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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물 거래자의 최고 경지는

공자가 말했다: 십분의 일, 삼십, 사십, 불혹을 배우고, 오십은 천명, 육순, 칠순.

고대 중국의 많은 선조들은 손자병법, 도덕경, 삼국연의 등 문학 작품에 귀중한 철학 사상을 담고 있는 불후의 사상의 정수를 남겼다. 거래자로서, 아마도 우리는 정력의 중심을 거래 기교에서 거래 기교로 옮겨야 할 것이다.

실생활의 성장 경로가 거래의 성장 경로와 일치한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아마도 우리에게 좀 더 깊은 깨달음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첫 번째 명령: 나는 십중팔구 배우기로 결심했다.

헤겔은 사람의 성장이 반드시 세 단계, 즉 적극적, 부정적, 조화를 거쳐야 한다고 생각한다. 초심자 거래의 가장 큰 특징은 거래에 대한 열정과 동경이다. 거래는 일종의 과학이고, 고상한 직업이며, 한 사람이 재능을 시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라고 생각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거래가 밝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아마도 우리의 교육은 이미 우리에게 옳고 그름에 대한 관념을 주입한 것 같다. 어두운 것은 틀렸다. 우리가 옳다. 어두운 것은 단지 우연일 뿐이다. 그래서 우리는 다음에 이윤을 낼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하지만 혹시 만약 어두운 것이 우연히 나타나지 않는다면, 심지어 필연적일 수도 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의 세계가 완벽하지 않다면, 빛 외에 없어서는 안 될 어둠이 있다. 만약 이러한 어두운 면이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것이라면, 우리는 어떻게 대처해야 합니까? 이때 거래자는 심리적으로 두 글자밖에 없다: 증오, 원한. 장자는 한 마디가 아주 좋다: 어둠이 없다면 어떻게 광명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까? 우리의 교육은 우리로 하여금 이 세상을 오해하게 했다. 어둠과 광명은 평등해야지, 좋고 나쁨의 구분이 있어서는 안 된다.

2 단계: 30 대

서른이 서 있는 것은' 조화' 의 단계이자' 포기' 를 배우는 단계이다. 30 대 이전에 사람들의 습관은 끊임없이 첨가되어 더 많이 가질수록 더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습관명언) 서른 살 이후 사람들의 습관은 이미 끊임없는 빼기로 변해 단순함이 성공의 길이라고 생각했다.

30 에 서 있다고 해서 시장에서 계속 이윤을 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즉, 30 에 서 있는 것은 현실적인 물질적 좌표가 아니다. 흥미롭게도, 30 세 때, 아마도 당신의 재정 상황이 가장 어두울 때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아마도 적자는 계속되고 있을 것이고, 심지어 멈출 기미도 없을 것이다. 꽃이 피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며, 심지어 씨앗이 지하에서 싹이 나고 자라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데, 우리는 전혀 알아차리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해하시나요? 30 위안에 서 있는 것은 거래 성공의 상징이 아니며, 심지어 이윤의 출발점도 아니다. 30 에 서 있는 것은 거래의 입문일 뿐이다. 끊임없는 좌절 끝에 그는 자신에 대한 잔혹한 반성을 배우기 시작했다. 이때 거래자는 감히 자신의 본능을 직시하고, 자신이 자궁에서 나온 것을 생각하면 당연한 생각을 한다. 따라서 다양한 기술의 선택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거래 규칙을 세울 수 있다. 소위' 건립' 이란 자신의 거래 이념과 거래 규칙을 세우는 것을 말한다. 물론 이들은 거래 기술 추구에서 거래 기술 추구로의 전환일 뿐 당시 거래 기술이 초급 단계에 있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앞길이 아직 길고 길다.

3 단계: 40, 미혹되지 않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막막하지 않는 것은 시장의 모든 현상에 대해 혼란스럽지 않다는 것이다. 어떻게 하면 혼란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까? 세상에는 오직 두 종류의 사람만이 미혹될 수 없다. 확실성을 발견하고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첫 번째 사람은 혼란스럽지 않다. 두 번째 사람은 확실성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미래는 분석하고 예측할 수 없다. 확실성을 계속 추구하지만 찾지 못한 사람만이 혼란스러울 것이다.

40 세라는 것은' 아는 것' 에서' 행' 으로의 승진이다.

서른 살 때, 나는 포기해야만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지금은 기꺼이 대가를 치러야 안심하고 보답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때부터 나는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고, 더 이상 확실성을 추구하지 않는다. 우리가 피할 수 없는 손실을 받아들일 때, 우리는 기꺼이 그것들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마흔이 막막한 정도에 이르면 장기적으로 이윤을 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이윤은 크지 않을 수도 있고, 심지어 50% 정확도의 관문을 넘을 수도 없다. 우리는 자신이 처한 수준에 대해 절대적으로 지적인 곤혹이지만, 마음은 여전히 다소 상실에 대해 걱정할 것이다. 결국, 우리는 모두 인간이죠, 그렇죠? 다행히도, 우리는 머리가 아니라 이성으로 머리를 이겼다. 그 이후로, 나는 규칙으로 내 마음을 괴롭히는 긴 과정을 시작했다.

고대에는 불로장생하려는 사람이 도를 알기도 어려웠고 깨달음도 어려웠다. 깨달음은 어렵고, 길은 어렵다. 하기는 어렵지만, 마지막은 어렵다! 큰길이 비어 있어서 사람들이 이해하기 쉽지 않고, 너도 쉽게 할 수 없다. 10 분의 5 가 배우기로 결심한 단계에 이르면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서른 살이 되면 나는 이미 이해할 수 있다. 마흔 살이 되면 나는 막막하게 하기 시작할 것이다. 끝낼 수 있을지에 관해서는, 그것은 우리가 앞으로 견지해야 할 것이다. 이때 거래자는 시장에서 거래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신념 (시스템) 을 거래하고 있다. 시장이 어떻게 가는지 생각하지 말고, 네가 어떻게 옳은 일을 해야 하는지 생각해야 한다.

4 차: 50 지천명

운명은 마음가짐이다. 그렇다면 마음가짐이 어떻게 운명을 이 법칙으로 만들 수 있을까? 아마도 이 방면에는 확실히 혼돈 이론의 몇 가지 특징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끊임없이 승리할 때, 당신은 또한 머릿속으로 수집 실패 요인을 실행하는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승리명언) 간단히 말해서, 과거의 결과는 마음가짐에 작용하고, 마음가짐은 미래의 결과에 작용한다. 이것은 긍정적인 피드백 순환을 형성하고, 자연히' 조류' 효과를 형성한다. 이와 함께' 승리 추세' 가 실행되는 동안 열세가 모여 봉인됐다. 이런 폐단이 어느 정도 모이면 전환점이 나타난다. 이 점은 동기 심리학의 관점에서도 설명할 수 있다.

50 대 천명' 의 가장 큰 특징은 하나의 변화에 있다. 시장 현상과 법칙을 연구하는 것에서부터 자신의 내면을 연구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30 대' 가 거래의 주전장을 심리적 수요에서 시장 현실로 옮긴다면' 50 지천명' 이후 거래의 주전장을 현실 시장에서 자신의 내면환경으로 옮기는 것이다. 다음으로, 우리는 긴 찾기 과정을 거쳐야 한다: 나는 누구인가? 뭐가 필요해?

5 단계: 60 은 쉽게 들을 수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경청이란 모든 것을 듣고 어떤 각도에서든 그 가치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런 변화는 어떤 의미에서, 이미' 하늘' 에 넘겨진 문제를 운행하고 스스로 선택하는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나는 1 년 동안 가능한 최대 평균 수익률이 얼마인지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가장 큰 가능한 손실은 무엇입니까? 이론적 평균 이익과 실제 수익은 얼마나 편차가 될 수 있습니까? 내 정확도는 얼마나 높습니까? 최대 연속 손실 횟수는 얼마입니까? 주식시장의 가장 큰 손실이 나의 감당력보다 훨씬 낮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내 시스템이 정확성이 얼마나 높든 간에 긍정적인 예상 수익이 있으면 이윤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선물 시장에서 자신의 정확한 비율이 얼마나 높은지 모른다면? 최대 연속 손실 횟수는 얼마입니까? 나는 나의 창고에 여러 가지 간단한 질문이 있어야 한다고 대답할 수 없다.

아마도 미래의 선물 거래 시스템은 더 이상 단순하고 경직된 시스템이 아닐 것이다. 그것은 핵심 단순성, 구체적 문제가 비교적 복잡하며, 자신의 당시 상황을 고려한 자기조절 탄력 시스템이다. 자가 조절 탄성 시스템으로 자가 조절 혼돈 시장을 운영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40, 불혹급 거래자는 시장에서 거래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신념 (시스템) 을 거래하는 것이다. 현재 거래자는 거래시장이 아니라 자신의 (심리적, 재정적) 환경에 있다. 이때 모든 문제의 옳고 그름은 반드시 자신의 환경에 대한 참고에 세워져야 한다. 실제 자본 수익률조차도 옳고 그름을 측정하는 절대적인 기준이 아니다. 현실도 우연이기 때문이다.

내가 필요로 하는 목표는 무엇인가? 대답은 시장이 장기적으로 생존한다는 것이다. 나는 내가 선물시장에서 10 년을 살 수만 있다면 더 이상 돈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당분간 연간 이익 목표를 고려하지 않고 절대 저위험 전략을 고수한다. 나는 예전에 항상 말하기를, 만약 네가 어떤 방법의 폐단을 알 수 없다면, 너는 분명히 그것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했을 것이다. 지금 나는 당신이 어떤 방법의 가치 (존재의 의미) 를 볼 수 없다면, 당신은 확실히 진정한 성숙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6 차: 70 그리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은 순간을 넘지 않는다.

이것은 거래의 최고 경지이며, 거래에 대한 이해가 최고 경지에 이를 때이다. 거래의 궁극적인 명제는 무엇입니까? 이때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는 거래 자체를 훨씬 넘어설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자신과 이 세상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소위' 인간 통일' 의 궁극적인 상태이며, 따라서 모든 규칙과 제약에서 벗어나게 된다. 거래가 고통스럽거나 행복합니까? 거래가 정말 고통스러운가요? ! 처음에 우리는 시장과 맞섰고, 적자로 인해 끝없는 고통 속에서 살았다. 나중에, 나는 시장과 유연한 융합을 유지하는 것을 배웠지만, 그때부터 나는 영혼과 항쟁하기 시작했다. 본능적인 속박과 억압 때문에 나는 끝없는 정신적 고통 속에 살고 있다. 결론적으로, 이때 마음은 더 이상 억압과 제약이 필요한 장애물이 아니라 최고의 도구이다. 무한한 에너지와 힘을 가진 도구.

아마도 거래인의 성장은 흥분, 열정, 동경, 갈망에서 성간 여행과 같을 것이다. 외로움, 혼란, 무력감, 군중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현실 생활까지 결국 그는 영웅처럼 개선하여 지구로 돌아와 현실 사회로 돌아왔다. 이때, 거래는 더 이상 거래가 아니며, 거래에 관한 모든 것은 거래에서 느껴지지 않는다. 어쩌면 거액의 돈과 절대적인 정신적 성숙을 더하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인간은 욕망과 법칙의 모순 속에서 영원히 사는 것 같다. 아마도 인류의 모든 행동은 머리의 요구와 실제 법규의 격차에서 따져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음이란 욕망, 동기, 영감, 의식, 사고, 감정 등이다. "순간" 은 규칙, 질서, 법률, 도덕 등의 제한을 가리킨다. 사람은 자신의 욕망을 최대한 만족시킬 것이다. 이런 욕망이 제한을 받지 못한다면 세상은 대란이 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 세상에 인간의 행동을 구속하는 법이 있는 이유이다. 인간이 법을 어기면 사회의 처벌을 받게 된다. 이때 법을 지키지 않는 것은 최소 저항 원칙에 부합하지 않는다. 이때 균형과 통제가 있어서 자신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흥미롭게도,' 순간' 존재의 의미는' 마음' 에 대한 제약에 있다. 둘은 모순적이다. 그렇지 않으면 "순간" 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인간 사회가 번식하기 위한 전제 조건이지만' 마음' 을 거스르지 않기 때문에, 법은 결혼하여 아이를 낳아야 한다고 규정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소위 "70" 과 "순간" 은 "마음" 과 "순간" 이라는 두 가지 영원한 모순을 하나로 결합하는 것입니다. 즉, 하고 싶은 대로 하고 규칙을 어기지 않는 것이다. 거래도 마찬가지다. 거래자는 처음에 욕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하고 싶은 일은 미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규칙을 사용하여 우리의 거래 행위를 제한하고 구속해야 한다. 그렇다면 거래의 최고 경지는 두뇌와 규칙의 결합이다! 이때 네가 하고 싶은 것은 네가 해야 할 일과 하나가 되었다! 이때 구속도 없고, 발버둥도 없고, 고통도 없고, 본능적인 배제도 없다. 이때 우리가 거래하는 것은 규칙, 신앙, 부적절한 환경이 아니라 우리의 귀여운 마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