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통달신에게 좋은 탈출 공식을 찾아라! 인터넷에는 사용할 수 없는 것들이 많다.

통달신에게 좋은 탈출 공식을 찾아라! 인터넷에는 사용할 수 없는 것들이 많다.

공식은 단지 하나의 도구일 뿐, 그것을 사용하여 네가 얼마나 많은 돈을 벌는지를 결정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사용하기 전에 실전 추적 관찰과 함께 엄격하게 지시에 따라 한다. 돈을 버는 것은 반복되는 간단한 일이다.

MA 1:MA(CLOSE, 3), COLORWHITE

MA2: 말 (근처, 5), 색상 노란색;

MA3:MA (마감, 13), COLORMAGENTA

말 4: 말 (근처, 24), 녹색;

말 5: 말 (근처, 72), 붉은 색;

VAR3:=LLV (높음, 240);

Var4: =100 * (close-var3)/var3;

VAR5:=(CLOSE-LLV (낮음, 528))/(HHV (높음, 528)-LLV (낮음, 528)) *1

VAR6:=(CLOSE-LLV(CLOSE, 530))/(HHV(CLOSE, 530)-LLV(CLOSE, 530)) */kll

VAR8:=SMA(MAX(CLOSE-REF(CLOSE, 1), 0), 34, 1)/SMA (

VAR9:=SMA(MAX(CLOSE-REF(CLOSE, 1), 0), 13,/kloc-0

Vara: = barscount (close);

Varb: = var8 < 20

그리고

VAR9 & lt23

그리고

VARA & gt35;

VARC:=VARB

그리고

COUNT(VARB,1) =1;

VARD:=EMA (파장, 2 1)-EMA (파장, 8);

VARE:=EMA(VARD, 5);

VARF:=TROUGHBARS(3 (3,6,1) < 사

그리고

크로스 (vare vard);

VAR 10:=IF(TROUGHBARS(3, 16, 1)=0

그리고

높음 및 gt 낮음+0.04,4,0);

Var 11:= zig (3,6) > ref (zig (3,6),1)

그리고

Ref (지그 (3,6),1) < = ref (지그 (3,6), 2)

그리고

Ref (지그 (3, 6), 2) < = ref (지그 (3,6), 3);

Var12: = 지그 (3,6) < Ref (지그 (3,6), 1)

그리고

Ref (zig (3,6),1) > = ref (zig (3,6), 2)

그리고

Ref (지그 (3, 6), 2) > = ref (지그 (3, 6), 3);

Var 1 3: = zig (3,22) > ref (zig (3,22),1)

그리고

Ref (지그 (3,22),1) < = ref (지그 (3,22), 2)

그리고

Ref (지그 (3, 22), 2) < = ref (지그 (3,22), 3);

Var14: = 지그 (3,22) < Ref (지그 (3,22), 1)

그리고

Ref (zig (3,22),1) > = ref (zig (3,22), 2)

그리고

Ref (지그 (3,22), 2) > = ref (지그 (3,22), 3);

Var 1 5: = zig (3,51) > ref (zig (3,51),/kk

그리고

Ref (지그 (3,51),1) < = ref (지그 (3,51), 2)

그리고

Ref (지그 (3, 5 1), 2) < = ref (지그 (3,51), 3);

Var16: = 지그 (3,51) < Ref (지그 (3,5 1),1)

그리고

REF(ZIG(3, 5 1), 1)>=REF(ZIG(3, 5 1), 2

그리고

REF(ZIG(3, 5 1), 2)>=REF(ZIG(3, 5 1), 3);

Var 1 7: = zig (3,72) > ref (zig (3,72),1)

그리고

Ref (지그 (3,72),1) < = ref (지그 (3,72), 2)

그리고

Ref (지그 (3,72), 2) < = ref (지그 (3,72), 3);

Var18: = 지그 (3,72) < Ref (지그 (3,72), 1)

그리고

Ref (zig (3,72),1) > = ref (zig (3,72), 2)

그리고

Ref (지그 (3,72), 2) > = ref (지그 (3,72), 3);

VAR 1F:= (높음+낮음+마감)/3;

Var20: = (var1f-ma (var1f,14))/(0.0/kloc

Drawtext (var 13, low * 0.9 1,' bottom'),

, COLORRED

Drawtext (var 14, high * 1.02,' top'),

, COLORYELLOW

Drawtext (var11+var13+var15+var/kloc

Drawtext (var12+var14+var16+var18)

Drawtext (var20 < -1 10

그리고

Var10 > 0, 낮음 *0.95 1,' 하단'),

, COLORRED

Drawtext (var 17, low * 0.96 1,' bottom'),

그리고,

COLORMAGEN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