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낡은 화폐' 대박금' 이 언제예요?

진시황에게 간단한 이력서를 작성해 주세요.

이름, 영정.

기원전 259 년 한단에서 태어난 조.

기원전 246 년에 그의 아버지 진장왕항이 사망하여 진왕이 되었다.

기원전 238 년에 중국에 대한 반란이 가라앉았다.

기원전 237 년에 즉위하고, 대관하고, 직접 권력을 잡다.

기원전 230 년에 북한은 멸망되었다.

조는 기원전 228 년에 멸망되었다.

기원전 226 년에 연국이 멸망되었다.

기원전 225 년에 위멸하다.

기원전 224 년에 초나라가 멸망하였다.

기원전 22 1 년, 소멸되었다. 중국을 통일하다. 시황제라고 부르다.

다시 한번:

기원전 220 년 서순서북.

기원전 2 19 년, 그는 동유하여 태산에 가서 명상을 했다.

기원전 2 18 년에 그는 오병의 볼랑사가 암살될 때까지 동방을 여행했다.

기원전 2 16 년 함양에서 암살당했다.

기원전 2 13 년에 책이 타버렸다.

기원전 2 12 년, 유교.

기원전 2 10 년 동순로 사구대에서 일년 내내 50 세로 여산 북쪽 기슭에 묻혔다.

진시황에 관한 천고의 절구 세트;

천고라는 단어: 6 개국을 소멸하다

기원전 230 년부터 기원전 22 1 년, 진왕영정은 10 년 동안의 남북전쟁을 거쳐 기세가 웅장하고 산하를 삼켰다. 물론 그도 공격적이고 오만하다. 결국 한 사람, 한 무리의 사람들이 모인 위대한 의지, 호정, 용기, 힘으로 6 개국, 평천하를 멸망시키고 춘추전국시대 이후 장기 봉건 혼전을 끝내고 중국 역사상 1 위를 이룩했다.

여섯 번째 깨어날 때, 그는 우주를 정복하기 위한 장기 계획을 세웠고, 2 주 만에 죽고, 지존법칙을 따르고, 육합을 하고, 한 끼로 천하를 때리며, 그를 천하에 강대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가의의 문필은 호매하다.

진 () 왕이 육합 () 을 휩쓸고 호시탐탐 () 을 노리고 있는데, 어찌 웅장한가! 검을 휘둘러 구름을 때리자 제후는 서천에서 왔다. 이백의 시는 듣기 좋다.

두 번째 영원한 단어: 시황제

진 () 왕영정 () 이 6 개국 통일 천하를 멸망시킨 후, 완전히 새로운 체계를 건립한 대진제국이 해결해야 할 매우 구체적인 문제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우선, 왕의 칭호나 호칭은 재상과 제안 조직의 관계자들에게 이에 대해 토론하라고 명령했다. 토론에 참여한 관계자들은 조정대신, 의사, 국가의 정치 고문, 문사문교 등 방면의 관원과 전문가 순이었다. 결국 비교적 일치된 의견이 형성되었는데, 편지 진왕: 고대 황삼은 황제, 황제, 태황, 태황이 가장 비싸고, 신하 등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작위를 바쳤다. 왕의 국호는'' 라고 불러야 하고, 그의 생애는' 지식' 이라고 불러야 하며, 그의 정령은' 조' 라고 불러야 하고, 왕은' 나' 라고 자칭해야 한다.

지시: ""는 "너무" 라는 단어를 제거하고 "노란색" 이라는 단어를 유지합니다. 그런 다음 고대' 황제' 라는 호를' 황제' 라고 부른다. 나머지는 너의 건의에 따라 처리할 것이다.

신하들과 지식인들은 왕의 지시를 받고 나서야 자신이 얼마나 유치하고 얕고 어리석은지 깨달았다.

왕은 "황삼" (황제, 황제, 그리고 하나는 복희, 신농, 수인씨, 축융 또는 여와,) 와 오제 (하나는 황제나 소호, 전호, 제호, 요순입니다. 태호, 즉 복희, 안지, 즉 신농, 황제, 소호, 전욱이 황제와 황제를 하나로 합친 것은 왕의 박력, 위인의 담력이라고 한다! 우리는 여전히 어느 황제가 가장 고귀한 것인지 알아내야 한다.

진장이 국호를 건립한 후 왕상은 태상황으로 공인되었다. 또한 과거 군주가 죽은 후, 왕왕 그 행위에 따라 사후 () 를 설립하는 것을 고려하면, 아들이 아버지를 평가하고, 조정신이 군주의 단점을 의논하기 때문에 폐지된다. 영정부터 그들은 시황제라고 불렸고, 후세는 디지털로 세제, 삼제, 천고 황제로 집계되어 무궁무진하게 전해졌다.

동시에 금, 나무, 물, 불, 토오덕의 원리에 근거하여 주를 화덕으로 추산하고, 진나라의 주는 수덕이어야 한다. 그래서 연초, 10 월 초 1 일, 중대신들이 맞이했다. 옷, 제프, 깃발은 검은색을 숭상한다. 수덕은 음이고, 쉽게 점괘 중음의 부호는 원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숫자는 6 이 종극으로 바뀌었다. 제프와 시우가 착용한 관은 모두 6 인치, 차폭 6 피트, 6 피트, 1 차 6 마였다. 황하를 "덕수" 로 바꾸다. 국가는 법치를 실시하고, 강인하고 엄하며, 냉혹하고 각박하여, 오덕의 명령에 순응하며, 예를 들면 물이 그늘을 지배한다.

당시 흥분된 진시황은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다.

세 번째 영원한 단어: 카운티 시스템

진시황은 분봉제를 폐지하고 군현제를 채택하였다. 처음에는 전국이 36 개 현으로 나뉘어 나중에 46 개 현으로 늘어났다. 그러나 진현의 설립 과정과 현명은 오랫동안 논란이 있었다. 나는 1948 담계상의' 진군신시험' 을 가지고 말했다.

내씨현은 진사정에 직접 소속되어 있으며, 그 제도는 다른 군과는 달리 군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시황 26 년 초, 천하 36 군. 진, 바현, 한중현, 촉현, 하동현, 롱서군, 북제군, 남군, 첸중현, 남양현, 상당현, 삼천현, 태원현, 동군현, 운운현현, 안문현, 잉천

시황 26 년, 가남해현, 계림현, 상현, 구원현.

이후 설현은 동해현으로 나뉘고, 한단현은 횡산현으로 나뉘고, 린쯔현은 제북현으로 나뉘고, 랑야현은 교동현으로 나뉘고, 하동현은 하노이현으로 나뉘며, 구강현은 횡산현으로 나뉜다. 이런 식으로, 민간 역사가 생긴 이래 진군은 46 개마다 있다. 당시 북방에 난리가 났기 때문에 어양, 상곡 등 현 관할이 가장 적었고, 누군가 지키고 있었다. 남수진은 평화롭기 때문에 구강, 회지 등 현이 가장 많이 관할되어 모두 리스가 파견한다.

간부의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앙정부의' 삼공': 재상 (재상 행정사무), 추 (군사사무 담당), 감찰친차대신 (장부 담당, 감찰 탄백관).

상봉 (사당 제사), 랑 (궁위), 위위 (궁위), 교사 (궁중차마), 완안정 (황족 내정), 전과 (소수민족과 외사), 소부 (산

군: 군수 (전병), 군수 (치민), 어사 (신현 감독 민관).

카운티: 치안 판사 (만 가구 이상), 치안 판사 (만 가구 이하).

향: 관우 (공안), 삼로 (교육), 사부 (소향사법세), 유지 (대향사법세) 가 있습니다.

정자: 정자 길이.

이강:.

군현 관원은 중앙에서 직접 임면하고 심사하여' 상길' 이라고 부른다. 행정 장관 2000 석, 현장 600 ~ 1000 석, 현장 300 ~ 500 석 등 규정된 녹봉은 과거의 석청록 제도를 완전히 바꾸고 폐지하고 중앙집권 부서와 계급 기반을 확대하여 중앙정령이 기층에서 막힘이 없도록 보장했다.

더 중요한 것은 진시황이 군현제를 통해 지방권력을 중앙으로 집중한 뒤' 삼공'' 구경' 을 통해 권력을 자신에게 집중시켜 한비의' 중앙' 사상을 철저히 실현했다는 점이다.

진시황은 그가 설계하고 세운 봉건제도가 얼마나 완전하고 완벽한지 모른다. 중국에서 2 천여 년을 썼는데 실효도 변화도 없다!

네 번째 영원한 단어: 통일 된 글쓰기

주조동에서 로읍으로 이동하고, 제후들이 합병하고, 7 국이 패권을 다투며, 지금까지 500 여 년이 되었다. 진 통일에 이르렀을 때 이데올로기 분야에서' 설문해자' 작가 허신이 말했듯이 각국은' 밭이 다르고, 차가 다르고, 법이 다르고, 옷이 다르고, 소리가 다르고, 글자가 다르다' 고 말했다.

특히 글.

당시' 보보' 라는 글자는 149 종류라고 합니다. 눈썹' 과' 수명' 단어도 100 여 가지 표기법이 있다.

문자의 구조상 어떤 것은 부드럽고, 어떤 것은 과장되고, 어떤 것은 세로줄, 어떤 것은 미친 구조이다.

중국 서예 예술의 발전으로 볼 때, 의심할 여지 없이 풍부한 형식과 내용을 제공하였다. 그러나 통일된 중국에게는 사회, 사상, 정치, 경제, 문화 교류의 어려움과 혼란을 가져왔다.

진시황은 이와 관련하여 전면적인 개혁을 진행하여' 문자동음',' 진문과 결합하지 않는다' 는 원칙을 시행했고, 재상 리스는 당시 모든 서체를 하나의 서면어, 즉 진전서로 통일시켰다. 즉, 원래의' 사설 대전' 은' 소전' 으로 단순화되어' 소전' 이라고도 불린다. 국내에서 사용하는 주문서.

한편으로는 큰 글자체 구조와 상형문자의 기본 특징을 보존하였다. 한편, 서체 구조에 대해 대량의 정리와 가공을 하여 비교적 통일되고 규범화되었다. 주로 각종 부수의 통일이며, 각 글자용 부수는 기본적으로 하나로 고정되어 있으며, 다른 종류로 대체하지 않아도 된다. 둘째, 부수의 위치는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어 마음대로 움직일 수 없다. 셋째, 각 단어의 획 수와 순서를 대략적으로 결정한다.

문자의 통일은 본질적으로 사회생활 풍습과 사람들의 행동 패턴의 변화이며, 인정, 수용, 적응의 과정이 있다. 게다가 보급의 초창기에 사람들은' 소전' 의 구조에 익숙하지 않아 쉽게 쓰기가 어려웠다. 그래서 리스는' 창호' 를 썼고, 조고는' 역서' 를 썼고, 후무경은' 보설' 을 썼다. 이 세 권의 책은 학교 어린이들의 문해 교과서일 뿐만 아니라, 중국 사람들이 배우고 복제할 수 있도록 전서를 홍보하는 템플릿으로도 사용될 수 있다.

그 당시, 이 순수하고 실용적이었고, 심미한 필체 풍격으로, 결국 동양의 고대 서예 예술 중 하나로 발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은 인감의 출현은 한자 발전사의 큰 발전일 뿐만 아니라 중국 서예사에서 큰 의외의 업적이라고 할 수 있다.

기원전 2 19 년 진시황동은 봉산, 즉 현재 산둥 이현을 순회하며' 이산각석' 으로 새겨져 있다. 나중에 태산에 가서' 태산 석각' 을 새겼다.

기원전 2 18 년에 진시황은 랑악산, 즉 지금의 산둥 교남에 도착했다. "랑야대 각석" 을 설립하다. 산둥 연대의 북서쪽에' 석각' 이 세워졌다.

기원전 2 15 년, 진시황동순연석, 현재 허베이 창리현에' 연석송' 을 새겼다.

기원전 2 10 년, 진시황남순회, 다섯 번째로 저장사오싱동남회장산에 와서' 회지 각석' 을 새겼다.

이 각석에 쓴 글자는 모두 표준 작은 인감 서체로, 모두 리스가 쓴 것이다.

은상시대의 갑골문은 초기 인류가 자연신과 정보를 소통하려는 시도로, 무지시대의 미지의 세계에 대한 인식의 기록과 표현이다.

상주시대에는 청동기에 글자를 새겼는데, 즉 김문이나 종정문의 비문은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고, 사건을 기록하고, 부와 권력을 과시하는 데 사용되었다.

진시황석각은 개국황제의 위대한 공적을 거석 위에 새기고 명산에 서서 하늘과 땅과 함께 사는 것을 칭송하는 데 쓰였다. 예를 들면 해와 달과 같은 휘휘휘휘휘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 명백한 정치적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석조는 의외로 서예를 오래 보존할 수 있는 전달체와 형식이 되었다. 진시황은 거의 평생 불로장생의 방법을 찾고 있었지만, 결국 죽었다. 그 석각들만이 아직도 남아 있다. 일종의 의미에서 영구적이고 불후의 것이다.

중국의 서예 예술은 비첩의 두 가지 주요 체계로 나뉘어 있으며, 진석각은 진과 기초 위의 창작으로 후세에 중대하고 깊은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산석각" 은 진 전서의 초기 대표작이다. 인물의 획은 모두 선이고, 두께가 일치하며, 둥글고 둥글며, 둥글고 아름다운 스타일을 연출한다. 글씨체가 단정하고 엄밀하며, 허실이 서로 생생하고, 치밀하고, 차분하고, 강건하며, 힘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돌처럼 그리는 것은 석궁의 끝이다" 고 평가했다. 그것의 구조는 단단하고 느슨하며, 발이 길어지고,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상태가 있으니, 우리는 반드시 올려다보아야 한다. 구도에서는 대열이 가지런하고 규칙이 조화롭다. 이런 유니폼 스타일이 진나라의 정치적 이상에 부합한다는 분석이 나왔다. 전반적으로 냉정하고, 위압적이고, 강건하고, 강력한 예술 스타일은 어느 정도 진 통일 시대의 정신적 내포와 흐름을 보여준다.

산석각원석은 조조가 산을 오를 때 파괴되었지만 비문을 남겼다. 우리가 오늘 본 것은 5 대 때 송조인들이 남당 서현의 모사에 근거하여 지금 Xi 안의 비림에 숨어 있는 것이다.

랑야대 각석은 현재 산둥 제성의 해신묘를 소장하고 있다. 시황제의 시와 대신의 이름을 모두 벗기고, 두 번째 황제의 관명과 편지 13 줄을 벗겼다. 해서체는 전형적인 전서로, 호를 위주로 하고, 서체는 직사각형이며, 획이 통일되어 완곡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태산석각은 석고문의 본질적 특징을 직접 계승하여 더욱 단순화하고, 정사각형, 직사각형, 선이 부드럽고, 밀도가 균일하며, 강유하고, 부드럽고, 둥글고, 건강하고, 단정하고 점잖은 느낌을 준다. 그것은' 진효전' 의 특색과 풍격을 가장 잘 지니고 있다. 따라서 당대의 장은 그것에 대해 크게 칭찬하고, 그 그림이 돌처럼 단단하고, 글자가 날듯이 날고, 성격이 강하고, 방원 묘함을 칭찬한다.

당시 작은 인감은 일반적으로 진 정부가 발표한 공문, 법령, 편지에 쓰였다. 민간에서, 그것은 실제로 구조가 복잡하고, 쓰기가 어렵고, 스케치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이다. 초서필법과 빠른 인감이 특징인 서체가 탄생했는데, 이것이 바로 예서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시 청량이라는 현관이 시황제를 불쾌하게 하여 감금되었다. 작은 인감으로 교도관의 카드를 쓰는 것은 매우 번거롭다. 10 년간의 세심한 연구 끝에 복잡한 서체가 단순화되고 둥글게 되어 이 새로운 서체가 만들어졌다. 진시황은 이에 대해 크게 칭찬했다. 그는 그의 죄를 사면했을 뿐만 아니라, 그에게 검열 을 하게 하고, 공식과 감옥 쓰기에서 이런 서체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게 했다. 성호는 하인이고, 이런 필법은 하인 전용이기 때문에, 이런 필법을 예서라고 한다. 한위 시대에는 더욱 완벽해지며 필법과 구조면에서 진전서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이 되어 나중에 해서체의 출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서예 용어에서 이근은' 고력', 한립은' 금잉어' 라고 불린다.

이 시점에서, 쑤 쉔 \ "shuwen 솔루션 단어 \" 슈 진 여덟 몸 의 요약 이 있습니다:

하나는' 대박' 이라고 불린다. 광의상으로는 선진시대의 갑골문, 김문, 사문, 춘추전국시대 진나라를 제외한 6 국이 성행하는 고문을 가리킨다. 협의적으로는 고문만을 가리킨다.

둘째, 작은 인감: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이사우' 후서' 짱: 소전의 에센스, 고금의 묘함. 진왕의 산, 황제의 고새, 남편의 강궁, 고대의 홍종은 학자의 걸작이자 국가의 유산이다.

3 월각: 이런 전서는 제프에 특별히 새겨져 있습니다. 칼로 금속에 새겼기 때문에 완곡하게 만족시킬 수 없어 획이 곧고 모양이 가까워졌다. 현존하는 양릉호부의 글이 바로 이렇다.

사일충서: 일명 충서, 전서 속의 꽃체. 이런 서체는 진나라 이전에 존재했는데, 대부분 병기와 편종에 주조되거나 새겨져 있다. 항상 동물의 프로토타입으로 획을 형성하는데, 책처럼 그림처럼 흥미진진하다. 깃발과 상징에도 적혀 있는데, 한대 인조충의 예가 많다.

다섯 글자: 모조: 일명 묘인. 사실 한나라가 도장을 모사할 때 사용하는 전서이다. 모양이 고르고 반듯하며, 이 () 의 뜻으로 가득 차 있고, 필법칙은 작은 전서의 동그라미에서 굴곡과 우여곡절로 변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미리 쐐기를 박으려는 뜻이 있으니, 옛 이름이다.

6 일 대리서: 일명 목록서라고도 합니다. 청대 단 옥재' 설문해자주' 기록: 감독관도 책부이고, 무릇 봉함검사를 기다리는 비문, 그 부, 제목이 그 부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좌서: 사서와 책이라고도 합니다. 즉, 진. 단옥재는 편의법이라고 생각하여, 조조 바다표범은 잡을 수 없었다. 최근 일부 학자들은 먼저 예서의 이름이 예서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한다. 그의 서기는 좌서 (한나라 초안 작성과 글쓰기를 담당하는 저급 관원) 가 쓴 책에 근거하여 이름을 지었다.

여덟은 예서이다. 그것은 중국 한자가 고체에서 현대체로 바뀌는 중요한 이정표이다.

다시 세분화하면 옥새, 옥새, 철새, 초새 등이 있습니다.

오랜 역사의 진화와 발전에서 한자는 사상교류와 문화전승에서 중요한 사회적 역할을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독특한 글쓰기 조형예술을 형성했다. 그것은 중화민족의 문화 보물일 뿐만 아니라 세계문화예술의 보고에서도 유일무이하다. 진시황은 통일된 극본으로 리스 등 사람들에게' 진전' 과' 미나리' 를 창작하도록 명령하며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서예가 독립된 예술 존재로서 확고한 기초를 다졌을 뿐만 아니라 후세 한립 해서체 초서 행서의 전환, 발전, 번영을 위한 광활한 길을 열었다. 떠우' 촉부주' 짱: 사고법도 고대부터 고대로 변해 후학의 조상을 세웠다.

진나라 이후, 역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든 통일된 한자는 결코 변한 적이 없다.

이것은 정말 사람을 놀라게 하는 기적이다.

다섯 번째 영원한 단어: 통일 된 측정

도량형이란 세 가지 기준이 있는데, 정도는 길이를 측정하는 기준이다. 양은 부피를 측정하는 기준입니다. 균형은 체중을 측정하는 기준이다.

독일의 위대한 과학자인 지멘스는 측정이란 지식이며, 그 개념은 거의 인류만큼 오래되었다고 말한 적이 있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그래서 인간이 첫 번째 도구를 만드는 것부터 도량형 개념이 형성되었다. 또한 도량형 관념에 힘입어 인간은 서로 다른 크기의 참수를 만들어 음식을 사냥하고, 스크레이퍼를 나누어 먹고, 이기기를 반항하여 자신의 기본적인 생존 조건을 보호할 수 있다.

이것으로부터 다양한 측정 기기와 기준이 파생되었다. 각양각색, 각양각색, 단순에서 복잡까지, 복잡에서 단순에 이르기까지, 인류는 그 중 몇 번이고 물리적 환경을 변화시켜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

중국의 균형 체계가 언제 시작되었는지 알기가 어렵다. 황제조기의 이론도 우리의 추측의 근거가 되었다. 일반적으로 중국의 도량형이 원시 사회 말기에 생겨났다고 생각하는 것은 문제가 아닐 것이다.

우리는 형기의 생산이 주로 그것의 무게권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안다. 권리, 바트, 둘, 금, 군, 돌은 사물의 경중을 알 수 있다. 상서 순전' 에는' 동법조치' 라는 말이 있다. 공자전' 도 "법치, 후천치, 도량형의 통치는 모두 법으로부터 시작된다" 고 말했다. 즉, 무게를 재는 제도도 황충의 법칙에서 시작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황제는 링런에게 12 가지 다른 단음죽통을 만들어 봉황의 소리를 흉내내라고 명령했다. 완공된 후 육양 육음의 두 그룹으로 나뉘어 각각' 황종' 과' 큰길' 이라고 불린다. 황시계 리듬을 낼 수 있는 파이프를 가져와서 90 등분으로 나누고, 각 등분의 길이를 1 점이라고 합니다. 10 점에 1 인치를 곱하고 10 인치는 1 피트이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황종율궁음의 음높이를 알고, 대나무 통을 하나 더 만들어 이 음높이를 내면, 한 고발이 얼마나 긴지 알 수 있다.

이 추론과 정의는 선진시기에만 유효하며 역사가들에 의해' 주지연' 이라고 불린다.

진나라 이후 율관의 높이를' 도' 의 기준으로 검은 기장 식물의 연한 노란색 열매를 고대의 중요한 식량 작물로 삼았는데, 기장과 비슷하고 기장보다 컸다. 파이프 에 배열, 구십귀비 는 정확히 파이프 길이, 그래서 기장 의 길이 는 1 점, 10 은 1 인치, 10 인치는 1 피트로 정의됩니다.

"양" 의 기준에 관해서는, 1200 개의 적당한 좁쌀로 파이프의 부피를 채울 수 있다. 그래서 이 1200 원의 좁쌀이 차지하는 공간의 부피는 한 달이고, 1 은 반, 2 는 1, 10 배는 10 배에 해당한다. 우리의 현재 말로 말하자면, 10 은 1 리터와 같고, 10 은 1 배럴과 같고, 10 은 1 환영과 같다. 저울' 의 기준은 1200 개의 좁쌀 무게를 12 바트로 곱하면 24 바트를 1 ~ 2 로, 16 을 1 근으로, 30 근을 1 액으로, 4 위기로 하는 것이다

당시 일상생활에서 사용했던 간단한 상식은 해석하기에 그렇게 복잡했다. 만약 내가 계속한다면, 나조차도 길이, 폭, 대, 무게를 구분할 수 없다. 흥미가 있습니까, 아니면 원문을 직접 보고 싶습니까? 예를 들면' 송사',' 한서',' 송사' 등 권에는 모두 관련 기록이 있다.

진 통일 후, 균세 제도는 여전히 전대를 답습한다. 그러나 각국의 도량형 제도는 상당히 혼란스럽고 도량형 단위는 매우 일치하지 않는다. 진시황은 한 차례의 전면적인 개혁에서 도량형을 통일하였다.

측정은 상품 교환에 필요한 도구이며, 국가 세금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진 () 통일계량도 그 용도가 뚜렷하다. 봉건 정부가 농민에게 세금을 징수할 수 있도록 하고, 경제 발전과 각 민족, 지역 간의 교류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청동치 13 년 (서기 1874 년), 산둥 웨이팡 수집가 황이 근대 랑야대 서남고성 유적지에서 진시황철권 120 근 (일석) 을 주운 것은 진시황통일 무게의 실물 예증이다. 오른쪽에는 청동성지가 박혀 있고 무게는 8 19.25 바트입니다. 이런 성지가 박힌 철권은 진 통일 측정 후의 권력이다. 후에 진권이 여러 차례 출토되었지만 통일 칙령이 박힌 칙령이 매우 드물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진시황은 상양이 전국 도량형을 통일한다는 사상을 이어가며 자신의 독재 통치를 강화하는데, 그중에는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도량형 사상을 관직의 순위와 관리에 적용해 그가 최고 통치자이며' 삼공' 과' 구부인' 이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전국은' 군' 과' 현' 으로 나뉜다. 관원의 임금은 등급에 따라 지급된다. 그런 다음 토지 사유제 제정, 통일세 징수 등을 한다. 취해진 조치에는 통일된 계량령 공포, 통일된 도량형 기준 수립, 도량형 기준 제조 및 발표, 엄격한 검정제도 수립, 후세를 위한 규칙과 본보기 수립이 포함된다.

일부 학자들은 도량형 제도의 경우 경험이 부족하고 국민 수명이 짧기 때문에 많은 진나라의 기준이 적절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현대의 관점으로 볼 때, 일부 기준들은 안정성, 높은 유동성, 높은 정확도가 결여되어 있다. 그래서 진나라는 처음으로 도량형을 제정한 조대라고 할 수 밖에 없다. 한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이미 과학기술과 방법을 이용하여 기준을 정하는 것을 알고 있다. 심지어 중국 도량형 발전사에서도 진한시기는 표준, 생산기물, 단위제 개선, 제도 수립의 중요한 단계였다. 진나라와 한 왕조의 기본 제도도 밝혀진 적이 없다. 여기에는 도량형이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증감, 표준 상승, 단위제 개선 또는 회복 등이 포함됩니다.

아편전쟁 이후 외래제도가 끊임없이 수입되고, 낡은 전통이 충격과 충격을 받았다. 민국이 설립되면서 국민정부는 낡은 체제를 버리고 시장체계를 세웠지만 이런 새로운 시장체계는 여전히 진한시대의 그림자를 간직하고 있다.

1984 년, 우리나라는 정식으로 법정측정단위를 공포하여 국제단위제를 전면적으로 실시하였다. 중국의 낡은 제도는 마침내 2000 년의 역사적 사명을 완수하여 공덕이 원만하다.

여섯 번째 영원한 단어: 통일 통화

화폐는 상품 교환의 매개체일 뿐만 아니라 특별한 상품으로서 가치의 일반적인 척도이다.

엥겔스는' 가정, 사유제, 국가의 기원' 에서 고대 화폐의 기원과 발전을 물교환기, 실물통화기, 금속계량통화기, 금속주화기간으로 크게 나누었다.

이런 구분은 중국 고대 화폐의 발전과 거의 일치한다.

물물교환시기는 모계 씨족 사회의 번영기, 즉 신석기 시대 조기 중기에 해당한다. 교환은 우연, 무작위적, 원시적, 등가적 또는 비등치이며, 교환이 끝나면 그 작용이 사라진다. 따라서 이때 교환되는' 물건' 은' 돈' 이라고 부를 수 없다.

실물 통화 시기, 즉 원시 통화나 자연통화 시기. 이 시기의 교환은 가축, 식량, 직물, 생산도구, 가전제품, 일부 옥기, 조개 등의 장식품을 등가물로 하여 화폐의 기능을 갖추기 시작했다. 이때 이미 종법 사회에 진입하여 신석기 시대 말기에 해당한다.

금속 계량 화폐 시기, 현재의 사료는 상주시대까지만 밀릴 수 있지만, 전문가들은 아마 하조에서 시작되었을 것이라고 추정한다. 물론 당시에는' 단순한 무게에 의한 교환' 이었다. 여름철 청동기 제작이 상당히 높은 수준에 이르렀기 때문에' 동석 병용' 시대에 이미 자동과 청동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구리는 당시 매우 귀중한 귀중품이었을 것이다. 금속 계량화폐의 구리는 춘추시대까지 이어지고, 금은은 전국시대에 이르러 전기적인 베화와 후기의 주화와 병행한다.

금속주화 시기는 대체로 노예제도가 완전히 건립된 시기로, 전문가들은 하조에는 주화가 있을 것으로 추정하지만, 현재 실물을 볼 수 있는 것은 상조 말기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산시보덕이 철은허에서 출토된 109 개의 구리 껍데기와 안양 은허에서 출토된 구리 껍데기는 그들의 실물 증거이다.

구리 포화는 농기구 삽에서 유래한 것으로, 상주시대에 싹이 트고 동주시대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금은 무게를 재는 화폐로 춘추 중기부터 시작한다. 금 계량 화폐는 금판, 금떡, 금껍질 등이다. 은삽, 은반, 은반, 은천, 은조개 등이 있습니다. 주로 남방의 낭만적이고 풍요로운 초나라에 분포되어 있으며, 삼진 중산 등국에도 소량이 있다.

춘추시대에는 전국이 패권을 다투어 북적거렸다. 크고 작은 왕공국은 오색찬란한 선진화폐를 창조했다. 이제 우리는 그것을 칼, 천, 개미코, 반지의 네 가지 통화 체계로 나눕니다.

제나라 () 연 () 시에는 일종의 칼화폐 () 가 유행했는데, 일명 칼화물 () 이라고도 하는데, 실용적 칼에서 진화한 것이다.

북한, 조, 웨이는 모두 동전을 유통하는데, 이것은 고대의 괭이 도구에서 진화한 것이다. 삽처럼 생겼기 때문에 주걱이라고도 합니다.

초나라에서 유행하는 개미코돈은 조개껍데기 모양의 동전에서 진화한 것이다. 개미코돈 정면이 튀어나와 인물이 주조되었다. 획은 개미 한 마리와 같고, 작은 입 두 개는 콧구멍과 같아서 개미코돈이라고 한다. 추 또한 금, 사각형, 하나 또는 두 개의 작은 조각, 금 (파운드) 에 대한 16 개의 조각을 사용합니다.

주와 진은 원형 통화를 사용한다.

진 () 이 6 국을 통일한 후, 문자와 도량형을 통일하고 화폐도 통일하였다. "금" 을 상화로, "22" 로, 둥근 네모난 구리를 하화로, 반반으로 규정하다. 돈문의' 반투' 는 실제 무게와 일치하는데, 이런 네모난 구멍돈은 중국 화폐의 주요 형태로서 이미 2000 여 년 동안 사용되었다.

"진반량" 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 모양을 취해야 할까요? 어떤 사람들은 주로 고리로 휴대하기 편리하다고 생각하는데, 네모난 구멍이 밧줄을 꿰고 나면 회전하지 않아 마모를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형식이 고대인의 세계관을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진나라 사각 원화는 세계 최초의 공식 법정 화폐이다.

나중에 우리는 유머러스하게 돈을 "형" 이라고 불렀다.

전국과 진나라의' 반양돈' 을 판별하면 서예로 시작할 수 있다.

전국시대의 돈문의' 반냥' 은 대인이고, 진대문문의' 반냥' 은 작은 인도였다. 물론 재상 리스가 쓴 것이라고 단정한다.

이에 영향을 받을 수도 있고, 금전문도 진나라 이후에도 모방할 수 있는데, 대부분 대관귀관이나 서예가들이다.

송대에도 황제 어서돈이 있다.

이것은 또한 고대 중국 동전과 서구 통화의 차이입니다. 중국에서는 고대 동전의 포맷이 주로 문양이 아니라 문양이고, 서구 화폐는 주로 동물 식물 인물 등 문양이 아니라 문양이다.

고대 돈문의 서예 예술을 감상하는 것은 또 다른 재미있는 주제이다.

돈이란 솔직히 말하면 돈이다. 그것을 생각하고, 사랑하고, 그 돈으로 쓰는 것은 우리의 끝없는 기쁨과 고민이다. 나는 여전히 항목의 형식으로 그것의 진화사나 역사의 연혁을 간단히 정리한다.

진나라와 한 왕조의 통화: 우리는 이미 춘추전국시대에 진 () 이 네모난 원형 (), 자간 (), 책 () 으로 크게 인쇄한 반이중주화를 주조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바로 지금 속칭' 진반두' 또는' 전국반두' 라고 불린다.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후, 통일계량제도와 진항이를 기초로' 진반량' 으로 통일되었다.

한초 유방은 주화를 주조하기 시작했고, 돈문은' 진반량' 이라고 불렸지만, 실제 무게는 3 바트 정도밖에 되지 않아 민중이 주화를 주조할 수 있게 했다. 대부분 작고 가벼우며, 글자가 얕고, 한반량 () 을 위해 한다. 관민이 함께 주조하고, 시대마다 다른 곳에서 품종이 복잡하다. 반펜스가 반복해서 다이어트를 하면 신용이 떨어진다.

한무제는 교전 상태에서 돈을 빛나게 하고, 강제로 반문 () 을 멈추고, 3 바트 () 를 주조했다. 동시에 그는 국내에서 백록피폐 (가치 40 만원) 를 발행하고 해외에서 세 가지 금을 발행했다. 은석 주조용, 말, 거북이 세 가지, 가치는 각각 3000, 500, 300 으로 부족한 돈으로 돈을 받는다. 한원제 개국전 제 5 년 (서기 18 년), 한무제는 한초군 조폐권 폐지, 중앙통일조화를 명령했다. 상림 삼관' 즉 관중 (주돈 담당), 구리 구분 (원료 담당), 등 피해 (모형 제작 담당) 를 설정하고 중앙 주화 기구를 구성하여 5 바트 (상림돈, 삼관돈) 를 주조한다. 5 바트의 고퀄리티가 화폐혼란 현상을 바꿔 중앙집권과 경제 발전에 유리하다. 그래서 한무제부터 당고조무덕 4 년 (기원 62 1) 까지 7,800 년이 걸렸다. 오바트는 역대 법정 화폐로 우리나라 주조 시간이 가장 긴 화폐이다. 좌식 인원이 방대하고, 범주가 복잡하다.

5 바트 돈의 무게가 적당하고, 중국이' 5 바트' 를 주요 형태로 하는 사각 지폐도 일본 아난 북한 등에 영향을 미친다. 태국의 현재 통화단위는 여전히' 바트' 라고 불리는데, 이것도 무관치 않다.

왕망 시대의 통화: 왕망 자립 2 년 (기원 7 년) 부터 연이어 세 차례의 통화개혁이 진행되어 세계가 주목하는 정교한 화폐를 주조했다.

첫 번째 환전은 주로' 대전 50',' 7 도',' 잘못된 길' 의 세 가지 고가치의 허화를 주조했다.

두 번째 돈 낭비는 5 바트를 금지하고 고이즈미, 즉' 대전 50' 과' 고이즈미 내일' 에 갔다.

제 3 차 개혁은 건국 2 년 (기원 10 년) 부터 시작되며 귀중품 제도를 실시한다. 오품 (금, 은, 구리, 거북이, 조개), 육품 (주품, 조개, 천, 거북보, 은품, 금) * * * 28 품.

"봄" 은 "돈" 이라는 글자의 외래어이다. 왕망 은 리우 라는 성을 취한 후, "리우" 라는 단어를 두려워한다. 전통적인' 6' 자는 모, 금, 도의 세 글자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금' 대신' 봄' 자를 사용하고 있다.

이 시기 통화제도가 혼란스러웠지만 주화의 질은 전례가 없었다. 이 중 고칼화와 원화의 결합으로 세계 최초의 투색 금속화폐를 만들었다. 그래서 왕망 () 은 평판이 좋지 않지만, 역사상 최초의 주전 대사라는 칭호를 누리고 있다. 왕망 () 과 서예 () 는 원전 (), 천 (), 칼 () 돈, 고조 () 를 가리지 않고 돈을 주조하여 글을 잘 보호한다. 전해 내려오는 화폐는 지금까지도 사람을 애석하게 한다.

삼국 통화: 위 (), 촉 (), 우 () 의 다툼으로 이 시기의 통화체계가 좀 복잡해졌다. 위는 5 바트이다. 슈 (Shuzhong) 는 주조 5 바트 외에도 105 바트가 있습니다. 오유오백대천, 천대천, 이천대천, 오천대천.

그리고 "태평백 돈", "정평백 돈" 도 있습니다. 각각 익주도사와 촉에서 주조하다.

두 진 남북조 시대의 화폐: 두 진 남북조 시대는 중국의 분열 시기로 전란이 빈번하고 정국이 격동하며' 돈법이 좋지 않다' 고 말했다. 구리를 아끼기 위해 5 바트 돈이 점점 작아지면서' 거위 눈',' 닭눈' 으로 불리며, 더욱이' 수리 5 바트' 라고 불린다. 1 원을 2 원으로 바꾸지만 액면가가 커서 유용하다. 이 시기의 5 바트돈은 동전계에서 통칭하여' 육조 5 바트' 라고 부른다. 캐스팅 코너가 거칠고, 돈문이 흐리멍덩하고, 획이 불완전합니다. 어떤 사람은' 5 바트' 를' 철금' 으로 쓰고, 어떤 사람은' 5 바트' 를 반문으로 쓴다.

서진 말년, 팔왕의 난리가 있은 후, 각 소수민족은 각자 뛰어다니며 스스로 돈을 벌었다.

바인 지도자 이특과 유리는 쓰촨 () 에 한나라 () 를 설립하여' 한흥 ()' 을 주조했는데, 이는 중국 역사상 최초로 연호 () 로 이름을 붙인 통화이다.

석러 소익격은 흉노의 건립 전 조 대신 스스로 왕이 되었으며, 사칭 후조 () 는' 풍물' 을 주조했다.

냉각하기 전에 스트레칭 궤도는' 냉각은 새로운 봄을 창조한다' 를 방출한다.

송문제 원가 7 년 (기원 430 년) 은 4 바트를 주조하여 유통이 거의 없다. 나중에' 효사 바트' 로 다시 주조했다. 이번 봄에는 문필이 아름답고, 그 전서는 춤소매처럼 움직여서 매우 아름답다. 영광' 을 던진 후 몇 달 후 정강으로 바뀌었고, 또' 정강' 을 던졌다. 두 돈을 저축하는 것은 극히 드물다.

양무제 시대에는 5 바트가 주로 두 가지였다. 하나는 바퀴가 있고, 하나는 바퀴가 없고, 그 중 무륜은' 여돈' 이라고 불렸다.

양원제가 강릉을 옮긴 후' 두 기둥 오바트' 로 바뀌었다.

태평 2 년, 양제는' 4 주 5 바트' 를 주조하여 20 년까지 사용했다.

진문제가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