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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동부보물의 사진이 마침내 사람들의 주의를 끌었다.

이것은 나이아가라 폭포의 첫 번째 사진 중 하나이며, 그것은 연약하고 퇴색해 보인다. 1840 년, 영국의 화학자인 휴 리 패딩슨 (Hugh Lee Pattinson) 이 프레드릭 에드윈 교회 (Frederic Edwin Church) 의 웅장한 나이아가라에 있는 은폭포 사진을 찍었습니다. 교회의 걸작만큼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패딩슨의 영상은 미국 사진사에서 중요하지만 무시당한 시기에 대한 출발점을 제공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휴 리 패딩슨 미국 폭포, 1840 다게일 서체 (뉴캐슬 대학 로빈슨 도서관, 그 시대의 많은 세계 여행가들처럼, 패딩슨은 나이아가라 폭포를 유람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했다. 패딩슨은 그가 1 년 전에 발명한 다게일 카메라와 그의 화학 기술로 미국과 말굽 폭포의 풍경을 보여주는 첫 번째 이미지를 만들었다. 사진기술의 출현은 먼저 다게일 카메라, 이어서 짠 종이 인화, 단백질 인화, 청색 인화, 일광인화, 컬러 인화, 플래티넘 인화, 1888 년까지 미국 서부의 장관을 세상에 널리 알렸다. 하지만 이번 버전의 미국 촬영사에서 미국 동부의 초기 풍경 사진은 간과되고 있다.

이것이 박물관 19 세기 사진의 큐레이터 다이앤 바그너 (Diane Wagner) 가 이번 주 야심찬' 미시시피 강 동쪽: 19 세기 미국 풍경사진전' 을 연 이유다. 이 전시회는 7 월 중순까지 계속된다.

초기 동양 풍경촬영에 대한 첫 번째 전면 조사로, 전시회의 중점은 첫 번째 침략적인 인간 활동이다. 서구와 달리 서방은 막 공업화의 만연을 보기 시작했다. 1980 년대 미국 동부에는 대량의 인구가 있었다. 바그너 (Wagner) 가 설명했듯이, 동양의 풍경 사진작가들은 이 매체를 이용하여 상업과 공업력의 위협을 받는 토지 보호를 제창한다.

나이아가라를 예로 들다. 패딩슨이 방문했을 때, 한 시골 관광업이 이미 이 랜드마크를 바꾸었다. 그의 영상에서 나이아가라의 자연의 아름다움이 초점이 되고, 다른 초기 다게일 유형은 이 지역에 거주하는 호텔을 기록했다. 금세기 후반에 조지 벅과 같은 사진작가들은 나이아가라 은행이 어떻게 공장과 제조업 건물로 가득 찼는지 기록할 것이다. 그들의 일은 자유나이아가라 운동에 기여했고, 결국 나이아가라 보호구역의 건립으로 이어졌다. 뉴욕 최초의 주립공원 (1885) 이다.

전시회가 열렸을 때 스미소니언 학회는 바그너를 인터뷰했다. 미국 역사상 간과된 장을 되새기는 것에 대해

네가 이 이야기를 하는 것에 처음으로 흥미를 느낀 것은 언제였니? 나는 많은 사진작가들을 만났는데, 그들의 작품은 지역적으로 인지도가 있을 수 있지만, 사실 그들은 지금까지 너무 많은 전국적인 플랫폼을 얻지 못했고 사진사에서 소외되어 왔다. 저는 정말 이 훌륭한 사진작가들을 주시하고 싶습니다.

동시에, 저는 이 사진작가들이 특별히 주목하는 문제를 보고 싶습니다. 처음에 나타난 주제는 무엇입니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떤 변화가 일어났을까요? 미국에서 알려진 가장 오래된 경관은 무엇입니까? 1839 또는 1840 의 끝에서 촬영한 알려진 가장 오래된 산수화 화면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바로 미디어의 시작입니다.

프레드릭 랭겐하임과 윌리엄 랭겐하임이 촬영한 나이아가라 폭포 전경, 1845, 5 점 다게일 작품 (길만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빌린 작품), 하워드 길먼 재단 선물, 2005 년) 새뮤얼 베미스 크로포드 은신처와 호텔 펜실베이니아 북동부 등유 지역의 일련의 사진과 자연과 문화의 대비가 있다. 최초로 19 1930 년대 토마스 콜이 쓴 미국 풍경에 대한 문장 한 편을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사진을 찍기 바로 전에 그는 미국이 신기한 자연의 경이로움으로 가득 찬 곳이라고 말했지만, 동시에 개발 확장의 시기는 이미 무르익었다.

나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얼마나 큰 변화가 일어났는지 조금 놀랐다. 이것은 동양경관과 서양에서 일어나는 다른 궤적이다. 서방이 해결되고 있기 때문이다. 일찍이 동부, 철도가 건설된 곳, 미국 동부 전체의 철도망에서 발생했다.

제임스 F 라이더 대서양과 서부철도, 1862 그림책 인쇄 (워싱턴 국립미술관, 메리와 단 솔로몬의 선물과 후원자 영구기금) 제임스 F 라이더 대서양과 대서부철도, 1862 1862 그림책 인쇄 (워싱턴 국립미술관, 메리와 단의 선물, 솔로몬 영구기금과 후원자) 토마스 H 존슨 베벨 G, 약1863-1863 1862 그림책 인쇄 (임운 세펠의 작품집) 토지개발과 보호를 위한 시소는 오늘의 주제이지만 이런 긴장된 분위기가 동방 사진 속에서 펼쳐지는 것을 보니 정말 놀랍다.

풍경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일을 시작할 때, 항상 이런' 기다림' 태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19 세기 자체는 사람들이 역사 보호를 고려하기 시작한 순간이다.

이번 전시회의 사진작가들은 이 지역에서 유명할 수도 있지만, 그들은 누구나 다 아는 이름이 아니다. 너 앞에서 눈에 띄는 사람 몇 명을 말해 줄 수 있니? ""

토마스 이스틀리, 세인트 루이 다게일의 타이피스트, 다게일 타자기의 주인입니다. 기본적으로 그는 미국에서 가장 재능 있는 다게일 천재이다. 그는 초상화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지만, 그는 지난 수십 년간 세인트루이스의 변화를 자발적으로 촬영했다. 그는 65438+60 년대에 다게일 서체를 고수하는 유일한 사진작가였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포기하고 종이 가공을 한 후에 ... 그는 정말 전시상이다.

제임스 월리스 블레이크 1854 년 백산 [그의 고향 뉴햄프셔] 의 초기 작품은 정말 놀랍다.

미국 최초의 철도 회사인 제임스 F 라이더는 조지 워렌이 대학 연감을 발명하는 데 거의 도움을 주었다. 그는 대학 캠퍼스 주변의 건물과 경관의 놀랍고 아름다운 사진을 찍어 졸업을 앞둔 선배들에게 영합했다. 그들은 이 사진과 캠퍼스, 건물의 풍경을 사서 책으로 제본했다.

헨리 피터 보스가 미시시피 강 상류에서 믿을 수 없는 일련의 청사진은 그가 육군 공병단을 위해 일하는 일부분이다. 그는 항해할 수 있도록 길들여지고 재건되고 있는 미시시피 강 상류를 촬영했지만, 그는 기술적인 관점뿐만 아니라 미학적인 관점에서도 이 경관을 바라보는 것이 분명하다. 그리고 윌리엄 H 로, 그는 1890 년대에 펜실베이니아 철도와 레시 밸리 철도를 촬영했다 .. 그는 이런 놀라운 매머드 판화를 만들었다.

이 사진작가들이 평생 전시회를 가질 수 있을까요?

[경우에 따라] 이러한 작업은 창의 작업입니다. 그들은 역사 협회나 박물관에 정착할 수도 있지만, 그들을 보낸 파니족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윌리엄) 로 나 제임스 슬 레 이드 같은 사람에 대 한 사실입니다. 전체 19 세기에 그는 매우 활발하고 걸출한 사진작가였지만, 그가 자서전을 다 쓸 때까지 그는 이 일을 시작하지 않았다.

제이 디어번 에드워즈 선공주, 1858- 1859 짠 종이판화 (뉴올리언스 역사 컬렉션) 존 모란이 비 온 뒤 떠오르는 안개, 주니아타 강, C,/Kloc 약 1867- 1868 앨범 판화 (워싱턴 D.C. 국립미술관, 로버트 멘셔와 Francesca Chek, N.H.1860 소금종이판화 (메트로폴리탄 예술박물관 대여, 길만 소장, 2005 년 박물관 구매) 새뮤얼 마수리는 매사추세츠주 베버리플레드 사거리에 있는 로레인 매너 (약 1857- 1859) (우스터 예술박물관 DC 조지타운, 1863- 1865 앨범 판화 (워싱턴 D.C. 국회도서관 판화 및 사진부) 존 모란브로드헤이드계, 델라웨어주 워터가프, 1863 사진첩 판화 20 16) 델라웨어주 수협 존 모란브로드헤이드 크릭, 1863 앨범 인쇄 (워싱턴 국립미술관, 존 P 콜선물, 마가렛 카나가 콜, 존 오웬스 기념) 1863- 1865 그림책 인쇄 (폴 색소크 컬렉션) 헨리 피터 보세는 일리노이주 클린턴시 C. 와 N. w. r. r. r 다리의 스팬을 그렸습니다. 20 14) 헨리 피터 보세의' 바위와 관목 댐 건설' (l.w.), 189 1 블루 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