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탁문의 도끼 잡는 기술을 어떻게 연습합니까
탁문의 도끼 잡는 기술을 어떻게 연습합니까
1, 도끼 낙점법 드레이빈의 도끼 낙점은 규칙적이다. 가만히 서 있으면 도끼가 발밑에 떨어지거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00 야드 안에 떨어집니다. 도끼를 던지면 영웅은 사람을 때리기 전에 움직이고 도끼는 영웅이 움직이는 얼굴 앞에 400 야드 정도 떨어진다. 여러분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림에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Draven 은 참파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은 ADC 입니다. 가지 않으면 쪼개지 않고, 델레빈을 잘 때리기 어렵다. 도끼가 떨어지는 방향에 대한 판단은 도끼가 내던져지기 전에 영웅의 방향이다. 따라서 상대방의 영웅이 얼굴에 붙어 있다면, 도끼의 위치를 빠르게 조정하여 공격을 취소해야 합니다. 만약 조금 느리면, 시스템은 네가 공격한 후에 움직이지 않았다고 판단하고, 도끼가 너의 발에 떨어져 연을 날 수 없다. 취소 후 너무 일찍 흔들리면, 때때로 델레빈은 공격 전에 움직이고 경련을 일으킨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이런 문제에 직면할 것이다. 연습을 많이 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델레빈의 공격 전 흔들림을 파악해 공격 전 흔들린 후 바로 움직일 수 있다. 이것은 델레빈 대사가 반드시 파악해야 할 물건이다. 또 다른 해결책은 먼저 W 를 켠 다음 E 를 열어 적을 밀어내고 출력하는 것이다. 2. delevin 의 도끼를 받아 날더라도 도끼를 계속 자를 수는 없다. 큰 부분은 도끼의 사정거리와 영웅 모델의 크기를 파악하는 것이다. 가장자리 한계에서 도끼를 집어 들고, 많은 걷기 시간을 절약하고, 동시에 추격하는 것도 더욱 민첩하다. 나는 이것이 미래의 화재 후에 약화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마치 자크의 수동적인 조직처럼, 예전에는 잘 받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약화 후 떨어지는 거리가 멀어져 판단범위가 훨씬 좁아 영웅들이 지금은 기본적으로 제로경률을 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모든 델레빈 대가는 그것의 충격점 가장자리에서 도끼를 잡을 필요가 있다. 3. 많은 delevin 팬들은 delevin 3 축 다축이 얼마나 많은 축을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 방면의 자료를 많이 찾았지만, 설득력 있는 결론을 내리지 못했다. 나 자신도 많은 테스트를 해서 몇 가지 결론을 내렸다. 먼저 나는 드레이빈의 도끼가 공중에서 비행하는 시간을 테스트했다.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듯이, 이 시간은 고정가치입니다. 이곳의 도끼비행 시간은 도끼가 적을 맞힌 후 공중에서 튀는 시간이며, 도끼가 적을 맞은 후의 시간은 포함되지 않는다. 이 시간은 공격 속도의 영향을 받아 도끼가 날아오는 시간은 고정되어 있다. 많은 테스트를 거친 후, 이 시간은 대략 1S 입니다. (이 시간은 중요하지만 정확하게 측정할 수는 없습니다. 값은 1. 1,1.; 여기서 잠시 1.0 을 토론으로 사용합니다. 델레빈 1.0 공격 속도에는 도끼 세 개 (테스트 결과) 가 있을 수 있고, 두 개는 손에, 한 개는 공중에 있을 수 있다. 이런 특수한 공격 속도는 우리의 분석에 유리하다. 이 공격 속도에서 ADC 는 1 초에 한 번 공격한다. 우리는 데레빈이 도끼를 던지는 동작 (사실 평면 A) 을 일정 기간 1S, 도끼 (도끼가 공중에서 날아가는 시간) 를 시간 1S 로, 도끼를 받는 것을 시간 (순간) 으로 본다. Draven 에서 도끼를 던지고 도끼를 받는 데는 2S (도끼 1S, 도끼 1S 등) 가 필요하다. Delevin 이 전문 곡예사라고 가정해 봅시다. 양손에 칼 세 자루, 칼 세 자루가 A, B, C 로 되어 있습니다. 도끼 A 를 던진 후 도끼 A 를 받기 전에 다른 두 자루를 던지는 조건으로 세 칼을 잘 할 수 있습니다. 즉, 1 두 개의 도끼를 던져서 속도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이런 귀류법은 우리의 증명 과정에서 잘못된 조건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그렇다면 이 잘못된 조건은 어디에 있는가? 사실, 델레빈은 전문 곡예사가 아니라 전문 마술사이다. 그는 도끼 A 를 던진 후 두 번째 초에 B 와 C 두 개의 도끼를 던지지 않고 한 개만 던졌지만, 시각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우리 모두는 그가 두 개를 던졌다고 생각했다.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Draven 은 도끼 비행 1 초 만에 1 개의 도끼만 던졌습니다. 즉, Draven 은 한 손으로 도끼를 던지지 않고 계속 회전하고 있습니다. 다만 두 개의 도끼가 공중에서 번갈아 돌고 있습니다. 이 이론으로, 우리는 4 축의 임계 공격 속도를 계산하는데, 계산 결과는 2.0 이다. 그러나 실제로 공격 속도가 1.5 일 때 테스트에서 4 축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도끼가 공중에서 비행하는 시간이 정확하지 않다는 것이다. 대략 1s- 1.3s, 이 차이는 임계 공격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친다. 비행 시간이 다른 임계 공격 속도는 아래 표에 나와 있습니다 (범위를 벗어난 자동 제외). 실험으로 3 축의 임계 공격 속도를 구하는데, 이 임계 공격 속도는 약 0.8 이므로 도끼 비행 시간은 약 1.25S, 4 축 임계 공격 속도는 약 1.5, 5 축 임계 공격 속도는 약 2.5 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내가 측정할 수 있는 비교적 가까운 데이터이지, 정확한 데이터가 아니다. 전문 테스트 도구가 있는 친구가 이 일을 완성하기를 기대한다. 사실, 전반적으로 다축은 델레빈의 출력 향상에 질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델레빈도 공격속도가 별로 필요하지 않다. 보통 빨간 포크 하나면 충분해요. 제 빨간 포크는 거의 안 써요. 덕숙은 이미 3 상 조화와 W 가속으로 경련을 일으켰다. 문장 로드 후 자세히 분석합니다. 나는 이곳을 만진 적이 있다. 실전에서 2.5 의 공격 속도에 도달하기 어렵다. 델레빈이 필요로 하는 것은 공격력과 폭행이다. 즉, 실전에 사용할 수 있는 사축의 최대 수는 1.5 정도, 즉 초당 1.5 회의 공격이 필요합니다. 1.5 의 공격 속도의 경우, 3 축이 최대 출력에 도달할 수 있는 한, 2 축은 분명히 일반 평평한 A 를 생성하여 출력의 낭비를 초래하고, 4 축의 의미는 그렇게 크지 않다. 먼저 삼판 도끼를 말하는데, 이것은 모든 델라웨이 대사가 반드시 배워야 할 것이다. 보통 드라위인의 후기 공격 속도는 1.3 정도입니다. 만약 그가 도끼 두 자루만 쓸 수 있다면, 일정 기간 후에 분명히 평평한 A 가 있을 것이고, 물론 시간이 걸릴 것이다. 일반적으로, 보통 델라웨이 플레이어는 양축을 장악하면 충분하며, 일부러 삼축과 다축을 추구할 필요가 없다. 무의미하다. 델라웨이 대사에게 삼축도 장악해야 하고, 어떤 의미에서는 출력을 높일 수 있지만, 4 축 이상은 출력을 높이는 데 의미가 없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4. Q 기술상해계산델레빈은 Q 기술로 도끼를 날리는 폭격계산으로 추가적인 상해를 첨부하지 않는다. 폭행상해 = 공격력 *200% (무궁무진 후 250%)+ 공격력 *0.85 로 계산됩니다. 3 상 힘을 받은 뒤 폭행 상해 = 공격력 *200% (무궁무진 후 250)+ 공격력 (3 상 수동적)+공격력 *0.85 로 계산됩니다. 후기 공격력 500, 최대 폭행 상해 500 * 2.5+500+500 * 0.85 = 2175 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치명적인 타격을 가하려면 3 상 힘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한편, 덕숙의 비판 동작은 일반 동작과는 달리 자세히 관찰한 친구는 이미 발견했을 것이다. 5. 카드 q 에 대해 여기서 이른바 카드 q 는 q 기술의 낙하 메커니즘에서 떨어지는 곳이 지형을 통과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좁은 지형에 서 있을 때 도끼는 90% 가 발밑에 떨어지므로 도끼를 집어 드는 시간을 절약하고 출력을 최대화한다. 미리 말하자면, 카드 Q 는 서서 출력만 할 수 있고, 전장 태세를 파악해야 하며, 더 나은 라인업이 있어야 한다. 대룡이나 용을 동시에 하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여기는 Q 카드를 받을 수 있는 몇 군데에 불과합니다. 마지막으로, 너는 꾸준히 연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