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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악-일본 갱단의 elegy

자본의 물결은 에든버러의 마약 중독자뿐만 아니라 천하의 갱단도 삼켰다.

-응? 영화 시작편의 모든 악당부터 지난해 개봉한 마지막 장에 이르기까지 세 편의 영화는 항상 조폭 영화의 영원한 주제, 즉 아래의 범죄, 권리의 변화, 상위권의 성공을 둘러싸고 있다. 하지만 갱단처럼 생긴 만담배우의 황야에 실망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응? "나도 칼을 든 사람이 되고 싶다."

-응? 사마의는' 고평릉의 변화' 를 내놓으며 나도 칼을 든 사람이 되겠다고 외쳤다. 영화에서 키타노 타케시 연기하는 큰 친구는 처음부터 끝까지 칼을 만드는 의식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칼을 든 사람은 도덕적이다. 이는 조폭 영화, 특히 아시아 조폭 영화의 필수 요소 중 하나다. 안타깝게도 도덕은 언제나 갱단 세계의 디딤돌이 되지만 기둥이 될 수는 없다. 물론, 여기서는' 고혹적인 애버딘' 을 제거해야 한다. 이렇게 절조가 있고 도덕적인 갱단의 일원으로서, 유일한 승진 자본은 아름답게 하는 것이다. 일? 살인이다. 키타노 타케시 () 는 줄곧 폭력미학의 대가였으며, 아예 흉악함을 띠고 있다. 쿤틴의' 피비린내 나는 로맨스' 에 비해 키타노 타케시 있는 것은 무형의 억압과 잔혹함이다. 예를 들어, 연못원을 죽이면 긴장감이 넘치고, 뜻밖의 손바닥이 그로 하여금 자신의 혀를 깨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수야를 죽이는 고속차 매달리는 것은 모두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권력의 게임은 결코 열심히 일하는 사람의 집이 아니다. 영화는 유다의 투옥과 유다와 같은 신앙을 가진 형제자매의 죽음으로 끝났다. 유다 그룹의 회계 석원은 영어, 선물, 금융, 뛰어난 돈벌이 능력으로 유다를 배신하는 데 성공하여 산왕회의 둘째 할아버지가 되었다.

-응? "실의자 연맹".

-응? 두 번째 부분은 모두 악당입니까? 결국 이것은 세 편 중 가장 진실한 것이다. 키타노 타케시 (WHO) 는 이미 그의 일관된 이상주의를 접었기 때문에 이 영화가' 복수' 인지' 숨바꼭질' 인지를 정의하기가 어렵다. 경찰의 강력한 개입이 이 이 영화의 유일한 추진력이 되었다. 반대로 출소한 유다는 이때 이미 그의 계획을 포기했다. 경찰과의 각력에서 제 1 부의 작은 캐릭터 목촌이 초점이 되었다. 이 순간 유다는 더 이상 악당으로 나타나지 않고, 더 이상 임협이나 파도꾼과 같다. 기무라는 또한 실의에 빠진 실무파로' 맏형' 인사도를 들여오는 방식으로 자유로운 유다를 정상 궤도로 끌어당겼다. 그래서 복수처럼 보이는 일은 자신의 신앙에 대한 낡은 깡패의 고집을 더 많이 지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유다가 교통경찰 언덕에게 말했듯이, "불량배조차도 자신의 원칙을 가지고 있다."

영화는 결국 유다를 비롯한 어벤져스가 큰 갱단의 화령사에 올라 산왕사를 파괴하는 데 성공했다. 유다의 추종자로서 기무라는 곤강이 유다를 유인하는 미끼가 되었는데, 그는 단지 어리석은 귀신일 뿐이다. 한편, 본 영화에서 화령회 멤버들의 간시 억양은 정말 즐겁다.

-응? "비열한 자와 동행하는 용사"

-응? 세 번째 영화' 키타노 타케시' 는 그가 이전에 촬영한 갱단 영화의 믹스매치인 것 같다. 거울이 열리는 제주도 낚시부터 석천과 함께 화령사 구성원을 죽이는 것에 이르기까지' 대보스' 와' 명곡' 의 의미가 어느 정도 있다. 처음 두 편 이후, 이 영화의 줄거리는 복잡하지 않지만, 어떤 세부 사항은 확실히 재미를 볼 만한 가치가 있다. 야촌은 화링회의 일원으로 관서어를 싫어한다. 화천은 장 선생에게 사과하고 손가락 유지를 강조했다. 범천은 마피아 세력과 일심전력으로 싸우다가 결국 사직했다. 두 개의 실패한 삼합회, 무위백산은 반목하여 원수가 되었다. 그리고 이 영화의 폭력에 대한 표현은 처음 두 편과 다르다. 더 이상 칼과 총의 죽음의 관건이 아니라 오히려 더 유머러스하고 여전히 잔인하고 무섭다. 예를 들어 농촌에서는 타이어로 폭파하고, 화천은 막히고, 입볼은 폭발한다. 유다와 석천이 기관단총으로 화링회 구성원을 사살했을 때, 이는 전통적인 일본 갱단 영화가 아니라 유럽의 흉터면 살성이나 메델린의 마약 밀매상처럼 느껴졌다. 유다의 마지막 총까지, 전통적인 임협은 표를 네 손에 얹어 마무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응? 세 편의 영화를 살펴보면, 비열한 사람은 파렴치하게 정상에 오르다가 결국 하늘로 돌아가고, 탐욕스러운 사람은 결국 죽고, 간적 도덕은 궁극적인 정의의 칼날을 가리지 않고, 정의로운 사람은 껍질을 벗긴 밀과 그의 생명을 가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응? 극도로 사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