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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도 타다오의 글과 작품은 무엇인가요?
도서: "안도 타다오 건축", "안도 다다오의 연속 패배", "건축에서 꿈을 발견하다: 안도 타다오 건축"
작품: 상하이 오로라 박물관, 스미요시의 롱하우스 및 아시아국제미술관.
안도의 건축은 언제나 모더니즘에 대한 비판이었다. 그는 모더니즘의 형식을 빌려 모더니즘 전체를 비판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안도는 건축에 모더니스트 재료, 어휘, 사회적으로 영향력 있는 교리를 사용했습니다.
기능주의의 편집증적인 경향에 대한 공격인 안도의 반기능주의는 에어컨이 설치된 건물의 정면과 집들이 서로 마주보는 것에 대한 것이다. 그는 이런 편안한 건물이 인간과 인간 사이의 연결을 끊는다고 믿는다. 자연.
안도 다다오는 초창기부터 도시에 대해 늘 폐쇄적인 태도를 취했다. 사실 안도는 사회와 도시에 관심을 두지 않는 '도시 게릴라전'을 옹호한 사람이었다. 안도의 작품 중 사람들은 1984년 교토 타카세강 변에 위치한 복합상업시설 타임스의 작품이어야 할 도시 공공공간의 개성을 깨닫기 시작했다.
안도는 평소 선을 움직이는 기법을 활용하는 것 외에도 강을 향해 건물을 열어 자연에 개방된 다층 공간을 만들고 다리를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공간을 제공했다. 새로운 공공장소.
추가 정보:
안도는 독학으로 성공한 건축가입니다. 그는 학위를 취득하지도 않았고 어떤 스승에게서도 배운 적이 없습니다. 독서와 여행, 그리고 이 역사적인 건물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은 오늘날까지 그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안도가 건축 공간의 존재를 처음 느낀 것은 로마의 판테온에 있을 때였다.
안도는 "내가 느끼는 것은 실제로 존재하는 공간이다. 단순한 기하학적 배치를 지닌 건물이 돔 중앙에 있는 직경 9m의 구멍을 통해 쏘아졌을 때, 빛이 들어오면
그런 조건의 사물과 빛은 자연에서는 느낄 수 없다. 이 느낌은 건축을 통해서만 느낄 수 있다. 이런 건축의 힘이 나에게 인상적이다.
”
바이두백과사전-안도 다다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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