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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노벨문학상 작품

노벨문학상은 1895년 11월 27일 유언장을 작성하고 3122만 스웨덴 크로나 이상의 전 재산을 건국에 기부한 노벨에게 수여됐다. 이자는 매년 보너스로 사용됩니다. 그의 유언에 따라 스웨덴 정부는 같은 해에 "노벨 재단"을 설립하여 기금의 연간 이자를 5등분하여 수여하는 책임을 맡게 되었으며 그 중 하나는 문학상입니다. 다음은 미국의 노벨 문학상에 관해 여러분과 공유한 작품입니다.

미국의 노벨 문학상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앨리스 먼로

"탈출"

그녀는 현대 단편 소설의 대가입니다. ?

탈출은 옛것의 종말일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새로운 시작일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그것은 극장으로 가는 여유로운 발걸음, 오후 창가의 그리움처럼 그저 사소한 순간일지도 모른다.

열여덟 살에 부모에게서 가출한 칼라는 이제 남편과 결혼 생활에서 탈출할 계획을 세운다.

학업을 포기하고 과감하게 조국에 합류한 줄리엣; 기차에서 우연히 만난 남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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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릴 때부터 어머니에게 의지해 살아오던 페넬로페는 어느 날 갑자기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 이미 결혼 이야기를 하던 그레이스는 약혼자의 오빠와 함께 오후 내내 도망쳤다.

계속되는 탈출의 섬광은 예측할 수 없고 저항할 수 없을 만큼 조용히 있었을 것이다. 어쩌면 당신은 이미 그것들을 가볍게 잊어버렸을 수도 있습니다.

세상의 여성들은 매일 자신의 삶의 세세한 부분을 경험하는데, 그 세세한 부분 뒤에 숨은 감정은 수많은 여성들이 평생 관심을 두지 않는 부분이다.

앨리스 먼로

'가장 위대한 현대 단편소설 작가'로 알려진 캐나다 여성 작가. 그녀의 이야기의 대부분은 시골 마을과 그 동네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야기 속 인물들은 실제 사람들과 다르지 않으며, 그들은 또한 출생과 죽음, 결혼과 이혼을 경험합니다. 그러나 소박하고 향기로운 말 뒤에는 성장통, 탄생, 노년, 질병, 죽음 등 심각한 주제에 대한 풍부하고 다채로운 묘사가 있습니다.

2. Naipaul

"The Bend of the River"

그의 작품은 통찰력 있는 이야기와 틀에 얽매이지 않는 탐구를 결합하여 왜곡된 역사에서 진실을 발견하게 만듭니다. .

"A Bend in the River"는 V.S. Naipaul의 최고 걸작으로 언론에서 "마지막 위대한 모더니즘 서사시"로 칭송받습니다. New York Times는 다음과 같이 논평했습니다. V.S. Naipaul은 현대사의 천박함과 저속함을 혼동하지 않는 정신적으로 강인한 작가입니다. "The Bend of the River"에서 Naipaul의 강한 정신은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어둠은 어둠이며 Naipaul은 소위 정치적 정확성을 준수하기 위해 결코 밝은 레이스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이민자들은 떠났다. 나라가 독립하게 되었습니다.

살림은 강 굽이에 있는 작은 마을에 오기 위해 수천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그가 들이마시는 모든 공기와 그가 접촉하는 모든 먼지 입자는 꿈과 그리움의 향기를 풍기는 것 같았습니다. 미래. 강물에 부레옥잠이 마을을 향해 굴러가듯, 전 세계 사람들이 이곳으로 몰려드는 듯하다. 부레옥잠은 보라색 꽃을 조용히 피웠습니다.

그러나 살림은 번영 속에는 늘 끝없는 패닉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아무리 발버둥쳐도 자신은 늘 빈손으로 설 자리를 잃었다. 돌아가다.

검은 강물 위에 부레옥잠만이 침묵을 지켰다.

V.S. Naipaul

인도 이민자 가정에서 태어난 영국 작가는 1950년대부터 글을 쓰기 시작했으며, 『미구엘 스트리트』, 『미스터 스톤 앤 더 나이츠』 등의 작가입니다. , "자유 국가", "강의 굴곡", "인디언 삼부작", ​​"아프리칸 마스커레이드" 등

3. 파묵

『내 이름은 빨강』

? 고향의 우울한 영혼을 쫓던 그는 문명과 세계의 갈등을 발견한다. 인터레이스의 새로운 상징.

파묵은 선술집 이야기꾼의 어법을 사용하여 역사 서스펜스 이야기를 서술합니다. "내 이름은 빨강"은 살인 미스터리 이야기, 철학 소설, 사랑의 시라는 세 가지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진주 같은 시와 박식한 이야기로 사람들은 파묵의 매력적인 예술적 재능과 사악한 지혜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파묵은 국내에서든 해외에서든 두 세계를 넘나들며 그의 작품은 20개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그의 소설은 옛 수피 이야기와 이슬람 전설을 간접적으로 인용하고 이를 대중문화와 결합시켜 유럽 문학의 주류에 오른 이 세대 최초의 터키 소설가가 되었다.

오르한 파묵

현대 유럽의 3대 핵심 소설가 중 한 명이자 국제적으로 유명한 터키 문학의 거물인 그는 이스탄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2006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프랑스 문학상, 이탈리아 그린자나 카버 문학상, 더블린 문학상 등 3개의 주요 유럽 문학상을 수상했으며, 40개 이상으로 번역되어 출판되었습니다. 언어.

IV. 풀

<양파 껍질 벗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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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폭발적인 회고록에서 독일 사회의 상징적인 인물인 귄터 그라스는 자신이 60년 동안 숨겨온 비밀을 폭로하고, 세계 문학계를 경악시킨 '그라스 SS 사건'을 촉발시켰다. 한동안 '양파 껍질 벗기기'는 전 세계 주요 언론의 헤드라인 뉴스가 됐습니다. 80세의 글래스는 생애 처음으로 이 얼룩을 공개적으로 인정한 뒤 문학계, 정치계, 언론계로부터 거센 비난을 받았습니다. "양파 껍질 벗기기" 양파는 최근 몇 년간 가장 영향력 있는 문화 행사 중 하나를 촉발시켰습니다.

회고록 '양파 껍질 벗기기'에서 글래스는 1939년 제2차 세계대전 발발부터 파리에서의 초라한 삶까지 12세부터 32세까지의 인생 경험을 서술했다. 드럼'이라는 조건 하에서. Glass는 자신이 12세 때 전쟁이 발발하면서 어린 시절의 종말을 의미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전 어린 시절의 기억은 종종 신뢰할 수 없으며, "The Tin Drum" 이후의 그의 경험은 이미 잘 알려져 있으므로 회고록을 쓸 필요가 없었습니다. .

책 속에서 그는 기억의 껍질을 한 겹 벗겨내며 어린 자신에게 질문을 던지고 있었지만, 이는 고통스럽고 힘들고 눈물나는 과정이었지만 글래스는 '형태'를 믿었기 때문이다. 우리의 기억, 자화상이 모두 기만적일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들도 종종 그렇습니다.

Günter Grass

작가, 조각가, 화가, 단치히 출생. 그는 가장 영향력 있는 현대 독일 작가이며 그의 문학 작품에는 소설, 시, 에세이가 포함됩니다.

5. 헤르타 뮐러

『숨쉬는 진자』

시와 산문의 솔직함에 초점을 맞춰 실업자의 삶을 그린다. ?

?정치 다큐멘터리 문학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작품이다. ?독일의 Die Zeit의 문학평론은 헤르타 뮐러의 소설 『호흡의 진자』에 대해 초반에 이런 평가를 내렸습니다.

이 작품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소련 노동 수용소에 갇힌 포로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 시대의 권위주의 사회에서는 체포, 고문, 살인이 언제든지 가능했다. 이러한 공포의 그림자는 사람들이 숨쉬는 공기에 어떤 냄새처럼 스며들었다. 헤르타 뮐러는 자신의 작품에서 이러한 숨 막힐 듯한 공포감을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합니다.

이 소설은 주로 오스카 파스티오라는 한 사람을 묘사하고 있다. 그의 운명을 문학 작품으로 번역하는 것은 위험했습니다. 왜냐하면 오스카 파스티오를 아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이 역사를 겪고 그의 과거 사람들의 공포에서 결코 벗어날 수 없는 사람들도 설득할 수 있어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 시대의 희생자에는 나치 자신뿐만 아니라 당시 승자에게 포로로 잡힌 사람들도 포함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1월에 독일로 보내진 17세에서 45세 사이의 모든 루마니아 독일인들이 있었습니다. 1945년. 소련 노동 수용소에서. 당시 17세의 루마니아 시인 오스카 파스티오(Oscar Pastio)와 헤르타 뮐러의 어머니도 추방됐다. 이처럼 오스카 파스티오와 헤르타 뮐러는 비슷한 경험을 갖고 있으며, 그들의 가장 큰 유사성은 말의 표면을 꿰뚫고 진리 자체에 도달할 수 있는 언어의 내면적 힘에 대한 신뢰에 있다. 이런 이유로 두 작가는 헤르타 뮐러가 2001년 시작한 문학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함께 작업하기로 결정했다.

헤르타 뮐러

루마니아계 독일 여성 소설가, 시인, 수필가인 그녀는 독일 언론으로부터 '독일 문학의 아웃사이더'로 불린다.

대표작 : 'I Carry Everything I Have', 'Light Years Away', '경계를 걷다', 'River Running', 'Breathing Pendulum' 등

헤르타 뮐러의 글은 시적인 면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 대한 세밀한 묘사와 특징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작품 속에 존재한다.

VI.<그린하우스>

권력구조를 세밀하게 묘사하며 개인의 저항과 저항, 실패를 샤프한 서사로 풀어냈다.

'그린 하우스'의 이야기는 멀리 떨어져 있는 두 곳, 즉 페루 해변 사막 지역의 피우라(Piura)라는 도시와 멀리 떨어진 산타마리아에서 펼쳐진다. 아마존 분지의 중심부에 있으며 사업과 선교 사업을 할 수 있는 마을입니다. 이야기의 상징은 외부인 Anselmo? The Green House가 지은 매우 유명한 즐거움 센터입니다.

마리오 바르가스 요사의 서사 작품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싶은 사람에게 라틴아메리카 문학사의 모범소설인 『그린 하우스』를 읽는 것은 빼놓을 수 없는 경험이다.

병사는 아직 이마에 살 파리가 쉬고 있는 파트로지뉴 이모를 힐끗 보았다.

탁한 물 위를 모터보트가 부딪혔고, 양쪽의 벽처럼 생긴 나무들이 끈끈한 증기를 뿜어냈다. 허리까지 벌거벗은 경찰들은 배의 캐노피 아래에 모여 정오에 황록색 태양을 비추며 잠이 들었습니다. 작은 남자의 머리는 불쾌한 남자의 배 위에 놓여 있었고, 노란 머리카락은 비처럼 땀을 흘리고 있었고, 흑인 남자는 입을 벌리고 코를 골고 있었습니다. 각다귀 떼가 모터보트를 따라다녔고, 나비와 벌, 살 파리가 몸 사이로 펄럭거렸다. 항해사 니에베스는 왼손으로 조종하고 오른손에는 담배를 들고 있었고, 얼굴은 빛나고 밀짚모자를 쓰고 있으며 무표정한 모습이었다. 이 숲 지역의 사람들은 보통 사람들과 다르며 땀을 많이 흘리지 않습니다. 안젤리카 이모는 눈을 감고 배 선미에 똑바로 앉았습니다. 얼굴에는 천 개 이상의 주름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때때로 혀끝을 내밀어 콧수염에 흐르는 땀을 핥곤 했습니다. . 그 불쌍한 노파는 어떻게 그런 충격을 견딜 수 있었습니까? 살파리는 푸른 날개를 펄럭이며 살짝 퍼덕거리더니 파트로시뉴 수녀의 붉은 이마를 떠나 하얀 빛 속에서 몇 바퀴를 돌다가 사라졌다.

마리오 바르가스 요사

페루와 스페인의 이중 국적을 지닌 작가이자 시인인 그는 라틴 아메리카 문학 폭발의 선두주자 중 한 명입니다. 그의 기발하고 참신한 기법과 풍부하고 다양하며 심오한 내용은 그에게 "구조적 현실주의의 대가"라는 칭호를 안겨주었습니다.

아마도 문학의 의의는 '쓸모없음'에 있을 것이다. Liang Wendao는 "쓸모없는" 책을 읽는 것이 알려진 모든 것 밖에서 자신을 능가할 수 있는 기회를 유지하는 것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생의 가장 놀라운 변화 중 일부는 그러한 순간에서 비롯됩니다.

7. Alexievich

"중고의 시간"

그녀의 다성적 글쓰기는 우리 시대의 고통과 용기에 대한 반성이 되었습니다.

이 책은 1991년부터 2012년까지 20년간의 고통스러운 사회 변혁 속에서 러시아의 평범한 사람들의 삶과 그들이 치른 꿈의 대가를 구두 인터뷰를 통해 이야기한다. 그들의 실화는 역사적 전환기에 사회 전체의 변화를 목격했으며, 이 광범위한 역사에 인간의 얼굴을 부여했습니다.

작가는 소련의 붕괴와 역사 과정을 추적하면서 평범한 소인배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학자부터 청소부까지 모두가 삶의 의미를 다시 찾는다. , 꿈, 비밀과 두려움을 말하는 방법, 사람들은 "러시아"와 "러시아인"이 무엇인지, 왜 급속한 현대화에 적응할 수 없는지, 거의 200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유럽과 분리되어 있는지 다시 생각합니다.

소련이 붕괴된 지 20여년이 흘렀고, 러시아인들은 세계를 재발견했고, 세계는 러시아를 다시 인식하게 됐다. 새로운 세대는 성장했고 그들의 꿈은 더 이상 꿈에 관한 것이 아니며, 1990년대 부모들이 그랬던 것처럼 더 이상 신앙에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사람들은 새로운 러시아를 보았지만, 그것은 더 이상 누구나 꿈꾸던 러시아가 아닙니다.

20세기 후반 푸틴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러시아의 미시적 역사. ?독일 언론은 이 책이 가장 작은 모자이크를 포착하면서도 소련 붕괴 이후 시대의 완전한 그림을 제시하고 있다고 칭찬했습니다.

S.A. Alexeevich

Святлана Аляксандра?на Алекс?ев?ч

벨로루시 태생의 저널리스트이자 수필가입니다. 출판된 작품으로는 "전쟁의 여성스럽지 않은 얼굴", "최후의 증인", "체르노빌의 추억" 등이 있습니다.

8. 패트릭 모디아노

"밤의 풀"

그는 독일 점령 기간 동안 가장 포착하기 힘든 인간의 모습을 기억의 예술로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사는 세상. ?

이 작품은 '기억과 망각, 현실의 단편과 환상의 빛'을 이용해 '반몽'과 '반몽' 사이를 엮어내는 또 하나의 화려한 '화려한 장식'이다. 군도 스타일의 글쓰기.

1960년대 낡은 노트에서 작가는 지난 시간의 흔적을 발견했다. 50년 후, 노트에 적힌 말은 그를 다시 몽파르나스, 대학 도시, 좌안, 그리고 '탈식민지화' 시대로 데려갔다. 당시 그는 다니라는 젊은 여성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었는데, 2012년 파리 거리를 걷다가 1966년에 일어난 일이 의심스러워졌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실명, 활동 등 많은 사실을 숨겼습니다. 그녀를 정말 괴롭히는 비밀은 무엇일까요? 경찰서에는 그녀와 여러 지인, 친구들에 대한 파일이 있지만 진실에 대한 단서는 여전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공간과 시간의 전위, 현실과 시의 혼란이 이 소설을 혼란스러운 청소년 판타지로 만든다.

패트릭 모디아노

2014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프랑스의 유명 작가.

모디아노의 소설은 종종 그의 비전을 과거로 되돌려 탐색, 조사, 기억, 탐색을 통해 '사라진' 과거를 묘사합니다. 그는 또한 상징적 기법을 사용하여 특정 이미지를 통해 이를 표현하는 데 능숙합니다. 심오한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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