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피닉스 고성에서 가장 실용적인 가이드사.

피닉스 고성에서 가장 실용적인 가이드사.

봉황은 날고, 그것의 깃털과 함께 재에서 다시 태어난다. 봉황은 단지 하늘을 나는 상서의 새가 아니다. 중화민족의 정신 토템이기도 하다. 아름답고 신성한 기대에 대한 사람들의 동경이기도 하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봉황고성에서 가장 실용적인 가이드어입니다. 그것들을 참고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클릭하여 확인하세요.

"당신을 위해, 이 고대 도시는 이미 천 년을 기다렸습니다! 클릭합니다 천년을 기다리려면 봉황에 가서 천년을 살아온 생명과 죽은 천년의 표본을 찾아야 한다. 봉황은 서시 변성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명나라 가정년 사이에 건설되었다. 예로부터 군사 도시와 쇼핑몰이었다. 봉황으로 들어가면 창문마다 아름다운 눈이 있고, 석판마다 아름다운 커플지도가 있다. 각 강에는 묘족 처녀의 빨랫방망이가 석판에 리듬이 있는 반향과 은은한 노랫소리를 해머하고 있다.

봉황에 관해서는 모종을 말하지 않을 수 없다. 묘족은 중국에서 가장 자주 이주하는 민족이라고 할 수 있으며, 수많은 이주가 슬픈 역사를 남겼다. 벼 재배 기술을 발명한 최초의 민족이었지만 똑똑한 묘족들은 패전 이주의 운명을 바꾸지 못했다. 그들은 생명과 피로 역사를 쓰고 지혜와 강인함으로 문명을 물려받았다. 아마 모두들 이 두 사슴의 싸움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황제가 묘족에게 수없이 패배한 후 염제에게 연락해서 승패하고 묘족을 물리치고, 우리의 수장인 치우가 우리를 이 산 깊은 곳, 산 깊은 곳으로 데리고 가도록 강요한 이야기이다. 살아남기 위해, 우리는 야생 과일과 잡초를 채집했는데, 이를테면 쑥 () 과 같은 잡초는 지금도 우리 식탁에 있는 음식이다. 자연에 순응하기 위해서, 그것은 이 습한 산 깊은 곳에서 무럭무럭 자란다. 우리가 생강을 먹는 것은 추위를 쫓기 위해서이다. 그래서 강당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사탕이 되었다. 자연을 정복하기 위해, 우리는 우리의 힘을 과시한다. 매년 원추형 황소 축제에서 사람들은 가장 강한 수소를 죽인다. 여자들은 뿔을 두드려 빗을 만들고, 머리 위에 있지 마라. 세계에 남자의 전리품을 자랑하다. 우리는 배를 채우기 위해 여러 가지 과일을 다 맛보고 은을 식기로 만들었다. 독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묘족 최초의 신분증이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아세요? 너는 혈색 서시를 본 적이 있니? 나는 너에게 말한다: 그것은 종이로 만든 것이 아니라 플라스틱으로 만든 것이 아니다. 하지만 은으로 만들었어요. 예로부터 묘족은 가장 용맹한 민족이었다. 비록 조정과의 전쟁은 끝이 없지만. 그러나 민족의 존엄과 민족의 대의에 직면할 때마다 묘족 사람들은 모두 돌격하여 피투성이이다. 멀리서 보면, 호남군 중에서 가장 강경하게 싸울 수 있는 것은 멜대군으로, 호남의 토가와 묘족을 가리킨다. 그래서 봉황은 예전에 정안진이라고 불렀다. 그런 다음 일본군이 창사와 상덕을 점령했을 때, 산시의 장대는 토총, 토포, 혈육으로 강철 만리장성을 건설하여 집을 지키고 산시의 이 탄환지를 지켰다. 모든 전쟁의 승리는 모두 혈전이다. Xiangxi 사람들은 고토에 대해 보통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그리움을 가지고 있다. Shen Congwen 의 비문처럼: 군인이 전쟁터에서 죽거나 고향으로 돌아갑니다. 외지에서 죽은 영웅은 집에 갈 수도, 집에 갈 수도 없다. 어떤 사람들은 생김새도 알아보지 못한다. 그들은 몇 글자도 가지고 올 수 없다. 살아서 돌아오는 사람은 노인이 기대하는 눈빛을 마주할 수 없고, 아내의 경각심을 마주할 수 없고, 아이에게 합리적인 설명을 할 수 없다. 그들은 신분을 상징하는 귀걸이만 벗을 수 있다. 귀걸이 한 봉지는 일종의 생동감 있는 생활이다. 친척들은 귀걸이를 들고 조상의 위패에 모시고 있다. 그들의 후손들에게 그들의 조상은 겁쟁이가 아니라고 말해라.

우리가 왜 상서로운 드럼을 쓰는지 아세요? 그냥 운이 좋은가요? 아니요, 어떤 사물의 존재에도 이유가 있습니다. 최초의 묘족은 야수를 생존하고 쫓아내기 위해 북을 발명했다. 이 야만인 땅에서는 생존하기 어렵다. 전쟁이 예기치 않게 도래하다. 몇 번이고 다시 이주합시다. 황하 유역에서 동정호 기슭까지, 다시 이 변두리의 땅으로 가다. 수없이 떠돌아다녔고, 수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데리고 집으로 돌아갔다. 북소리가 전쟁의 나팔이 되었다. 북소리가 울릴 때, 네가 얼마나 포기하든 간에. 우리는 전진을 멈출 수 없다. 북소리는 또한 아무도 넘어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묘족 사람들은 모든 것을 은기로 주조하여 몸에 착용하고 언제든지 이주할 준비를 하는 습관이 있다.

왜 우리 형제가 아매에게 물고기 패턴의 팔찌를 선물했는지 아세요? 이것은 단지 한 여자의 몸이 건강한지 테스트하는 것이 아니라, 한 가족의 신임, 한 민족의 약속이다. 그는 그에게 사랑하는 여자에게 말하려 한다. 어느 날, 나는 너와 우리 아이들을 황하 유역으로 데리고 가서 물고기가 쌀이 있는 곳으로 돌아갈 것이다.

오늘까지 우리는 다시 한 번 상가의 비싼 정수기와 세탁기에 현혹되었다. 아까 업무원이 우리에게 은이온으로 바이러스를 죽였기 때문이라고 했어요. 그래야만 우리 조상들의 지혜를 알 수 있다. 오늘날, 기술의 진보는 은의 성분과 작용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650 여 종의 세균을 죽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90 년대에는 개혁의 봄바람에 선조들이 평생 식기를 사용하다가 우리들에게 방치되었다. 그 교묘한 가공 기술은 기계 복제로 대체되었다. 묘족들에게 추앙받았던 드로잉 액세서리는 한때 무시당했다. 드로잉 기술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브러시는 은을 실을 뽑는 것으로, 실크는 매우 가늘어서 머리보다 더 가늘다. 그러세요. 은 1 그램은 1 미터 정도 당길 수 있어요. 그런 다음 아름다운 보석을 만드십시오. 왜 그림이 있는지 아세요? 묘족 사람들은 은색으로 개성을 드러내고 아름다운 반점을 화장했다. 가난한 묘족 사람들이 제한된 돈, 값싼 노동력, 영리한 장인으로 더 크고 화려한 악세사리를 만드는 방법, 드로잉 기술을 만들어 묘족 사람들의 은장식에 대한 편애를 만족시켰다. 오늘, 우리는 다시 한 번 그림을 감상하고, 그림 과정을 보는 것은 정말 우리의 행운이자 묘족 국민의 기쁨이다. 왜 그렇게 말하죠? 문화의 전승은 민족의 추앙일 뿐만 아니라 정부의 지원으로 시장과 도킹하고 이익과 연계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장경제의 포재가 될 것이다. 산서의 그 백년 오두막들처럼, 심지어 역사 문명이 두터운 상징적인 고대 건물도 정부 보수자금 부족으로 파괴, 철거, 무너졌다. 묘족의 은기 단조 기술도 기계로 대체되었다. 20 년, 봉황이 대외적으로 개방된 후. 많은 사람들이 사업 기회를 보고 정부도 투자 유치를 적극 지원했다. 묘족 문화의 진귀한 보물을 발굴하다. 예를 들면 은기 단조 공예, 바틱 공예, 모종 자수 등이다. 이 가운데 은의 단조 기술은 세계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등재됐다. 그 이후로 피닉스의 경제 발전은 급속히 발전했다. 그 기예가 뛰어난 장인들이 다시 강호를 나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세계 무형문화유산 상속인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수많은 은제품 가게가 우후죽순처럼 쏟아져 나왔다. 좋고 나쁨이 반반이다.

외부인의 관점에서 볼 때, 서남의 빈곤이 낙후된 것은 토비이다. 산시 사람들은 야만적이고 무례하다. 그것은 당신이 Xiangxi 를 이해하지 못하고 Xiangxi 사람들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산시 () 여자는 열정이 분방하여 감히 미워할 수 있다. 서남 남자는 호방하고, 야성적이고, 순박하고, 착하다. 이곳에는 유명한 향토문학의 아버지 심종문, 천재 화가 황영옥, 내각 총리 장관 웅희령이 탄생했다. Shen Congwen 의 "국경 도시" 와 "긴 강" 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변성': 맑은 냇물, 아름다운 아가씨, 감동적인 민요 몇 곡, 치정 있는 소년 두 명, 노황개 한 명, 노인 한 명. 완벽에 가까운 그림을 그렸다. 그의 책을 읽으면, 글자의 행간에서 거의 흙의 향기를 맡을 수 있다. 심종문과 장조화의 사랑 이야기도 유행하는 이야기가 되었다. 장조화의 호의를 얻기 위해 심종문은 수백 통의 러브레터를 썼다. 다만 이때 장조와 매우 감사하지 않아 러브레터를 후시 주석의 책상 위에 던졌다. 후시 교장이 웃으며 말했다. 내가 보기에 심양은 고집스럽게 너를 사랑하고 있는 것 같다. 장 zhaohe 는 말했다: 그러나 나는 완고하게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 심종문은 결코 낙담하지 않는다. 더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추구입니다. 드디어 미녀를 되찾았다. 봉황인은 순결, 집념, 집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