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효도를 실천하는 연설

효도를 실천하는 연설

정확한 글쓰기 아이디어로 연설문을 쓰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오늘날의 사회에서는 연설이 필요한 경우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너는 어떻게 좋은 연설문을 쓰는지 아니? 다음은 제가 정성껏 정리한 효도를 실천하는 연설문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효도를 실천하는 연설 1 "세상에 어머니만 좋고 어머니가 있는 아이는 보배와 같다." 학생들은 반드시 이 익숙한 노래를 부를 것이다. 엄마는 항상 아이의 가장 안전한 피난처가 되고, 아이는 영원히 그들의 마음속에서 가장 빛나는 보물이다.

아이의 생명이 어머니의 뱃속에서 잉태될 때, 이 어머니와 함께 있는 것은 끈기와 희망이다. 임신 초기에 우리 엄마는 밥을 못 먹어서 계속 메스꺼움과 구토를 해서 괴로웠다. 하지만 아이가 건전한 발육 과정을 갖기 위해 어머니는 반응을 극복하고 한 번에 한 번씩 음식을 먹으라고 강요했다. 나는 구토를 해서 계속 삼켰다. 나는 자신의 불편함을 반복해서 생각하며 아이에게 더 많은 영양을 줄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아무리 어려워도 어머니들은 이를 악물고 버텼다.

아이가 엄마 뱃속에서 날마다 자라면서 엄마의 체중도 계속 늘고 있고, 어떤 것은 자신의 체중의 절반을 넘어선 부분도 있다. 그렇게 아름다움을 사랑했던 어머니는 매일 비대한 몸을 끌고 조심스러운 일을 하고 공부하고 집안일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계단을 오르자마자 숨을 헐떡이며 1 층은 여러 번 쉬어야 한다. 내 발이 찐빵처럼 부어서 쪼그리고 앉을 수가 없다. 뱃속의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모든 동작이 매우 조심해야 한다. 체중 증가와 신체 변화로 인해 많은 질병이 엄마를 찾았지만, 아기의 건강을 위해 엄마들은 어떤 약도 복용할 수 없고, 완강하게 각종 질병과 싸울 수밖에 없다.

나는 일찍이 이런 어머니를 만난 적이 있는데, 그녀의 혈액형은 매우 보기 드문 팬더의 피이다. 아기를 임신한 후의 혈액형 충돌로 그녀는 온몸이 가렵고, 한 치의 피부도 긁혀 짓물했다. 의사는 그녀에게 아기를 떼어내라고 건의했다, 그렇지 않으면 어머니의 생명을 위태롭게 할 것이다. 그러나 어머니는 용감하게 아이를 남기기로 선택하셨다. 아기의 건강을 위해서, 그녀는 매일 약간의 외용 한약으로 심신의 통증을 완화시킬 수 밖에 없다. 눈물을 흘리면서 약을 복용할 때, 그녀는 숨을 한 번 더 쉬면 뱃속의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이를 낳았을 때, 그는 여러 차례 혼수상태에 빠져 죽음의 가장자리를 걸었다. 마지막으로, 나는 건강한 아기를 낳았지만, 나는 영원히 눈을 감았다. 의사들은 이 장면을 보고 어머니의 상처가 많은 것을 보았지만 웃으며 세상을 떠났다. 수술실 전체가 울고 있다. 그 순간, 모두가 강한 모성애를 느꼈다.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감정이다!

어디서 한 학교의' 계란 보호 활동' 을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학교에서는 각 학생에게 아침에 집에서 계란 하나를 가지고 몸에 올려놓고 일상적인 공부를 하라고 요구했다. 결국 학교가 끝날 때까지 학생의 알 중 어느 것도 완전하지 않았다.

학생들은 아기가 엄마 뱃속에 300 일 정도 머무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 300 일 동안 상황이 끊임없이 변하고 있다. 후기가 되자 아기가 완전히 발달한 후, 심지어 어머니의 뱃속에서 주먹으로 발로 차고 먹고 마시며 잠을 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엄마는 통증을 참고 아이를 진정시키고, 매일 아이의 발육 상황을 자세히 관찰하여, 아이가 엄마의 몸에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학우들, 모성애는 생명의 기적을 창조했다. 전 세계의 어머니는 그녀의 허약한 몸으로 희망을 품고 있다. 수많은 고난과 고통을 겪었지만 그녀는 자신의 웃음과 위로를 아이에게 남겼다. 역차가 정말 크다!

10 월 임신 후, 그녀는 죽음과 싸워 심한 고통을 참고서야 아기를 낳았다. 그날부터 어머니의 모든 관심과 정력이 아이에게 묶여 있었다. "자모의 손에 있는 선은 제멋대로인 아이에게 옷을 만들어 준다." 당대의 시인 맹교의 이 시는 어머니의 진실한 묘사이다. 그녀는 세상에 태어나 세상보다 길지만 부모에게서 기원했다. 세상에는 엄마만 좋다. 어머니의 양육의 은혜를 영원히 명심하고 중화민족의 전통 효도가 되어 보답하고 감사하도록 합시다!

효언 2 를 실천하면 꽃을 심는 사람들은 꽃에 물을 주려면 뿌리를 내려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효' 는 도덕의 나무의 뿌리로 사람들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자란다. 뿌리가 바르면 나무가 무성할 수 있고, 뿌리가 깊어야 무성할 수 있고, 뿌리가 튼튼해야 꽃과향을 낼 수 있다. 이 뿌리가 없으면 아무것도 배우면 사회와 인류에게 유익하지 않고, 짐승만 못하다. 그들이 배운 것은 세상을 기만하는 이름일 뿐이다. 효도는 인간의 근본이고, 이것은 천성, 즉 인간성이다. 이 뿌리는 감정의 가장 원시적인 발원지이다. 일단 건드리면 번개처럼 그 곳을 비추고,' 마음을 진동시키고, 뜻을 움직이며, 그 행보를 이롭게 한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즉, 그것은 사람들이 자연으로 돌아가고, 인간성으로 돌아가고, 선량함을 회복하는 데 가장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지금 나는 네가 생각해 보길 바란다: 너는 얼마나 오랫동안 부모님께 전화를 하지 않았니? 핸드폰에서 부재중 전화를 볼 때, 당신은 항상 부모님께 연락하기 전에 친구와 동료에게 답장을 합니까? 종종 우리를 가장 사랑하는 것은 종종 우리에 의해 간과되고, 우리가 깨어났을 때는 이미 늦었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솔직히 효성은 부모님이 핑안 때 무릎으로 껴안고 웃으며 잔소리를 들으며 즐겁게 우는 것이다. 사실 효도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환절기 옷을 보내는 것이다. 명품은 아니지만, 당신의 정성을 대표하는 마음으로, 부모가 아이에 대한 고려에서 가정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효도는 부모가 우울할 때 함께 바둑을 두거나 카드놀이를 하거나 뉴스나 소설을 읽으며 아이들과의 오락에서 인파 속에 사는 따뜻함을 찾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효도는 부모님께 집안일을 해주거나 집에 가서 부모님을 도와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것이다. 효도는 등불 밑에서 바느질을 해 주고, 찢어지고 포기하기 아쉬운 옷을 꿰매는 것이다. 효성은 부모를 떠날 때 가볍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이다. 효도는 만날 때 나지막한 인사다.

옛사람들은 "노인은 늙었고, 젊은이는 젊었고, 젊은이는 젊었다" 고 말했는데, 정말 인간애다! 이런 사심없는 사랑으로 봄바람은 도대체 어디에 있는가? 효도는 부모에 대한 효도, 일에 대한 헌신, 학생에 대한 사랑, 솔선수범, 양심에 반영된다 ...

진실을 말하자면, 교사의 효심은 우선 애국애강에 나타난다. 우리 교사의 성장은 모두 국가의 육성과 분리 될 수 없고, 그들이 사는 땅과 분리 할 수 ​​없으며, 당과 정부의 보살핌과 분리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조국과 * * * 생산당이 없다면, 우리의 오늘이 없고, 우리의 아름다운 미래도 없다. 따라서 조국의 이런 대은덕을 우리 일의 동력으로 전환해야만 국가와 민족의 진흥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모든 것을 학생을 위해, 모든 것을 학생의 교육 이념을 위해, 직무에서 부지런하고 사심이 없다는 것을 명심하고, 자신의 전문적인 자질과 교육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며, 국가 건설과 사회 발전을 위해 합격한 인재를 양성하고, 효자를 실정에 빠뜨릴 수 있다.

둘째, 학생들을 사랑하고, 학생을 아이로 사랑하고, 학생의 성장을 돌보는 것을 아이의 성장으로 여기고, 교육과 시범을 결합해야 한다. 학생에 대한 교사의 사랑은 제스처나 표면이 아니라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며 양심의 자연스러운 표현이며 내면적인 필연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그래야만 교사들이 학생들에게 영향력과 호소력을 가질 수 있고, 사제 관계가 조화를 이루고, 교육이 효과적이며, 교사들은 교육이 부담이 아니라 즐거움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깨닫게 된다. 학생이 선생님의 정성과 배려를 느낄 때, 선생님에 대한 숭상심, 신뢰, 신뢰가 생기고, 학습에 대한 흥미가 크게 높아질 수밖에 없다. 그 효과는 자명하다. 사랑은 상호 연관되어 있고 서로 전달되기 때문에 교사는 사랑을 주는 동시에 학생의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다.

셋째, 교사는 효도에서 솔선수범해야 한다. 효심, 책임, 도덕, 행동이 있는 인민교사와 사회시민이 되는 것은 직장생활에서나 교외에서나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요컨대,' 마음' 에서 출발해야만 효도를 책임으로 삼을 수 있다. 효도의 실천자가 될 수 있다.

효도 연설 3 "네가 등교할 때 쓰는 새 책가방, 누군가 너에게 주고, 너의 우산은 빗속에서 접고, 어떤 사람은 너에게 주고, 네가 가장 좋아하는 삼선소 재료, 어떤 사람은 너에게 자루를 주고, 너의 억울한 눈물은 깨끗이 닦아준다. 아, 이 사람은 아빠야, 아, 이 사람은 엄마야. "나는 이 노래를 듣고 자랐다. 비록 내가 어렸을 때 그것의 내포를 깊이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나는 할 수 있었다.

자세히 회상: 여름 달콤한 수박, 겨울에 따끈따끈한 국수 한 그릇, 공부할 때의 따뜻한 알림, 학교 버스 앞의 작은 알림 ... 부모님은 항상 우리가 어둠 속에서 성장하는 초석이지만, 우리는 한 번도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큰 은혜는 어떻게 돌려주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 세상의 생명, 이 세상의 성장은 모두 부모로부터 온다. 그들은 우리에게 생명을 주고 우리를 키웠다. 어떻게 해야만 부모님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습니까? 고대에는 장례를 어머니로 삼았고, 벼슬을 버리고 어머니를 찾는 이야기는 눈물을 흘리기에 충분했다. 자, 신장 기증 어머니가 중퇴하여 엄마가 되는 이야기는 더욱 감동적이다. 시대마다 같은 주제를 해석했다. 바로 부모를 공경하고 부모님께 보답하는 것이다.

사실, 우리는 반드시 위에서 언급한 놀라운 행동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평소 주변의 작은 일에만 신경을 쓰면 부모에 대한 효심을 다할 수 있습니다.

우리 집은 할아버지, 할머니, 아빠, 나의 쌍둥이 오빠, 물론 나를 포함한 다섯 식구의 집이다! 어머니는 그녀의 결혼을 포기하고 4 년 전에 우리를 떠났는데 ... 천하에는 집이 있고, 천하에는 아버지가 있다. 우리 아버지는 결혼 회사를 경영하신다. 하루 종일 바쁘고, 주문을 하고, 계획하고, 나가서 결혼식을 올리다. 아버지가 지친 몸을 끌고 집에 돌아오는 것을 볼 때마다 마음속으로 죄책감이 스쳐 지나간다. 딸아이가 아빠의 솜저고리라고 하는데, 나의 작은 솜저고리는 너무 작아서 아버지를 도울 수 없다. 아버지는 매번 단일 경축회를 받을 때마다 달력에 모모 장소, 누구의 집, 경축회가 중요하다는 것을 표시해야 한다. 나는 아버지가 해야 할 일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항상 달력을 뒤적거리며 주문서 내용에 따라 소책자 한 권을 편찬하여 아버지께 축하 행사를 준비하라고 미리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축제 전날, 모든 일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매일 내가 집에 있는 한, 나는 아버지에게 나와 형과 함께 가자고 부탁할 것이다. 우리는 그를 도와 배경을 꾸미고 로마기둥을 놓고 카펫을 깔았다. 나는 이것을 아주 잘한다. 우리 아버지를 아는 것은 한 여자를 아는 것과 같다. 나는 나의 아버지를 가장 잘 안다. 아버지가 결혼식에 다녀올 때마다 나는 물을 많이 마신다. 겨울에 나는 따뜻한 물과 꿀을 미리 준비했다. 여름에, 나는 냉장고에 있는 찬물을 얼음설탕으로 식혔다. 이를 위해, 나는 항상 아버지의 칭찬을 받는다. "딸은 좋은 아가씨야!" " ""

할머니는 60 세입니다. 그녀는 몸이 좋지 않다. 그녀는 고혈압을 앓고 있어서 화를 가장 두려워한다. 그녀의 가사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나는 매일 그녀의 설거지를 도와 바닥을 쓸었다. 할머니를 기쁘게 하기 위해서, 나는 그녀가 마을 광장에 가서 허리춤을 추도록 격려했다. 할머니는 연세가 많으셔서 배우는 것이 느리다. 나는 그녀와 함께 공부하고, 돌아와서 할머니를 가르치고, 건강한 몸과 즐거운 마음을 갖게 할 것이다. 나는 종종 내가 학교에서 배운 노래를 할머니께 듣는다. 할머니에게 시험지를 보여 줄 때마다 그녀는 항상 웃어서 입을 다물지 못하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내 손녀는 대단하다."

나를 가장 많이 칭찬하는 것은 우리 할아버지인데, 그의 일은 주로 양을 방목하고 양을 먹이는 것이다. 우리 할아버지는 우리집에서 양 50 여 마리를 관리하신다. 때때로 할아버지를 보는 것은 매우 힘들고, 나는 늘 그를 도와 양에게 먹이를 준다. 설 기간에 우리 집에 손님이 많이 와서 마침 양어머니가 어린 양을 낳으신 것을 따라잡았다. 나와 동생은 번갈아 가며 어느 것이 낳을지 기다리다가 서둘러 할아버지를 찾아 아이를 낳았다. 나는 조수로 면직물로 갓 태어난 양을 씻는다. 한 마리씩, 모든 어린 양이 태어났다. 할아버지는 눈을 보고, 아름다움은 마음속에 있다. 입으로는 줄곧 나를' 효성어린 스타' 라고 칭찬해 왔다.

위대한 중국,' 효' 라는 글자는 중국의 수천 년의 유구한 역사를 물려받았다. 부모님께 효도하고 어른을 공경하는 것은 줄곧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이었다. 이런 미덕이 영원히 이어져 효심의 꽃이 영원히 내 마음 속에 피어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효도 연설 4 존경하는 성 () 시 지도자 () 를 실천하다.

우리 지역에서' 일문 삼효' 를 주제로 한' 국가명함' 에 이어 발표됐다. 국경절 연휴가 막 지나자 성 위원회 지도자는 덕양에 와서 덕효문화 발전에 오랫동안 관심을 갖고 있던 현지 애호가들과 자원봉사자들을 초청해 덕효문화의 보급을 함께 탐구하고 조사했다. 어제 오후 구위 홍보부 염소운 부장으로부터 전화를 받고 나는 흥분과 기쁨을 느끼기 시작했다. 지난 세기 말부터 시, 구 기관, 학교, 기업사업 단위에서 온 동지들이 미덕효문화를 선양하는 연구 문장, 미덕효문화가 풍부한 소설, 산문, 시 등 문예 작품을 만들어 직접 시, 구 당정 주요 지도자에게' 미덕효문화를 선양하고 조화로운 덕양 건설을 추진한다' 고 경고했다. 우리의 목적은 지도력을 획득하고, 도시 당정 부문과 사회 각계의 도덕효문화자원 가치에 대한 인식을 불러일으키고, 도덕효문화자원의 육성과 발굴을 촉진하고, 도덕효의 아름다운 명함을 만들어 덕양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인지도를 높이며 덕양경제사회의 각 사업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다.

오늘 좌담회에서, 나는 두 가지 해석과 한 가지 건의를 이야기하고 싶다. 앞서 관련 서보에 문장 (예:' 덕양효문화간론'' 쓰촨 효문화연구소 설립에 대한 건의'' 기회 포착, 고진 건설, 효문화 진흥'' 효문화성과로 화합사회 건설 촉진') 을 발표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나의 첫 번째 요점은 덕양 도덕효도 문화자원의 존재가 진실이라는 것이다. 고고학학과에 따르면 인류의 유해와 역사적 인물, 사건에 대한 감정: 첫째, 사서에는 반드시 기록이 있어야 한다. 둘째, 현장에서 발굴 된 유물의 증거가 있습니다. 셋째, 민간에는 전설이 있다. 효천, 동한 효자 장씨 고향,' 장씨 효친, 용천월잉어' 전고의 발원지,' 후한서',' 화양국지',' 수경주' 등 사서들이 모두 기재되어 있다. 동한 이후 효천경내에는 강묘지, 강효사, 효가 등 효문화의 특색을 지닌 문화재 고적과 민가가 있었다. 특히' 삼효' 의 전설,' 태평송미' 의 연극과 민간 예술, 그리고 효자에게 제사를 지내는 민속도 방원 국민에게 전승됐다. 한편 쓰촨 대학의 장옥상 교수는 몇 년 전 민속학의 관점에서' 삼효' 이야기의 기원에 관한 논문을 전문적으로 썼는데, 논문의 인용문은 매우 분명하다.

둘째, 효문화는 유가에서 유래한 것으로 유교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유교 문화 건강, 합리성, 과학의 핵심은 오늘날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의 중요한 구성 요소를 구성한다. 전체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에서 각각 국가, 사회, 시민 차원에서 부강, 민주주의, 문명, 조화, 자유, 평등, 정의, 법치를 제창한다. 애국, 직업, 성실, 우호와 유교 및 유교 문화가 주창한' 인도적',' 자애',' 그리고 비싼' 등의 이상적인 목표는 일맥상통이다. 물론,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는 유교 문화 사상을 크게 풍요롭게 발전시켰으며, 오늘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데 중요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전문가와 학자들이 이 문제에 관한 많은 저서를 발표했는데, 그중 내가 아는 가장 좋은 것은 우리 사회과학원의 진덕술 연구원이다. 그는 줄곧 이 화제를 주시하고, 많은 연구를 하고, 많은 문장, 후베이 효문화연구센터에 객석 교수로 초빙되어 발언권이 있다.

그래서 이 두 가지 문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오랫동안 기층 홍보문화부에서 일했기 때문에, 역사적 기회는 오늘 여기 계신 많은 동지들과 함께 생태 육성, 자원 발굴, 가치 개발 등에 효문화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깊은 체득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덕양이 덕효문화자원 연구개발에 대한 리더십을 강화하고, 행정추진력을 높이고, 우수한 덕효문화를 발양하고, 사회주의 핵심 가치체계 시범구 건설을 추진하는 방법에 대해 저의 미성숙한 견해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타당하지 않은 점이 있으면 비판과 시정을 부탁드립니다.

첫째, 우리시에서 미덕 효용 문화의 전반적인 진전에 대한 평가;

우리 덕양인은 민간의 덕효문화를 계승하여 기층부터 시작한다. 사회경제적 가치가 높은 덕효문화자원에 직면하여 탐구는 일찍 시작되었지만 보급은 더디다. 에스치가' 유물주의 철학 자습서' 에서 말했듯이, 그 발전은 파도적인 전진과 나선식 상승을 보여준다. 전국 최전방을 걷고 있지만 이론 연구의 힘, 깊이, 폭, 민중에 대한 사상 교육, 지방화합 사회 건설에서의 응용, 관광문화 제 3 산업의 발전은 후베이 효감, 산서운성, 산둥 개휴, 제남박, 린이, 창청 등 전국의 효문화자원을 보유한 지역보다 현저히 뒤떨어져 있다. 그 이유를 따지자면, 나는 각급 지도자의 인식이 충분하지 않고, 행정 추진이 아직 강하지 않다고 감히 생각한다. 특히 한 차례 일보다 일관되지 않다.

둘째, 새로운 시대의 덕양 효용 문화 발전의 세 단계:

첫 번째 단계는 우리 고진 효천과 주변 현향민의 두터운 덕효문화의 역사적 전승에서 비롯된다. 해방 후, 심지어 그 시기에도 백성들이 강묘원에 가서 돈을 태우고 종이를 태우고 효자에게 제사를 지내는 민속은 은밀했지만, 단 한 번도 끊은 적이 없다. 1980 년대 말까지 은퇴한 농촌 간부, 교사, 의사 등이 있었다. , 농촌 노동력 이전과 국가 가족계획 정책의 시행에 직면하여' 집집마다 노인이 있으면 누구나 늙는다' 는 사회현실을 느끼고, 향진 당정 지도자가 효문화생태를 육성하고 효문화교육장을 회복하고 효천인민이 노인을 사랑하고 부모를 부양하도록 지도할 것을 제안한다. 따라서 성급 문화재보호단위인' 용불탑' 과 탑하 고건물에 의지하여 고진' 삼효' 전설의 진흙을 빚고' 삼효원' 을 내놓아 사람들이 오락을 하고 효문화사상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1996 10' 삼효원' 이 시기의 활동은 고아하지 않고 봉건적 잔재가 있지만, 미덕효문화를 발양하는 데 관심이 있는 많은 동지들이 그 발전 전망을 보았다.

두 번째 단계는 2000 년 9 월부터 2008 년 지진이다. 구위 홍보부 문여국은 몇 년 동안 효천민속에 대한 관찰과 심도 있는 조사를 통해 향당위, 정부와 함께' 찌꺼기를 버리고 에센스를 취하여 중화전통 미덕을 발양하였다. "중국 경로기지 건설" 을 주제로 시 관광국, 구 인민정부의 지지를 얻어 "중국 덕양 제 1 회 효문화관광제" 를 개최하다. 언론을 통해 렌더링한 후 빠르게 국내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200 1 년, 성 사회과원, 성 베테랑 간부, 성 노령위, 단시위원회, 쓰촨 대학 등 성직부서가 자발적으로 개입하고, 전문가 학자들이 세미나를 열어 효문화를 발양하는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을 주고' 중화덕효문화연구전파센터',' 한하 경로경로' 를 시작했다 2002 년 이 성급 부문의 노력을 통해 우리 성은 처음으로 전국에서 100 명의' 효자' 와' 10 대 효성' 을 표창하며 효문화의 발양을 크게 촉진시켰다. 그러나 당시 정양구 구역 조정이 성립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 구 사권 구분 후 재정수입이 급감했고, 농촌협력재단은 정리와 정비를 청산해 경제가 매우 어려웠다. 이런 행사를 개최하는 데 필요한 자금은 효천향진기업, 상가 점포, 심지어 삼륜차 스승 10 원, 20 원의 후원에 의지하고 있다. 문예 활동은 각종 문예단체가 시내에서 우호적인 공연이다. 광고는 도시 홍보 및 문화 부문의 무료 후원이다. 이후 우리 구위 지도자가 바뀌면서 미덕효문화를 선양하는 발걸음이 점점 느려졌다. 주요 요인은 우리의 현재의 성과관이 그림을 완성할 수 없고, 한 번에 한 회씩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정치학, 정치학, 성과학, 성과학, 성과명언) 천천히 덕효문화관광제를 개최하는 행사는 실질적으로 마을 자신에게 넘겨졌다. 향진 1 급 당위 정부가 모을 수 있는 사회자원이 제한되어 조화로운 덕양 관광문화 제 3 산업 건설과 발전을 촉진하는 덕효문화사업이 거의 침체된 상태다.

세 번째 단계는 2008 년' 5. 12' 지진 이후다. 구정부는 재난 재건의 역사적 기회를 잡았다. 첫째, 용호불탑, 장공묘, 장공동묘지, 이슬람 사원, 무승궁 등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의 문화재를 전면적으로 육성해' 핑안 송미' 민속을 성급 무형문화유산으로 신고했다. 둘째, 효문화자원, 이슬람민족문화자원, 가와시 바자안천 농경문화자원에 의지하여 고읍을 과학적으로 계획하고 건설하는 것이다. 현재 건설구는 30 여 제곱킬로미터를 차지하고 있으며 덕효문화재 덕효문화건물, 가와시 민거 경관, 이슬람 민족풍, 안천 농경문명을 하나로 모으고 있다. 교통이 발달하고, 인프라가 완비되고, 상업이 번영하고, 민풍이 순박하고, 인민생활이 평온한 덕효문화고읍은 참신한 역사적 풍모로 서부 평원의 서북 가장자리에 우뚝 솟아 있다. 덕양이 사회주의 핵심 가치체계 시범지구를 건설하는 물질적 전달체로서 새로운 역사적 목표를 향해 출항을 기다리고 있다.

셋째, 시급 리더십 플랫폼을 구축하고, 행정 추진력을 강화하고, 상류를 위해 노력한다.

나는 항상 고대 도시의 외부 세계에 대한 매력은 옛 거리, 절, 나무, 오래된 집뿐만 아니라 풍부한 문화재와 두터운 사상문화의 지지에도 달려 있다고 생각했다. 미덕과 효도 문화는 수천 년의 역사 변천을 거쳐 여전히 인류 사회에서 강한 생명력을 지닌 문화로, 가정 미덕, 시민 도덕, 화합 사회,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 건설의 가장 중요한 내용이다. 오늘날의 효천고진은 여행, 오락, 구매, 음식, 생활, 행 등 관광 원소가 완비된 전제하에 있다. 덕양은 각급 간부, 특히 우리 지도 간부들의 미덕효문화자원 가치에 대한 인식을 실질적으로 강화해야 하며, 사상적으로나 실천적으로 매우 중시해야 한다. 특히 시 1 급에서 미덕효문화를 발양하는 지도자나 조정기구를 설립하고 시 전체의 사회자원을 모아 성, 국가 관련 부서, 사회과학 학술기관, 사회단체의 관심과 지원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중국 덕양효문화관광절을 잘 운영하고 효문화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와 발굴을 진행하며 효성자식에게 크게 경의를 표합니다. 동시에, 적극적으로 지역 사회에 도덕적 효용 문화를 수행, 기관 입력, 공장 입력, 농촌 입력, 학교 활동, 도시의 다른 직업, 다른 연령대의 시민의 인본주의 적 이데올로기 적 소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도덕적 효용 문화를 캐리어로 홍보하는 사회주의 핵심 가치 시범 지역 건설을 효과적으로 추진한다. 대외선전력을 강화하고 창작 경험을 공유하며 덕양이 반드시 사회익과 경제익의 이중 풍작을 얻을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