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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명 전설의 감독 편집판

이 감독 편집판은 리옹이라는 인기 캐릭터를 위해 설계되었다고 할 수 있다. 리옹을 주인공으로 한 리옹 노선을 추가했습니다. 리옹의 이야기 부분에는' 리옹의 관점' 이라는 내용이 첨부되어 있는데, 그 안에는 그가 혼자 행동하는 장면뿐만 아니라 당시의 속마음까지 담았다. 리옹의 시각에서는 리옹이 동료들과 함께 싸우는 상황뿐만 아니라 리옹이 홀로 적에게 도전하는 새로운 전투 장면도 있다. 리옹의 입과 스탠이 맞지 않는 것과 같은 사건 장면이 자주 등장한다. 하지만 스탠을 보호하기 위해 칼을 뽑는다. 또 그가 새로운 괴물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새로운 장면도 합류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리옹 노선과 스탠노선 같은 과정의 차이:

1, 신전에 가서 신의 눈 행방 전 숲을 조사하며 두 노선 기록점의 위치가 다르다. 리옹 노선은 후기의 새로운 줄거리로 인해 기록점의 위치를 조정했다.

2, 스탠을 잡는 등 돌아온 후 리옹 노선은 리옹과 휴격의 대화를 늘렸다. 휴그가 왕에게 리옹이 스탠과 함께 신의 눈의 행방을 조사하라고 말하자 리옹의 세 가지 심리적 묘사가 늘어났다.

3, 신의 눈이 도둑맞은 것을 발견하고 돌아오자 모두 항구로 왔다. 리옹 노선은 리옹이 혼자 왕궁으로 돌아갔다는 보고를 더해 휴격의 무정한 비난을 받았고, 또 왕 앞에서 억울한 줄거리를 억지로 참았다. 그리고 집에 가면 마리안과 이야기가 있다.

4, 배에서 리옹 노선이 리옹을 증가시켜 갑판으로 와서 휴거와 마리안의 줄거리를 마주한 뒤 뱃멀미를 했다.

5, 바루크 재단에서 리옹은 스탠이 다시 한 번 자신이 친구라고 말하는 것에 싫증이 나서 떠났다. 리옹 노선은 리옹이 떠난 후 한 정보실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스탠 노선스탄은 계속 집안에 남아 바루크의 말을 들었다.

6, 야간 잠신전 앞에서 스탠코스는 디무로스가 숙소 대기를 알려준 것으로, 리옹 노선은 샤루디야가 알려준 것으로, 리옹 혼자 거리로 나와 옥상에서 샤루와 이야기를 나누는 줄거리를 늘렸다. 리옹과 샤로 사이에 일어난 SKIT 대화도 몇 개 늘었다.

7, 크레바엄을 처음 만났지만 도망가게 하자 리옹은 화가 나서 동료들을 혼자 쫓아가려고 했다. 이때 괴물 한 마리가 리옹에게 석화 공격을 했고, 위기시에는 스탠이 그를 대신해 리옹을 밀어내고 석화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후 리옹 노선은 리옹이 파트너를 포기하는 것과 파트너를 포기하지 않는 사이에 발버둥치는 줄거리를 늘렸다. 리옹이 도시에서 뛰쳐나가려고 할 때 마침 바루크를 만나 그의 도움을 받았다. 스탠이 석화된 곳으로 돌아가 잡병이 정리된 후 리옹은' 혼미' 를 부축한 스탠을 관심했다. 스탠이 수싱 때의 정경은 두 노선도 다르다.

8, 사막의 섬에서 배를 타고 리옹 노선은 리옹의 뱃멀미를 증가시켜 갑판으로 와서 샤루와 속마음을 나누는 이야기다.

9, 이레노의 집에 왔을 때, 이레노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그래서 스탠은 아이스크림을 사러 나갔고, 리옹은 혼자 남아서 이레노를 기다렸다. 스탠코스타인은 아이스크림 가게에 오기 전에 이레노와 종한과의 이야기가 벌어졌고, 투기장에 와서 종한과 결투를 벌였다. 리옹 노선인 리옹은 집에서 검법 등 이레노와 스탠이 돌아오는 것을 복습했지만, 오랜 시간이 지나도 돌아오지 않았다. 목이 마른 리옹은 스스로 나가서 아이스크림을 사기로 했다. 사고 있을 때 광장에 괴물이 나타나 싸웠다. 상황을 이해한 후에야 리옹은 투기장에 와서 스탠을 찾았다.

1, 바티스탄을 잡고 돌아온 후 스탠노선은 스탠과 이레노가 광장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더 많이 했다. 바티스타인을 심문할 때, 리옹 노선은 리옹의 심리적 묘사를 증가시켰다.

11, 배를 타고, 리옹 노선의 뱃멀미 줄거리 전에 리옹이 갑판에 와서 샤루와 속마음을 나누는 줄거리를 늘렸다. 배에서 내릴 때 스탠 노선은 스탠이 작은 배를 타고 상륙했고, 리옹 노선은 리옹으로 바뀌었다.

12, 해저동굴에서 루티와 스탠이 동굴 밑바닥에 추락했다. 스탠코스탄과 루티는 동굴 밑바닥에서 속마음을 털어놓고 구조를 기다리고, 리옹 노선은 모두 밧줄을 가지고 구조하러 돌아갔고, 동시에 새로운 SKIT 이 나타났다.

13, 갑판 위의 문어괴를 치고 스탠이 갑판에 가서 리옹을 찾기 전에 리옹 노선은 리옹과 샤로의 대화를 늘렸다.

14, 디베리우스를 치고 피터의 흑십자함대선을 타기 전에 리옹 노선은 리옹과 샤로의 대화를 늘렸다.

15, 크레바임을 치고 비행룡으로 신의 눈으로 돌아오다. 스탠코스는 스탠이 먼저 갑판에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리옹이 나중에 리옹에 가서 휴식을 취하지 않은 것을 발견했고, 리옹 노선은 리옹이 기절하여 비행룡이 방에서 쉬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스탠코스탄은 루티가 리옹을 위해 치료했을 때 방을 나와 필리아와 이야기를 나눈 뒤 비행룡이 목적지에 도착했다. 리옹 노선은 방에서 리옹과 루티의 줄거리이다.

16, 전반장이 끝난 후 스탠노선에는 스탠과 루티의 줄거리가 있었고, 리옹 노선은 스탠이 루티를 찾아갔을 때 리옹과 샤루의 대화가 있었다.

17, 제각기 달리는 것, 스탠 노선은 리옹, 루티, 필리아, 우드론, 메리, 종한, 조니, 스탠의 순서로 말한다. 리옹 노선은 리옹이 집에 돌아왔을 때의 광경을 마지막에 두었다. 그런 다음 스탠 노선에는 리옹이 집에서 마리안에게 이 여행의 줄거리를 이야기한 다음 해저동굴로 전환한 네 명의 신비로운 검은 옷사람들 사이의 대화가 있었다. 리옹 노선은 리옹의 내적 독백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옹, 리옹, 리옹, 리옹, 리옹, 리옹)

18, 앞으로의 드라마 스탠 노선은 리옹 노선과 거의 완전히 분리되어 있다. 리옹 노선인 리옹은 예전처럼 객석 검객으로서의 삶으로 돌아갔고, 운명이 갑자기 바뀌는 날까지 ... 이곳은 전속 리옹 노선의 큰 과정이다. 스탠 노선은 스탠이 자신의 고향에서 3 개월을 따뜻하게 보냈는데, 갑자기 리옹이 검은 옷꾼에게 공격을 받는 장면이 단 한 장면뿐이었다. 이후 신의 눈, 비행용, 리옹과 함께 사라졌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 그래서 모두 다시 모여 신의 눈과 리옹의 행방을 찾았다.

19, 비밀공장, 리옹과 스탠이 진입한 길은 다르다. 결국 해저동굴에서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