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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학자들은 경영을 어떻게 정의하나요?
날실
날실의 5타는 X날실로 나누어집니다. #jīng ①"위사" 반대편에 있는 직물의 세로실 또는 실: 날실 | ② 두 극을 통과하고 적도에 수직인 지구 표면의 지리학적 가정 선: 경도 | 동경 | ③한의학은 인체 내에서 기(氣)와 혈액이 순환하는 경로를 말한다: 경락 | ④견디다: 처리됨 |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⑤장기적인 말: 종종 터무니없는 말 | ⑥전통적인 권위 있는 저작물이나 종교적 교리를 선전하는 저작물: 경전 | 불교경전 | ⑦ 경영에 종사하는 업무 | 관리자 | ⑧여성의 생리현상: 월경 | #jīngdiūn ①전통적이고 권위 있는 작품을 말합니다. ②일반적으로 교리를 장려하는 다양한 종교의 근본 경전을 말합니다. 금강경은 불교에서 매우 중요한 고전 중 하나입니다. ③작품의 권위가 있는 자: 고전작가. 〖예〗 "붉은 저택의 꿈"은 중국 고전 문학에서 가장 유명한 고전 중 하나입니다. #jīngguò ①통과: 도중에 늪을 통과합니다. ② 과정: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야기해 보세요. 〖예〗장기간 육체적 운동을 한 후 체중이 감소하고 체격이 강화되었습니다. #jīngjì ①가족 또는 개인의 소득과 지출. ② 저렴함: 매우 경제적이고 비용 효율적입니다. ③국민경제의 특정 부분인 산업경제를 말한다. ④사회적 자료의 생산과 재생산 활동: 경제 시스템. 〖예〗그의 가족은 비교적 부유하다. #jīnglì ①직접 본 것, 겪은 것, 겪은 것: 전쟁을 경험한 사람들은 평화를 더 중요하게 여깁니다. ②직접 본 것, 행한 것, 겪은 것 : 인생의 경험. 〖예〗노인은 혁명에 참여하고 전쟁에 참가한 경험을 이야기했습니다. #jīngyàn ①실천을 통해 얻은 지식, 기술 등. ②개인적인 경험. 〖예〗장 선생님은 풍부한 교육 경험을 갖고 계시며 학교 교육의 중추입니다. ================== 이 캐릭터에 대한 추가 정보 =================== Jing
------------------------------------- ------------------------------------- ---------13개의 유교 문헌이 '징'의 지위를 획득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한나라에서는 『의』, 『시』, 『서』, 『예』, 『춘추』를 『오경』으로 삼고 정부에서 이를 중시하여 학문관으로 삼았다. . 당나라에는 학문 관료들을 위해 제정되어 학자들을 모집하는 데에도 사용되었던 『구경』이 있었습니다. 구경(九典)이라 불리는 것은 『의(伊)』, 『시』, 『서(書)』, 『주례(周禮)』, 『의례(禮儀)』, 『의례서(禮書)』, 『춘추(春秋)』이다. 당나라 원종(文宗) 재위 기간에 국자서(國子論)에서 석각을 배웠고, 새겨진 내용에는 '구경' 외에 '논어', '이랴', '효경'도 포함되어 있다. . 오대(五代) 촉왕 맹창(孟長)이 『효경』과 『이랴』를 빼고 『맹자』를 포함한 『십일경』을 조각하였다. 처음으로. 남송(南宋)의 위대한 학자 주희(朱熙)는 『예서』의 『대학』과 『중용』을 『논어』, 『맹자』와 병치하여 오늘날 알려진 것을 형성하였다. '사서'로 공식적으로 인정받았고 '맹자'가 '통하여'가 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13개 유교 경전은 그 고전적인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청나라 건륭제 때 돌에 『십삼경』의 구절을 새겼고, 완원도 『십삼경』을 새겼으며, 그때부터 『십삼경』의 이름과 존경받는 지위를 얻게 되었다. 유교 고전에서는 점점 더 대중화되었습니다. Zhouyi ★★★★ 이 책을 읽어보세요. "Yi"라고 불리는 고대 점술서는 유교의 중요한 고전 중 하나입니다. 전체 책은 "징"과 "전기"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경"은 8괘를 2개씩 겹쳐서 64개의 괘를 만듭니다. 각 헥사그램은 헥사그램 그림, 제목, 헥사그램 단어, 줄 단어의 네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헥사그램은 상대적으로 단순하며 일반적으로 제목의 의미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Yao Ci는 각 헥사그램 내용의 주요 부분입니다. "Yi"를 설명하는 최초의 작품은 "Yi Zhuan"으로, "Tu"(1부 및 2부), "Xiang"(1부 및 2부), "Xici"(1부 및 2부)의 7개 범주 10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고전 중국어", "Shuo Gua", "Xi Ci" "Xu Gua" 및 "Miscellaneous Gua"를 총칭하여 "십 날개"라고합니다. "彖"와 "Xiang"의 위대한 전기(설명 육각형)는 주로 정치, 윤리 및 자기 수양에 대한 유교적 관점을 홍보합니다. 『항』(요자에 대한 설명)의 전기는 요직론을 강조하고 있으며, 이는 왕위를 존중하기 위해 쓴 것이다. "Xici"와 "Wenyan"은 이전의 경전 주석 모음집입니다. 『서자』의 두 장은 『주역』의 총체적 서문으로, 『주역』의 의미와 기능을 주로 논하고 있는 『주역』 사상의 주요 대표작이다. 그것은 우주의 사물들 사이의 모순과 발전을 설명합니다. "Wenyan"은 "Yi Zhuan"에서 두 개의 육각형 "Qian"과 "Kun"을 설명하는 데 특별히 사용됩니다. "Shuo Gua"에는 초기 한나라 유교 학자들의 "Gua Xiang"과 "Gua De"이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Xu Gua"와 "Miscellaneous Gua"는 육각형의 의미를 해석하는 두 가지 학파입니다. ------------------------------------- ------------------ "상서"는 우리나라 최초의 역사서이자 유명한 역사 고전 중 하나입니다. 고대 세계에서. "Shangshu"는 또한 고대 역사를 의미합니다. 우(玉), 하(夏), 상(商), 주(周)나라를 포함하여 원시사회 말기의 당요(唐姫)에서 시작하여 춘추시대의 진무공(秦寧功)에 이른다. 대부분은 황제의 명령이고, 일부는 황제와 신하들의 말입니다. 일반적으로 평시에 '고'라고 하고, 전시에 '맹세'라고 하고, 왕이 신하에게 말할 때는 '명', 신하가 왕에게 말할 때는 '모'라고 한다.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상서』의 『십삼경』본은 매가 발표한 현대의 『상서』와 고대의 『상서』를 합친 판으로 총 58장, 즉 『유서』의 5장으로 되어 있다. , "Xia Shu"에는 4 장, "Shang Shu"에는 17 장, "Zhou Shu"에는 32 장이 있습니다. 『상서』는 우리나라 후기 원시사회와 하, 상, 주대 노예사회의 역사를 연구하는 데 귀중한 자료를 남겼다. 예를 들어, "Yao Dian"은 Yao, Shun, Yu의 "퇴위" 이야기를 기록하는데, 이는 원래 공동체 시스템에서 권력과 지위의 상속을 반영합니다. 『유공』은 우리나라 최초의 역사지리문서이다. 《판경》은 상나라의 수도 이전을 기록하고 있다. ------------------------------------- ----------------------------- 시집 《시집》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집입니다. 서주(西周) 초기부터 춘추중기까지 약 500년에 걸쳐 지은 시가 305편이다. 시경은 풍(160장), 야(105장), 송(40장)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음악에서 이름을 얻었습니다. 바람(wind)의 뜻은 음(tone)이다. 고대인들은 "Qin Feng", "Wei Feng", "Zheng Feng"이라고 불렀습니다. 지금처럼 우리는 Shaanxi Diao, Shanxi Diao, Henan Diao, "Ya"는 Zheng을 의미합니다. Zhou 왕조의 사람들은 Zhengsheng Yale이라고 불렀고 청나라 사람들은 Kunqiang Yabu라고 불렀으며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야와 샤오야는 연대순으로 구분할 수 있다. '노래'는 사찰에서 제사를 지낼 때 사용하는 노래이다. ------------------------------------- ------------- Zhou Li "Zhou Li"는 유교 고전 인 "Zhou Guan"또는 "Zhou Guan Jing"이라고도합니다. .
『주례』는 전국시대 주왕가의 제도와 여러 나라의 제도를 모아 유교의 정치적 이념과 가감점을 가미한 편집본이다. 『주례(周禮)』는 중국의 관직에 관한 최초의 가장 완전한 기록이자 고대세계의 관직에 대한 가장 완전한 기록이다. 책은 '천관중재', '계관사도', '춘관종보', '하관사', '가을관사공', '동관시공' 등 6개의 장이 있으며, 각 장은 상하로 나누어진다. 저용량, ** *12권. 이 6장 중 『동관시공』은 일찍 소실되었고, 한대에 『고공기』로 보완되었다. ------------------------------------- ----------------------------- 《에티켓》이라는 책에는 동시대의 다양한 예절과 의례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즉위식: 스무 살이 되면 성인으로 간주되어 왕관을 쓰고 옷을 입어야 하며, '학자'가 되기 위한 다양한 예절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시훈리: 결혼과 가정의 예절, 학문적 만남의 예절: 다른 사람과 소통하고, 만나고, 대하는 방법. 향 음주 의식: 향 '문학자'와 당원 간의 연회 및 모임 예절; 향 총격 의식: 봄과 가을에 사람들이 현에 모여 촬영합니다. 연 의식: 궁중이나 왕자들이 모여 축하하거나 기념합니다. 연회 예절의 일종, 다셰(Dashe): 제사를 지내기 전에 왕자들이 행하는 예절의 일종: 약혼은 왕실의 약혼식이나 국가 간 외교 예절, 왕이 행하는 예절의 일종. 고용된 관리를 위한 예절: 왕자와 왕이 황제를 만날 때의 예복: 상복, 애도 기간 등을 포함한 황제 이하의 장례식 예절. 선비의 장례: 선비의 부모를 잃었을 때의 죽음부터 장례까지의 예절: 선비의 장례의 두 번째 부분: 부모의 죽음 이후 제사 및 시신을 바치는 방법; 먹이주기 의식: 왕자들의 의식 조상에게 제사를 드리는 학자들의 규칙과 예절 샤오라오 음식 공양 의식: 가족 사원에서 조상들에게 제사를 바치는 목사들의 예절 유시(Yousi)의 두 번째 부분: 샤오라오 음식 - 봉헌식은 희생 이후의 몇 가지 조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 예의서 《예의서》는 예법에 관한 중요한 책이다. 인의(仁信)에 관한 중요한 교과서의 제1장은 “예(禮)가 없으면 도(道), 인(仁), 의(仁)는 이룰 수 없고, 가르침은 올바르고 예의는 있어도 예(禮)는 지을 수 없다”는 분명한 말로 시작한다. 임금과 신하, 아버지와 아들, 형제는 예의 없이는 해결될 수 없다. 법을 실천하는 것은 남을 무례하게 여겨서는 안 되며, 절에서 기도하고 귀신에게 제사를 드리는 것은 무례하게 행해서는 안 된다." 『예서』는 총 20권 49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진(秦)시대 사회사자료 . 총 49개 장 중 17개 장에 관한 내용이 혼례와 장례제도, 가족제도, 사회관습 등을 연구하는데 있어 역사적 가치가 크다. 『내법』에 기록된 가문의 규율과 노인 공경 제도, 『대전』에 나타난 조상 공경과 대종파와 소종파의 차이, 성실, 성실, 수양, 질서에 대한 사상 《대학》 등의 가족, 나라 통치, 세계의 평화 등. 고대 중국의 가족 구조, 정치 구조, 사회 구조를 연구하고 오랜 세월의 이유를 탐구하는 데 큰 참고 가치가 있습니다. - 2000년 봉건사회의 장기 지속. ------------------------------------- ------------------ Zuo Zhuan "Zuo Zhuan"은 "춘추 시대의 Zuo Shi Zhuan"이라고도 불립니다. " 또는 "Zuo Shi Chun Qiu", 30권. 『좌전』의 문체는 연대기이며, 대부분의 내용은 역사적 사건에 대한 주석으로 『춘추』 경전에 나오는 중요한 역사적 사건의 과정을 기술하고 있다. 여음 원년(기원전 722년)에 시작하여 육도공 4년(기원전 464년)에 끝났는데, 이는 춘추연대기보다 17년이나 더 길다. 『좌전』은 『춘추』의 내용을 보완하고 풍부하게 하였으며, 여국의 역사적 사실을 기록할 뿐만 아니라, 주요 정치 사건을 기록할 뿐만 아니라, 『소소한 사건』도 광범위하게 기록하고 있다. 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춘추"를 변화시킨다 또한 많은 고대 역사적 사실을 인용했습니다. 이는 "Zuo Zhuan"의 역사적 가치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그러므로 《좌전》은 춘추시대 역사를 연구하는데 귀중한 참고서이다. ------------------------------------- ---------------------------------- 공양전 "공양전"은 "봄과 가을 공양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 "공양전", "공양전". 유교 고전 중 하나인 "봄과 가을". 육음 원년부터 시작하여 육애공 14년에 끝나며, 이는 "봄과 가을"의 시작과 끝과 같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저자는 전국시대 제나라 사람 공양고(孔陽高)라는 이름의 자하(紫夏)의 제자였다고 한다. 처음에는 입소문으로만 전해졌다. 서한(西汉) 징제(景帝) 때 그의 증손자 공양수(孔陽守)와 호무성(胡筆)에게 전해졌다. 대나무와 비단에 '춘추 공양전'을 함께 썼다. 『공양전』에는 동한의 허수(河秀)가 지은 『춘추공양주해』, 당나라 서연이 지은 『공양전서』, 청나라 진리(陳利)가 지은 『공양이서』가 포함된다. 『공양전』의 주된 정신은 질서를 혼란에 이르게 하고, 정의를 위해 친족을 파멸시키며, 반역한 관료와 반역자들을 무자비하게 진압하는 유교적 측면을 선전하는 것이며, 독재 권력의 중앙 집중화와 '대통일'을 강화하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Gongyang Zhuan"은 특히 Jinwen Jing 학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Jinwen Jingxue의 중요한 고전으로 모든 연령대의 Jinwen Jing 학자들이 정치를 논의하는 도구로 사용했습니다. 전국시대와 진한시대의 유교사상을 연구하는데도 중요한 자료이다. ------------------------------------- ------------------ Gu Liang의 전기 "Gu Liang의 전기"는 "The Biography"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춘추시대 고량', '고량전', 유교경전 중 하나인 '춘추'. 여음 원년에 시작하여 육애공 14년에 끝났다. 장르는 '공양전설'과 비슷하다. 전설에 따르면, 그 저자는 전국 시대 노(魯) 출신의 고량기(Guliang Chi) 자하(Zixia)의 제자였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구두로 가르쳤으나 서한시대까지는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진나라 범녕이 『춘추고량전본』을 썼고, 당나라 양석순이 『춘추고량전』과 『고량부기』를 썼다. 청나라 종문호가 쓴 『고량전』은 청나라 학자들의 『고량전』에 대한 더 나은 주석이다. 『고량전』은 유교의 또 다른 측면을 고양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즉 예절, 의로움, 교육, 가부장적 우애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이는 장기적으로 지배 집단의 내부 갈등을 완화하고 봉건 통치를 안정시키는 데 이바지하므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배계급 출신. 진·한시대와 서한시대의 유교사상을 연구하는데 중요한 자료이다. ------------------------------------- ------------------ 논어 『논어』는 공자(孔子)와 그의 논어를 인용한 책이다. 제자이며 유교의 중요한 고전 중 하나입니다. 집합사업은 공자의 제자들과 그의 제자들에 의해 완성되었습니다. 『논어』라는 이름의 유래는 반고의 『한서·이문지』에 이렇게 나와 있다. “논어는 사람과 제자가 서로 이야기하고 스승의 말씀을 들었을 때 공자가 제자들에게 대답한 결과이다. 당시 제자들은 각자 자신의 기록을 갖고 있었는데, 스승님이 돌아가신 후 제자들이 그것을 토론하고 편찬했기 때문에 이 글은 일반적으로 신빙성이 있습니다. 원본 기록은 다양한 출처에서 나왔으며 전국시대 초기에 주로 Zeng Shenmen에 의해 최종적으로 편집되었습니다. 논어는 현재 20개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로 윤리와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논어』는 『논어』, 『제논어』, 『고대 공자 논어』 등 한나라에 여러 이본이 유포되었으며, 후에 정현(鄭玄)에 의해 통일되었다. 기존의 주석에는 위합연의 주석, 송흥병서의 논어주해, 송주희의 논어주해, 유보난의 청나라 정의논어 등이 있다. 현재의 주석에는 양보준의 번역서와 논어주해가 있다. ------------------------------------- -------------------------- 맹자 맹가의 언행을 기록한 작품으로, 유교의 중요한 고전 중 하나이다. "역사적 기록. 맹가는 자신의 말에 동의하지 않아 만장의 제자들에게로 돌아가서 『시』와 『서』의 서문을 써서 종니의 뜻을 설명하고 『맹자』의 7장을 썼다. "맹자(孟子)"의 일곱 장(章)은 맹자가 썼다고 한다. 자오치(趙秦)의 "맹자비(孟子碑)"에는 "이 책은 맹자가 썼으므로 일반적으로 맹자(孟子)라 부른다"고 적혀 있다. 말했다: "그래서 그는 컬렉션을 논의하기 위해 물러서서 그것을 그의 남동생 Chou Gongsun Chou와 Wan Zhang의 제자들에게주었습니다. 어려운 질문에 답할 때 그는 또한 자신의 지시 사항을 작성하고 7 장을 썼습니다. "이것도 맹자 자신이 쓴 것입니다. 청나라의 안약어(臨皇玉)도 맹자가 직접 지은 《논어》에서 맹자의 생애사를 썼다. 양(梁), 양(梁)왕, 제(魏)선왕(皇官), 조무공(周木孝), 등문공(文孫), 노평공(魯平等) 등이 모두 사후 칭호를 받았다고 기록되어 있다. 제자 Yue Zhengzi, Gongduzi 및 Wuluzi는 모두 "Zi"라고 불리며 이는 확실히 맹자의 작품이 아닙니다. 컴파일러는 맹자의 제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책은 전국시대 중기에 쓰여졌습니다. ------------------------------------- ------------- 효경 《효경》은 고대 중국 유교 윤리 저작물이다. 어떤 사람들은 공자가 직접 만들었다고도 하지만, 남송에서는 후세의 집착 때문이라고 의심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청나라 지윤은 《사곡전서총목록》에서 이 책이 공자의 《칠십세 제자들의 유언》이며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쓰여졌다고 지적했다. 서한(西汉)부터 위(魏), 진(晉), 남(南), 북(北)조에 이르기까지 주석가는 수백 명에 이른다. 현재 인기 있는 버전은 당나라 현종 황제가 이용기의 주석을, 송나라의 싱병서가 쓴 주석이다. 전체 책은 18개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책은 효(孝)에 초점을 맞춰 유교의 윤리사상을 비교적 집중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효'는 하늘이 정한 규범임을 단언하며, '남편에 대한 효는 하늘의 경이요, 땅의 의이며, 사람의 행위'임을 밝히고 있다. "효보다 더 인간적인 행위는 없다." "왕은 효로 나라를 다스릴 수 있고, 신민은 효로 가족을 다스리고 지위와 봉급을 유지할 수 있다." 『효경』은 중국 윤리사상에서 최초로 부모에 대한 효와 황제에 대한 충성을 연결한 것으로, '충성'이 '효'의 발전과 확장이라고 믿고 '효'의 사회적 역할을 한다. 효'는 절대적이고 신비롭다. '효와 형제애가 가장 중요하다'고 믿는다. '신에게 다가갈 수 있고, 세상을 밝히고,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 ------------- 에리야 『에리야』는 우리나라에서 단어의 의미를 설명한 최초의 단행본이자, 편찬된 최초의 A사전이다. 단어 의미 체계와 사물 분류에 따라.
"Erya"는 Yayan과 가깝고 일관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Yazheng 단어의 고대 단어와 방언 단어를 해석하여 표준에 가깝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Erya"에는 2,091개의 항목으로 나누어진 4,300개 이상의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항목은 "Shiji", "Shiyan", "Shixun", "Shiqin", "Shigong", "Shiqi", "Shile (yuè)", "Shitian", "Shiqin" "Shidi", "로 범주별로 구분됩니다. Shiqiu", "Shishan", "Shishui", "Shicao", "Shimu", "Shiworm", "Shiyu", "Shibird", "Shibeast", "Chù"를 포함한 19개의 기사. 이 19개 기사 중 처음 3개 기사와 마지막 16개 기사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으며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처음 세 기사, 즉 "설명", "설명" 및 "설명"은 후기 중국어 사전과 유사하게 일반적인 단어를 설명합니다. 『에리아』의 마지막 16장은 후대 백과사전의 명사사전과 유사하게 각 장에 있는 다양한 사물의 명칭을 범주별로 설명하고 있다. 그 중 '시친', '시공', '시기', '실라' 등 4개가 친척의 이름과 궁중 기구의 이름을 설명하고 있다. ----------------------------------------------"대학교"" 『대학』은 본래 증자(曾子)가 지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진(秦)나라와 한(汉)나라의 유교 저작이다. 고대 중국의 이론. 북송의 성호와 성의가 이를 존중하려고 노력한 후, 남송의 주희도 '대학장'을 썼는데, 이는 결국 중용과 함께 '사서'라 불렸다. ", "공자의 논어", "맹자". 송원대 이후 『대학』은 학교의 공식 교과서이자 과거 시험의 필수 독서서가 되었으며, 이는 고대 교육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대학』은 '3강'과 '8개 항목'을 제시하여 수양이 사람을 다스리는 전제이고, 수양의 목적은 나라와 세계를 다스리는 것임을 강조하며 그 일관성을 설명했다. 나라와 세계를 다스리는 것과 개인의 도덕적 수양 사이. "중용의 교리" "중용의 교리"는 원래 "소대 예의서"의 기사였습니다. "중용의 교리"라는 오래된 이론은 Zisi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실제로 이 책은 진(秦)·한(汪)시대 유교의 저작이기도 하며, 고대 중국의 교육이론을 다룬 중요한 논문이기도 하다. 북송 왕조의 성호(Cheng Hao)와 성이(Cheng Yi)는 "중용의 교리"를 강력하게 존경했습니다. 남송(南宋) 주희(朱熙)도 『중용본』을 저술하여 『대학』, 『논어』, 『맹자』와 함께 『중용』이라 불렀다. 사서". 송원대 이후 『중용』은 학교의 공식 교과서이자 과거 시험의 필수 독서서가 되었으며, 이는 고대 교육에 큰 영향을 미쳤다. 『중용』은 『중용』을 설파하고 인간의 성품 함양을 제언하는 유교 교육이론 저서이다. 중용은 중용을 잠시도 떠날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지만, 중용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타고난 본성을 존중하고 후천적인 배움을 통해 배워야 한다고 강조한다. , 그리고 도를 닦는 것을 가르침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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