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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복의 뿌리 찾기 정체성.
돈복가의 원류는 무숙왕 키안 (Li) 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키안 () 은 5 대 1 개국 오월국 창립자이며, 키안 () 의 유훈은' 선행중원 ()' 이다. 이런 대국적인 유전자는 후세의 혈맥에 쓰여져 있으며, 키안 복가의 백년 역사에서 응답을 받았다.
211 년 5 월 11 일 오전, 돈복은 그의 두 형인 돈순, 돈분, 가족과 함께 절강임안으로 돌아가 조상을 인정하기도 했다. 11 일 정오, 전복삼형제와 임안시 시위 서기 소이, 시장 변지안은 청산호반의 중도호텔 * * * 에서 점심을 먹었다. 그들은 항주에 있는 동안 저장성 위원회 서기 조홍주, 성 위원회 상임위, 항주시 서기 황곤명 () 의 친절한 접견도 받았다. 214 년 1 월 15 일, 유명 치씨 후예, 대만 양안 * * * 시장 재단 최고 고문, 태평양 문화재단 회장, 캐세이 패시픽 자선재단 회장 전복리 부인이 다시 안제조에 왔다. 임안시정협 주석, 키안 연구회 회장 장금량, 시당상위, 통전부 장관 이세문, 시정협 부주석, 키안 연구회 부회장 장아련이 제조식에 참석했다. < P > 제조식은 전왕릉원에서 열렸고, * * * 분당구 드럼, 순수향, 경례, 공독제문, 경헌화바구니 등 의정. 장김량은 의식에서 연설을 했다. 그는 돈왕 문화가 임안인민과 돈왕 후예들에게 주어진 귀중한 재산이자 중화민족과 전 인류 * * * 가 누리는 정신유산이라고 지적했다. 린안시위, 시청은 전왕문화의 전승과 발양 업무를 매우 중시하며, 역사문화자원을 깊이 발굴하여, 돈왕문화작품을 내놓고, 돈왕문화프로젝트를 실시했고,' 돈왕전설' 은 이미 국가급 비유명록에 포함돼 있으며,' 청명제전왕' 은 저장성 전통보호명절과 항주시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됐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양안 우호 협력을 강화하는 데 있어서 양안 동근 교류 교류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