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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수

태극수

태극은 숫자, 이미지, 모든 것을 포함한다. 모든 것이 태극 안에 있고 태극 밖에 있지 않다. 만물은 모두 태극이고, 크고 무궁하며, 작고 무궁하며, 모두 태극팔괘운동의 법칙에 따라 존재한다. 천지는 태극, 태양계는 태극, 지구는 태극, 인체는 태극, 인체의 세포는 태극, 인체를 구성하는 원자는 태극, 원자의 핵과 전자도 태극이다. 태양은 단지 확대된 원자일 뿐, 지구는 단지 확대된 전자일 뿐, 모두 같은 운동 법칙에 존재한다. 태극은 서양이 부르는 원자로, 먼저 중국 태극이라고 부르고, 뒤이어 서구 원자라고 부른다. 노자의' 신서투어' 와 관련이 있어야 하고, 동양에서 서양을 배워야 한다.

"이성은 먼저 숨을 내쉬고", 그 다음에는 태극과 가십에서 나온다. 가스는 물질의 기초이다. 태극은 1 이고, 선이성, 후정력은 천지 자연의 길이다. 이치는 양, 수, 영, 0 이다. 아무것도, 무극과 태극, 01010101. 사물은 반드시 반대해야 하고, 이치도 마찬가지다. 유형적인 물질 세계는 원래 고대인들에 의해 태일 () 과 원유 () 로 불렸다. 태극은 1, 태극생 2 기; 태양, 달.

태양은 1, 음력은 2, "일명 2 명, 이명 3 명, 삼생만물" 이다. "양성기, 음형" 입니다. 태극팔괘운동의 법칙은 자연의 원리, 정신, 도이다. 음양이 생성되기 전에' 먼저 해야 한다' 는 원인이 있다.

가십 운동의 법칙은 영적이고 무형적이다. 가십 부호는 물질적이고 유형적이다. 유형은 무형에서 비롯되고, 세상의 만물은 정신에 의해 지배되고, 정신은 물질이 된다. 나뭇잎 한 잎, 작은 풀 한 그루, 작은 벌레 한 마리, 반딧불 한 마리가 모두 먼저 정신이 있고, 그 뒤에 물질이 있다. 먼저 일리가 있고, 그 다음에 모양이 있다. 그것은 성장을 낳고, 생로병사하고, 규칙적으로 따를 수 있지만, 자연의 길에서 벗어났다.

태극생 양기' 즉 음양이다. 음양은 상대적이다. 태양계에서 태양은 태양이고 달은 달이다. 태양은 양으로 모이고, 달은 음지로 모인다. 일월은 생명의 근원이며, 없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태극우주에서 자연의 생명의 길이다. 태양은 음중의 양으로, 불을 음성으로 남겨 음음을 형성한다. 하늘은 달 그림자 형태로 존재하고, 달 그림자는 달걀 껍질이다. 태양은 생명의 빛이며 그늘에서 흡수된다. 음양은 상호 의존적이어서 단독으로 존재하거나 단독으로 존재할 수 없다. 양은 기이고, 그늘은 형이다. 음중의 양만이 우리 인류가 알고 있는 유형물질의 세계를 형성할 수 있다. 유형형은 무형에서 태어나고, 무에서 유무로 태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간이 본 태극은 태극우주생명의 수정란이다. "하늘과 땅을 덮고, 물은 물에 있고, 물은 물에 매우 떠 있고, 물은 매우 밖에 있다." 외계는 마치 인간 어머니의 자궁과 같고, 인류가 있는 태극은 자궁에서 떠다니며 물을 끌어올린다. "하늘과 같은 사람, 사람의 하늘". 인류의 수태 성장 과정은 우주의 단축 수태 성장 과정이다. 인간은 우주의 아들이며, 모든 동물 중에서 유일하게 영혼이 있는 고급 지혜의 생명이다. 생명만이 생명을 낳을 수 있고, 영혼이 있는 고급 지혜의 생명만이 영혼이 있는 고급 지혜의 생명을 생산할 수 있다. 인간은 천국에서 온 세 영혼과 지구에서 온 일곱 영혼을 가지고 있다.

\ "생초에는 7 일을 왁스로 하고, 사초에는 7 일을 금기로 한다. 왁스 는 영으로, 그래서 7 월 49 일, 칠령은 하나로 되어 있다. 금기 영혼 흩어져, 그래서 칠칠사십구, 칠혼소이다. "

"각각 별이 있는 아기를 주문했다." 모든 사람의 생명의 핵심 기념물 별은 하늘에 있다. 그 활력과 모양이 있다. 마치 인간의 뇌 지휘자의 뇌세포와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인간 배아도 마찬가지다. 남자는 뇌가 되어 몸으로 발전한다. 몸은 뇌세포가 지휘하며 인체의 태극중의 별과 맞먹는다. 모든 별은 고립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거대한 별빛과 성운을 형성하는 거대한 별벽이다. 마치 인간의 뇌에 있는 생명의 정보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08 은 태극우주의 상수이다. 모든 인간 생명의 생명핵심비 뒤에 있는 별은 2417 8516 3922 9258 34941235 2 로 낮은 생명에 영향을 미쳐야 한다. 어려서부터 크고, 지상의 생명과 태극우주의 생명의 핵심 비석이 상호 작용하여 서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인류의 세 영혼은 천국에서 왔고, 생명의 핵심 기념비에서 왔다. 생명의 핵심 기념비 별은 이미 하강했고, 세 영혼은 이미 그들의 출처를 잃었다. "이순신" 은 말했다: "사물에 대한 정밀, 영혼의 변화, 그래서 귀신의 경지를 알고 있다. 원래 끝날 예정이었기 때문에 나는 생사를 알고 있다. "

태극팔괘는 정신적으로 무형적이다. 사실, 수천수만 수를 포함한 수는 일정한 운동 법칙을 가지고 있다. 가십 부호는 물질적이고 유형적이다. 가십 부호는 하나의 이미지로 존재하고, 만상을 포괄하며, 세상의 모든 길흉화복을 계산할 수 있으며, 운명은 하늘에 의해 결정된다. 생명은 끝이 없다. "10 대는 배를 건너오고, 마지막에는 잠을 잔다" 는 말은 평생 100 년을 넘지 않는다. 하늘의 생명 핵심 기념비 별은 이미 추락하여 자연히 내세가 없고, 세 영혼은 이미 죽었다. 모든 사람의 재산은 다 헤아릴 수 있다. 평생의 부를 다 써버리는 것도 좋은 일이 아니다. 내세가 없는 한.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태극이 너무 커요. 바로 1, 태일, 원유예요. 무한은 없음, 영, 없음, 없음 극점이다. 사물은 반드시 반대해야 한다. 태극은 무한하고, 무한은 태극이다. 극한에 이르면 반대이다. 태극은 1 이고 무한대는 0 이다. 정신분야든 물질분야든 0 부터 1, 1 부터 0 까지입니다. 0 은 무궁무진한 시작이고 1 은 태극의 끝입니다. 0 은 변하지 않습니다. 1 은 9 개의 극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극은 운동 주기, 즉 9 일입니다. "하늘 밖에는 하늘이 있다", 인간은 9 일 이내에, 9 일 밖에 없다. 인류는 중국 3 일 동안 중화를 위해, 나무를 위해 살고 있다.

정신경지의 무형세계에서 무한은 0 이고 태극은 1 이다. 모든 것이 상대적이다. 물리적 세계에서 양은 0. 1, 음은 0.2 입니다. 양은 이상하다. 음은 평평하고 평평하다. "태극이 생기기 쉽다. 이것은 두 가지 도구의 탄생이다. 클릭합니다

가십의 가시 기호는 3 이다. 천지는 위에서 아래로 생겨난 것이다. 하늘의 영운처럼, 인뇌의 영운은 먼저 신이 하나 있고, 그 다음에 그 모양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먼저 정신이 있고, 뒤에 물질이 있는 것은 보편적인 법칙이다. 세상 만물은 모두 자연의 길을 따라야 한다. 인간도 마찬가지다. 생명의 형성은 자연의 길이다. 태극우주생명이 무극에서 태극으로 가는 과정이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 인간의 수태 성장 과정은 태극우주의 단축 과정이다. 인간은 천지의 아들이며 태극우주의 생명형식이며 태극우주의 생명력이 지면에 반영된 것으로, 태극우주생명이 천지 사이에 있는 구체적 표현이며, 인체의 신은 태극우주의 신의 일부이다. 태극은 크고, 인체는 작고, 인체는 천지 음양과 일치하며, 삼혼은 양으로 하늘에서 온다. 칠령은 음이고, 땅에서 온다. 양성기, 음형',' 기양심, 맛양형' 사람의 영혼, 사람의 지혜, 사람의 정신은 모두 하늘에서 온 것이지만, 보이지 않을 뿐, 인체 안의 모든 것을 인도하고 있다. 신은 몸속에 있으니, 밖으로 구해서는 안 된다. 인간의 뇌는 하늘이고, 마음은 사람이고, 몸은 땅이다. 사람은 마흔이 넘으면 자신의 외모에 책임을 져야 한다. 내세를 결정합니다. 만약 내세가 있다면 말이죠.

하늘을 위해 일하고, 곤은 땅을 위해, 진동은 천둥으로, 순다는 바람으로, 척추는 물로, 이별은 불로, 뿌리는 산으로, 택으로 바꾼다. 팔괘가 만상을 포괄하는 것은 유형물질세계의 기본 표현이다. 태극이 생기기 쉽고, 양의생이다' 는 음양만이 이미지가 되지 않았다. "양의생 4 상", 음양 혼돈 영상. 사상생 가십' 은' 하늘, 땅, 레이, 바람, 물, 불, 산, 택' 의 신비로운 장소를 형성했다. 천지를 몸으로 하여 풍수와 화산택을 이용하여 자연생명을 신화하는 것이 자연의 길이다.

가십은 유형물질세계의 기본 형태이며, 그 끊임없는 성장은 자연의 도리로, 신화라고 불린다. 팔괘를 합치면 64 괘가 나오는데, 숫자는 6 이고, 자릿수이다. 육십사괘는 계속해서 가십을 중시하고, 9 와 하늘을 계산한다. 따라서 점쟁이, 영매, 무당은 세상의 길흉을 추론할 수 있다. 관건은 신의 선택, 길흉이 하늘에 있고, 사람과 자연의 조화와 상호 작용에 있다. 인체 내의 작은 태극은 우주의 대태극과 통한다. 태극의 신은 크고 인체의 신은 작다. 가십은 8 배의 숫자이지, 두 배의 숫자가 아니다. 예를 들어; 구일. 팔괘 삼중은 5 12 괘를 낳을 수 있는데, 세상 길흉화복은 이미 망라되어 있다.

반선과 점쟁이가 이것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것이 태극의 마지막 기술이다. 투기를 숙달할 수 있다면 아주 좋다. 군자는 도를 도모하고 음식을 구하지 않고 비밀을 누설하면 일생을 망칠 수 있는데, 이것은 거의 측정되지 않는다.

천지 음양의 수와 이미지는 수천수만, 큰 무한, 작은 무한으로 신화되었다. 간 1, 쿤 2 패리티, 가십 게임은 모든 이미지를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인간 활동이 한 종의 완전한 멸종을 초래한 것처럼, 자연계에 연쇄반응을 일으킨다. 인간 사회의 모든 중대한 재난은 종종 세계 대전을 일으킨 총격 사건과 같은 보잘것없는 인간 활동에서 비롯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태극팔괘의 이미지는 평면, 입체, 3 차원 공간, 다차원 공간, 시공 교차 등 유형적인 물질 분야에 나타난다. 가십의 수는 어디에나 있고, 볼 수 없고 만질 수 없는 것이 정신이다. 태극팔괘도의 신은 태극팔괘도의 모양을 결정하는 것이지 반대가 아니다. 정신 1 위, 물질 2 위. 정신은 물질을 결정하고, 물질은 정신에 반작용한다. 구도자는 태극수를 중시하고, 세상은 태극상을 중시하며, 물질세계에 적용할 수 있다.

태극 이미지를 논하는 사람이 부지기수다. 이경을 배워서 말하는 법, 이경을 배워서 어떻게 점을 치는지 배우다. 사서오경이 교과서로 쓰인 역사적시기에 책을 읽는 사람은 모두 점괘를 친다. 보통 64 괘를 기초로 신으로 연월일을 보면 선천적인 운명을 알 수 있다.

이경 대사는 소수의 사람들의 생활을 하는데, 이것이 바로 방랑자의 생활이다. 다른 태극도형과 결합해 천도를 탐구하는 것은 이경 대사들이 하는 일이다. 세계 5 12 괘면 충분하다.' 천도 500 년 변화'. 천인의 조화' 는 중국 전통문화도덕의 핵심이고,' 하늘은 인류의 증조부' 이며, 중화민족은 이 인류문명의 발원지이자 중심이다. 역사상 이 인류 사회의 지도자로서 중화민족은 올바른 길을 걸었다. 중국은 정신 1 위, 우디는 물질 1 위다. 이것은 본질적인 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