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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 라인 차트는 어떻게 보십니까?

Kline 차트 분석 방법 소개

일본에서 시작된 K 라인 차트는 당시 일본 쌀시 상인들이 쌀시세와 가격 변동을 기록하는 차트로, 이후 정교하고 독특한 작도 방법으로 주식시장과 선물시장에 도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이런 차트 분석 방법은 중국과 동남아 전역에서 특히 유행하고 있다. 이렇게 그린 도표는 촛불처럼 보이는데, 이 촛불들은 흑백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음양선 그래프라고도 합니다. K 라인 차트를 통해 매일 또는 일정 기간 동안의 시장 실적을 완벽하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한동안 거래한 후 주가는 차트에 특수한 지역이나 형태를 형성하여 형태마다 다른 의미를 나타냈다. 우리는 이러한 형태의 변화에서 규칙적인 것을 발견할 수 있다. K 라인 차트는 반전 형태, 배열 형태, 격차, 추세 라인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장의 3 절부터 이러한 형식을 하나씩 분석해 보겠습니다.

첫째, 그리기 방법

먼저, 우리는 당일이나 일정 기간 동안 최고가와 최저가를 찾아 수직으로 직선으로 연결했습니다. 그런 다음 당일 또는 일정 기간 동안의 개장가와 종가를 찾아 이 두 가격을 좁고 긴 직사각형 기둥으로 연결합니다. 당일 또는 일정 기간 동안 종가가 개장가격보다 높으면 (즉, 낮은 개장가), 우리는 빨간색으로 표시하거나 기둥에 비워 두고' 양선' 이라고 부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당일이나 일정 기간 종가가 개장가보다 낮으면 (즉, 높고 낮게 가면), 우리는 파란색으로 표시하거나 기둥을 검은색으로 칠하면 이 기둥이 바로' 음선'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장점

시장의 실제 변화를 전면적으로 관찰할 수 있다. K 라인 차트에서 우리는 주가 (또는 시장) 의 추세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시장 시세의 변동도 이해할 수 있다.

셋째, 단점

(1) 그리기 방법은 매우 복잡하며 가장 어려운 차트 중 하나입니다.

(2) 음양선 변화가 많아 초보자가 분석에 어려움이 많아 히스토그램처럼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지 않다.

넷째, 분석의 중요성

음양선' 의 다양성 때문에' 음양선' 과' 양선' 은 크기가 다른 많은 변화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그 분석의 의미를 논의할 필요가 있다.

음양선' 의 분석적 의미를 논의하기 전에, 먼저 양선의 각 부분의 이름을 알아보자.

우리는 양현을 예로 들었다. 최고가와 종가 사이의 부분을' 상영' 이라고 하고, 개장가격과 종가를' 실체' 라고 하며, 개장가격과 최저가격을' 하영' 이라고 부른다.

1. 긴 빨간 선 또는 대양선

이 그림은 최고가와 종가가 같고 최저가는 개장가와 같다는 것을 보여준다. 위아래에 그림자 선이 없다. 개장부터 바이어가 적극적으로 공격하여 중간에 매매 쌍방의 싸움이 있을 수도 있지만 바이어는 파장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바이어는 항상 우세를 점하여, 파장할 때까지 가격이 계속 오르게 한다. 강세를 대표하여 반등하고, 주식시장이 고조되고, 바이어가 몰려들고, 무한가격으로 매입하다. 주식을 보유한 사람은 구매력이 강하여 석매하여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한다.

2. 긴 검은 선 또는 대음선

이 그림은 최고가와 개장가격이 같고 최저가는 종가와 같다는 것을 보여준다. 위아래에 그림자 선이 없다. 처음부터 판매자가 우세했다. 주식시장이 저조한 상황에 처해 있다. 주식을 보유한 사람들은 가격 제한 없이 주식을 내던져 공황을 일으킨다. 시장이 한쪽으로 넘어지면서 가격이 종장까지 하락하면서 강세 하락을 보이고 있다.

3. 먼저 넘어진 후 오른다.

이것은 그림자 선이 있는 빨간색 솔리드입니다. 최고가는 종가와 같다. 개장 후 판매 가격이 충분하여 가격이 떨어졌다. 그러나 구매자의 저가의 지지로 판매자는 좌절을 당했고, 가격은 개장가를 초과하여 파장할 때까지 상승하여 최고가로 장을 마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격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격명언) 일반적으로 먼저 넘어진 후 오르는 구도로 바이어의 힘이 더 크지만 실체 부분과 영화선의 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매매 쌍방의 힘 대비도 다르다.

실선 부분이 그림자 선보다 길다. 가격이 많이 떨어지지 않은 것은 바이어의 지지를 받아서 가격이 올랐다. 개장가격을 타파한 후 대폭 상승하여 바이어의 실력이 매우 크다.

실체 부분은 영화선과 같고, 매매 쌍방은 싸움이 치열하지만, 전반적으로 바이어가 우세하여 구매자에게 유리하다.

실선 부분이 섀도우 라인보다 짧습니다. 싼값에 매매 쌍방은 치열한 쟁탈을 벌였다. 구매자의 지지가 있으면 가격이 점차 상승할 것이다. 그러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위쪽 실체 부분이 작다는 것은 구매자의 우세가 그리 크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판매자가 다음날 전력으로 반격한다면 바이어의 실체는 쉽게 함락될 수 있다.

4. 내림형

이것은 영화선이 달린 검은색 실체로, 개장가격이 가장 높다. 시장이 개장하자 판매자의 힘이 특히 세서 가격이 떨어졌지만 저가 때 구매자의 지지를 받았다. 뒷시장이 반등할 수도 있다. 실선 부분과 하행선의 길이 차이도 세 가지 경우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솔리드 부분의 투압이 해치보다 큽니다. 시작하자마자 크게 억눌렸다. 낮은 지점에서 구매자와 판매자가 저항에 부딪혔고, 영화선 부분이 짧아 구매자가 가격을 많이 올리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반적으로 판매자는 큰 우세를 가지고 있다.

(2) 실체 부분과 영화선 등 길이는 판매자가 가격을 낮추면 구매자의 저항력도 커지고 있지만 판매자가 여전히 우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솔리드 부분은 섀도우 라인보다 짧습니다. 판매자가 줄곧 가격을 낮추다. 저가에 구매자는 완강한 저항과 조직 반격을 만나 점차 가격을 올렸다. 결국 흑봉에서 거래가 성사되었지만 판매자가 아주 작은 우세를 차지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뒷시장은 바이어가 전력으로 반격하여 작은 검은 실체를 모두 잡아먹을 가능성이 높다.

5. 상승 저항

이것은 그림자가 있는 빨간색 솔리드입니다. 개장가격은 최저가격이다. 처음에는 구매자가 강세를 보였고, 가격이 줄곧 올랐지만, 고가에 판매자의 압력이 주가 상승을 막았다. 매매 쌍방의 싸움으로 바이어가 약간 한 수 앞섰다. 구체적인 경우 솔리드 및 그림자 선의 길이를 관찰해야 합니다.

붉은 실체가 하행선보다 길다는 것은 구매자가 고가에 저항에 부딪혔고, 일부 여러 마리의 이익이 종결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바이어는 여전히 시장의 주도력이며, 후시장은 계속 강세를 보이고 있다.

실체는 영화선만큼 길어서 바이어가 가격을 올렸지만 판매자의 압력도 커지고 있다. 쌍방의 싸움의 결과는 구매자가 우세함에도 불구하고 판매자가 가격을 반으로 밀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분명히 그것의 우세는 크지 않다.

요소가 해치보다 짧습니다. 고가에 구매자는 판매자의 압력과 판매자의 전면 반격에 대한 엄중한 시험을 받았다. 대부분의 단기 투자자들이 잇달아 이익을 얻어 매듭을 지었는데, 이날 전투가 끝난 후 판매자는 이미 대부분의 잃어버린 땅을 수복했다. 구매자의 작은 요새 중 하나 (실체 부분) 가 곧 도태될 것이다. 만약 이 KK 선이 고가 지역에 나타난다면, 뒷시장은 하락할 것이다.

6. 먼저 오른 후 넘어진다

이것은 그림자가 있는 검은색 솔리드입니다. 종가는 최저가격이다. 시장이 개장하자마자 바이어는 판매자와 전쟁을 벌였다. 바이어가 우세를 점하여 가격이 줄곧 올랐다. 그러나 고가 매압 저항의 경우 판매자가 힘을 모아 반격하자 바이어들이 잇달아 철수했다. 마지막으로 가격이 가장 낮을 때, 판매자는 우세를 점하고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여 구매자를' 잠김' 의 곤경에 빠뜨렸다.

세 가지 구체적인 상황이 있습니다.

(1) 블랙 실체가 영화선보다 길다는 것은 구매자가 가격을 많이 올리지 않고 판매자의 강력한 반격을 받아 개장 가격을 돌파한 뒤 가격을 크게 낮추었다고 밝혔다. 판매자가 특히 심해서 형세가 판매자에게 유리하다.

(2) 검은 실체는 영화선과 같고 구매자는 가격을 인상한다. 그러나 판매자는 더 강하고 더 적극적이다. 판매자가 우세하다.

(3) 검은색 솔리드가 그림자 선보다 짧습니다. 판매자는 가격을 낮추었지만 우세는 적었다. 내일 시장에 진입하면 바이어 세력이 다시 반격할 수도 있고, 검은 실체가 체포될 가능성이 높다.

7. 임시 유형을 반대로 합니다

이것은 맨 위와 맨 아래에 그림자가 있는 빨간색 솔리드입니다. 개장 후 가격이 떨어졌다. 바이어가 지지할 때 쌍방이 싸우자 바이어가 강세를 보이면서 줄곧 가격을 올렸다. 파장하기 전에 일부 바이어들은 이윤을 얻어 마감해 최고가로 파장했다. 이것은 역방향 신호입니다. 급등 후에 나타나면 고위진탕을 뜻한다. 거래량이 크게 증가하면 뒷시장이 하락할 수 있다. 폭락 후에 나타나면 뒷시장이 반등할 수 있다. 여기서 위/아래 그림자 선과 솔리드의 차이는 여러 가지 경우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상선이 하행선보다 긴 적색 실체: 진일보 분할: 영화선 부분이 붉은색 실체보다 길어 구매자의 실력이 좌절되었음을 나타낸다. 붉은 실체가 그림자 부분보다 길다는 것은 좌절에도 불구하고 구매자가 여전히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2) 하행선이 영화보다 긴 붉은 실체도 나눌 수 있다. 붉은 실체가 하행선보다 긴 부분은 구매자가 좌절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주동적인 위치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림자 부분은 빨간색 실체보다 길어서 바이어가 테스트가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8. 업 탐색형

이것은 위에서 아래로 모두 그림자 선이 있는 검은색 솔리드입니다. 거래 과정에서 개판 후 주가는 때때로 상류를 위해 노력한다. 판매자의 실력이 향상됨에 따라 바이어가 추고를 꺼리고, 판매자가 점차 주동적인 주가를 점거하고, 주가가 반전되어 개장가격 거래로 주가가 하락하였다. 구매자가 저가로 지탱할 때, 매판 가스가 강해져서 최저가로 파장하지 않을 것이다. 때때로 주가의 전반부는 개장가보다 낮고, 후반부 매입의 의지가 높아지고, 주가는 다시 개장가보다 높다. 파장하기 전에 판매자가 이득을 보고 개장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파장했다. 반전 유혹이기도 하다. 만약 그것이 폭락 후에 나타난다면, 그것은 낮은 수준의 인수와 시장이 반등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급등 후에 나타난다면, 뒷시장이 하락할 수도 있다.

9. 교차 선 유형

이것은 상하선만 있고 실체는 없는 그래픽이다. 개장가 즉 종가 () 는 거래에서 주가가 개장가 () 보다 높거나 낮지만, 종가 () 는 개장가 () 와 같다. 구매자와 판매자는 거의 균등하게 일치합니다.

그 중: 윗선이 길수록 투압이 무거워진다. 영화선이 길수록 구매자가 강해진다. 위, 아래, 아래, 아래, 위, 아래, 아래, 위, 아래, 아래, 위, 아래 고가나 저가에서는 반전을 의미한다.

10. "κ" 패턴

일명 공승선이라고도 하는데, 개장가격은 종가와 같다. 이날 모든 거래는 개장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거래가 성사돼 이날 최저가 (즉 개장가격) 로 마감돼 구매자가 강세를 보였지만 판매자가 더욱 강해져 구매자가 더 오를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반적으로 판매자가 약간 우세하다. 예를 들어 고가 지역에서는 시장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T" 라는 글자는 다승선이라고도 하며, 개장가격은 종가와 같다. 당일 거래는 개장가와 당일 최고가 (즉 개장가) 로 마감했다. 판매자는 강하지만 바이어는 더 강하고 형세는 바이어에게 유리하다. 예를 들어 저가 구역에서는 시장이 따뜻해질 것이다.

1 1. "하나" 글리프

이런 비교는 예사롭지 않다. 개장가격, 종가, 최고가격, 최저가격이 모두 같은 가격에 있다는 것이다. 다만 거래가 매우 썰렁해 보이는데, 하루 종일 거래할 때는 가격이 하나밖에 없다. 냉문주가 이런 상황은 비교적 발생하기 쉽다.

Kline 의 잠재적 형태 분석

선 추세 형태란 일선 그래프, 3 ~ 5 일 시세 변화, 미래 주가 시세에 대한 분석도 단기 시세 변화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큰 장기 시세에 넣어 분석하고 이해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첫째, 상승 추세 시장

1 .. 별 두 개

상승시세에 극선이 나타나는 상황을 삼성 삼성이라고 한다. 이때 주가가 오르고 거래량이 확대되면 신뢰도가 높은 매입 기회다. 주가는 반드시 다시 오를 것이다.

뛰다

상승시세에서 양선 하나가 뽑힌 직후 음선이 나타났다. 이는 주가 가속 상승의 전조다. 투자자들은 공황상태에 빠질 필요가 없고 주가는 계속 상승할 것이다.

음선을 내려놓다

상승 도중에 그림 3 개 연속 떨어지는 음선은 베끼는 좋은 기회이다. 넷째 날의 양선이 전날의 개장가를 초과할 때, 매수가 판매보다 강하다는 것을 설명하고, 주가를 올리기 위해서는 즉시 매입해야 한다.

4. 업그레이드 및 호버링

주가가 강력한 대양선에 따라 오르면 고위에서 소폭 정리됩니다. 즉, 대량의 교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거래량이 확대됨에 따라 또 다른 상승세를 판단할 수 있다. 마지막 반의 마감 기간은 약 6 일에서 1 1 일 사이입니다. 주기가 너무 길면 상승이 약하다는 뜻이다.

5. 나란히 양선

연속적인 상승 추세에서 어느 날 양선이 하나 있고, 다음날에는 거의 나란히 있는 양선이 하나 있다. 격일이 높으면 큰 시세의 출현을 기대할 수 있다.

커버라인을 초월하다

상승 도중에 커버라인이 나타나면 이미 천가구에 도착했다는 뜻입니다. 이후 혁신적인 천가의 양선이 나타난다면 시장이 매입으로 전향할 조짐이 보이면 주가가 계속 오를 것이라는 설명이다.

7. 삽입 선을 들어 올립니다

큰 접시의 진동이 높아지면 다음 날 음선 한 가닥이 보충되어 음선을 잡아당긴다. 이것은 단기 철수이며 주가는 확실히 상승 할 것입니다.

8. 대음선 세 개

하락 시세에 세 개의 대음선이 연이어 출현한 것은 주가가 이미 밑바닥에 숨겨져 있다는 조짐이다. 시장이 매판으로 바뀌고 주가가 오를 것이다.

9. 상승하는 세 가지 방법

상승시세에서 대양선 이후 3 개 연속 소음선이 주가가 오를 조짐이다.

10. 음선을 위로 점프합니다.

이 그래픽은 큰 시세가 있을 수 있다는 뜻은 아니지만 7 일 정도 지속될 수 있는 것은 매입 시기다.

둘째, 리바운드 라인 시장

1. 바운스 선

최저가격권에서 시장이 긴 하행선이 나타날 때, 왕왕 매입시기이다. 매입 신호가 나타나면 투자자는 매입하거나 안전을 위해 시장이 반등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중대한 이윤이 없다면 시장은 반드시 반등할 것이다.

2. 뱀실

폭락 중에 틈에 십자선이 나타나 바닥이 완성되었다는 것을 암시하며 반등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3. 음선 수태 양선

하락 시세에서 대음선이 나타난 다음 날, 대음선에 완전히 포함된 작은 음선이 나타나 투매가 소진되고 턴테이블 조짐이 있어 주가가 반등할 것으로 보인다.

4. 5 개의 음선 뒤에 큰 음선 하나.

음양이 번갈아 다섯 개의 음선을 뽑을 때, 긴 대음선이 나타나' 밑바닥에 닿았다' 고 판단할 수 있다. 격일이 높으면 반등의 시작으로 볼 수 있다.

5. 두 개의 삽입 선

이 그림은 낮은 연결력이 강하여 주가가 턴테이블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음을 시사한다.

6. 마지막 방어선

큰 접시의 연속 하락으로 작은 양선이 나타났고, 격일로 포용성 있는 대음선이 나타났다. 이는 바닥이 완성되고 큰 접시가 곧 반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픽이 약해 보이지만, 플로트 코드가 소진되어 주가가 반등할 것이다.

7.5 개의 양선이 낮은 위치에 있다

최저가격권 5 개 양선, 접판력이 약하지 않고 밑부분이 형성되면 주가가 반등한다.

8. 양선을 튕기다

주가가 이미 하락했다는 것을 확인하다. 어느 날, 시장에 양선, 즉' 반양선' 이 나타났을 때, 매입 신호였다. 만약 반등양선에 장상선이 동반된다면 로우엔드 시장이 주력에 의해 대량으로 인수되고 주가가 반등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9. 세 개의 빈 음선

시장이 연속 세 개의 격차가 생겼을 때, 강한 매입 신호로 주가가 반등할 것이다.

10. 별 세 개를 연속으로 내린다.

주가가 이미 깊이 하락한 것을 확인하며, 저위반정시 격차에 연속 세 개의 작은 음선 (극선) 이 나타나는 것은 밑바닥을 보는 전조이다. 사흘째 십자형이 나타나고, 5 일째 대양선이 나타나면 밑부분이 구축되어 주가가 반전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셋째, 하락 추세 시장

1. 오버레이 라인

주가가 며칠 연속 오른 후, 다음 날 격일로 높은 가격을 올리고, 그 다음 매입은 추고를 원하지 않고, 대세는 계속 하락하고, 종가는 전날의 양선 안에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주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주가명언) 초매후 투압의 출현으로 이익주가 대량 석방돼 주가가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

2. 십자형 가이드라인

고가권에는 십자형 (개폐 등가선) 이 나타나 상하선을 남겼는데, 그중에는 상선이 길다. 이 상황은 시간이 흐르면서 주가가 상당히 오르고 기운이 없어 떨어지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명백한 판매 신호이다.

3. 음선은 더 긴 양선 속에서 태어납니다.

며칠 동안의 폭등으로 이날 개장가와 종가는 전날의 대양선에서 완전히 잉태되고 음선이 나타나 상승력이 부족하다는 의미도 나타나 주가 하락의 전조였다. 다음날 상영선 음선을 하나 뽑으면 주가 폭락의 조짐으로 판단될 수 있다.

4. 양선은 장양선에서 태어납니다.

주가가 연이어 오른 지 며칠 만에 다음날 작은 양선이 나타나 전날의 대양선에서 완전히 잉태되어 상승이 약하고 폭락의 전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십자선을 기르다

즉, 오늘의 십자형은 전날의 대양선에 완전히 포함되어 있다. 이런 상태는 구매력이 약화되고 시장이 누그러져 매도로 바뀌고 주가가 하락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6. 마지막 방어선

주가가 며칠 연속 오르자 음선이 하나 나타났고, 다음날 대양선을 잡아당겨 전날의 음선을 완전히 덮었다. 이런 현상은 매판을 늘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넓은 시장이 격일로 대양선 종가보다 낮은 상황이 나타나면 투자자는 반드시 해매해야 한다. 다음날 시세가 대양선 종가보다 높으면' 음선 보충' 이 될 가능성이 높으니 투자자는 조심해야 한다.

7. 틈새

간격이란 음양 두 선이 서로 닿지 않고 중간에 공백이 있다는 것이다. 연속 세 개의 틈이 나타난 후, 압력을 던지는 것은 불가피하다. 두 번째 격차가 나타난 후, 일반 투자자는 먼저 이익을 얻어 이 서류를 견고히 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8. 음영 선이 너무 깁니다

주가는 고급에서 개장했고, 초반 구매판은 이익 회투로 폭발하여 대세가 하락하고, 로우엔드가 모든 힘을 맡고, 주가가 다시 상승하여 실선의 3 배에 달하는 영화선을 형성했다. 이런 구도는 매판 강세인 것 같지만, 우리는 주력 견인선을 조심해야 한다. 빈손한 사람은 경솔하게 개입해서는 안 되며, 주주들은 모두 높은 판매를 해야 한다.

9. 라인 종료

이 그래픽이 상승 시세에 나타나면 상승력이 부족함을 의미하고, 시세가 정비될 것이며, 투자자는 먼저 이윤을 내야 한다. 이것은 또한 일종의' 장벽 아이라인' 이다. 소양선은 전날의 최고점을 넘지 않아 상승이 약하고 주가가 하락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10. 연선 반격

이곳의' 연선' 은 고품격에서 저품위까지 나타나는 두 개의 음선을 가리킨다. 이 두 음선에 나타난 대양선을 타격하기 위해 구매력이 향상된 것 같지만 투자자들은 이것이 단지' 눈가림 아이라인' 일 뿐 주력은 배를 당기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는 투자자들이 얻기 어려운 탈출선이기도 하다. 주식을 팔아야 한다.

1 1. 단어 줄을 건너뜁니다.

큰 접시가 뛰어올라 십자형으로 올라갔지만, 다음날 하늘을 뛰며 음선을 잡아당겨 큰 접시가 곧 폭락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했다. 이때 주가는 이미 많이 올랐고, 다시 오를 힘이 없어 아래로 뛰어내렸다. 신호를 팔기 위해 이런 경우 거래량이 줄어드는 경우가 많다.

12. 점프 공간은 십자형을 낳는다

주가가 뛰어올랐을 때, 대양선 세 개를 뽑은 다음, 상승폭이 너무 커서 바이어가 추고하기를 원하지 않아 주주들이 잇달아 아웃되었다는 십자선이 나타났다. 융권 공매자의 천년만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주가가 폭락할 것이다.

13. 삽입 선 놓기

연속 하락한 음선 중에는 낮게 높이 올라가는 양선이 있다. 판매 기회에 대해서는 주가가 계속 하락할 것이다.

14. 드롭 커버 라인

고위충격시세에는 포용성 있는 대음선이 있는데, 격일마다 하향양선을 끌어내린 다음, 시세가 이미 천가에 이르렀다는 것을 암시하는 보충선이 나타났다. 이번에는 매도선이다.

15. 고급 무은선

주가가 오르고 노선도에 5 개의 음선이 계속 나타나 주가가 진입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때 거래량이 위축된다면 시세가 좋지 않다는 것이 더욱 확실하다.

16. 세 가지 하강 방법

큰 접시의 연속 하락에서 큰 음선이 나타났지만, 다음날 세 개의 작은 양선이 나타났다고 해서 바닥이 완성되는 것은 아니다. 대음선이 하나 더 나타나면, 판매 기회다. 주가는 계속 바닥을 드러낼 것이다.

17. 3 단 대양선

큰 접시의 연속 하락에서 대양선이 나타나 지난 3 일간의 하락을 완전히 수용했다. 이것은 아주 좋은 퇴로이다. 투자자들은 가능한 한 빨리 주식을 팔아야 하고 주가는 계속 하락할 것이다.

18. 별 세 개

하락 시세에 극선이 나타나는 것은 주식 보유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주가는 다시 바닥을 칠 것이다.

19. 저공 선회

보통 공고시간은 6 일부터 1 1 일 사이입니다. 다음에 격차가 생기면 폭락의 시작이다. 즉, 이전 기간의 정리는 중간 정리일 뿐 주가는 계속 정리될 것이라는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주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주가명언)

20. 두 번째 음선을 뛰어내리다

하락 시세에서 연이어 두 개의 빈틈이 있는 음선이 나타나는 것은 폭락의 전조이다. 보통 두 개의 음선이 나타나기 전에 짧은 반등이 발생하지만, 반등의 정도가 약하면 음선이 계속 나타날 때 대매판이 폭락하고 주가가 계속 바닥을 드러낼 수 있다는 뜻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섹션 iii 반 변형 상태-머리와 어깨 꼭대기

반전 형태는 주가 시세가 반전되어 형성된 도형, 즉 주가가 상승에서 하락했거나 하락에서 상승한 신호다.

1. 유형 분석

어깨밑부분의 추세는 다음과 같은 여러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1) 왼쪽 어깨 부분-한동안 계속 상승하면서 거래량이 크다. 과거 어느 때든 매입한 사람들은 모두 이윤이 나서 이윤을 내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주가가 단기간 하락하여 거래량이 정상에 올랐을 때보다 현저히 감소했다.

(2) 머리-주가가 잠시 하락한 뒤 다시 강세를 보이면서 거래도 늘었다. 그러나 왼쪽 어깨에 비해 거래량이 가장 높은 지점이 눈에 띄게 감소했다. 주가가 지난번 고점 위로 올랐다가 다시 하락했다. 이 하락 기간 동안 거래량도 감소했다.

(3) 오른쪽 어깨 부분-주가가 지난번 하락에 가까운 저점으로 떨어지면 지지반등을 받는다. 그러나 시장 투자 정서가 현저히 약화되어 거래량이 왼쪽 어깨와 머리보다 현저히 감소했다. 주가는 머리 고점에 도달할 수 없을 때 반락하여 오른쪽 어깨 부분을 형성한다.

(4) 돌파-오른쪽 어깨 꼭대기에서 떨어지면서 왼쪽 어깨 밑부분이 머리 밑부분과 연결된 아래쪽 목선을 돌파하며, 목선을 돌파하는 폭은 시가의 3% 보다 크다.

간단히 말해서, 머리와 어깨의 모양은 세 개의 뚜렷한 봉우리를 보여 주는데, 그 중 가운데 봉우리는 다른 두 봉우리의 고점보다 약간 높다. 거래량에 관해서는 폭포식 하락이 있다.

2. 시장 의미

어깨 꼭대기는 무시할 수 없는 기술 추세이다. 이 구도에서 쌍방의 치열한 경쟁 정도를 관찰할 수 있다.

처음에는 많은 세력이 주가 상승을 계속 추진하면서 시장 투자 정서가 높아져 대량의 거래가 성사되었다. 단기적인 하향 조정을 거쳐 게르마늄의 마지막 상승 추세를 경험한 사람들은 조정 기간 동안 매입하고 주가는 계속 상승하며 마지막 고점을 올랐다. 표면적으로 볼 때 시장은 여전히 건강하고 낙관적이지만, 거래가 예전만큼 좋지 않아 구매자의 힘이 약화되고 있음을 반영한다. 전망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은 지난번 고위이익 회침을 놓쳐, 혹은 저점에서 단기 투기를 매입한 사람들이 분분히 팔려 주가가 다시 하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세 번째 상승은 뒤늦게 마지막 상승을 놓친 투자자들에게 기회를 제공했지만 주가는 마지막 최고점 위로 올라갈 수 없었고 거래량이 더 하락할 때 과거의 낙관적인 낙관주의가 완전히 역전되었다는 것을 거의 확신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미래 시장은 약해질 것이고, 큰 폭락은 곧 다가올 것이다.

이 유형의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것은 장기적인 추세의 전환 형태이며, 보통 우시장 말기에 나타난다.

(2) 최신 고점의 거래량이 이전 고점보다 낮을 때 어깨 꼭대기의 가능성을 암시한다. 세 번째 반등이 최종 고점에 이르지 못하고 거래가 계속 하락하면 경험 많은 투자자들이 기회를 잡아 팔 것이다.

(3) 어깨 목선이 돌파되었을 때 실제 판매 신호였다. 주가가 최고점보다 상당히 하락했지만 하락은 이제 막 시작되었고, 출하되지 않은 투자자들은 계속 매도를 하고 있다.

(4) 목선이 무너질 때, 우리는 이런 유형의 최소 낙폭 측정 방법에 근거하여 주가가 어떤 수준으로 떨어질 것인지를 예측할 수 있다. 이 측정 방법은 머리의 최고점에서 목선까지 수직선을 그린 다음 오른쪽 어깨에서 목선을 돌파하는 지점에서 같은 길이를 측정하는 것으로, 측정된 가격은 그 주가 떨어지는 최소 진폭이다.

3. 요점 및 팁

(1) 일반적으로 왼쪽 어깨와 오른쪽 어깨의 높이는 대략 같고, 일부 머리와 어깨의 오른쪽 어깨는 왼쪽 어깨보다 낮다. 그러나 오른쪽 어깨의 고점이 머리보다 높으면 패턴이 성립되지 않습니다.

(2) 목선이 아래로 기울어지면 시장이 피곤하고 약하다는 뜻입니다.

(3) 거래량으로 볼 때 왼쪽 어깨가 가장 크고, 그다음은 머리, 오른쪽 어깨가 가장 적다. 그러나 머리 어깨의 회전이 머리보다 3 분의 1 정도 많고, 회전이 대략 같은 3 분의 1 이고, 나머지 3 분의 1 은 머리 회전이 왼쪽 어깨보다 크다는 통계가 있다.

(4) 목선이 무너질 때 거래량을 늘리지 않고 믿어야 한다. 무너질 때 거래량이 크게 늘어난다면 시장의 판매력이 매우 크며 거래량이 증가하면 주가가 빠르게 하락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5) 목선이 무너진 후 일시적인 반등 (철수) 이 발생할 수 있는데, 보통 거래량이 낮은 수준으로 떨어질 때 나타난다. 그러나 일시적인 반등은 목선 수준을 넘지 말아야 한다.

(6) 어깨꼭대기는 매우 살상력이 있는 형태이며, 그 하락폭은 보통 최소 실측 하락폭보다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