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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태극권 공방의 훈련 단계와 훈련 기교.

처음엔 조화로운 태극도 실전 기능이 있기 때문에 조화로운 태극권의 기본기를 잘 연습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교를 익히고, 내면의 힘을 잘 연마하고, 그것의 역할을 빠르게 보여주는 것이다. 격투는 단지 손을 밀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안팎의 세 가지 결합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산수를 연습해야 한다. 이제 조화로운 태극훈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창업자 진의 영웅적인 기개를 다시 한 번 보자. 그는 인내의 의지로 대기를 쓸어버리고, 진장흥이 칼끝으로 천리를 걷는 인생 전설까지, 양루선까지 왕궁을 두루 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양 무적? 진발과의 교토 지위가 무림에 의해 숭앙될 때까지? 혼자 태극을 치나요? 그들의 풍채는 그들의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태극권 쿵푸를 세상에 보여 주었다.

무술 기본점 빼고요? 빨리? 정확? 강경? 또한 태극권의 독특한 공격과 방어 기능은 기초훈련과 전략적 사고에서 전투 기술의 승화로 이어졌다. 싸우는 기술에는 부과가 많지만 잠재력에는 차이가 있다. 약소함을 업신여기고 천천히 다른 사람에게 들려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강함은 약하고, 느리면 빠르며, 타고난 자연능력이며, 학술적 능력과는 무관하며, 전도가 있다. 그 4 ~ 2 천 근의 설명을 보면 강승이 아니라 군중의 모양이 자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무엇을 빨리 완성할 수 있습니까?

이런 조화로운 태극권 이론은 무술 훈련이 추구하는 최고 경지를 지적하고, 원래 힘으로, 속력으로 이긴 본능적 우세를 완전히 뒤엎고, 부드럽고, 강하고, 정적인 신기한 효과를 만들어 냈다.

조화로운 태극권 공격 훈련의 네 가지 요점

첫째, 내부를 구하다.

내공권이란 내공 1 위, 외공 2 위를 강조하는 권법이다.

무술과 격투기의 물질적 기초는 몸이기 때문에 조화로운 태극권은 우선 내공을 연마하는 것을 위주로 하고, 신장은 신체의 선천적인 원천이다.

따라서, 마음이 밭에 떨어지면 원원을 온순하게 보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심화열 감소로 마음을 가라앉히고, 심화, 신장, 물이 교차하여 기화하고, 행로를 따라 입주하고, 장부 기능의 왕성한 균형을 촉진하여 본전을 바로잡을 수 있다.

열심히 훈련하고, 공기로 몸을 연습하고, 안팎이 합심하고, 한 가족이 적당한 힘과 속도 훈련을 보완해 안팎을 겸강할 수 있다.

둘째, 기본 원칙

도리를 따지면 태극권의 원리를 이해하고, 음양은 서로 뿌리를 내리고, 권법은 강유하며, 동정은 관련이 있다. 초기 훈련에서는 부드러움을 위주로, 정중히 움직이며, 조급해하지 않고, 무중생하며, 자연에 순응하고, 부드러움을 강건하게 해야 한다.

내외, 내외 겸수, 중용불편만이 태극의 미묘함을 체득할 수 있기 때문에 손훈련의 의미는 순리장이라고 할 수 있다.

셋째, 현장 훈련

채용에서 일에 이르는 수간이란, 절대적으로 수월하다. 그래서 루틴 모집의 훈련은 유형부터 무형까지, 모집에서 무수, 동그라미에서 동그라미 없는 긴 과정이다.

권투를 연습하지 않으면 수법을 잃어버리면 사수가 된다. 권투를 연습하는 목적은 수완이 없는 자연 상태에 대처하는 것이다. 이런 변화의 능력은 무엇입니까? 일? 핵심 부분입니다.

주먹에는 정법이 없고, 법에는 정법이 없고, 필승의 수단이 없다. 이것들은 모두 모식 훈련이 추구하는 최고 경지이다.

넷째, 실전

공격과 전투의 유일한 방법은 쌍방의 적대적 전투의 형식이다. 기술적으로, 빠른 촬영 속도, 강경한 힘, 상대편이 막을 수 없는 괴수, 위험에 직면한 용기, 명확한 형세 판단, 허황된 공방 원칙을 피하고, 단점을 피하는 전술적 대응, 좋은 거리감이 필요하다.

이 모든 현장 경험은 끊임없는 실전 훈련을 통해서만 결국 얻을 수 있다. 이 중요한 부분이 없으면 누구나 격투기 고수가 되는 꿈은 이루기 어렵다.

태극권 조화로운 무술의 다섯 가지 수련 기교.

첫째, 태극권 내공 수련.

실전에서 어떤 권법도 반드시 세워야 합니까? 무력? 기초로' 조화로운 태극권' 도 예외는 아니다. 힘이 없으면 무공에 쓸 수 없고, 몸을 튼튼하게 하는 공법으로만 쓸 수 있다. 조화로운 태극권은요? 진정해? ,? 부드러운? ,? 의도가 굳지 않습니까? ,? 4 ~ 2 근? 이런 식으로, 그러나 힘의 존재를 완전히 부정하는 것이 아니라, 초학하는 모든 사람이 타고난 어리석음의 힘을 바꾸고 태극권이 요구하는 것을 갖추어야 한다고 요구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송유탄성 내력은 조화로운 태극권의 내력 수련 과정이자 변력 과정이다.

초급 권투는 반드시 엄격하게 힘없이 해야 한다. 이 단계 후에 더 큰 것이 있을까요? 이벤 맞아, 다만 쓰는 힘은 강력, 만력, 완고력이 아니라 여러 해 동안 연습한 후 강유합제 (즉 강유합제) 의 힘이다. 이런 힘을 내공이라고 한다.

우리 사부님은 내공이 있고 화성과 태극권을 배워야만 자본이 있다고 강조했다. 내면의 힘이 클수록 자본이 많아진다. -응? 자본으로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자본이 없으면 기술은 텅 비어 실전에서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얻을 수 없고, 심지어 상대방에 의해 억압되기도 한다.

실력은 없다. 장군이 병사가 없는 것처럼. 공명의 능력이 있다고 해도 종이에 담병할 수밖에 없다. 당초 조화로운 태극권은 무술에 쓰이는 것이지 헬스에 쓰이는 것이 아니다. 지금의 사람들은 이전에 태극권을 연습했던 목적과 크게 다르다. 그들은 화음 속의 태극권이 강유하고 부드럽다는 것을 알지만, 그들은 부드러움만 알고 있고, 얼마나 단단하고, 얼마나 단단한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현재' 조화' 의 태극권은 광범위한 보급에서 그것을 지나치게 중시하고 있는가? 부드러운? 그냥 내버려둬? 갱단? 。 진정한 태극권의 대가가 되려면, 우선 강유합제의 참뜻을 이해해야 한다. 강유합제야말로 진정한 태극권 무술의 대가라고 할 수 있고, 이론의 대가가 아니다.

태극권도 있어요? 갱단? 그것은 반영 됩니까? 무력? 강성력, 만력, 완강력은 아니지만 강력한 내공을 바탕으로 해야 지모와 내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부드러운 손으로? 부드러운? 강유하고 부드러워야 한다.

소위? 외가권? 표현은 강유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그 진전을 받은 사람은 여태까지 부드러움을 떠난 적이 없고 강유상제를 중시한 적이 없다. 다만 처음부터? 갱단? 우선, 그것은 조화로운 태극권과는 정반대이지만, 결국 강유상제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둘째, 조화로운 태극권의 무술은 반드시 연습을 거쳐야 신속하게 역할을 발휘할 수 있다.

실전에서 천천히 이길 수 있는 권법은 없고, 조화로운 태극권도 예외가 아니다. 그럼 태극권은 왜 연습과 느림을 추구해야 하나요? 같은? 무력? 마찬가지로 초급 단계에서는 힘의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추리와 기술의 기교와 규율 (즉, 기율 단계) 을 추구하고, 움직임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힘이 원활하고, 내력이 충분하며, 수법이 능숙하고 민첩하다. 조화로운 태극권이 요구하는 느린 것은 단지 주먹 공부의 친숙함과 향상 단계일 뿐이다. 위의 조건을 만족시키려면 속도를 추구해야 한다. 느린 것부터 빠른 것까지, 각 공식은 가능한 한 빨리 해야 한다.

태극전이 자초한 거야? 정적 제동? 그 예봉을 피하는 것도 일종의 무공이다. 조용? 가장 좋은 시기를 기다리는 건가요? 이사? 빠른 반격이다. 늦으면 좋은 기회를 놓친다. -응? 조용? F.a.s.t. 로 최종 전환? 이사? 。

-응? 먼저 가요? ,? 그는 움직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다. 그가 살짝 움직였는데, 그가 먼저 움직였나요? 。 이 모든 것이 설명되었나요? 빨리? 의 중요성. 진장흥의' 오요연' 이라는 책은 태극권 공방의 고위급 이론이다. -응? 손은 전기와 같고 번개는 눈보다 못하다.

번개 치는 적과 같이 천둥소리가 들리지 않는가? ,? 손이 빨라야지, 그렇지 않으면 빨리 늦을까? 。 이 몇 글자에서도 속도와 빠른 조화가 없는 태극권은 무술에 쓸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태극권의 무술은 단지 손을 미는 것이 아니다.

-응? 먼저 발전하고, 후에 치밀한가? 。 이것은 권투 연습 과정의 총결산이다. 권투대는 대범하고 아름다우니, 치밀하면 안 된다. 권투 속담은 말했다:? 이쁘면 소용없어, 이쁘면 소용없어? 。 발전과 콤팩트의 진정한 의미가 드러났다. 메달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정규 경기의 참가자들이 권투에서 대범해야 한다.

따라서 많은 대형 루틴 경기는 종종 권투 틀을 실용화로 제한하여 연습자들이 희생의 대가를 치르고 종말을 추구하도록 오도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스포츠명언) 권투 선반을 테스트하기 위해 손을 밀어? 시금석? 그것은 권투대와 무술 사이에서 승승장구하는 역할을 한다. 지금 어떤 사람이 밀손을 태극해산수로 오인하다니, 정말 굉장한 농담이다.

그들은 몰라? 손을 밀어? 태극권이 흩어진 단계에서 아직 갈 길이 멀다. 손을 밀는 8 가지 방법을 파악한 후 수법은 손을 밀기에 충분히 반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승승장구 역할을 할 수 밖에 없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보다 손을 더 강하게 밀어주는 근본 원인이다. 만약 수법이 완전히 밀손에 반영된다면, 누가 감히 강경하게 싸울 수 있겠는가? 현재 많은 의화단교추수가 점점 단순화되고 있으며, 기본적인 팔법에 국한되어 무형의 동그라미에 얽매여 모르고, 독선적이어서 후학자를 어찌할 바를 모르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여기서 분명히 알 수 있듯이, 루틴과 추수 수준이 높은 것은 반드시 격투기 기술 수준이 높은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실전 기술 수준이 높은 것은 권법과 밀기 수준도 높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사극 권투가? 두부 선반? ,? 예쁘지만 소용없어? 유명한 태극권과 권투 선수가 모두 인정하지 않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하지만 많은 유명한 권투 선수들은 그것을 홍보하는 데 열중하고 있다. 두부 선반? 주요 루틴은 권투를 단순화하는 것이다.

권술 보급은 실전을 주요 목적으로 하고, 단순화를 촉진하는 것은 합과 태극권의 치욕이다. 이것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아니라, 점차 진정한 의미를 잃는 후퇴이다. 이런 상황을 바꾸기 위해서는 명명에 차이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무술의 이름을 중시하는 것입니까? 권투? 헬스를 중시하는 단순화된 루틴은 이름을 지어야 합니까? 젠장? 아니면? 일? 。

넷째, 태극전 공방은 내외의 결합을 중시한다.

어떤 권법이든 더 포괄적이고 체계적이며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각 수법마다 어느 정도 정도가 있나요? 심법? 。 심법에는 기교가 포함되어 있으며, 심법을 유연하게 사용해야만 기교를 표현할 수 있다. 심법은 전면적이고 수법은 일방적이다. 심법이란 무엇인가? 교사 전기? 사람은 나를 몰라, 나 혼자 사람을 알아? 그것은 마음법의 가장 좋은 총결산이다. 네가 선전하지 않으면 너는 알 수 없다. 마음의 내적 법칙은 선인들이 이미 총결하여 숙련자가 융통성 있게 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현기가 아니라 진짜 일이라 모르는 사람은 이해하기 어렵다.

-응? 사람은 나를 몰라, 나 혼자 사람을 알아? 어떤 사람들은 밀치에만 상대방을 붙이고 상대방의 힘을 듣는 것이 아니라, 진보하고 방어하는 것이다. 상대의 위치와 자세에 따라 상대편이 어떤 각도에서 어떤 방식으로 나를 공격할 것인지, 자신있게 공방 준비를 할 수 있다. 상대를 못 쳐도 상대에게 공격당하지 않는다.

권법은 먼저 규칙을 지키는 것을 중시하고, 뒤이어 규칙을 어기는 것을 중시한다. 규칙을 지키면 책에 있고,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책에 있다. 권투 수준이 일정 단계로 높아지는 것은 필연적이다. 조화로운 태극전은 권법과 추수 규칙을 지키며 규칙을 깨는 것은 산수 공격이다. 규칙은 평상시에는 잘 보관해야 하지만, 사용할 때는 찾을 수 있는 규칙이 없고, 더 이상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다. 반칙을 할 때 수법과 표면의 주먹, 밀치는 다르지만 내면은 똑같다.

안팎 삼합이 복싱 훈련의 기본 요건이지만, 규칙을 깨는 관점에서 볼 때, 내삼합의 주요 역할은 무엇인가? 방어? , 자신의 저항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공격? 자신의 전체 순발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외부 3 화음은요? 방어? 자신을 더 잘 보호할 수 있을 때? 공격? 자신의 안전을 보장하면서 상대를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군어로' 일:? 전투란 무엇이고, 관심이란 무엇이며, 전투는 관심이고, 관심은 전투이며, 시작은 그것이다. -응? 무술 내외 삼위일체의 내포를 총결하였다.

다섯째, 태극전의 무공은 산수 연습이 있어야 한다.

산수 연습은 합태극전의 실전 쿵푸이다. 선배가 권투를 했나요? 놀러 들어가요? 규칙。 스승은 제자의 목표이고 제자는 스승을 이길 수 있어야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 하지만 권법을 더 높이려면 전학, 다방면으로 가르침을 구하고, 연습을 반복하고, 자기검사를 하고, 부족한 것을 찾아내고, 새로운 것을 보충해야 합니까? 영양? , 최고의 마스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 루선 (yang luzhen) 이 그 예입니다). 흩어진 손을 제외하고는 실천 검사를 대신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그래서 권투 수준을 검사하는 유일한 기준은? 산수 무술? 。 현재 많은 산다 애호가들은 머지않은 산다 연습을 추구하는데 급급하고, 기본기가 탄탄하지 않은 상황에서 성공하기를 열망하고 있다. 그래서 있는가? 만약 네가 권투를 연습하지 않는다면, 너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말했다.

한편, 일부 합식 태극권 애호가들은 권투를 너무 오래 연습하고, 산다는 연습이 적고, 종종 손을 밀어서 정상적인 발전 과정을 벗어나는 경향이 있다. 일부 책에서는 태극권의 무술이 권투대와 밀손의 듣기와 스티커를 연습해 감도를 높여 무술에 자연스럽게 대처할 수 있다는 오해도 있다. 격투 연습 테스트를 할 필요가 없다.

권투 속담도 써요? 싸우면 아무도 없고, 싸우면 아무도 없어? 자신의 관점의 기초로, 이 말의 진실한 의도를 오해했는지 아닌지 모르겠다. 실천을 이론적 관점으로 대체하는 것은 잘못이다. 진제생, 손루당, 양반후와 같은 구세대의 무술가들 중 어느 것이 수행에서 최고경지로 진출한 것으로 중국 무림으로 유명하지 않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