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고 2 과정은 고시와 문어문을 낭독한다.
고 2 과정은 고시와 문어문을 낭독한다.
2. 무릎을 꿇고 고등학교 고시 낭송총보 (원과 10 년, 사마, 구강군으로 옮겼다.
내년 가을, 승객 포구 를 보내, 밤에 보트 피파 손 을 듣고, 그 소리를 듣고, 교토 조시 가 있다; 남자에게 묻자 본 장안은 여성을 숭상하고 목초로부터 비파를 배웠다. 나이가 들면서 나는 아내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그리고 그는 술을 시켜서 빨리 몇 곡을 연주하라고 했는데, 곡은 모두 자비로웠다. 나는 젊었을 때 나는 행복했고, 지금의 나는 방랑하고, 초췌하고, 강호 사이를 헤엄쳐 다녔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 년 동안 벼슬을 했는데, 매우 편안함을 느꼈다. 나는 그것이 하룻밤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감동의 의도가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에 긴 노래를 주었고, 6 16 자마다 비파라고 불렀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평, 고문을 읽는 방식에서는 억양이 정확해야 하고, 발음은 또렷해야 하며, 구체적인 파악은 하루 만에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잠시 분명하게 말할 수 없다. 잠시 후에 시범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들어보세요.
(연강 첫날 밤 푸젠,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거리다. 나, 주인, 이미 말에서 내렸고, 내 손님은 이미 그의 배에 올랐고, 우리는 우리의 컵을 들어 마시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아아, 음악이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서술적인 어조로 이 글자들을 읽으니 슬픈 느낌이 없고,' 술을 들어 마시고 싶다' 는 후일시 중지만 안타까운 어조로' 무현' 이라는 글자를 읽는다. (우리가 술을 마셨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행복하지 않다. 우리는 헤어지고 있다. 이때 강은 보름달을 향해 신비롭게 넓어졌다.
] 이 두 문장은 계승하여 읽음에는 상실감이 있다. 우리는 갑작스러운 소리를 들었다.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질러 지나가자 주인이 집에 돌아가는 것을 잊고 손님이 떠났다.
] 여기서 말투가 갑자기 변하여, 약간 빠르며, 깜짝 놀랐다. [우리는 멜로디를 따라 어디까지 가서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고, 소리가 중단되었다 ...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배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우리와 함께 초대하고,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불러 우리의 연회를 다시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누가 의심스러운 어조로 읽어야 하고, 누가 말을 늦게 하려면 위엄 있는 말투가 있어야 한다. 술자리를 다시 여는 것은 일부러 돌아오는 느낌으로 미소를 짓는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강조, 무겁고 느리다. 반 커버 반 커버, 약간 밝은, 천천히, 수줍음. [... 그녀는 튜닝 볼트를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 점프 감각으로 서너 번 읽고, 다음 문장은 감정을 읽는 것이다. 모든 현들은 묵상이고, 모든 음표는 마치 그녀가 우리에게 그녀의 일생의 고통을 하소연하는 것처럼 깊이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여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 이 말은 묘사의 어조로 당시 상황을 사람들에게 알려준다. 말투가 유장하고 평화로운데, 네가 평소에 이런 말을 하는 말투는 무슨 말투냐.
[그녀는 현을 솔질해 천천히 비틀어 쓸어 헤치고 있다. 먼저 레인보우 치마의 공기, 그리고 여섯 개의 작은 공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영영이 말을 할 때 엉덩이가 미끄럽다. 우리는 개울이 모래사장에서 고통스럽게 흐느끼는 것을 들었다.
] 이 몇 글자는 쿵푸라고 한다. 처음 두 문장은 성조로 동작에 의해 생성된 소리를 모방하지만, 시 자체의 리듬을 잃어서는 안 되며, 옷, 요의 발음에 주의해야 한다. 큰 현이 급하고, 작은 현이 경박하다. 다음 두 마디, 너도 경중완급의 혼합 순서가 있어야 하고, 옥판은 가볍고 바삭해야 한다. 꽃 바닥은 미끄럽고 가벼우며, 수중 모래사장은 낮고 평평하다.
(차가운 터치를 점검하면 문자열을 통과할 수 없는 것처럼 문자열이 끊어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표는 점차 사라집니다. ] 무겁고 천천히, 마지막 문장은 사람을 감동시켜 물이 멈추기 어려운 느낌을 준다.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 한숨, 문장 후 약간 일시 중지.
은꽃병 하나가 갑자기 물 한 가닥을 깨뜨리고 장갑마와 무기의 충돌과 타격을 뛰어내렸다. 그녀가 다이얼을 내려놓기 전에, 그녀는 획을 긋자마자 끝났고, 네 줄 모두 실크를 찢는 것처럼 소리를 냈다.
] 갑자기, 불안, 매우 치열한 읽기, 문장의 끝 말투가 매우 급하다. 기억해라, 갑자기 힘을 내라. 그것은 네가 들은 것이다.
[동선은 고요하고, 서선은 고요하다. 우리는 하얀 가을달이 강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 갑자기 느리고 느린 어조로 이 두 문장을 내는데, 나는 영화의 빈 장면을 좋아하고, 정적을 묘사하며, 영화에 해설적인 느낌을 준다.
[... 그녀가 천천히 다이얼을 현에 다시 넣었을 때, 그녀는 일어서서 옷을 정리하고, 진지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했다. 그녀가 수도에 있는 그녀의 소녀시대, 두꺼비 산에 사는 부모님의 집을 어떻게 보냈는지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열세 살 때 기타를 장악했고, 그녀의 이름은 음악가 명단에서 1 위를 차지했다. 그녀의 예술은 심지어 전문가들의 찬사를 불러일으켰고, 그녀의 미모는 모든 주요 무용수의 부러움을 불러일으켰다.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아낌없이 경쟁하는지, 무수한 붉은 비단이 노래 한 곡에 주어졌다. 조개껍데기가 박힌 은빗은 그녀의 리듬에 부러져 피로 물든 치마가 술에 더러워졌다.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문 앞의 차마가 갈수록 적어져서, 결국 그녀는 자신을 한 상인에게 시집갔다. 누가, 먼저 돈을 비틀어, 조심하지 않아 그가 그녀를 떠나 한 달 전에 수레를 사러 갔다.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았는데, 밝은 달과 차가운 물 외에는 동반자가 없었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 이 큰 단락은 크게 오르락내리락하지 않고, 단지 말투를 다시 조정했을 뿐, 읽을수록 괴로워한다. 마지막 문장은 매우 어색하다. [그녀의 첫 기타 음표는 나로 하여금 한숨을 쉬기 시작하게 했다. 이제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더욱 슬펐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 처음 두 문장 감탄, 낮은 점, 마지막 두 문장 은 높은, 감정적 인 흥분 을 켭니다.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났고, 지금은 병든 구강망명자이다.
구강은 이렇게 멀어서, 나는 일 년 내내 음악을 듣지 못했고, 현악도 죽소리도 없었다. 나의 숙소는 강변의 도시 근처에 있고, 낮고 습하며, 집 주위에는 씁쓸한 갈대와 노란 등심초가 가득하다.
서술문도 있지만, 곡조가 이전보다 높아져서 작가는 이미 매우 흥분했다. [아침과 저녁에 여기서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응? 뻐꾸기의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꽃이 만발한 봄날 아침과 달빛이 빛나는 가을 밤에 나는 늘 술을 집어 들고 혼자 다 마셨다. 물론 산가와 마을의 백파이프도 있지만, 그것들은 거칠고 귀에 거슬린다! [쓴맛과 불쾌한 느낌을 읽고, 벙어리를 한 마디 토하는 불쾌한 느낌.
[오늘 밤, 네가 기타를 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내 청각이 아름다운 음악에 비춰지는 것 같다고 느꼈다. 우리를 떠나지 마라. 자, 앉으세요. 우리를 위해 한 번 더 연주해 주세요. 기타에 관한 긴 노래를 쓸 것입니다. .....
] 갑자기 흥분하여 리듬이 빨라졌다. [... 그녀는 내 말에 감동을 받아 잠시 서 있다가 다시 앉아서 그녀의 현을 잡아당겼다. 그들은 더욱 슬프게 들렸다.
] 오랜 시간 동안 낮은 서, 말투 후 꽉 높은 되었다. (곡조가 이전에 연주한 곡과는 다르지만, 연회 사람들은 모두 듣고 그들의 얼굴을 가렸다.
] 차례 슬픔, 줄기 인두 [하지만 그들 중 누가 가장 심하게 울었습니까? ,] 웨이 톤 증가, 질문 톤. [이 구강관원. 내 파란색 소매가 젖었어! ] 시마 후, 긴 일시 중지 하지만, 소리가 끊어집니다. 마지막 세 글자는 가볍지만 하나의 지연으로 의미가 연결되어 있다.
그것은 나에 게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내가 얼마나 이해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너무 많이 요구할 필요는 없습니다. 30 ~ 40% 를 장악하면 됩니다. 효과가 좋을 겁니다.
아래의 이 주소는 내가 오래전에 기록한 것이다. 그것은 밀에 기록되어 있고, 어떠한 세부 사항도 없다. 좀 거칠다. 참고해 드리겠습니다.
3. 고 3 어문은 반드시 고문 MP3 /shandao-cn0825_n8832.php 를 외워야 한다. 이 사이트는 모두 MP3 다운로드 사이트에 연결되어 있다. 링크를 열면 고등학교 문어문 MP3 다운로드 사이트가 보입니다. 출처: 기초교육자원정보시간: 20 10-09-2 1 고등학생은 고시 -06- 방명-진정표 수이미를 외워야 한다. Mp3 고등학생은 고시 -07- 야곤-탱왕각 서당을 외울 것이다. Mp3 고등학생은 고시를 외울 것이다-한유. Mp3 고등학생은 고시산문 -09- 아쿤-아방궁 당미 두목을 외울 것이다. Mp3 고등학생은 반드시 고시문-10- 방명-당 소경 6 국을 외울 것이다. Mp3 고등학생은 반드시 고시문-1 1- 야쿤-두꺼비를 외울 것이다. 북송 왕안석. Mp3 고등학생은 반드시 고시문을 외울 것이다. 북송 전 적벽부 수시. Mp3 고등학생은 고시 -0 1- 방명-무모한 풍위를 외울 것이다. Mp3 고등학생은 고시 -02- 방명-전국이소 굴원을 외울 것이다. Mp3 고등학생은 고시 -03- 아곤-점프 우성 19 곡을 외워야 한다. Mp3 고등학생은 고시-04 를 외울 것이다. P3 고등학생은 고시 -05- 야쿤-귀원으로 돌아가 동진, 도연명을 외울 것이다. Mp3 고등학생은 고시 -06- 야쿤-산중 가을밤 당을 외울 것이다. Mp3 고등학생은 고시 -07- 방명-학도난을 외울 것이다, 당이백. Mp3.
4. 고등학교 고시는 반드시 64 편을 외우고 고시 목록을 외워야 한다.
(문장 50 편)
1. 논어
2.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원하고 맹자는.
3.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한 《맹자》로 죽었다
4. 조도는 좌전에 대해 토론을 진행했다.
5 Zou Ji 는 Wang qi 의 전국 정책을 풍자했다.
6. 모델이 되다.
7. 도화원의 도겸
8. 삼협 이도원
9. 말이 한유를 말했다
10. 허름한 방 유명옥계
1 1. 작은 석당은 류종원을 기억한다.
12. 악양루: 범중연
13. 취옹정기 구양수
14. 애련은 주돈이라고 말했다.
15. 스시 야유승천사
16. 송영에게 동양마 (발췌) 를 보냅니다.
17. 관화의' 시경' (관지비둘기)
18. 시경
19.' 바다 보기' (동양연석) 조조
20. 음주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조건 하에 있다) 도겸입니다
2 1. 사별도독, 촉으로 부임하다
22. 왕만, 북보산 아래 정박 (청산에서 굽이굽이)
23. 변강에 도착하다 (자전거가 묻고 싶다) 왕웨이
24. 왕장령이 용표요를 떠나 이백에게 선물했다고 합니다.
25. 이백은 가기 어렵다 (순주비, 금잔, 술주전자 1 만 구리)
왕 왕위 (태산의 장엄한 장관! 두보
27. 왕춘 (산하가 오래간다) 두보
28.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깨졌다 (8 월의 가을바람이 휙휙) 두보
29 백설가 송별전무 오귀 (북풍권 백초 접힘)
30. 초봄, 그는 물부 상서 한유를 올렸다.
3 1. 롯데를 감상하고 유우석 양주 1 회를 바칩니다.
32. 밀 베기 봐 (논가) 백거이
33. 전당호 봄나들이백거이
34. yanmen 현 라인 (어두운 구름 압력 도시 파괴) 리호
35. 적벽 (깨진 창 쉔 모래 철 판매 안 함) 두목
보 Qinhuai (연기 케이지 냉수 월 케이지 모래) 두목
37. 우야가 북방 친구에게 주는 쪽지 (군문귀기미정) 이상은입니다
38. 문제 없음 (나는 그녀를 오랫동안 알고 있었지만 헤어진 지 더 오래됨) 이상은입니다
39. 환영 (혼자 서쪽 칸에 갈 말이 없음) 이유
40. 어부의 자랑 (가을의 풍경이 다름) 범중연
4 1 .. 라쿤계사 (신곡 술 한 잔) 안슈
42. 비래봉 (비래봉 위의 천탐탑) 왕안석
43. 장씨
44. 수조 노래 (명월 언제 있음) 수시
45. 산시촌을 유람하다.
46. 파진 (칼을 보면서 취한) 신 기아
47. 바다를 건너 문천상
48. 천정사 추사 (고토나무 까마귀) 말이 멀리 떨어져 있다
염소 동관 huaigu 장
50. 공 zizhen 지 하이 잡시
2
(14 편 문장)
5 1. 견자를 설득하다
52. 자유유랑 (북방에 물고기가 있다 ... 성인은 알 수 없다) 장자.
53. 선생님은 한유가
54. 아방궁은 두목 () 을 준다.
55. 붉은 담에 수시를 부여한다
56. 자기 보호 시경
57. 이소 (내 눈물을 감추기 위해 숨을 길게 들이마셨다 ... 어떻게 내 마음을 벌할 수 있을까) 굴원.
58. 이백은 촉도를 뚫기 어렵다.
59. 두보를 오르다
60. 비파선 백거이
6 1. 금색 이상은입니다
62. 우미인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이유
63. "염노교" 수시
64. 영유악 (천고강산) 신 기권
5. 고교에서 중국고시 만청독서인 증국번은' 여기택' 이라는 책에서 "두리의 시, 한갈매기의 증시, 큰 소리로 낭송하지 않고, 거창할 수 없고, 암암암리에 암송하지 않고, 그 깊은 매력을 발굴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주자청은' 낭송과 시' 라는 글에서도 "언어는 성조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고, 시는 독서를 위해 존재한다" 며 "소리내어 읽어야 한 글자, 모든 언어, 모든 문장의 의미를 동시에 음미하면서 그들의 리듬을 음미할 수 있다" 고 지적했다. 홍 씨도 소리내어 읽는 것이 국어의 첫 번째 교수법이라고 말했다. 아름다운 시구에 직면하여, 선생님은 어떻게 계층적이고 합리적으로 학생들에게 소리내어 읽도록 지도해야 합니까?
1,' 여산의 진면목을 알다'-판독은 시구 멜로디를 재현한다.
시와 서정적 산문 모두 일정한 리듬을 가지고 있거나, 가지런히 대립하거나, 층이 고르지 않거나, 막을 수 없거나, 산천처럼 갑자기 끊이지 않는다. 시의 멜로디는 중국어의 평정, 압운, 대결, 문장 변화에서 비롯된다. 따라서 정확한 독서는 학습의 첫 걸음이다. 선생님의 시범낭독이나 명가의 표준낭독녹음은 학생들에게 시범을 보여 주어 단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특히 고대 중국어 교육 과정에서 시대의 격차, 언어의 변화는 학생들을 힘들게 했다. 범문 독서는 학생들의 인지 과정을 효과적으로 단축시켜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 후, 학생들은 자유롭게 읽거나, 함께 읽거나, 혼자 읽어서 지식을 공고히 할 수 있다.
2. "내 목소리로 당신의 영혼을 만집니다."-학생들의 개인화된 독서.
독자마다 같은 시에 대해 서로 다른 느낌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독서의 과정에서, 같은 문장을 다루는 다른 독자, 예를 들어, Li Bai 의 "와인" 시의 처음 두 문장, "나는 황하의 물이 하늘 밖으로 이동 하는 방법을 참조 하지 않습니다, 바다로, 영원히 사라 졌 어 요." 높은 방의 밝은 거울 속에서 귀여운 머리카락을 볼 수 없다. 아침은 실크 같은 검은 색이지만 밤이 되면 이미 눈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한 마디로 작가의 세월이 흘러 재능이 만나지 못한 감상적인 심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일부 학우들은 "군은 황하를 보지 않고 하늘을 움직인다", "군은 고정명경 자물쇠가 얼마나 귀여운지 보지 못한다" 는 글을 읽었지만, 마치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것처럼 시인의 방종한 개성을 재현하려고 애썼다. 어떤 학우들은 차분하고 친절하게 "나는 너를 보지 못했다" 고 읽으며, 그들은 이미 다음 준비를 마쳤다. 황허의 물이 하늘을 옮기는 방법' 은 단숨에 관통했고,' 하늘에서 내려오다' 는 최고 음준에 이르렀고,' 바다로 달려가다' 는 기세가 웅장했다.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는 폭포처럼 흘러내려 깊은 한숨을 쉬었다. 개인화된 독서는 시인의 작품에 대한 학생들의 다양한 이해와 이해를 바탕으로 한 개인화된 재창작을 반영한다. 개인화된 독서가 없으면 학생들은 저자와 공감하지 않고, 자신만의 독특한 느낌을 갖지 않으며, 독립적인 심미 습관을 기르지 않는다.
3.'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음악으로 읽음
시수는 노래를 전창하는데, 시악은 친형제라고 할 수 있다. 시와 노래는 아름다운 선율로 사람을 도야시키고 감동시켜 흥이나 관관이나 군이나 원한의 목적을 달성한다. 따라서 운문 교수에서는 음악의 존재와 운문 교수에서의 음악의 역할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시의 풍격은 다양하고 다채롭다. 어떤 것은 분방하고, 어떤 것은 함축적이고 완곡하다. 어떤 것은 소탈하고 찰랑거리고, 어떤 것은 침울하고 실의에 빠졌다. 어떤 것은 경쾌하고 밝고, 어떤 것은 관대하고 슬프다. 이런 아름다운 소품에 비슷한 스타일의 음악을 곁들일 수 있다면 붉은 꽃과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매치하여 서로 어울려 재미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정교한 음악 낭송은 학생들의 주의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청자가 작품의 의경을 더 잘 인식하고 작가의 사상 감정을 이해하고 언어미와 음악미의 이중 훈도를 받아들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안녕, 케임브리지" 에는 첼로 백조 반주가 있습니다. 백조' 는 아름다운 멜로디를 완화시켜 케임브리지에 대한 작가의 무한한 애착을 강력하게 표현했다. 호수는 백조에게 캠브리지가 작가에게 하는 것과 같다. 양자가 서로 보완하면 청자의 강렬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고금곡' 양관삼기' 멜로디는 낮고 슬프며, 왕위' 이사안시' 에서 이별한 슬픔과 어우러져 눈물을 자아낸다. 이를 바탕으로 교사는 음악이 있는 낭송 대회를 조직해 학생들이 음악의 영향을 받아 시의 경지에 녹아들게 하고, 문학과 음악이 함께 학생의 사상 경지와 심미 경지를 높일 수 있도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