhong 과학 기술 대학; 2007 년

2 왕 guoying; 권력, 담론, 정치 문화 [d]; 절강 대학교 2008 년

3 장 중국 현대 작가 일기 연구 [d]; 란저우 대학교 2008 년

④ 루; 신 중국 농촌 영화 창조의 이상주의 경향 [d]; 복단대학 2007 년

⑤ 수영장 물 폭등; 중국 소주 탄사와 북한 판솔리 비교 연구 [d]; 중앙 민족 대학 2004 년

전국 석사 학위 논문 전문데이터베이스 상위 5 편.

1 쳉 옌준; "아 q 정전" 적응 연구: 허난 대학교; 2009 년

② 그는 6 월; 곽계홍 사극 인물 연구 [d]; 중국 미술학원 2009 년

3 장 Xia Yan 의 신문 운영 실습 및 사상 연구 [D]: 허난 대학교; 2008 년

4 김혜진; 소설에서 영화로-현대 중국 문학의 변화에 ​​관한 연구 [d] 청도 대학 2004 년

5 조민; 영어 영화의 언어 특징 및 번역 [d]; 광시 대학 200 1 년

유사 문헌

중국 저널 전문데이터베이스 앞 10 편.

1 응우엔 성흥; 문학 작품 및 과학 분야 [j]; 구이 저우 사회 과학 1998 04

② 응우 엔; 문학 작품과 문화의 관계 [j]; 구이 저우 사범 대학 저널 (사회 과학 판); 1999 03

3 마오 마사다; 문학 작품의 토론 [j]; 호북 민족 대학 저널 (철학과 사회 과학 판); 1988 0 1

4 응우 엔; 문학 작품과 자연 [j]; 당대 문단 1998 05

5, 클러스터; 문학 작품을 어떻게 각색합니까? [j]; 현대 텔레비전 1988 03

6 부스럭거리는 소리 진흙소가 바다로 내려간 후-문예청년의 기대 추천 [J]; 읽기와 쓰기 200 1 08

7 안춘준; 텍스트의 자유와 문학 작품의 불안 [j]; 당대 문단 1988 0 1

8 유 멩; 청소년 문학은 자성과 자각이 더 필요하다 [j]; 중국 서평 2005 년 6 기

9; 문학 작품 [j]; "중국 여성" (중국어 해외판); 2005 년 3 기

10 포리스트; 문학 작품 및 대본 번역 [j]; 복건 비즈니스 스쿨 저널; 0 1 2005 년 출시

중국 중요 회의 논문 전문데이터베이스 앞 10 편.

1 팬 용;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문학 작품의 "다차원" [a]; 안후이 문학 수필 (제 2 부) [c] 2004 년

② 여름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문학 작품 번역에 대한 토론, 반성, 참고 문헌-'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의 두 가지 중역본을 예로 들자 [A]: 중국 영한비교연구회 제 7 회 전국 학술세미나 논문집 [C]; 2006 년

삼매운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문학 작품의 칭찬, 노출 및 경향 [a]; "마오쩌둥 문학사상 연구" 제 1 집, 전국 마오쩌둥 문학사상 연구회 제 2 회 연년회 논문집 [C] 198 1 년

4 리 시아; 하청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초등학생 문학 작품의 독서지도 [a] 에 대해 이야기하기 도서관 이론 및 실습 [c]; 2002 년

5 자 지원;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현존하는 판본에서 명대 민간문학의 지리적 분포-명대 민간문학 연구 2 위 [A]: 명사 연구 총서 6 [C]; 1999

⑥ 여름;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문학 작품의 명칭 번역에 대한 토론, 반성, 귀감-'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의 두 가지 중역본을 예로 들자 [A]: 중국 영한비교연구회 제 7 회 전국 학술세미나 논문집 [C]; 2006 년

7 정유수;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문학의 만리장성: 당대의 만리장성을 배경으로 한 항전 문학 작품 [A] 만리 장성 국제 세미나 진행 [c]; 1994

8 석광형 이명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문학 작품 및 고급 중국어 교재 [a]; 제 2 회 중국어 교육 국제 세미나 논문 선정 [c]; 1987

9 여전히 봄빛;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주어의 전환과 기능의 반작용-최근 몇 년간 소설 은유 전환 현상 탐구 [A]; 중국 소설 연구 [c]; 2003 년

10 꽃 슈퍼;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중일 여성 문학 작품의 사회적 기능 비교-'굿모닝, 아가씨, 악보' 의 경물 묘사를 중심으로 [A]: 중국과 외국의 비교 문학과 비교 문화 국제 심포지엄 논문집 [C]; 2004 년

전국 중요 신문 전문데이터베이스 1 10 편.

1 기자 상비; 프랑스 사람들의 거의 80% 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문학 작품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n]; 신화 데일리 텔레그래프 2008 년

2 기자 우 구름 이미지 야; "하이아리비브 신문문학작품" 세미나 개최 [n] 실린곽러 데일리; 2009 년

위안 Xianfeng 광안시위원회 상임위원회, 홍보부 장관; 새로운 시대의 노래, 새로운 광안의 푸 [n]; 광안일보 2009 년

4 본보 기자 석신; 민족 단결을 반영한 문학 작품들이 나왔다 [n]; 악수 일보 2009 년

5 진 문; 세 편의 문학작품이 산시 () 성 () 의' 5 개 1 개 공사' 상 [N] 에 뽑혔다. 문학 신문 2009 년

6 본보 기자 얀 징; 돈은 문학 작품의 집단적 데뷔 [n]; 쓰촨 일간지 2009 년

7 냄새 푸젠' 남국풍' 해협 서해안문학대회 발표 [N] 문학 신문 2008 년

8 리 lanqing; 하연을 배우고 중국의 선진 문화를 건설하려고 노력하다 [n] 신화 데일리 텔레그래프 2000 년에

9 본보 해설자 "개가 사람을 물다" 는 뉴스를 보세요 [n]; 심천 특별 구역 신문; 2009 년

10 레베카; 전당강의 아들 [n]; 절강 일보 2000 년에

중국 박사 학위 논문 전문데이터베이스 앞 10 편

1 장 웨이 예; 라오스와 중국 교육 [d]; 산둥 사범 대학 2006 년

② 파치레티누지 헤메티; 현대 위구르족 작가 조농 할디르 제 1 시대 연구 [D]: 신강 대학; 2006 년

3 니켈 wenbo; 최치원 문학 창작 연구 [d]; 중앙 민족 대학 2006 년

4 우 congxiang; 당 전 문학 작품의 여성 이미지 연구 [D]: 산둥 대학; 2006 년

5 조 혜핑; 문학 비평의 존재 방식 [d]; 복단대학 2003 년

6 왕규군; 역사, 문학 텍스트, 문학적 가치-사이금화 제재 문학 작품을 사례 [D]: 제남대학교; 200 1 년

7 리우 양; 딜레마 돌파구 [d]; 절강 대학교 2006 년

8 양군 영화' 무훈전' 비판운동 연구 [D]: 복단대학교 2006 년

9 조건 프랑스 영화의 새로운 물결과 중국의 신생대 영화 비교 연구 [D] 화동 사범 대학 2006 년

10 맹기러기; 태중 액션 영화 비교 연구 [d]; 상하이 연극학원 2007 년

전국 석사 학위 논문 전문데이터베이스 앞 10 편.

1 하연; 영화 예술 수용의 미적 법칙 [d]; 구이저우 사범대학 2003 년

2 티안 얀; 문학 작품에서 영어와 중국어 칭찬의 비교 [d]; 장춘 공과 대학 2004 년

삼만 매실 측; 중학교 역사 교육에 문학 작품 적용 [d]; 장시 사범 대학; 2006 년

4 당만산 중학생 문학 작품의 읽기 능력 배양에 대해 이야기하기 [d]; 산둥 사범 대학 2003 년

5 야오; 하연 연극의 산문 문화 구조 [D]: 산둥 대학; 2007 년

6 우 더블; 문학 작품의 문화 정보 번역 연구 [d]; 수도 사범대학 2002 년

7 주 Xuefeng; 대화 통합 이해 [d]; 남경사범대학 2004 년

8 사혜 폭력적인 이미지의 시적 카니발 [d]; 정주대학교 2006 년

9 우 deling;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에 따른 중학교 문학 작품 읽기 교육 연구 [D]: 난징 사범 대학; 2004 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