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펀드 투자 - 영국 코미디 영화의 발전

영국 코미디 영화의 발전

다큐멘터리 사진과 장편 영화 외에도 초기 영국 영화에는 로버트 판팅거와 같은 풍경 영화도 등장했습니다. 6? 1 스콧이 남극을 유람하는 것 (19 13) 은 매우 인기가 있다. 19 14 년 영국 영화 제작자가 첫 만화를 만들었다. G 피어슨 감독이 연출한' 혈자 연구' 는' 셜록 홈즈' 의 이야기를 원작으로 한 최초의 탐정 영화다. 그의 또 다른 영화' 엘타스-살아남은 사람' (19 16) 은 프랑스 영화' 풍호마스' 를 모델로 한 최초의 액션 스릴러 시리즈다.

1920 년대 허프워스는' 알프의 단추' (1920) 등 몇 편의 성공작으로 유명해졌다. 배생은' 전혀 개의치 않는다' (1920),' 폭죽' (192 1),' 생활과 웃음에 대한 사랑' (1920) 을 제작했다. 그는 영국 머프 시대의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이다, B. 볼머. 또 다른 인기 영화는 H. Shaw 의 kipps (192 1) 이지만 가장 훌륭하고 상업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작품은 G. Katz 의 woman to woman (/kloc-; 히치콕은 1920 년대 말 게인스버러 영화사에서 유명해져' 쾌락가든' (1925) 과' 세입자' (1926) 를 연출했다. 이 회사의 다른 성공적인 제품에는 카츠의 쥐 (1925), A. 브루넬의 영국 집 (1927) 과 영원한 선녀 (1928) 가 있다. 이와 함께 감독 겸 프로듀서 H 윌콕 (H. willcocks) 이 그의 명작' 주금주' 이후 영화' 10 야담' (1924)' 을 연출했다. L. 다이? 6? 1 코르도바 감독 그녀 (1925); M. Elway 감독 아만드 티레 양 (1926) 과 해군 장교 부관 (1926).

영화 제작이 발달하면서 영국의 영화 상영장은 점차 놀이공원을 벗어나 수백 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영화관을 지었다. 그 당시 피아니스트와 작은 밴드는 영화 반주를 위해 고용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대형 극장들이 문을 열었지만 1909 부터 미국과 프랑스 영화가 영국 시장을 점령했고, 국산 영화는 전국 영화 총수의 15% 에 불과했다. 이에 따라 영국은 국내 영화시장에서 대량의 자금을 회수할 수도 없고, 양질의 영화를 제작하기에 충분한 재력도 없어 외국 영화와 국내외 시장을 다투고 있다. 제 1 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영국 영화 제작이 더욱 영향을 받았다. 19 16 부터 영국은 오락세를 늘리고 영화관 사업에 더욱 불리하며 영화업계는 위기에 빠졌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 영화가 끊이지 않아 영국 영화가 중국에서 개봉하는 영화는 5% 에 불과하며 수출은 더욱 손꼽힌다. 그래서 허프워스 등 유명 프로듀서들은 어쩔 수 없이 1924 에 스튜디오를 폐쇄해야 했다. 민족 영화를 보호하기 위해 정부 당국은 1927 년 영화법을 공식 통과시켜 쿼터 할당 비율을 정하고 1935 가 총수의 20% 에 이를 것을 요구하며 전국 영화관에서 영국 영화의 상영 비율을 해마다 높였다. 이때 구몬트, 영국 국제영화사, 영국 사자사 등 새 제작소가 잇따라 설립됐다. 1920 년대 말까지 영국은 히치콕의 결투장 (1928), 아스쿠스의 유성 (1928), 그리고 극장 상영율의 쿼터 분배로 빈자리를 메우기 위해 많은 영화가 필요했기 때문에 영국 영화의 번영을 자극했다. 그러나 좋은 영화는 많은 돈과 시간이 필요하다. 시장의 부족한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서, 상품은 여전히 질이 낮은 평범한 영화로, 시간을 절약한다. 1929, 유성영화가 나왔어요. 영국이 직면한 문제는 다른 나라와 대체로 같다. 녹음방식이 나쁘고, 설비가 무겁고, 영화의 처음부터 끝까지 내용이 끝이 없는 대화이거나, 한 곡의 곡이다. 히치콕 감독의' 협박' 은 촬영 도중 유성영화로 바뀌었다. 그는 음향 사용 방면에서 매우 창의적이다. 이것은 공인된 영국 최초의 유성영화로, 다른 감독들에게 매우 깨우침이 있다. 이후' 히치콕의 살인' (1930),' 아스쿠스가 다트무어를 탈출했다' (1930),' 잉글랜드 이야기' (/Kloc 사빌의 W-Plan (193 1) 과' 사무실 소녀' (1932), W. 포드의' 로마 익스프레스'

1930 년대에 영국 영화는 일시적인 번영을 누렸고, 매년 영화 생산량은 150 ~ 200 편이었다. 장편 영화의 부흥은 헝가리에서 태어난 영화 제작자 코닥과 큰 관계가 있다. 그는 1933 에 영국에 정착하여 런던 영화 스튜디오를 설립한 후' 헨리 8 세의 사생활' (헨리 8 세의 사생활) 을 포함한 여러 편의 성공적인 영화를 촬영했다. 그는 새로운 관점으로 역사 소재를 처리하고, 사회적 출로 문제를 제기하며, 관중의 민주적 사상을 영합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영화는 외국에서 누리는 명성이 다른 영국 영화보다 훨씬 뛰어나다. 더 중요한 것은 코닥의 지칠 줄 모르는 진취정신이 모든 필름 업계 직원들이 자신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도록 촉구하고 있다는 점이다. 그는 영국 영화 수출국을위한 광범위한 전망을 열었고 영화 산업에 낙관과 노력을 주입했습니다. 그의 회사는 또한 세계 각지에서 인재를 모집하여 영국에서 일하도록 초청하여 영국 영화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예를 들어 독일 감독 P 시나가 연출한' 캐서린 왕후' (1934), 미국 스타 범펑크 주연의' 돈 후안' (1934), 프랑스 감독 클레어, R. 촬영 이 회사에서 제작한 영화는 Zkodak 감독의' 강 가시머리' (1935),' 숨겨진 코끼리 신동' (1937), 코닥이 직접 만든' 렘브란트전' (1937) 과 같은 영화다.

이 기간 동안 다른 영국 프로듀서와 감독들도' 백사통' (1934),' 39 보' (국방기밀, 1935),' 파괴' 와 같은 코닥의 뒤를 따랐다. 또한 사빌의 좋은 파트너 (1933), 상록수 (1934) 와 철공작 (1935), 윌코크의 넬? 6? 1 그웬 (1934), 드루리의 의족 (1935) 과 빅토리아 여왕 (1937), 1 로즈 (1936) 와 B. Viertl 의 로드아일랜드 (1936) 는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 1937 년까지 영국 장편 생산량은 이미 200 여 편에 달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대부분의 제작자들은 품질을 중시하지 않고, 그들의 영화는 흥행 가치가 없다. 또 대부분의 자금은 대출에서 비롯되며 연말 결산으로 이윤이 적다. 1938 까지 생산량이 갑자기 감소했다. 이런 상황을 살리기 위해 영국 의회는 올해 영국 영화의 중국 배급쿼터를 1938 에서 12.5%, 1947 에서 매년 25% 로 올리는 새로운 영화법안을 통과시켰다 무차별 촬영 비용이 낮고 품질이 떨어지는 영화를 보이콧하다. 외국 자본이 영국 영화업에 투자할 수 있도록 허락하다. 이 조항에 따르면 미고메와 미국 20 세기 폭스 영화사는 미고메이가 투자한' 옥스퍼드의 미국인' (즉 영국 유학사, 1938) 과' 성' (즉 아크로 시티,/Kloc 이 영화들은 모두 할리우드 감독이 연출하고 할리우드 스타들이 주연을 맡았다. 영국은 장소, 사진기재, 기술자, 배우 개인만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영국 영화감독도 아스쿠스의' 꽃소녀 판매' (1938), 히치콕의' 실종된 여자' (즉' 조안화 강도 사건',/Kloc-0) 와 같은 몇 편의 성공적인 영화를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