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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난 각지의 유명 인사 펜던트

허난 펜던트의 초기 연예인들은 모두 남성으로, 하남 펜던트를 안후이태화까지 데려온 곽성덕이 있고, 도교 랩에서 하남 펜더서 공연으로 옮긴 설우상, 조, 후명산, 아이보련이 있다. 민국 초년에 손민덕, 펑지방, 당치, 류사록, 정, 고등예술가는 개봉, 정주 등에서 명성을 얻었다.

하남 펜던트' 의 가수들 중에는 하남의 유명한 예술가들이 많은데, 그중 조징과 류종진은 모두 대가급이지만 그들의 스타일은 완전히 다르다.

조정은 한 서향문에서 태어났다. 허난성 개봉예술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그곳에 남아서 가르쳤다.

문혁 이후 그녀는 곡예반을 열었다. 1982 년 제 1 회 곡예반 39 명을 모집한 것도' 문혁' 이후 중국 제 1 회 곡예반이다. 이후 두 번 더 개최했다.

1932 년, 노묘강 이희가, 세르가, 서태강로 부근에 세 개의 최초의 찻집, 집현찻집, 향찻집, 고향 찻집이 나타났다. 찻집은 차를 팔고, 예술가는 노래를 부르고, 자신의 돈을 번다. 1934, 노분강샤아 시장이 형성되면서 연이어 5 개의 스토리텔링 노점이 나타났다. 20 여 명의 예술가가 이곳에서 노래를 불렀는데, 그중에는,, 유종근,, 여충하,, 왕, 마소방, 범명, 조발림 등이 있다. 유지혜, 유귀지, 유종진 3 명 중 유지혜는 연약하고, 유귀지는 매력적이며, 유종진은 분방하다. 그들은 종종 창고에서 함께 공연을 하는데,' 정주 삼육' 이라고 불린다.

유종근은 등봉대야진 사람이다. 65,438+02 세 때, 스승은 하남 펜던트 예술가 유퀘벡에서 몇 편의 거작을 배웠다. 14 세, 홀로 강호를 돌며 안, 바오지 역에서 노래를 부르며 성공한다. Xi 인 유석록은 그녀에게' 마전',' 서량한 아버지 찾기' 등 장편 서지를 가르쳤다. 그녀는 1946 에서 하남으로 돌아왔다.

유종진은 교묘하게' 중로 하남 펜던트',' 교묘한 패하남 펜던트',' 하로고' 의 세 가지 다른 풍격의 곡조를 결합시켜, 섭섭, 부끄러움, 조급함, 경솔함, 악독한 복잡한 심리를 통쾌하게 표현했다. 천진은 유명한 곡예의 고장이다. 천진곡예사에서' 펜던트 황후' 조청수로 대표되는 하남 펜던트는 개혁 후 외지에서 천진으로 유입되어 천진에서 유행하는 극종 중 하나이다.

1929 년, 조청수, 조리원이 천진 북해빌딩에서 공연을 초청받았다. 천진관객의 감상 요구가 이전 창구와 크게 다르다는 것을 보고 조청수는 조리원 피아니스트 강원림 등과 함께 하남 펜던트의 내용, 음악, 언어를 개혁했다. 천진의 관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들은 천진의 유행곡들을 대량으로 이식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 곡목의 글도 바꿔 천진의 지방색을 더했다. 노래에서 북경강, 천진강, 하남강을 유연하게 운용하여 관중과의 교류를 강화하다. 음반사는 또 그녀를 위해 거의 20 장의 음반을 발행해 조파 펜던트를 전국을 풍미하게 했다.

1935, 조청수는 라디오에서 방영되며 펜던트 여왕, 펜던트 여왕, 펜던트 왕이라고 불리며 곡예 청취자는 "온 도시에서 조청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고 말했다. 조청수의 성공으로 많은 하남 펜던트 연예인들이 천진에 왔으며, 그중 많은 사람들이 하남과 허베이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천진에서 천진곡파 교사 조파는 조파의 예술을 계승하고, 독창적이고, 과감하게 혁신하며, 참신한 벽걸이 창법을 설계했다.

193 1 8 월, 조씨는 하북대명현에서 태어나 허난성의 유명한 선수이다. 그녀는 동, 조, 정삼파의 특색을 충분히 계승하고, 많은 집안의 수장을 영입하여 노래 공연 창강 창강 교육 등 방면에서 허난성의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자주 공연하는 레퍼토리는' 3 장 재판',' 왕사복 언니',' 소삼치의 연역',' 주매신의 이혼',' 말 앞에 물을 뿌리다',' 블루브리지회',' 루몽정의 재계',' 보비녀의 나비',' 보비녀의 나비' 이다 하남 펜던트는 천진에서 유명해지는 동시에 일부 펜던트 배우들이 북경에 들어와' 경자 하남미' 의 하남 펜던트를 형성하고 있다. 1930 년대에 쓰여진' 강호이야기' 라는 책은 "육교 위의 펜던트는 곤각이 아니라 공각이다" 고 기록했다. 이 사람은 얼굴에 곰보가 가득하고 혼자서 노래를 부른다. 사회 사람들은 그가 피아노를 치며 노래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가 무엇을 부르고 있는지 알아보지 못했다. 그것은 민국 12 ~ 3 년이었고, 사회는 아직 가난하지 않다. 예술가가 돈을 버는 것은 쉽다. 이 가수는 하루에 2 ~ 3 원을 벌 수 있다. "

마자는 차라고 하고, 사람들은' 차마자' 라고 부른다. 그가 부르는 노래는 순수한 하남어이다. 베이징 사람들은 알아듣지 못하고, 좀 촌스럽지만, 그가 흥미진진하게 자구자창한 것은 여전히 많은 눈길을 끌었다. 그래서 펜던트를 부르는 남녀반이 속속 베이징에 왔다. 당시 베이징에서 비교적 일찍 유명했던 펜던트 배우는 노영애와 대로블랙 (임영태라고 함) 이었다. 두 사람은 듀엣을 하고, 노영애는 노래를 잘 부르고, 몸매도 좋고, 표정이 섬세하다. 늙은이와 블랙은 모두 잡을 수 있고, 웃기기도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리고 요는 유명해졌고, 그녀의 가창력은' 정통 하남 맛,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한 줄 그녀가 당시 부른 노래는' 흑소',' 류이누이가 인형을 묶는다',' 서현유호',' 대옥비추' 등이었다.

1932 년 전후 하남 펜던트 여배우 동계지, 정옥란의 고모, 군여단 펜던트 가수, 피아니스트, 연이어 상경하여 생계를 꾸려 나가고, 야오와 함께 하남 펜던트가 베이징에 있는 번영을 창조했고, 공연장도 점차 입체교차교에서 도시 전역의 예능원으로 옮겨갔다. 하남 펜던트가 베이징의 전체 공연 수준을 더욱 높였다 동화정은 천진에서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는데, 북경의 관중들은 그들의 듀엣을 즐겨 듣는다. 그들의 듀엣곡에는' 블루브리지',' 상부적으로 식량을 빌린다',' 옥당춘' 등이 있다. 1936 부터 1938 까지' 펜던트 여왕' 조청수가 두 번 상경해 서단 오락소에서 잠시 공연을 했다.

1940 년대 이후 이설방, 마충청, 이옥령 등 경극 배우들이 경파 음악계에서 활약했다.

1960 년대 전후 경경의 하남 펜던트 연예인은 요, 마옥핑, 유 등이 있었다. 당시 공연은 주로 마옥핑과의 펜던트로 베이징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허베이 () 에서 태어난 마옥핑 () 은 목소리가 달콤하고 둥글다. 그녀는 노래에서의 대담한 혁신과 개혁으로 유명하다. 하남 펜던트는 일찌감치 산둥 유입에 들어갔지만 산둥 발전이 빨라 영향력이 확대되어 조청수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1926 과 1937 년 조청수는 산둥 제남에서 두 차례 공연을 하며 큰 감동을 받았다. 그 영향으로 산둥 드럼 배우가 서예를 개창하다. 지닝의 유명한 산둥 이화 드럼 서가반이 추락서를 부르는 것으로 바뀌었고, 서옥란, 서우하 등 명가가 나타났다. 곽자반은 펜던트 서예를 개창하여 곽 곽문옥 등 명가가 나타났다. 거야담교장담가반이 추락서를 부르는 것으로 바뀌자 담금방 담 등 명가가 나타났다. 가상심가반은 펜던트 서예를 개창하여 심영은, 심계봉 등 명가가 나타났다.

산둥 하남 펜던트 배우 중 서옥란이 최고다. 쑤는 산둥 지닝 사람이다. 그녀는 7 ~ 8 살에 하남 펜던트를 부르는 법을 배웠고, 13 세 공연을 배웠다. 그녀는 펜던트의 멜로디를 모체로 월극, 황매극, 경극, 예극, 민가 등 자매 예술의 음조를 광범위하게 흡수하여 서파 펜던트를 만들었다. 대표 작품으로는' 보옥이 다이옥을 울다',' 임충발',' 청문이 구하지 않는다' 등이 있다. 그녀는 매우 서정적인 작품을 부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세가 웅장한 아리아를 부를 수 있어 그녀의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보여 주었다. 특히 경극 대가가 하늘을 가르며 연출한' 임충발배' 는 동작이 깔끔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곽은 서목란과 이름이 같은 장식 배우이다. 1958, 곽은 베이징 제 1 회 곡예 음악회에 참가하여 신곡' 빗 보내기' 를 공연했다. 그녀는 맑은 목소리와 유창한 곡조로 상업 전에 보낸 새로운 스타일을 열정적으로 부르고' 교묘파' 펜던트 창법을 발전시켰다. 그녀는 끊임없이 혁신하여 하남 펜던트의 산둥 대표 인물이 되었다. 실제로 산둥 하남 펜던트는 대부분 공교파 펜던트의 음악 구조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여전히 루서북 방언 (산둥 관화) 을 유지하고 있고, 중주의 운은 없고, 연주하는 악기도 각기 다르다. 자신만의 뚜렷한 예술적 특색을 형성하여 큰 영향을 미치는 예술유파가 되었다.

1952 이후 국가는 서북 건설을 지원하라고 호소했고, 많은 외지의 하남 펜던트 연예인들이 간쑤에 속속 찾아와 간쑤를 하남의 또 다른 펜던트가 활발한 곳으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