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Kline 기술의 실전 기교, 얼마나 끌릴지, 얼마나 끌릴지를 판단하는 시세.
Kline 기술의 실전 기교, 얼마나 끌릴지, 얼마나 끌릴지를 판단하는 시세.
1, "트랩", "멀티 트랩" 은 순전히 단기 기술 범주입니다.
유인: 가격 상승은 투자자들이 더 많이 사도록 유도하는 환상이거나, 앞에 빈표를 소지한 사람이 강제로 적자를 없애도록 유도하지만, 가격은 오르지 않고, 더 많이 쫓는 투자자들이 덫에 걸리게 하고, 원래 빈표를 가지고 있던 투자자를 쓸어버리는 허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격명언)
올가미: 가격 하락은 투자자들이 공매를 쫓도록 유도하는 허상이거나, 이전에 다단한 사람이 어쩔 수 없이 손해를 입게 하는 허상이지만, 결국 가격이 떨어지지 않고 반등하지 않아, 추공한 투자자들이 갇히게 하고, 원래 다단한 투자자가 쓸어 버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격명언)
2, "가스" 와 "유인" 은 종종 무대 위치에 나타납니다.
메시지 발행 시간: 예컨대, 예컨대 소식이 예상보다 좋거나, 소식이 예상보다 나쁘면, 먼저 오르고 떨어지거나, 먼저 넘어진 후 오르는 넓은 진동시세가 생기기 쉽다.
기술면 변화구: 기세가 오래 된 정돈 이후 방향이 바뀔 때 어느 정도 공간을 끌어들이기 쉽다.
중요한 점의 가짜 돌파: 예를 들어 상승 중간에 저항위를 돌파하지만, 곧 중요한 지지위까지 떨어지는 것,
하지만 곧 회복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점점 더 많은 공기를 끌어들이는 성질에 속한다.
둘째, 그래픽 기능
1, 상선 스케치 다이어그램
도문 해설: 많은 투자자들이 장하라인이나 공신호라고 생각하지만 유혹일 수도 있어요?
아니면 위쪽으로 저항을 떠볼까? 다중 헤드 및 공기량은 얼마입니까? 따라서 단일 KLOC 선에서 결론을 내리지 말고 후속 1-3 개의 KLOC 를 결합하여 분석해야 합니다.
그림 중 첫 번째 그룹 상영선: 고가로 하락한 후, 영화선을 길게 거두고, 시장의 많은 순풍이 얼마나 큰지를 테스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앞서 막 장상선을 마감했기 때문에 시장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다두가 올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장상선 뒤의 두 번째 KK 선은 거두어 다두의 동력을 낮췄다. 세 번째 KK 선은 다시 장상선을 거두고, 다두의 반격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역습, 역습, 역습, 역습, 역습, 역습, 역습)
네 번째 KK 선은 음침하고, 보수는 시장을 안정시켰다. 다섯 번째 KK 선은 음침하지만 저점은 여전히 네 번째 양선 솔리드의 절반 이상이다. 후시장에 대해 신중할수록 투자자의 심리적 표현이다.
뒤의 양선이 장상 그림자의 고점을 돌파할 수 있다면, 다발이 우세하다.
그러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돌파구가 없기 때문에 별을 좁힌 후 가로대 끝의 진폭이 아래로 변합니다.
그림의 마지막 그룹 상영선: 이전 그룹과 달리 장상선의 두 번째 KK 선은 음침하고, 세 번째 KK 선의 고점은 두 번째 해치 실체의 절반 이상을 돌파하지 않고 계속 음음을 받아 공지시가 명확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후자의 영화선은 분명히 변화구역에서 더 많은 사람을 끌어들이는 현상이다.
일반적으로 긴 영화나 긴 영화선 뒤의 1-3 개의 KLOC 라인이 단기간에 많이 보입니다. 반대로 1-3 개의 KLOC 라인이 단기간에 하락했습니다.
2, 시네마 미끼도
그래픽 해석:
많은 투자자들은 장하 영화선이 강세 신호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것은 더 많은 유인, 또는 하향 테스트 지원이 될 수 있습니다.
빈 창고의 양과 아래로 내려가는 공기의 양을 테스트하는 것은 단일 KLOC 에서 결론을 내릴 수 없으며, 아래 1-3 개의 KK 선을 결합하여 분석해야 한다.
그림의 첫 번째 그룹 하행선: 장하선의 두 번째 양선이 이전의 대영선을 수복하여' 포양음' 을 형성할 수 있다면 전형적인 V 형 반전 형태다. 강세가 강하다. 그러나 그림의 첫 번째 하행선 뒤의 양선은 앞의 큰 영화선을 삼키지 않았기 때문에 뒤는 약한 반등일 뿐이다. 물론, 차트는 일KK 선을 보여줍니다. 약한 반등이지만 5-60 분 그래프에서 여전히 짧은 라인 강세 신호다.
그림 속 두 번째 그룹 하행선: 장하선 후 두 번째 KK 선이 영화선을 접고, 다공기회가 균등해' 하행선 조합' 이 형성되면 방향을 다시 선택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세 번째 K 선은 음선을 받는 것이 짧은 선이고, 세 번째 K 선은 양지를 받는 것이 짧은 선이다.
그림의 세 번째와 네 번째 그룹 하행선: 하강 채널의 기술적 온난화로 인한 하행선이다. 두 번째와 세 번째 KK 선은 모두 하향선이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림 속 다섯 번째 그룹 하행선:' 포양음' 이 나타날 때까지 순세에 따라 탐사한 후에야 비로소 안정되었다. 반등한 후 두 번째 바닥에서 시네마를 거두고, 전기 저점의 지지를 테스트하다. 장상선 뒤의 두 번째 양선은 장상선 실체 위에 있어 단기간에 다거래 기회가 있음을 보여준다. 하지만 이 양선은 오를 때의 양선 길이가 없기 때문에 단기간 다단목표는 너무 높게 정하지 마세요.
3. 상하선 다이어그램
차트 설명:
상하 영화선 조합' 은 주식시장에서' 저항선' 이라고도 불리며 주요 테스트 방법 중 하나이다.
저항 비트와 후속 디스크 위를 테스트하고, 지지 비트와 판매 압력 하행을 테스트합니다.
상하 테스트 후 주력 리프트 조건을 만족시키면 올라가고 주력 리프트 조건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포기하고 내려갑니다. 또는 후속1-3KK 선에서 주력 의도를 분석합니다.
현물은시장, 주력은 없지만 시장을 심각하게 통제하지는 못하지만, 상하영 K 선의 결합으로 반영된 심리적 영향은 똑같다. 곧' 시장 변경' 신호가 생겨 정세를 역전시킬 것이다.
은달 KK 선 그림입니다. 일반적으로 상하 영화선의 조합은 중대주기도에서 그 의미를 더 쉽게 표현할 수 있으며, 작은 주기도에서는 의미가 크지 않다.
또 장상영과 장하영 사이에 작은 KK 선 몇 개를 두는 것도 의미가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체 도면이 어떤 단계에 있는지 보는 것이다.
위치, 예상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후속 무게 중심 이동 및 전환점 신호가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둘째, 더 많은 공기를 들이마시는 것을 방지한다.
첫째, 먼저 위아래로
그래픽 해석:
유혹 방지-1- 하락 후 바닥 시간이 너무 짧아 바닥이 견고하지 않다 (준비 시간이 길수록 폭발은 막을 수 없기 때문). 이때 유인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하락 후 낮은 플랫폼이 돌진하여 이전의 여러 세트를 유지할 수 있을 뿐, 기술 수리에 속한다. 따라서 유도된 행동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2- 가격이 빠르게 오르고, 분시도에서 평균가격선이 밀착되지 않고, 윗부분이 이탈한 뒤 빠르게 떨어지고, KK 라인이 3 분의 1 이상 상선을 받아 더 많은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유인 방지 3-두 번째 또는 세 번째 KK 선이 영화선 실체의 절반을 넘어뜨렸을 때, 이미 많은 유인이 확인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 시점에서 중지 손실 추적 멀티 싱글, 빈 싱글 교환 손 이 있습니다. 가짜 상승과 진락, 가짜 하락의 원칙을 따르다.
그래픽 해석:
60 분도에서 종종 볼 수 있듯이, 낮은 구조의 끝 (낮은 반복 진동) 에서 여러 마리가 올 때 종종' 고정' 현상이 나타난다.
먼저 오르다가 넘어질 수도 있고, 먼저 전기 저항 자리를 깨고, 빠르게 떨어지거나, 심지어 전기 최저점까지 떨어질 수도 있지만, 빨라야 한다.
반등, 공식적으로 상승 통로에 진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