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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상식절
음악사의 작곡도 적어도 하나의 논리적 강박자와 하나의 논리적 약박자, 즉 적어도 두 개의 음이 필요하다.
음악 페스티벌은 음악 부분의 문구와 음악 집합 사이의 구조적 단락이다.
악문은 음악 작품을 구성하는 특징을 지닌 기본적인 구조 단위이다.
노래에서 어구는 이해하기 쉽다. 특히 구조가 좋은 노래. 예를 들어, 네 마디 가사는 네 개의 악구에 해당하는데, 그 사이에는 숨결이 있다.
확장 데이터:
첫째, 단락 구조의 분류
1. 단락의 구 간 구조적 관계에 따라 사각형 단락과 정사각형이 아닌 단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단락에서 구 사이의 마스터 재질 관계를 보면 병렬 세그먼트 (중복 세그먼트 및 조합 세그먼트라고도 함), 모듈 세그먼트 및 비교 세그먼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3. 음조와 결말 화성으로 보면 단조로움, 개방구조, 전환으로 나눌 수 있다.
4. 한 곡의 중간 종료 (반 종료) 부터 화음이 다른 다양한 음악으로 나눌 수 있다.
둘째, 동기 부여의 특성
동기에는 하나 이상의 악센트와 두 개 이상의 음표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동기는 독립적인 표현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음악 주제의 대표이며, 주제나 음악 발전의 배아이다.
이른바' 이차 동기' 란 동기나 뮤직 페스티벌이 동기보다 작은 곡조와 리듬의 조합으로 나눌 수 있는 것을 말한다. 즉, 박자 속의 강세 (강박) 를 반드시 포함할 필요는 없고, 단지 소절의 일부분일 뿐이다.
넓은 의미에서, 동기는 다음과 같은 기본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약한 박자 (억양), 음표가 많을수록 기간이 길수록 동기가 강해진다. 강박자부터 약박자 끝 (상하) 까지 전반적으로 동력과 안정성이 적다. 약한 박자부터 강박자를 거쳐 약한 박자 (억압) 가 끝날 때까지 물결치는 동적 변동이 있다.
바이두 백과-음악 축제
바이두 백과-구
바이두 백과-음악 구조
2. 음악분석에서 음악제, 악구, 음악집합은 무엇입니까?
음악도 사상감정을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이기 때문에, 그것은 자신의 단어, 단어, 문장, 단락, 장, 즉 음악, 절, 구, 단락, 움직임이 있어야 한다. 언어와 문학의 구조처럼 사상감정을 표현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이 섹션에서는 단락 내의 내용만 연구합니다. 1. 음악 클럽은 음악 언어의 기본 구조 단위입니다.
음악은 시간의 예술이기 때문에, 소리의 운동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음악 컬렉션의 구성에 적어도 하나의 논리적 강박자와 하나의 논리적 약박자, 즉 최소한 두 개의 소리가 필요하다. 전형적인 음악 클럽을 동력이라고 한다.
음악 축제는 음악 언어의 기본 조직 단위이다. 보통 두 개의 음악 클럽으로 구성되어 있다.
음악 문장은 음악 언어의 기본 표현 단위입니다. 넷째, 음악 단편은 음악 이미지의 구체적인 표현 단위이다.
우리는 이러한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예를 사용합니다. 예 10-4- 1 모차르트의 A 장조 소나타는 위 예에서 8 개의 소절, 각 소절은 하나의 음악 집합이다.
이 네 개의 판 중 하나, 둘, 다섯, 여섯 개는 전형적인 대표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센티브라고도 한다. 인접한 두 음악 축제,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각각 네 개의 음악 축제를 구성한다. 두 개의 인접한 축제는 각각 두 개의 구를 구성합니다. 두 개의 구가 하나의 단락을 구성하다.
다른 말로 하자면, 8 절 전체가 음악이다. 위 예의 구조 비교 규칙.
즉, 두 개의 음악 축제는 하나의 음악 축제를 구성하고, 두 개의 음악 축제는 하나의 음악 문장을 구성하고, 두 개의 음악 문장은 하나의 음악 세그먼트를 구성하며, 2 대 1 의 관계입니다. 위아래 문장은 사실 꼬리를 바꾸는 반복이다.
또 다른' 시작, 승승, 회전, 합' 의 4 문장 시작 단락도 흔히 볼 수 있는 구조형이다. 예를 들어 10-3- 1 1 의 북민가' 석삼립' 은 이런 구조에 속한다.
음악의 예는 다 쓰지 못했지만, 처음 두 문장은 반복적으로 표기되었지만, 각 섹션도 음악집이다. 그 중 하나, 둘, 다섯, 여섯, 아홉, 열도 동기부여이다.
두 개의 인접한 음악 축제가 각각 8 개의 음악 축제를 구성한다. 두 개의 인접한 축제는 각각 네 개의 악구를 구성한다. 네 개의 문구가 문장 전체를 구성한다. 모든 음악이 이렇게 구성된 것은 아니다.
일부 음악 작품에서 음악과 명절의 구분은 그다지 뚜렷하지 않다. 예를 들어 허베이 민요' 배추' 는 10-2- 1 1 입니다.
그러나 음악 언어의 기본 표현 단위인 악구와 음악 이미지의 구체적인 표현 단위인 악단은 분명하다. 두 절은 악문이고 네 개의 악문은 한 단락이다. 10-3- 19, 10-3-2 1 호의 진강 2, 6 판 전주곡은 2 입니다
다음 예는 세 개의 소절이 있는 어구이고, 네 개의 어구가 하나의 단락을 이루는 것이다. 예 10-4-2 산둥 민요' 이몽산 단조' 는 일부 음악에서 음악회와 악단의 구분이 그렇게 뚜렷하지는 않지만, 앞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악구와 악단의 구분은 비교적 긴 음조, 비교적 긴 멈춤, 약간의 숨결 후 또는 리듬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국 음악은 민가, 민간 가무, 랩 음악, 전통 희곡 음악, 민족 기악 등 다섯 가지 주요 범주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 네 종류에는 가사가 있다.
가사에 따르면 어구와 단락의 구분이 더 간단하다.
3. 음악 단편, 악구, 명절, 음악 교류는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전형적인 짧은 글은 8-16 이라는 두 개의 구로 이루어져 있다. 전형적인 악문은 4-8 절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형적인 뮤직 페스티벌은 2 ~ 4 개의 페스티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래식 음악 교류 1-2.
서양 음악에서, 대부분의 세그먼트가 떨어지는 하위 음악 구조는 모두 일정한 비율 관계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중국 음악에서는 이런 비례 관계가 더 자유롭다. 예를 들어 하록틴의 자장가는 재현이 있는 단삼부곡에 속하며, 첫 단락은 두 개의 비대칭적인 악문으로 나눌 수 있다. 이전 악문의 세 단락은 각각 2, 4, 8, 다음 악문의 세 단락은 각각 2, 4, 7 이다.
단락의 2 차 구조는 어구이고 단락은 어구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적인 2 어식과 4 어식 외에도 여러 구가 비대칭 구조 세그먼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악문의 2 급 구조는 악단이지만 악문이 악단으로 나뉘어질지 여부는 음악사상 발전의 필요성에 달려 있다. 어떤 악문은 음악 형식의 가장 작은 구조 단위로서 분리할 수 없다. 뮤직 페스티벌의 2 급 구조는 음악 클럽이지만, 뮤직 페스티벌을 음악 클럽으로 나눌 수 있는지 여부는 음악 사고의 발전에 달려 있다. 어떤 음악 페스티벌은 음악 형식의 가장 작은 구조 단위이며, 또한 분할할 수 없다.
명절의 멜로디, 음조, 리듬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기 때문에 그 구조는 악문 아래 세분화될 수 있다. 소절 사이의 융합은 악구 사이의 융합보다 더 강하기 때문에 대충 나눌 수 있을 뿐, 하모니 조건과 박자 조건은 모두 자유롭다. 악문이나 단락과 겹치는 소절 외에도, 소절의 끝은 악문처럼 명확하고 완전한 종료가 되지 않으며, 어떤 화음 위치에서도 끝날 수 있으며, 정지감과 호흡감, 단숨에 단숨에 관문을 만들 수 있다.
연결 부분, 소나타식의 전개 부분, 복잡한 삼부곡의 삽입 부분 등 음악의 전개된 서사 부분에서 섹션은 독립적으로 존재하거나 그룹으로 결합될 수 있습니다.
4. 음악 형식이란 무엇입니까?
곡식은 음악의 구조 형식이다. 선율은 발전 과정에서 각종 단락을 형성한다. 이 단락의 규칙성에 따르면, 흔히 볼 수 있는 형식은 곡식이다. 단락의 구조와 음악 형식: 한 단락은 일반적으로 두 개 또는 네 개의 악문으로 구성됩니다. 2, 4 절 (또는 8 절) 악문으로 구성된' 음악 단편' 은 기악에서 가장 흔하다. 균형감, 균형감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한 단락으로만 구성된 음악을 곡식이라고 합니다.
일반 구조:
1. 1 단계 곡식: 한 단락으로 구성된 음악 곡식을 1 단계 곡식 또는 1 단계 곡식이라고 합니다. 단체가 과거에 표현한 음악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집중되어 있고, 음악 표현 수법의 운용도 비교적 간단하고 통일되어 있으며, 우리나라 민요 중에서 가장 흔하다.
2. 2 단식: 2 단식이나 2 단곡이라고 하는 2 단음악으로 구성된 곡식입니다. 첫 곡의 종료는 음악의 필요에 따라 완전히 종료되거나 완전히 종료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3. 3 단식: 일반적으로 2 단식을 기초로 1 단으로 돌아가 1 단의 주제를 강화한다.
확장 데이터:
음악 형식의 네 가지 원칙:
1, 대비: 음악의 진보, 갈등, 감정의 변화는 모두 대비에서 비롯된다. 강약함, 현악, 목관, 빠르고 느림, 장조, 단조 등이다. 음악적 사고를 촉진하고 확장시킵니다. 작품 속 수많은 음악 소재들이 대조를 이루며 멜로디 형식, 리듬 유형, 정서적 특징상의 차이가 청자에게 신선한 느낌을 준다.
2. 전개: 유사 변주를 펼치는 것은 기존 음악 소재에 대한 변화입니다. 소재에 중점을 둔 스트레칭, 음정, * * * * 의 제자리 교체 변화, 대위법의 영향을 받는 반사, 역행, 모방, 모델링 등의 수단의 전개와 변화를 펼쳐 음악 이미지나 표현의 분위기를 더욱 생생하고 다양하며 다채롭게 변화시킨다.
3. 변주곡: 변주곡은 특정 특징을 유지하면서 음악 소재를 바꾸는 기술이며, 여전히 원형의 신선함을 들을 수 있다. 비교적 간단한 변주는 기본적으로 주제를 유지하는 멜로디 윤곽, 리듬, 심지어 화성이지만, 단지 작은 장식을 추가할 뿐이다.
4. 반복: 반복은 음악 소재의 재현을 말합니다.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은 음악 예술의 특징 중 하나이다. 청중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반복되거나 변화하는 반복은 필요한 수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