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대부' 의 소개와 세부 사항
대부' 의 소개와 세부 사항
대부' 는 마피아의 우두머리이지만, 동시에 많은 약소민간인의 수호신이기도 하여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솔로조의 요구를 거절했고, 이로 인해 뉴욕의 다른 마피아 가족과의 갈등이 심화되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솔로조는 대부의 양아들이자 가족 고문인 톰 하겐을 납치하고 대부를 암살하도록 사람을 보냈다. 이것은 대부의 일생에서 두 번째 습격을 당한 것이다. 첫 번째 공격은 영화에서는 몇 마디 밖에 되지 않았지만, 소설에서는 한 젊은 암살자가 죽을 결심을 안고 대부의 집에 뛰어들어 대부에게 폭탄을 투하하자 대부가 다치고 암살자가 마음대로 사살되었다는 묘사가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객, 자객, 자객, 자객, 자객, 자객, 자객, 자객)
대부가 총에 맞아 입원하다. 소라는 톰에게 소니가 마약 거래에 동의하고 재협상하도록 방법을 강구할 것을 요구했다. 소니는 용감하고 무모하다. 그는 복수를 맹세했다. 그러나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마이크는 병원에 가서 그의 아버지를 방문했지만, 병원 안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경찰이 솔로조와 결탁하여 병원의 모든 경호원을 쫓아냈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래서 그는 병원에서 짜릿한 투쟁을 벌여 결국 아버지의 생명을 구했다. 가족 간의 싸움이 일촉즉발이다. 솔로조와 경장은 마이크와의 협상을 요구했다. 그래서 마이크는 솔로조와 경장을 죽일 계획을 생각해 냈습니다. 작은 식당에서 마이크는 화장실에 미리 숨어 있던 권총으로 솔로조와 경장을 죽였다.
출연진인 돈 비토 코리온 마론 브랜도 마이클 콜리온 알 파치노 톰 하겐 로버트 듀발 케이 애덤스 다이앤 키튼 써니 코리온 제임스 칸 프레도 존 케젤 마이클. 소피아 코폴라 대위 맥클라우스키 스털링 헤이든 코니 제레미 술레제 사르 테테오 아부 비고다 바츠니리처드 콘트가 신부 파티 (편집 안 됨) 론 길버트 쿠네오 루디 바드 아를 맞이했다. 앨버트 s; 그레이 프레드릭슨/게리 프레드릭슨 원작: 마리오 푸조 감독: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부감독 (보조자): 토니 브란트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프레드 티 갈로; 스티븐 P 스루트 작가: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마리오 푸조/마리오 푸조 사진: 고든 윌리스/고든 윌리스 편집: 윌리엄 레이놀즈;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피터 진너 캐스팅 감독: 안드레아 이스만;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프레드 루즈 프레드 루스; 루이 디기에모 예술감독: 딘 타볼라리스/딘 타볼라리스 예술디자인: 워렌 클레머 패션 디자인: 안나 힐 존스톤 세트 디자이너: 필립 스미스원.
배우 마론 브랜도
이탈리아인, 제 1 대부, 어린 시절 시칠리아에 살다가 미국으로 도피하여 마피아 제국을 세웠다. 코리온 가문의 우두머리, 갱단의 대부. 군자가 되는 데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위엄이 있다. 아내 카밀라와 함께 세 아들 소니, 프레도, 마이클, 딸 코니, 톰 하겐을 양자로 삼았다.
배우 알 파치노
비토의 막내아들은 아버지의 냉정하고 침착하며 총명하며 강인한 성격을 물려받았다. 솔로조와 맥카스키가 암살된 후, 그는 시칠리아로 피신하여 현지의 아름다운 아가씨를 만나 결혼했다. 아내가 살해된 후 그는 미국으로 돌아와 가족 사업을 인수하여 2 대 대부가 되었다. 즉시 가문의 내간과 적을 제거하다.
배우 제임스 켄
빅토르의 큰아들 프레도와 마이클의 형제는 열정적이고 사납다. 하지만 가족사업을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언니는 가정폭력과 형부 캐롤에게 많은 문제가 있어 형부에 배신당해 톨게이트에서 브라질니 가족의 올가미에 걸려들어 총살당했다.
로버트 두발 톰 하겐 | 배우 로버트 두발
대부가 입양한 고아는 마이크와 마찬가지로 코리온 가문의 고문 역할을 하며 냉정하고 이성적이며 코리온 가문이 깊이 의지하는 전략가이다.
다이앤 키튼 케이 아담스 | 배우 다이앤 키튼
마이크의 대학 동창이자 여자친구는 나중에 그의 아내가 되어 아들 앤서니를 낳았다. 그녀는 코리온 가족 전체의 외부인에 해당한다.
음악 음악 앨범 이름 발행 시간곡 일련 트랙 일련 트랙' 대부' 1972 0 1' 타이틀' (대부 왈츠) 02' 나는 마음만 있다' 03' 피카드' 04' 코니의 결혼식' 1' 침례자' 실베스터 스태론이 이 영화를 오디션했지만 어떤 역할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연기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고 글쓰기에 더 적합하다고 판단해 65438 부터 0974 까지의' 야아' 대본을 썼다. 마론 브랜도는 영화에서 대부분의 대사를 힌트카드에 따라 읽었다. 마론 브랜도는 당 코리온을 투우견처럼 보이게 하고 싶었다. 오디션을 볼 때, 그는 입에 솜을 넣어 자신의 볼을 부풀렸다. 실제 촬영에서 그는 치과의사가 특별히 만든 잇몸을 착용했다. 캐롤을 연기하는 제니 루소는 마피아 배경을 가지고 있다. 그는 한번도 연극을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의 연기는 브랜도의 반대에 부딪혔다. 그래서 제니 루소는 브랜도를 위협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브랜도는 연기를 하고 있는 것으로 오인함으로써 그의 연기를 긍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소피아 코폴라는 마이클 코리온의 조카로서 세례식에서 한 번 카메오로 카메오로 왔다. 제작진은 이 영화를 40 ~ 50 년대에 배경을 설정하는 대신 저렴한 현대 갱단 영화로 만들려고 했다. 영화에서 비토는 조니의 뺨을 한 대 때렸다. 그러나 극본에는 이것이 없다. 조니를 연기하는 알 마티노가 드러낸 곤혹도 그의 진정한 번역이다. 브랜도가 오프닝에서 포옹한 고양이는 그가 파라몬 스튜디오에서 뜻밖에 발견한 방랑고양이 한 마리였다. 고양이의 코고는 소리는 심지어 브랜도의 대사를 덮었다. 말머리가 침대에 있는 장면은 이 영화에서 가장 놀라운 장면이어서 동물권리단체가 항의했다. 코폴라의 말에 따르면, 마머리는 개양식회사에서 사온 것으로, 그들은 촬영을 위해 동물을 죽이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코폴라의 가족도 영화에서 역할을 했다. 코니는 코폴라의 여동생 탈리아 샤르가 연기하고, 코니와 캐롤의 막내아들은 코폴라의 딸이 연기하고, 코폴라의 두 아들도 톰 하겐의 아들을 연기한다. 영화 속 토마토 정원은 뉴욕 롱아일랜드의 한 개인 주택에서 촬영되었다. 정원 전체가 황급히 건설되어, 영화를 찍자마자 뜯어 본래의 모습을 되찾았다. 코폴라의 오리지널 감독 편집판 길이 126 분, 제작진은 너무 짧다고 느꼈다. 공식적으로 발표된 버전은 감독 편집판보다 50 분 더 길다. 소니가 코니 남편을 때린 그 연극은 4 일 동안 촬영했고, 이용된 군중 배우는 700 명에 달했다. 알 파치노 (WHO) 에 따르면 마론 브랜도는 병원에서 이 장면을 촬영할 때 확실히 울었다. 루카 역을 맡은 레니 몬타나는 마론 브랜도와 연극에 대해 매우 긴장하고 대사를 잘못 말했지만, 코폴라는 그의 긴장이 적절하다고 생각하고 최종 판본에 그대로 남아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긴장명언) 침실 장면, 제작진은 진짜 말머리를 사용했는데, 개밥 가공 공장에서 가져온 것이다. 영화에는 6 1 개 가까운 장면과 렌즈가 많이 있습니다. 소니가 거리에서 그의 형부를 구타하는 것을 촬영할 때 소니를 연기한 제임스 칸은 이 배우의 갈비뼈 두 대를 끊었다. 또 당시 화면 배경에 트럭과 나무상자가 나타나 부적절한 배경을 가렸다. 시칠리아에서 찍은 사진에서 마이클의 메이크업은 뉴욕에서 찍은 메이크업과 일치하지 않는다. 파라몬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이탈리아에 갈 수 있도록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푸조 소설 속 비토 콜론은 뉴욕의 진정한 마피아 프랭크 코스텔로와 비토 지노비스 (Puzo Genovese) 에서 마피아 총리로 불리며, 소설 속 마피아 행동도 그들이 만든 실제 사건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브랜도는 코스텔로의 목소리를 일부러 모방했다. 영화 제작 및 창작 배경
대부' 는 1969 에서 출판된 마리오 푸조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이다. 비토 돈 콜레인이 미국으로 이주하는 방법, 그의 이전 가정생활, 돈 반누치를 어떻게 죽였는지, 그가 마피아의 대부가 되었는지를 포함하여, 소설 속의 주요 줄거리 중 일부는 영화에 나오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대부 감독 선발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는' 대부' 감독의 첫 인선이 아니다. 그가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제작진은 이탈리아 감독 세르지오 레온 (Sergio Leon) 을 포함한 적어도 두 명의 감독을 만났지만 마피아 이야기에 관심이 없는 레온은 제작진의 초대를 거절했다. 코폴라는 처음에 이 영화를 감독하고 싶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이 영화가 마피아와 폭력을 선전하는 혐의를 받고 그의 시칠리아 혈통을 손상시킬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나중에 코폴라가 이 영화가 미국 자본주의를 비유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이 영화에 대한 열정이 넘치기 시작했고, 그 영화를 연출하기로 동의했다.
역할 선택
처음에는 프로듀서 파라몬 영화업계가 코폴라 감독이 뽑은 배우에 동의하지 않았다. 프로듀서는 브랜도가 빅토리아 돈 콜롬을 연기하는 것을 강력하게 반대하며 로렌스 올리버가 주인공으로 출연하기를 바랐지만 올리버는 건강 문제로 출연할 수 없었다. 파라몬 영화사의 한 감독은 대니 토마스를 초대하여 빅토르 돈 콜레인 역을 맡을 것을 제안했다. 코폴라의 거듭된 간청을 통해 제작진은 마침내 브랜도와 계약을 체결하기로 동의했지만, 급여가 이전보다 훨씬 낮았고 오디션에 참가해야 하며 촬영 진도를 지체하지 않는 합의서에 서명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오디션에서 브랜도는 상대 어니스트 보그닝을 꺾고 파라몬 고위층의 인정을 받았다.
영화에는 주인공을 제외한 다른 캐릭터들도 경쟁이 치열하다. 브루스 던, 폴 뉴먼, 스티브 맥쿤은 모두 톰 하겐 역을 맡은 최초의 후보자이다. 안토니 파킨스와 미아 페로도 각각 소니와 케이의 역할을 시연했다. 로버트 디 니노는 마이클, 써니, 카를로, 폴리의 역할을 시연해 폴리라는 역할을 받았지만 코폴라는 그를 이용해' 거래' 를 하기로 했다
촬영 과정
대부는 지난 3 월 29 일 크랭크인 197 1, 대부분 로케이션 촬영을 뉴욕에서 마쳤다. 마이클과 케이가 크리스마스에 쇼핑하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제작진은 폐쇄된 비스트 콤파니 플래그숍을 특별히 개조했다. 영화에서 월즈의 숙소 로케이션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되었다. 로버트 두발과 존 말리가 참석할 수 없었기 때문에 제작진은 두 사람 대신 엑스트라를 찾아야 했다.
코폴라는 촬영 과정에서 제작사 파라몬 영화업과 격렬한 충돌이 벌어져 제작자가 그를 교체하는 것을 고려했다. 제작진이 코폴라에 대해 회의적인 이유는 영화 제작의 시작이 불리하기 때문이다. 제작진은 코폴라가 항상 낙후되고 실수가 잦으며 불필요한 지출을 늘리겠다고 고집하는 반면 코폴라는 촬영 첫 주가 매우 순조롭다고 생각한다. 코폴라는 나중에 인터뷰에서 프로듀서가 대체자를 찾았고, 일단 해고되면 다른 감독이 즉각 인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 기록시간상 이름 유형 지명/수상자 1972 뉴욕 영화평론가협회상 남우조연상
로버트 두발 미국국가평론위원회 상 남우조연상 알 파치노 1973 미국영화평론가협회상 남우주연상 알 파치노 제 45 회 오스카상 최우수 영화' 대부' 제 45 회 오스카상 남우주연상 마론 브랜도 제 45 회 오스카상 최우수 각본 마리오 푸조,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제 45 회 오스카상 남우조연상 제임스 카안 제 45 회 아카데미상 남우조연상 로버트 듀발 제 45 회 아카데미상 최우수 감독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제 45 회 아카데미상 최우수 패션 디자인 안나 힐 존스통 제 45 회 오스카상 최우수 편집인 윌리엄 레이놀즈피터 진나 제 45 회 린츠바흐 제 45 회 오스카상 최우수 음향리처드 포트만 제 45 회 아카데미 상 최우수 음향크리스 뉴먼 제 45 회 아카데미상 최우수 음악니노 로타 제 30 회 골든 글로브상 최우수 영화 수상
대부, 남주인공, 마론 브랜도, 최고의 감독,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최고의 작가,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마리오 푸조 제 30 회 골든 글로브상 최우수 영화음악니노 로타 제 30 회 골든 글로브상 최우수남자배우가 알 파치노 제 30 회 골든 글로브상 남우조연상 제임스 칸제 26 회 BAFTA 베스트 영화음악상 니노 로타 제 26 회 BAFTA 최우수남자배우가 마론 브랜도 제 26 회 BAFTA 예술학원상 남우조연상 로버트 두발 제 26 회 영국 영화TV 를 지명했다. 힐 존스톤 제 26 회 영국 영화TV 예술학원 상 최우수 신인 알 파치노 이태리 데이비드상 데이비드 특별상 수상자 알 파치노 발표시간 국가/지역 발표시간 국가/지역/지역 1972 3 월 1972 미국/Kloc-0 Kloc-0/ 월 65438 체코슬로바키아 1972 3 월 22 일 미국 38+0972 7 월 15 일본 1972 6 월/kloc-; 8 월 18, 이탈리아 65438+8 월 24 일 0972, 서독 1972,165438+1 65438+3 월 25 일 0982 헝가리 65438+9 월 20 일 0972 아르헨티나 65438+ 10 월 18 네덜란드 1 990 65438+/ 3 년 65438+ 10 월 터키1990165438+10 월 30 터키 흥행' 대부' 가/ 영화가 다시 개봉된 후 북미의 총 박스오피스는 654.38 달러+0 억 3400 만 달러에 달했다. 5 월, 1997 까지 이 영화는 전 세계 박스오피스가 2 억 4500 만 달러를 넘어섰다.
디스크 출시 20 13 12, 중국은 처음으로 대부 시리즈를 도입하고, 태승문화는 대부 3 부작, BD 4 디스크 세트, DVD 3 디스크 세트를 발표했다.
대부' 는 음울하고 냉정한 스타일로 로맨틱한 조폭 서사시를 이야기했다. 영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갱단 영화 중 하나로 남자의 성서로 불린다. 이 영화는 비판, 예술, 흥행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후세 사람들에게 좋은 본보기를 세웠다. 권위 있는 영화 사이트에서 최고 100% 에 달하는 호평을 받은 고전 영화인가요? 。 미국 영화권위기관인 미국 영화학원이' 미국 최고의 조폭 클래식 영화' 로 평가했나? 。 (타임 네트워크, 시나닷컴 리뷰)
대부' 는 영화사, 갱단 영화, 대중문화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많은 감독의 마음 속에 영화 역사상 최고의 영화다. 마론 브랜도, 알 파치노, 로버트 디 니노 등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이야기 자체의 서사시적 성격으로 이 영화는 걸작이 되었다. 대부' 는 조폭 영화로서 허무주의적으로 종교적 의미를 약화시키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기독교 낙인이 깊다. 선과 악에 대해 거의 토론하지 않고, 주관적인 렌즈를 통해 종교도덕을 표현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몇 개의 노드에서 인물의 내면의 고난을 드러내며, 이 내포를 여유 있게 표현한다 ('남방 주말' 평론)? 。
대부는 마피아의 전성기의 가족 원한을 섬세한 필묵으로 묘사했다. 영화 구조가 방대하고 줄거리가 복잡하고 인물이 많지만 코폴라 감독은 영화 전체를 질서 정연하고 심금을 울리며 뛰어난 전문 기술 (미국 영화예술과 과학학원 평론) 을 보여줬는가? 。
대부' 의 깊은 뜻은 미국 영화사의 범죄 영화에 대한 넓은 전망을 열어 준다는 것이다. 이 영화는 범죄 영화의 표현 분야를 넓힐 뿐만 아니라 폭력의 범주를 훨씬 넘어 주제를 인류 사회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권력교체의 깊은 의미인 권력과 악의 관계 (합비 석간 평론) 로 승화시켰다.
교부의 종교에 대한 논술이 드러나면 선악의 경계는 우아함, 따뜻함, 선함, 본연의 애정으로 흐려진다. 영화 속 대부의 이미지는 갱단의 맏이에 대한 사람들의 전통적인 인식을 뒤엎었다. 영화 속의 악당들은 더 이상 날뛰지 않는다. 그는 부드럽고 착할 수 있고, 그는 품위 있고 우아할 수 있다. 감독은 영화에서 대규모 암살 장면을 배치하고 교차 몽타주를 교묘하게 활용해 복수의 줄거리를 표현했다. 마론 브랜도가 거부할 수 없는 제시가격을 제시하겠다고 매우 평화로운 어조로 말했을 때, 조폭의 폭력행위가 극대화되어 엄청난 심미 긴장 (남방 주말 평론) 이 일어났다.
서사 줄거리' 대부' 는 서사가 능숙하고 결혼식 30 분 동안 복선이 밀집되어 거대한 인물 네트워크와 줄거리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 있는 복선은 뒤의 줄거리에서 호응하는 반면, 참신한 것은 이런 호응이 극의 흐름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초회색으로 연결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장례식장 주인이 두 번째로 나타났는데, 대부의 큰아들 소니가 총살된 후 대부가 아들의 시신을 정리하라고 했다. 케이크 가게 주인의 사위 엔조 (엔조) 는 대부가 총살된 후 두 번째로 나타나 경호원으로 가장해 대부와 병원의 마이클을 보호한다. 이 줄거리들은 줄거리의 흐름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앞뒤 줄거리를 연결해 복잡하게 얽힌 인물의 네트워크를 하나의 긴밀한 전체로 통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줄거리, 줄거리, 줄거리, 줄거리, 줄거리, 줄거리) 그리고 이런 호응은 고전 서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감사-보답' 호응, 서사의 리듬이 두터우며 인물 형성 자체에 대한 렌더링 ('남방 주말' 평론) 이다.
대부' 를 촬영한 장면은 고전적인 카메라 앱이 많다. 이를테면 대부가 카메라를 등지고 개막을 하고 장례식장 주인의 말을 듣고 빛이 어두워 작은 소리로 말을 한 후 갑자기 한 번 쳤다가 천천히 카메라를 잡아당겨 온 집 장면을 선보이며 대부의 위엄을 부각시키는 데 성공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의 마지막에는 필드 깊이 렌즈의 사용도 고전적이다. 케이는 가까이 서서 마이클이 그의 손에 키스를 받는 것을 지켜보았고, 그 후에 문은 천천히 닫히고 상징적인 의미로 가득 찼다. 이 영화의 불빛은 매우 혁명적이다. 이전에는 이렇게 어두운 불빛을 시도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장례식장의 한 단락은 이런 흑백대비광이 가장 강한 장면이다. 대부는 그늘에서 나와 이목구비가 또렷하고 그림자 처리가 정교하여 다리의 슬픔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배우의 연기는 역사에 기록되어 있는 고전적인 조폭 영화이다. 대부' 서사시 같은 웅장한 서사는 사람들을 짜릿한 시대로 끌어들여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즐겼다. 물론 마론 브랜도, 알 파치노, 로버트 두발 등 배우들의 멋진 공연, 특히 마론 브랜도와 알 파치노 역의' 대부' 는 이미 영화사의 고전적인 캐릭터였다. 대부' 는 마론 브랜도를 다시 한 번 빛나게 했고, 알 파치노 역시 화려한 영화의 세계로 들어가게 했다. 그들은 신구 대부 사이의 역할 전승을 공동으로 연출했다. 직접 마주치는 장면은 많지 않지만 병원에서는 간단한 대화, 키스, 미소, 곧 다가올 세대교체 (시간망 평론) 를 조용히 예언했다. 。
- 관련 기사
- 연말을 앞두고 금융인들의 각종 식사가 또 많아지기 시작했다. 만찬에서 재무 성과는 어떻습니까?
- 상품거래센터의 금융면허증은 어떤 것이 있나요?
- 옷은 어떻게 기름으로 세탁합니까? 엘리베이터를 탈 때 흰색 롱스커트에는 엘리베이터 정비용 검은 기름이 잔뜩 묻어 있었다. 어떻게 씻지 않을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자본 시장이란 무엇입니까?
- 선물 취업 자격 시험은 반드시 호적 소재지에 등록해야 합니까?
- 심천 서자무역유한공사는 어떠세요?
- 선물 전략 배치
- 맨 아래 상승 맨 위 하강하는 KK 선은 무엇입니까?
- 선물 시뮬레이터는 어디서 놀 수 있나요?
- 남창우편거래센터는 토요일 일요일에 거래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