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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을 인쇄한 대가의 일생.
나는 정토를 연구한 지 오래다. 나홍산의 자복사가 정토도장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고 해서 26 세 (광서 12 년 서병) 에 선생님의 일을 그만두었다. 바로 그 해 10 월, 그는 염불에 입교했는데, 이것은 조상의 유산으로 순공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다. 이듬해 정월, 나는 임시로 휴가를 내고 5 대에 갔다가, 끝나면 경성으로 돌아갔다. 객당 향등 대초원 등의 직위를 역임하다. 지난 3 년 동안 나는 불교에 대해 생각하고 대승 경전을 연구해 왔다. 그래서 나는 경전에 깊이 들어가 불심을 장악하고 수행 방법이 정확하고 감독들은 고민이 없었다. 30 년 (경인 16 년) 베이징 용천사에 가서 당주를 맡다. 서른한 (십칠년 신묘) 은 원광사에 살고 있다. 악이년 (19 년), 푸타산 법우사는 스님을 알고 수도에 감추고, 요리 기술을 검토하고, 궁핍한 가정을 구조하도록 초청했다. 많은 사람들이 선생님을 따라 진지하고 진보한다. 네가 늙었을 때, 너의 선생님이 매우 훌륭하다는 것을 보면, 너는 남방으로 돌아갈 것이다. 바로 네가 함께 있어 안단사 장경루에 가는 것이다. 절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선생님의 영감 수행에 감탄하지만, 선생님은 결코 자족하지 않다. 딩은 23 년 동안 스님들이 여러 차례 강의를 고집했지만, 토미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돈을 발부했기 때문에 사표를 받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졸업 후 보석관 옆에서 2 기 6 년 문을 닫고 학업을 두 배로 늘렸다. 출관 후 스님과 견다 등에서. , 연꽃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으며, 한가한 법사와 함께 살고 있다. 며칠 후, 나는 여전히 이 비를 환영한다. 사십사년 (30 주년), 온주 두타사 () 를 위해 당신을 초청하여, 베이징에 들어가 나의 모든 것을 도와주었습니다. 남회전을 마친 후에도 나는 여전히 루피파우군에 살고 있다. 출가 30 여 년 동안, 그는 줄곧 낮은 기조를 유지해 왔고, 사람들과 사귀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고, 사람들에게 그의 이름을 알리고 싶지 않았다. 밤잠을 자지 않고 삼매를 기도하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궁전 드럼 벨, 외부 냄새, 독일 깃발 은 숨길 수 없습니다. 민국시대에 50 세에 선생님이 된 그는 고학년에 속인이다. 그는 선생님의 문장 몇 편을 가지고 상해 불교 잡지에 발표했는데, 그의 서명은 늘 굴욕을 당한다. 사람들은 그들이 누구를 위한 것인지 모르지만, 흔히 볼 수 있는 단어는 독자의 선근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6 년 (57 세) 체포된 서위는 속인으로 선생님과 친구로부터 책 세 권을 받아 출판했다. 제목은' 윤광대사의 편지' 였다. 7 년 (58 세), 나는 20 여 권의 선생님의 수필을 찾았고, 북경에서 인쇄한 제목은' 대사의 지폐' 이다. 8 년 (59 세), 선생님의 수필을 다시 한 번 찾아 인쇄하여 계속한 후 하나가 되었다. 1990- 1992 년 수확, 비즈니스 인서관 주연, 양주 장경원 목각. 1 1 년 ~ 15 년 동안 반복적으로 확대되어 중화서국이' 인쇄대사지폐 확대' 라는 제목으로 출판했다. 문부가 도기를 메고, 선생님의 지폐가 유통되고, 선생님의 국제화가 바다에 잠겨 있다. 예를 들어 정토론, 종교불가혼론, 대흥선사와의 화목론 등이 있다. , 모두 큰 도리를 말하고, 글자는 교파에 속하며, 부처의 목적을 표현하고, 마음은 계약 하에 태어났다. 둘 사이에는 선택하기가 매우 어렵다, 이것은 사실 이전 세대에는 없었던 것이다. 쑤 의 \ "후기 구름 \" Dafa 초자연적, 오늘날 매우 중요하며, 여전히 긍정적 인 학자 를 알고, 교사로 긍정적 인 견해, 불법의 지혜를 이어가고 있다, 그래서 여기 있다. 구름, 선생님의 문장, 출처가 없는 단어도 있다. 매우 깊이 폭로한 것은 종법의 병약이다. 법을 알고 법을 어기고 기진맥진하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초 서거사는 책을 들고 어머니를 모시고 푸타에게 몸을 굽히고 성심성의껏 참배하며 수용을 구걸하며 자리로 돌아갔다. 선생님은 여전히 고집스럽게 금지하셨는데, 허모자가 닝보관종묘에 가서 적공에게 도피할 것을 가리켰다. 중화인민공화국의 8 년째 되는 해에 주맹은 형의 부탁을 받아 할머니와 함께 산을 오르고, 네 번의 간청을 한 후에야 그를 제자로 받아들였다. 선생님은 기회를 관찰했지만 추리하기 어려워 모든 법명을 주었다. 이것은 선생님의 고백의 시작이고, 종이돈도 그것의 유래이다. 선생님의 문필은 불학이 심오할 뿐만 아니라, 성실하고 성실하며, 수양성, 오덕팔덕 등이다. 유교 학세의 길은 순업 삼복을 뒷받침하지 않으면 그 의미와 야아를 발휘할 수 있기 때문에 낙양 종이는 비싸고, 사람들은 그것을 읽으려고 한다. 사덕을 추앙하는 좋은 남녀가 갈수록 많아지면서 문벽에 등재되기를 갈망하고 있다. 또는 배를 타고 산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으라고 요청합니다. 또는 홍이 기러기에 와서 법명을 구걸하다. 20 여 년 동안 선생님 자리로 옮긴 사람은 이미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즉, 교리를 따르고, 채식주의를 먹고, 순업을 경작하고, 서구 학자와 딸을 낳는 것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그러나 선생님의 말씀은 중생, 이익 세계를 포착하는 데 쓰인다. 불가사의한 사람이 있다.
선생님의 귀에는 면명을 들어 선비를 일깨우고, 여러 가지 경전을 기초로 마음에서 우러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인과를 떠나지 않고 빈말을 전혀 언급하지 않는다. 항복해야 할 것은, 선수가 퀘벡이나 훈계하는 것, 즉 달관귀인, 아무런 핑계도 없다. 받아들여야 할 것은, 젊은 사람은 결코 거절한 적이 없고, 농민과 하녀에게도 매우 너그럽다. 마음의 평화, 세 가지 이점, 부적절한 느낌, 이성만이 기초이다. 그러나 시즌 3 에 이르러 세풍이 나날이 내려와 업장을 키우기에 충분하지 않아 인심을 바로잡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사람은 가난의 뿌리가 깊어서, 부처를 믿지 않는 한 생사를 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귀천 현덕우, 남녀노소, 누가 이익을 구하든, 모든 악의 사실, 모든 선함의 추구, 인연, 환생에 영감을 받아 깨달음을 얻고 인생의 기초를 쌓아야 한다. 진리를 생사로, 보리를 마음으로, 신념불, 서방의 생존의 순탄한 길을 가르쳐야만 비범한 성성의 지름길을 세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비록 그는 종교를 잘 알고 있지만, 그는 여태껏 신비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다. 그것은 모든 사람에게 알리고 할 것이며, 그것을 듣는 모든 사람은 그 순간에 이득을 볼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연지 스님이 노인을 녹이는 말의 논점이다. 이 오래되고 존경할 만한 곳이 바로 이 귀에 있다. 선생님은 평범하고 말과 행동이 일치하기 때문에, 진정한 수행자들은 모두 서로 친하다. 이렇게 되면 세관을 두드리며 질문을 하는 사람은 계산하기가 어렵다. 그리고 선생님은 법을 중시하고, 존도하며, 유명하고 유리하며, 품에 안기지 않는다. 민국 11 년 (62 세), 정해현 도재동 상견은 은으로, 서한 허 대통령을 오제사로 삼았다. 푸타향화를 선물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나는 부러워하지만 선생님은 무지하다. 두드리는 사람은 빈 성, 자기 비도덕적, 치욕, 영광이 어디서 오는지 등으로 대답해야 한다. 오늘날 경쟁은 여전히 과장되어 있고, 유학을 떠나 선생님이 되는 것은 정말 큰 국면을 만회하고 주류의 주류가 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도가 저속하면 많은 이익을 얻는다.
선생님은 검소하고 이기적이며 남을 잘 대하는 것이다. 남녀가 다르다고 믿고 향화 숭배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복천이 고전의 유포를 위해 굶주림과 빈곤을 완화하기 위해 대대로 널리 재배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경중을 따져보려면 가장 먼저 걱정해야 할 것은 잣대다. 예를 들어 장안이 민국 15 년 (66 세) 어떤 사람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말을 들으면, 도움을 받기 위해 기부금을 성사시키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24 년 (75 세), 산시 가뭄, 왕유농은 거사에게 통장을 꺼내라고 편지를 써서 그를 돕기 위해 천 원을 빨리 송금하게 했다. 송금 후 헨더슨은 장부를 점검하고 예금을 타협하여 겨우 100 위안밖에 되지 않았다. 국보 신전의 모든 수요는 유지 보수에 달려 있으니 나는 개의치 않는다. 25 년 (76 세), 상해 호국 구제법회의 요구에 따라 수원재해가 심각하다는 소식을 듣고 즉시 사회에 공포하였다. 당시 1000 여 명이 피난을 가서 2900 여 원을 기부한 뒤 원래 인쇄한 책에서 1000 원을 걸었다. 소련으로 돌아오니 사람들이 역에서 만나 선생님께 영암에 가서 둘러보라고 청했다. 나는 여전히 서둘러 국가에 봉사하고, 돈을 받고 송금하고, 인민을 데리고 등산을 간다. 선생님의 대중재해 구제에 대한 지도, 배고픔, 물에 빠진 마음 깊은 곳까지 모두 똑같다. 위 () 왕유농 () 등 거사는 난징 삼차하 () 에서 법운사 () 설립을 발기하고 교사를 초청하여 사규를 제정하였다. 인심 백거석에 이어 그는 또 폰, 왕일정, 야오, 관문을 초청했다? 이를 위해 황 등 거사가 그동안 불교애유치원을 설립한 것은 모두 교사의 도덕적 기대와 교화 민중의 신앙에 의지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그리고 선생님의 이익은 대부분 어린이집 불쌍한 아이를 도와 용서를 빌기 위한 것이다. 그중에 경비는 선생님이 권하신 것도 있고, 자기가 기부한 것도 있는데, 모두 매우 크다. 즉, 상해불회는 아동우호병원을 운영하고 선생님도 칭찬을 열심히 한다는 것이다. 그것의 응용에 관해서는 인쇄에서' 안사전서' 로 보낸 지 20 년이 넘었고 홍화사가 설립되었다. 인쇄한 책은 4, 5 백만 권 미만이고, 불상은 백만 프레임 이상이다. 선생님의 언행을 보면, 단지 부처로 도를 대신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을 구하고, 인재를 내고, 국리민을 이롭게 하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이기적인데, 밥을 먹는 것은 단지 허기를 채우기 위해서일 뿐, 입에 맞는 것을 구하지 않는다. 옷은 추위를 막고 미인은 미워한다. 만약 네가 귀중한 의식주를 제공한다면, 너는 얻지 못할 것이다. 즉, 너는 다른 사람에게 방향을 돌릴 것이다. 만약 일반 상품이 필요하다면, 일반 대중이 즐길 수 있도록 창고에 맡겨야지, 절대 자용할 수 없다. 비록 이것은 가는 선이지만, 마지막 불에게도 충분하다.
놀랍게도, 선생님은 줄곧 이런 방법을 유지하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지막 유럽전 기간 동안 정부는 독일 화교를 푸토로 이전할 생각이 있었다는 것이다. 나는 대중의 청결을 방해할까 봐 속인 진석주에 편지를 써서 사람을 찾아 달라고 부탁하자 그는 잠을 잤다. 민국은 11 년 (62 세) 에 장쑤 의무교육총장으로 취임하고, 성정부로부터 특별히 사찰을 빌려 학교 건물로 삼았다. 정해 총독 도재동이 선생님께 그를 구해 달라고 간청했다. 선생님은 즉시 왕유농과 위 두 거사에게 편지를 보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묘련을 도망갔다. 그래서 그는 당국에 의해 명확하게 보호되었다. 16 년 (67 세), 정국이 변화하기 시작했고, 사찰 재산이 보장되지 않고, 몇 차례 재난을 겪었고, 푸타수가 먼저 돌진했다. 선생님은 목숨을 바쳐 쟁취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 한 국군의 내정, 절당 발전학문에 대한 몇 차례의 논의가 전국 공황을 일으켜 어찌할 바를 몰랐다. 다행히 선생님과 노인들은 모두 심심하여, 모든 열심호법 속인을 소집하여 함께 토론할 수밖에 없었다. 먼저 모 군을 준설한 후 대표를 파견하여 청원을 했지만 논의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모 군의 체포는 퇴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승려를 추방하고 재물을 압류하는 조례를 반포하고, 박탈을 실시하여 종교를 파괴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다행히 조례가 발표될 때 한 명을 제출했고, 조자룡 대신은 인감을 받았고, 선생님은 전문적으로 편지를 보내 무형중에 취소하려고 했다. 교인과 평인의 중재를 거쳐 조례가 개정되어 승려들이 평화롭게 지낼 수 있게 되었다. 22 ~ 3 년 (73-44 세), 푸양고사 자복사, 당대의 위치경덕이 지은 전사는 학당이 차지하고 있다. 산서오대의 벽산사는 넓은 면적이 초가지붕으로 덮여 액운을 당했다. 둘 다 소송, 권력 편향, 2 묘가 폐지되었다. 각 선생님은 편지 한 통을 받고 갑자기 오디오와 비디오로 방향을 바꾸었다. 그래서 광제는 진정한 10 자, 영원히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기초를 세웠다. 천부도 보존되어 점차 부흥하고 있다. 24 년 (75 세) 전국교육회의에서 한 교육국장이 민족묘를 교육경비로, 민족묘를 학교로 바꾸자고 제안했다. 내무부, 대학에 제출하여 제출하기로 결의하다. 신문이 그것을 발표하자 그룹 전체가 충격을 받았다. 당시 불교협회 주석인 원영 대사와 상무이사 밍따오 관황로 등 거사가 전국 각지에 가서 관문을 두드렸다. 선생님들은 건강과 교육으로 서로 격려하고 방향을 제시했다. 상해로 돌아가 회의를 하고, 공대표를 소집하고, 수도에서 청원하다. 선생님의 계발을 풀기 어렵다. 22 년부터 25 년 (76 세) 까지 4 년 동안 강서성의 사찰재산은 세 차례의 큰 폭풍을 거쳐 거의 전멸했다. 앤더슨은 여러 해 동안 호소해 왔지만, 그는 이미 지쳐서 목이 잠겼다. 중국 불교협회도 여러 번 시도했다. 결국 선생님의 선행과 이불은 보호법들을 감동시켜 힘을 모아 구조하고, 모두 기뻐하고, 핑안 무사했다. 이것은 가장 큰 것입니다. 다른 판들, 한 글자 혹은 몇 글자, 재해를 없애고 재난을 해결하는 것은 어디에나 있어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사덕은 용천의 감정을 느끼기에 충분하고, 다른 사람에게 감사하여 오찬이 이 지경에 이르게 한다.
선생님은 동정심도 없고, 문화도 없고, 감금도 없고, 다른 사람과도 다르다. 19 12 년, 정해군 현 타오의 요청에 따라 옥중에서 강사를 찾아 강의하고 토지덕 대사에게 신청했습니다. 사단장이 안세전의 책 등을 선포하다. 인과응보, 정토법의 정수에 대해 범인도 영향을 받았다. 상해의 왕일정, 심 삼촌 등 속인들도 장쑤 교도소 감화협회를 설립하여 교사를 명예회장으로 초빙하였다. 강사 덩, 제택주 (선생님의 속칭), 조요루 등 속인은 모두 선생님의 제자이다. 연설의 취지는 교사가 중생을 사랑하고, 세 가지가 다르지 않고, 인과를 중시하고, 정토, 옥관옥우를 주장하며, 이로 인해 잘못을 고치고 대법, 채식불교도로 돌아간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이다. 19 년 (70 세) 2 월 심태평의 가르침을 받아 소련에 가서 보국으로 가서 짐을 싸서 악취가 나는 이가 한 무더기 들고 왔다. 이런 달콤한 번식은 면회창이 닫혀 있는 방과 몇 개의 창밖을 위해 여름과 가을 사이에 흔히 볼 수 있는 악취가 나는 이가 교류이다. 어떤 제자들은 나이가 들어서 선생님께 폐를 끼치고 싶지 않고, 반복해서 그들을 위해 청소를 해 달라고 요청했는데, 선생님들은 모두 승낙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구름, 이것은 단지 자신의 비도덕적인 탓일 뿐이다. 고승은 진드기의 괴롭힘을 견디지 못하고 그에게 말했다: 짐승, 네가 일하러 오면 이사를 해야 한다. 이가 같은 속도로 사라졌다. 오늘 연습을 잘 못해서 이런 느낌이 없어요. 내가 뭐라 할 수 있니? 태연하게 대하지만, 결국에는 개의치 마라. 스물두 살 (일흔세) 이 되자, 냄새 나는 이가 갑자기 사라지고 선생님도 다른 사람과 말을 하지 않았다. 단오절에 다다랐을 때 헨더슨은 선생님께 물어보고 클라우드에 대답하면 없어졌다. 삼은 선생님이 늙었다고 생각하고 기절하여 계속 들어가서 검사하겠다고 고집했다. 정말 깨끗하고 흔적도 없어서 그는 선생님을 위해 거의 독신으로 이사했다. 수업이 끝난 후, 선생님은 왕왕 큰 비통을 들고 밥물을 퍼부어 의사들에게 기효를 불어넣는다. 어느 날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장경루에서 수많은 흰개미가 발견되었다. 선생님은 산에서 그들에 대해 듣고 그들에게 큰 연민의 물을 쏟으셨다. 흰개미가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27 년의 여름이다. 선생님의 마법은 신선의 대답이어야 하는데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출가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너와 친해지기를 갈망한다. 나는 법적 이익에 깊이 빠져 있다. 집안에 셀 수 없이 많은 사람이 있다. 그의 승니들은 디로법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우일 뿐만 아니라, 그들을 오랫동안 돌보아 왔으며, 지금까지도 연우로 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예전에는 옥중이 있었는데, 지금은 청승이 있고, 정말 둘이에요. 이 학자들 중 고인 학자는 원광, 강택, 휘, 밍따오 등이다. 현재 묘련, 경신 이승, 연음, 명계 2 사단, 묘진, 미명, 더슨, 영암, 국보사 2 사단이 있습니다. 이것은 오랫동안 친해 지고, 반복적으로 지지를 가르치고, 다른 사람에게 감사하고, 자신의 이발을 넘어선 선생님들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연을 따라 이익을 구하고, 순환에서 구하고, 스승의 지폐를 읽고, 순환서를 읽지만, 침법자는 이길 수 없다. 하지만 선생님은 제자를 받지 않으셨지만, 중국과 외국의 진정한 불교도들은 대부분 그들이 선생님이 되는 것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도 단 한 번 사주가 되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프랑스에서 객거했다. 20 여 년 동안 그는 줄곧 섬세한 일을 해 왔으며, 그곳에 거의 가지 않는다. 민국 7 년' 안석전서' 가 출판된 이후, 나는 상해로 출장을 가서 줄곧 살 곳이 없어서 고생했다. 민국 11 년, 태평사가 재건되었을 때, 특별히 선생님을 위해 무진실을 지었다. 이때부터 탁희는 상해에서 무사했다. 남경의 위 (), Xi 안 () 의 왕유농 (), 미양 () 의 왕회창 (), 강서 () 의 허지정 (), 가흥 () 의 범 (), 상하이의 폰 (), 석생지 (), 왕의정 (), 문란정 거사, 개인적 문제, 사회 자선으로 인해 어떤 제안도 평화로워야 하므로 선생님께 혜택을 주시기 바랍니다. 각 당사자에게 편지를 보내는 것은 더욱 어렵다. 란약평화, 명성이 멀리 퍼지는 것은 선생님께서도 명백히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민국 17 년 (68 세), 선생님은 교통에 싫증이 나서 편지가 너무 많고 인원이 너무 많아서 은퇴할 곳을 급히 찾으셨다. 참, 참, 참, 참? 조는 외삼촌이고, 대중가상인이다. 그래서 삼거사는 쑤저우 국보사를 지지로 제공했다. 즉, 두 사람, 홍삼 밍따오, 가서 인수했습니다. 정말 수천 원을 써서 수리해야 합니다. 그래서 18 년 동안, 나는 상해의 큰 산을 떠나, 인쇄서를 교정하고, 은거 생활을 끝내려고 애썼다. 한동안 광둥 제자 황효위를 포함한 몇 사람이 정교한 집을 짓고 나의 선생님을 항구로 환영하기로 결정했지만, 나의 선생님은 가기로 동의했다. 진다는 저장 일대의 불교지로 신도들이 많아 여러 차례 입주했다. 결국 그는 19 년 (70 세) 2 월에 소련에 갔다가 시골에 가서 문을 닫았다. 첫 번째는 목독영암인데, 진다가 선생님께 가르침을 청하여, 10 자 전공순업도장을 설립하였다. 모든 장정과 장정은 모두 선생님의 지향에 달려 있다. 지난 3 ~ 4 년 동안 오래된 교회는 너무 좁아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없었고, 우리는 모두 홀을 재건하고 인테리어를 할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이수 () 는 영암 () 에 가깝고 내외 () 가 편리하니, 많은 혜리 () 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지도 () 를 지원해 주시면, 날은 반드시 진흥할 것입니다. 영암이 정토종으로 승진한 것은 지금까지 중국의 두 번째 회의장으로 승진한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나는 관중에서 책을 읽고 불학 수업 후 여가 시간을 마치고 푸터, 양청, 아미, 구화의 편찬을 정리하고 제자에게 답장을 보내 질문을 했다. 오늘의' 사산기' 는 아주 일찍 출판되었고, 각종 문장 모두 회답을 받았고, 여전히 계속 출판하고 있는데, 모두 선생님이 소련에 도착한 후에 준 것이다. 그들은 모든 피조물에게 영원히 순종적이고 지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6 년 겨울 (77 세), 시국이 핍박하기 때문에, 소련은 막을 수 없을 정도로 모진이 석영암을 옮길 때까지 기다려야 했다. 나는 단지 3 년 동안 태평했는데, 보살이 깨달은 절이 우리 선생님에게 적막한 곳을 보여 줄 줄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선생님의 침묵도 시간을 예고하고 있다. 29 년 봄, 책에 구름이 있었는데, 지금은 80 세가 위태롭다. 마찬가지로 구름인데, 죽어가는 사람이 어떻게 이 규칙을 떠날 수 있단 말인가? 10 월 27 일 겨울, 작은 병을 따라잡았다. 28 일 오후 1 시가 되면 산의 모든 대신과 거사는 모두 회담을 거행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영암방장은 오래 버티지 못할 것이고, 바로 그의 인생이 훌륭하고 진실하다는 것을 모두에게 알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두들 제임스가 11 월 초 9 일에 승진하기에는 이미 늦었다고 입을 모은다. 4 학년 재선은 이미 늦었다. 첫날을 선택한 후 고개를 끄덕이면 됩니다. 이 절의 진화 과정을 대중에게 보여주는 데 두 시간 이상이 걸렸다. 정신은 나날이 쇠약해지고 있지만, 여전히 진상을 기다리고 있으며, 모든 것이 평소와 같이 병이 없다. 셋째 날 밤, 나는 여전히 죽 그릇에 들어갔다. 먹은 후, 말은 정말 구름 같고, 정토도 이상할 것이 없지만, 너는 반드시 진심을 다해야 한다. 모든 것은 부처가 이끌고 산업을 이끌고 살아야 한다. 이후 정신이 점차 쇠약해지면서 체온이 떨어졌다. 넷째 날 새벽 1 시 30 분에 나는 침대에서 구름 위에 앉아 부처님을 보고 서쪽에 살기로 했다. 즉 큰 소리로 부처를 읽기로 했다. 2 시 15 분, 손을 씻고 일어나 아미타불에 끌려가다. 이만 가봐야겠어요. 모두가 부처님을 염원하고, 소원을 빌고, 서양을 낳아야 한다. 이 말을 끝내고 그는 의자 위로 옮겨서 몸을 서쪽을 향해 앉았다. 3 시쯤, 묘하고 진실한데, 나는 너에게 약속할게, 너는 도장을 수호하고, 정토를 선양하고, 큰돈을 배우지 말라고 약속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후로는 말을 하지 않고 입술만 염불하고 있다. 거의 5 시에 대중의 염불의 목소리에서 서양에서 평화롭게 죽었다. 며칠 동안 방장의 총총한 약속 등 모든 안배는 정말 종잡을 수 없다. 몸에는 병고가 없고, 마음에는 탐욕이 없다. 뿌리는 즐겁고 정념은 분명하다. 평화를 포기하는 것은 명상과 같다. 선생님은 일생 동안 자신을 그 사람으로 변하게 하셨고, 죽을 때 연품으로 돌아가셨는데, 당연히 중하층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교사와 학생은 청함풍의 11 년 동안 마음이 있고, 12 월 12 일에 태어났다. 민국은 29 년 첸 지, 11 월 초 4, 80 세, 60 세로 죽었다. 영암은 선생님으로 돌아가 젊어지고, 선생님은 그가 현재 서구의 전범이라고 설명하셨다. 또 다른 사람은 얻을 수 없고, 생각지도 못했다. 우리는 내년 신사, 2 월 15 일, 부처님 열반일, 선생님이 서쪽으로 100 일, 이 산석고 남동쪽에 불을 올려 영탑으로 삼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1936 년 9 월 19 일, 타워 등반 의식을 거행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의 낙엽은 어떻게 나타나는지에 대한 증거로, 우리는 다른 마음과 눈이 없어 함부로 논평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읽기 전용 지부에서 반복적으로 출판한 지폐, 올해 새로 인쇄한 증간, 유통된 모든 책. 염불 수행을 제창하고, 스스로 자신을 개조하고, 성실하게 수행하고, 정토에 기여하는데, 이는 다시 오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는 의심할 여지 없이 충분하다. 불교를 믿는 사람은 불교의 진정한 목적을 이해하는 데 모두 동의해야 한다. 진다 등은 그와 함께 있는 시간이 가장 길고 상당히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저는 장군의 경력을 그려내고 기억합니다.
민국은 29 년, 섣달 초여덟이다.
좋아, 너무 분명해,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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