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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vador Domingo Felipe Jacinto Dali i Domenech, Marqués de Púbol(스페인어: Salvador Domingo Felipe Jacinto Dali i Domenech, Marqués de Púbol, 1904년 5월 11일 - 1989년 1월 23일), 일반적으로 Salvador Dalí라고 합니다. 초현실주의 작품으로 유명한 스페인의 카탈로니아 화가였습니다. 달리는 비범한 재능과 상상력을 지닌 예술가였으며, 그의 작품은 으스스하고 꿈같은 이미지와 르네상스 거장들의 영향을 받은 뛰어난 기량 및 회화 기법을 놀라울 정도로 혼합했습니다.

1982년 스페인 국왕 후안 카를로스 1세는 그를 푸볼 후작으로 명명했다. 그는 피카소, 마티스와 함께 20세기의 가장 대표적인 3대 화가로 꼽힌다. 기본 소개 중국 이름: Salvador Domingo Felipe Jacinto Dali i Domenech 외국 이름: Salvador Domingo Felipe Jacinto Dali i Domenech 별칭: Salvador Dali 국적: 스페인 출생지: 스페인 카탈로니아 Yafi Grace 생년월일: 1904년 5월 11일 사망일: 1월 23일 , 1989년 직업: 화가 주요 업적: 20세기 가장 대표적인 화가 중 한 명, 입체파와 초현실주의 운동의 대표작: "기억의 지속", "안달루 개", "남북 전쟁의 징조" 전기, 전기 , 연대기, 개인 작품, 개인 생활, 컬렉션, 전기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i), 1904년 5월 11일 스페인 피게라스에서 태어나 1989년 1월 23일 사망했습니다. 그는 남다른 재능과 상상력을 지닌 화가이다. 주관적인 꿈의 세계를 객관적이고 흥미진진한 이미지로 전환함으로써 그는 초현실주의와 20세기 예술에 심각한 공헌을 했습니다. 살바도르 달리는 1904년 5월 11일 스페인 피게레스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나 그곳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의 출생지는 프랑스에서 약 16마일밖에 떨어져 있지 않았습니다. 달리의 아버지는 공증인이었고 그의 가족은 부유한 편이었습니다. 그는 한때 카다케스(Cadaques)의 작은 해변 어촌 마을에 달리의 첫 번째 예술 스튜디오를 설립했습니다. 살바도르 달리는 매우 활동적인 어린 시절과 청소년기를 보냈는데, 이는 그의 후기 경력에 특히 중요했습니다. 사실이든 아니든 이 시기의 일부 일화는 그의 부모와의 관계와 관계를 포함하여 그의 이후 지속적인 이미지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그의 아내 Gala와 함께 그의 예술적 성격 형성에 결정적인 역할을했습니다. 달리는 어린 시절의 풍경, 피게레스를 둘러싼 대평원, 올리브 숲과 뾰족한 대머리 바위가 있는 카탈로니아 해안을 항상 좋아했습니다. 이러한 고대의 슬픈 풍경은 배경일 뿐만 아니라 살아있는 존재로서 그의 그림에 등장한다. 피카소 외에도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i)는 아마도 20세기의 가장 유명하고 높은 평가를 받는 화가일 것입니다. 1939년 성인이 된 Dali와 그의 아내 Gala는 인근 Lligat 항구에서 가족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작품 중 상당수는 이 스페인 항구에 대한 그의 사랑을 반영합니다. 1922년, 젊은 달리는 산 페르난도 미술 아카데미에서 공부하기 위해 마드리드로 왔습니다. 달리의 그림이 그를 유명하게 만든 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그는 그림에서 입체파를 탐구했으며 페데리코 갈리시아 로르카(Federico Galicia Lorca), 페핀 바요 부뉴엘(Pepin Bayo Buñuel) 등 스페인 미술계에서 저명한 인물이 될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의 재능은 1925년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개인전에서 처음 발견됐다. 그는 1928년 피츠버그에서 열린 제3회 카네기 국제 전시회에 '빵 바구니' 등 세 작품을 출품해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다. 이듬해 달리는 파리에서 첫 개인전을 열었다. 같은 해에 그는 전 다다이스트였던 앙드레 브르통(Andre Breton)이 이끄는 초현실주의 운동에도 합류했습니다. Dali는 Cadaques에서 Gala를 만났고, 그녀의 남편 시인 Paul Eluard와 함께 Dali를 방문했습니다. 그 이후로 Gala는 Dali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자 비즈니스 관리자이자 영감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곧 달리는 초현실주의 운동의 리더가 되었습니다. 그의 작품 "기억의 지속"은 부드러운 시계를 묘사하고 있으며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초현실주의 작품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전쟁이 다가오자 늘 정치에 무관심했던 달리는 다른 초현실주의자들과 충돌했고, 1934년 '재판'에서 마침내 초현실주의 그룹에서 제명됐다. 그러나 그는 이후 10여년 동안 국제 초현실주의 전시회에 계속해서 등장할 수 있었습니다. 1940년경 달리는 과학과 종교에 대한 집중을 보여주는 새로운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이 시기는 그의 "고전적" 시기였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중에 달리와 갈라는 유럽을 떠나 1940년부터 1948년까지 8년 동안 미국에서 살았습니다. 이 시기는 달리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시기였습니다. 그는 예술 활동이 풍부했을 뿐만 아니라 가톨릭 신앙도 회복했습니다. 1934년 파리에서 달리(왼쪽)와 예술가 맨 레이. 1941년 뉴욕 현대미술관에서 같은 해 첫 번째 대규모 회고전을 열었고, 달리는 영화 <진 캐빈>에 제안서를 제출했다. "Moon Tide"라는 스크립트입니다. 1942년 달리는 자서전 '살바도르 달리의 사생활'을 출간했다. 1944년에 발표한 소설에서 그는 자동차 동향에 관한 글도 썼다. 여기에서 Edwin Cox의 만화 "Miami Pioneer"가 탄생했습니다. Dali가 초현실주의에서 고전 시대로 전환하는 동안 Dali는 19점의 대규모 그림을 만들기 시작했으며 그 중 다수는 과학적, 역사적, 종교적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이 19점의 대규모 유화는 시리즈가 되었으며, 그 중 가장 유명한 작품은 "환각을 유발하는 투우사", "크리셔 콜럼버스의 미국 발견", "최후의 만찬 성사"입니다. 달리의 삶은 전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의 그림은 물론이고 기사, 언변, 몸짓, 외모, 수염까지 모두 그를 존경하는 사람들에게 혼란스러운 인상을 남겼다. 달리는 어렸을 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에서 미술을 공부했고 다양한 예술적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화가로서 남다른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1920년대 후반이 되어서야 두 가지 사건이 그의 그림 스타일을 성숙하게 만들었습니다. 첫째, 그는 ***과 잠재의식 이미지에 관한 프로이트의 중요한 작품을 발견했습니다. 둘째, 그는 재능 있는 파리의 초현실주의자들과 친구가 되었습니다. 이 예술가 및 작가 그룹은 인간의 잠재의식이 '더 큰 현실'을 초월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 에. 잠재의식에서 이미지를 생성하기 위해 달리는 "편집증 비판 상태"라고 부르는 방법을 사용하여 자신에게 환각 상태를 유발하기 시작했습니다. 달리가 이 방법을 발견한 후, 그의 그림 스타일은 1929년에서 1937년 사이에 그린 그림으로 인해 그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초현실주의 예술가로 만들었습니다. 그가 묘사하는 꿈에서는 평범한 사물들이 이상하고 불합리한 방식으로 병치되거나 왜곡되거나 변형됩니다. 이러한 수수께끼 같은 이미지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아마도 "기억의 지속"(1931)일 것인데, 부드럽고 유연하며 녹는 시계가 무섭도록 고요한 풍경 위에 놓여 있습니다. Dali는 또한 스페인 영화 감독 L. Buñuel ***과 함께 "An Andalou Dog"(1928)와 "The Golden Age"(1930)라는 두 편의 초현실주의 영화를 공동 제작했습니다. 이 영화 역시 이상하지만 암시적인 이야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형상. 1930년대 후반, 르네상스 화가 라파엘로의 영향으로 달리의 그림은 좀 더 고전적인 스타일로 바뀌었습니다. 그 후 그는 무대 세트,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 보석을 디자인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1950년에서 1970년 사이에 그는 종교적인 주제를 다룬 많은 그림을 그렸지만 여전히 성적인 주제를 탐구하고 어린 시절의 추억을 묘사했으며 아내 갈라를 이러한 주제의 중심 이미지로 삼았습니다. 이 후기 그림들은 기술적으로는 뛰어나지만, 초기 작품들에 비해 객관적인 평가가 낮다. 달리의 작품 중 가장 흥미롭고 흥미로운 작품은 <살바도르 달리의 비밀생활>(1942~1944)이다. 그의 작품 중 다수는 전통적인 사회 금욕주의에 대한 폭력과 비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기억의 영원』, 『말괄량이와 달』, 『내전의 징조』 등이 있다. 달리는 1974년 스페인 피게레스에 테아트로 전시관을 건립했고, 이후 1970년대 말 이전에는 파리와 런던에서 작품 회고전을 열었다. 1982년 달리의 아내 갈라가 사망한 이후 달리의 건강은 악화됐다. 1984년에는 푸볼에 있는 자택에서 화재가 발생해 추가 화상을 입어 건강이 악화됐다. 이 기간 동안 달리는 처음에는 Pubol에서, 나중에는 Teatro 전시장 근처의 개인 아파트에서 고립되어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달리는 1989년 1월 23일 심장병과 호흡기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주요 사건의 연대기 1904년 5월 11일 스페인 피게라스에서 태어났습니다. 1914년에 그는 피게레스의 가톨릭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그림에 재능을 보였습니다. 1918년에 그는 색상에 열광했습니다. 5월 2일 피게레스 시립극장에서 열린 현지 화가들의 그림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전시됐다. 1919년에 그는 정기적으로 예술에 관한 기사를 썼고 Figueres 공립 고등학교가 운영하는 평론 잡지 "Stadium"에 기고하기 시작했습니다. 1921년에 그는 마드리드의 산 페르난도 미술 학교에 입학하여 드로잉, 회화, 조각을 공부했습니다. 1922년에는 바르셀로나의 다마오 갤러리에서 8개의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 1923년에 그는 노예폐지론자 성향으로 체포되어 피게레스(Figueres)와 구로나(Gurona)에 35일 동안 투옥되었습니다. 1925년 바르셀로나 다마오 갤러리에서 첫 개인전을 열어 피카소와 미로의 주목을 받았다. 1926년 파리에서 피카소를 방문했고, 피카소는 달리의 작품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1929년에 그는 Buñuel의 영화 "An Andalou Dog"를 촬영할 목적으로 두 번째로 파리로 갔고 그곳에서 Carla를 만나 사랑에 빠졌습니다. 1931년 피레스 콜리 갤러리에 처음 전시되었고, 이후 3년 동안 두 차례 전시되었습니다. 1932년 줄리앙 레비 갤러리에서 처음으로 <기억의 지속>이 전시되었을 때, 이 작품은 뉴욕 미술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호기심을 불러일으켰고, 미국에서 달리 작품이 성공하는 시작이 되었습니다. 1933년 그는 뉴욕의 Julien Levy 갤러리에서 첫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12월 바르셀로나 카탈로니아 미술관에서 전시. 1934년 달리는 런던의 Zwemer 갤러리에서 영국 최초의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11월, 달리와 갈라는 증기선 서브라임(Sublime)을 타고 처음으로 뉴욕에 도착했습니다. 1935년 그는 뉴욕 현대미술관에서 '초현실주의 회화와 편집증 환자의 이미지'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했다. 1936년 5월 라톤갤러리에는 초현실주의 작품들이 전시되었고, 달리는 자신의 디자인인 "칸트의 기념비"와 "***의 코트"로 전시에 참여했다. 1937년 전쟁을 피하기 위해 이탈리아로 도망쳐 에드워드 제임스의 집에서 살았다. 제임스와 함께 그는 르네상스와 바로크 미술을 공부했습니다. 1938년 1월 <비 오는 날의 택시>로 파리 미술관에서 열린 초현실주의 전시회에 참가했다. 달리와 채플린은 1939년 3월 21일 줄리앙 레비 갤러리에서 열린 개인전 개인전에 참가하기 위해 다시 뉴욕으로 갔다. 1940년 나치의 침공이 임박하자 달리는 다시 유럽을 떠나 미국 버지니아에 있는 칼스 크로스비의 집에서 처음으로 살았다. 그런 다음 캘리포니아 주 카멜의 페블 비치로 이동합니다. 1941년 10월, 발레 '미궁'이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에서 초연되었습니다. 대본, 세트, ​​의상은 모두 달리가 쓰고 디자인했습니다. 1942년 뉴욕 현대미술관에서 달리의 작품 회고전이 열렸고, 이 회고전은 미국 내 다른 8개 도시에서도 전시되었습니다. 1944년에는 "Café Chinita", "Sentimental Discussion", "Mad Tristan" 등 연극 작품이 상연되었습니다. 1945년 히로시마에서 발생한 핵폭탄 폭발은 달리에게 영감을 주어 그의 "핵" 또는 "원자" 과학 단계를 시작하게 했습니다. 1946년에 그는 유럽으로 돌아와 스페인 항구인 코가트(Cogat)에 정착할 준비를 했습니다. 내 고향인 피게레스에서 약 30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1949년에 그는 종교적 주제와 조화로운 기하학적 도형 이론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1950년 1월 달리는 뉴욕에서 <각서>를 출판했다. 1954년에는 로마, 베니스, 밀라노에서 중요한 작품의 회고전이 열렸습니다. 1960년 2월 뉴욕에서 개인전 가 열렸다. 1960년경 달리와 그의 애완동물 1961년 베니스에서 "발레 드 갈라"가 초연되었습니다. 달리는 세트, 소품, 의상을 디자인했습니다. 모리스. 베자트가 각본과 감독을 맡았습니다. 1964년에 그는 스페인 이사벨 훈장 대십자훈장을 받았습니다. 지난 5월에는 '천재의 일기'라는 책이 출간됐다. 1965년 뉴욕 현대미술관에서는 달리의 주요 작품을 모두 모아 회고전을 열었다. 이때 그는 사진과 평면미술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1969년 『비정상적 정욕』이 출간되었는데, 이 작품은 그의 편집증적 비판상태 기법이 정점에 도달한 작품이다. 1970년에 그와 스페인 건축가 Emilio Pérez Pinheiro는 피게라스에 있는 달리 박물관의 예비 계획을 연구했습니다. 1971년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 달리 박물관이 공식 개관했다. 살바도르 달리의 첫 번째 회화집 『우이(Oui)』가 출간됐다. 1972년 뉴욕의 Knoedler 갤러리에 그의 사진이 전시되었습니다. 1972년의 달리. 1974년 3월, 독일 프랑크푸르트 슈타델 미술관에서 그의 작품 회고전이 열렸다. 9월 18일, 피게라스에 달리 박물관이 개관했습니다. 1975년 Nikon은 "Dali, Paranoid Critical State Methods, Objective Accidentality and the Third Dimension"이라는 주제로 사진 전시회를 후원했습니다. 1976년 10월, '철학자들의 연금술'이라는 책이 파리 국립도서관에 기탁되었습니다. 1978년 4월, 최초의 하이퍼 큐비스트 작품이 뉴욕 커킹엄 박물관에 전시되었습니다. 1980년 런던 테이트 갤러리에서 달리의 주요 작품 회고전이 열렸다. 1982년에 그의 아내 Carla가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 Dali는 Empouda에서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일부 창작품은 자신이 디자인한 새로운 주제였으며 일부는 미켈란젤로의 작품에서 따온 것입니다. 1983년 4월 15일, 스페인 국왕과 왕비는 마드리드 스페인 현대미술관에서 열린 '1914년부터 1983년까지 달리의 작품 400선' 전시회의 리본을 커팅했습니다. 1984년 3월 27일 갈라 살바도르 달리 재단이 피게레스에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1986년, 그는 병상에 누워 문을 닫고 손님을 맞이했습니다. 그에게 다가갈 수 있는 사람은 의료진과 그의 가장 가까운 협력자뿐이었습니다. 1988년 11월, 상태가 악화되어 바르셀로나의 콜론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병원에서 스페인 왕이 그를 직접 방문했고 달리는 그에게 그의 시집을 선물했습니다. 1989년에 그는 심장마비를 겪었고 1월 23일 피게레스 병원에서 사망했다. 그의 시신은 방부 처리되어 보존되었습니다. 달리 박물관에 묻혀있습니다. 살아있는 "초현실주의"의 개인 작품 초현실주의 회화는 현대 서양 문학과 예술에서 가장 널리 영향을 미치는 운동 중 하나입니다. 초현실주의 화가의 2세대로는 피에르 로이(Pierre Roy), 탕귀(Tanguy), 마그리트(Magritte), 폴... 델보(Delvaux)와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í) 등이 있습니다.

이 화가 그룹은 자연의 조직과 구조를 완전히 위반하는 생활 환경을 표현하기 위해 절묘하고 세밀한 사실적 묘사와 사물의 인식 가능한 부분을 기준으로 삼아 낯선 환경에 환상을 결합하여 화가의 마음 속에 있는 꿈을 보여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그림을 자연주의적 초현실주의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예술 분야에서 이 운동의 주요 대표자로서 달리는 항상 관심과 논란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나와 미친 사람의 유일한 차이점은 나는 미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다",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극도의 행복을 경험한다. 그것이 바로 달리가 되는 행복이다..." 하늘을 향해 높이 치켜든 달리의 수염을 볼 필요도 없고, 기발함이 가득한 그의 작품을 볼 필요도 없이, 이 비상하고 재치 있는 말만으로도 그가 ​​어떤 사람인지 짐작하기 충분하다. 달리의 명성은 주로 자기 홍보의 재능 때문이지만, 더욱이 그의 특별한 상상력 덕분입니다. 그의 기이한 생각은 성, 죽음, 변태, 하늘 등 삶에서 포착하기 힘든 물질들로부터 나온다. 그는 사물을 비논리적으로 병치하는 버릇이 있다. 감정에서 영감을 얻은 영감을 창작 과정으로 전환하고, 외부 객관적 세계에 자신의 내면의 부조리와 기이함을 추가하고, 익숙한 것을 왜곡하고 변형한 다음, 정교한 *** 기술로 확인하여 환상을 현실로 만듭니다. 달리는 항상 현대 예술과 문화의 구세주라고 주장하며 매일매일 위대한 업적을 세우고 획기적인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파리로 가고, 갈라를 만나고, 짧은 서사시를 사랑하고, 초현실주의 혁명... 그는 일반적으로 모순된 시각적 이미지를 얻기 위해 사용된 그것들은 모두 매우 세밀하고, 매우 눈을 가늘게 뜨고 있는 기법으로 이러한 생성된 이미지를 정확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 세심하고 사실적인 붓질이 분명 존재하지만 비현실적인 이미지가 그토록 불안한 이유일 것입니다. 살바도르 달리는 "프로이트가 드러낸 개인적인 꿈과 환각"을 드러냈다고 인정했습니다. 이러한 초현실적인 환각을 찾기 위해 그들은 프로이트 박사와 마찬가지로 정신질환 환자의 의식을 탐구했으며, 그들의 말과 행동은 일상생활에서 볼 수 없는 잠재의식의 세계를 진지하게 반영하는 경우가 많다고 믿었습니다. . 초현실주의 화가들에게 이것은 매우 귀중한 재료였습니다. 따라서 달리의 작품 중 다수는 항상 특정 세부 사항에 대한 설명을 임의의 과장, 변형, 생략 및 상징과 결합하여 현실과 상상, 구체적과 추상 사이의 "초현실적 영역"을 만듭니다. 그의 그림을 읽으면 사람들은 모든 세부 사항을 이해할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터무니없고, 무섭고, 논리에 어긋나고, 이상하고 신비롭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이런 '무의식적' 풍경은 사실 화가가 주관적으로 '생각한' 것이며, 잠재의식적이거나 무의식적인 감정 표현이 전혀 아니다. "내전의 예감" 달리는 사람들이 임상 편집증과 같은 실제 환상을 키워야 하지만 이성에 의해 통제되는 사람들은 여전히 ​​마음 뒤에 약간의 잔류 의식을 유지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러한 남은 의식은 사람들을 정체 상태로 유지합니다. 그는 또한 망상적인 방법을 일상 업무에서만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설교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그는 고의적으로 괴상한 행동을 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그는 1936년 런던에서 열린 초현실주의 전시회 개막식에 잠수복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반쯤 열린 서랍이 많은 사람의 모습, 밀랍처럼 부드러워진 단단한 물체, 비단처럼 가느다란 동물의 다리, 무게 중심 없이 날아다니는 물체 등 그가 좋아하는 환각적 이미지가 자주 반복된다. 어떤 의미에서 달리의 '초현실주의' 정의는 앙드레 브르통(1896~1966, 프랑스 시인)이 1924년에 처음 발표한 초현실주의 정의보다 더 유명하다. 이것은 그들 사이에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그의 그림, 기사, 그의 웅변, 움직임, 외모 및 생활 방식으로 인해 달리는 대중의 마음 속에 깊이 각인된 이 "초현실적 세계"를 생생하게 창조했습니다. " 그래야 더 이상 흰 종이에 적힌 검은 글자가 아니게 됩니다. 달리는 초현실주의 회화에 가장 크고 오래 지속되는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그림뿐만 아니라 기사, 웅변, 행동, 옷차림 등이 모두 그의 "초현실주의"를 촉진합니다. 그는 자신의 상상력을 발전시키고 활용하는 데 있어서 초현실주의 회화 그룹을 능가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비합리성, 에로티시즘, 광기 및 어느 정도의 사회 철학을 전달하는 것 외에도 그의 작품 중 일부는 때때로 사람들의 유행 사고 방식을 반영하기도 합니다. 70년의 예술 경력 동안 달리는 우리가 할 말을 잃게 만드는 모든 일을 해냈습니다. 그 이상한 것들과 기괴한 발언들 사이에서 '위인 평가'는 달리의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스페인 회화사에서 그는 벨라스케스, 고야, 미로, 피카소 등의 화가들과 함께 스페인의 아름다운 하늘을 반영하며 스페인 회화의 역사를 전설적으로 만들었다. 달리의 공허한 눈은 늘 우울하게 세상을 바라보고 있었다. 살바도르 달리는 꿈의 장면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했고, 평범한 사물을 이상하고 불합리한 방식으로 왜곡하거나 변형했습니다. Dali는 이러한 물체를 꼼꼼하고 세밀하게 그려 거의 실물과 같은 정확성에 도달했으며 종종 매우 황량하지만 햇볕이 잘 드는 풍경에 배치했습니다. 수수께끼 같은 이미지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아마도 '기억의 영원성'일 것이다. 기억의 영원 유화 "기억의 영원"은 1931년에 제작되었으며 달리의 초기 초현실주의 회화 스타일을 매우 전형적으로 반영합니다.

사진 속 텅 빈 해변에는 말처럼 보이지만 말이 아닌 괴물이 누워 있고, 앞부분은 속눈썹과 코, 혀만 엉뚱하게 모여있는데, 그 옆에는 괴물이 있다. 플랫폼에는 죽은 나무가 자라고 있는데, 가장 놀라운 점은 이 그림에 등장하는 여러 개의 시계가 부드러워지거나, 플랫폼에 매달려 있거나, 몬스터의 등에 매달려 있다는 점이다. 금속, 유리, 기타 단단한 재료로 만들어진 이 시계들은 너무 오랫동안 소모되어 헐거워진 것 같습니다. "기억의 지속" 달리는 그림 "기억의 지속"에서 "프로이트가 드러낸 개인적인 꿈과 환각"을 표현했다고 인정했으며, 이를 가능한 한 무분별하고 정확하게 기록했습니다. 꿈 속의 모든 생각. 이런 종류의 초현실적인 환각을 찾기 위해 달리는 환자의 말과 행동이 종종 잠재의식 세계를 가장 진지하게 반영한다고 믿고 정신병원을 찾아 환자의 의식을 이해했습니다. 달리는 숙련된 기술을 활용해 그 기이한 이미지와 디테일을 세심하게 묘사해 환각을 일으키는 현실감을 만들어내고, 관객은 현실에서 볼 수 없는 기이하고 흥미로운 장면을 보고, 환자다운 정신을 경험할 수 있었다. 현실 세계의 질서로부터의 해방. 얼굴의 유령과 과일 접시 달리의 작품에서 발견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특징은 현실 세계의 일관되지 않은 단편들을 섞어놓은 점이다. 예를 들어, "얼굴 유령과 과일 접시"에서 사람들은 이 작품의 위쪽 모퉁이에서 만과 파도, 산과 터널의 몽환적인 풍경을 보게 될 것이며 동시에 개의 형상을 제시할 것이다. 머리, 개 머리의 목걸이는 바다를 건너는 철도 고가교입니다. 개가 공중으로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개의 몸의 중간 부분은 배로 가득 찬 과일 접시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는 해변의 이상한 조개들로 가득 찬 눈을 가진 소녀의 얼굴과 합쳐져 있습니다. 신비롭고 이상한 현상. 꿈에서처럼 밧줄이나 식탁보와 같은 어떤 물체는 예기치 않게 선명하게 나타나는 반면, 다른 모양은 흐릿하고 구별할 수 없습니다. 얼굴의 유령과 과일 접시 달리의 작품은 사람들을 한숨짓게 만든다. 이것이 초현실주의 회화의 진정한 매력일지도 모른다. 환각적인 이미지와 마술적 사실주의를 대조하는 달리의 방법은 그의 그림을 모든 초현실주의 작품 중에서 돋보이게 만듭니다. 그는 일생 동안 수많은 사랑받고 유명한 예술 작품을 창조했는데, 그 모든 작품은 그의 천재성의 빛으로 빛나고 세상에 끝없는 경외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개인 생활 달리(Dali)는 뛰어난 재능과 상상력을 지닌 예술가입니다. 그의 작품은 기괴하고 몽환적인 이미지와 뛰어난 드로잉 기법, 르네상스 거장들의 영향을 받은 회화 기법이 놀라울 정도로 혼합되어 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터무니없는 일을 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이는 그의 대중적 예술적 이미지에 영향을 미쳤고 그의 예술 애호가와 비평가들에게 큰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달리는 초현실주의를 유화, 드로잉, 에칭, 조각, 건축, 사진, 드라마, 영화, 문학, 은제품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했으며, 주얼리 디자인에서도 자신의 기묘하고 풍부한 상상력을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는 금, 백금, 보석(다이아몬드,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아쿠아마린, 토파즈 등), 진주, 산호 및 기타 고귀한 재료를 사용하여 하트, 입술, 눈, 식물, 동물, 종교 및 신화 상징을 만들고 독특한 형태의 의인화죠. 살바도르 달리는 색상이나 가치뿐 아니라 각 보석이나 귀금속이 내포하는 의미와 상징성을 고려하여 각 소재를 직접 선택했습니다. Eyes of Time(1949), Royal Heart(1953), Elephant in Space(1961)와 같은 일부 그림은 그의 보석 사용으로 간주되어 그의 중요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i)는 "관객이 없다면, 관객의 존재가 없다면, 이 보석들은 그것을 성취할 수 있는 창조물이 아닐 것이다. 그러므로 관객은 그의 눈과 마음과 정신, 또는 영감을 심어주고자 하는 의도에서 궁극적인 예술가이다"라고 말했다. 큰 보석이나 *** 모든 보석을 만든 사람의 삶을 이해하는 능력." 보석에 대한 Dali의 사랑은 주로 그의 연인 Gala에 대한 그의 열정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의 의견으로는 가장 기괴한 아이디어만이 그가 가장 사랑하는 여성에게 가치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한때 그녀를 위해 하트 모양의 브로치를 디자인했습니다. 골드 하트 모양의 베이스에는 혈액과 혈관을 상징하는 루비가 박혀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충격적인 점은 이 브로치가 마치 진짜 심장이 뛰는 것처럼 매 발걸음마다 그녀와 함께 뛴다는 것입니다!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극도의 기쁨을 경험합니다. 그것이 바로 달리의 기쁨입니다!"

컬렉션 홀 바르셀로나 이외의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살바도르 달리의 개인 컬렉션인 파크뷰 그린(Parkview Green)은 거장이 손수 제작한 40개 이상의 조각품으로 구성된 영구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arkview Green에 전시된 살바도르 달리 조각품의 원래 제목: MADONNA OF PORT LLIGAT 몸통과 발 TORSO–PIE 백조와 코끼리 CINSE ELEFANTE 카라콜의 여왕 REINA CARACOL 무서운 얼굴 CARA MONSTRUOSA 사모 트라키아 승리의 여신 LAS DOS NIKES LA DOVLE VICROTIA DE SAMOTRACIA 말을 탄 트라야누스 TRANJANO A CABAL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