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금 선물 - 왜 하나님은 나쁜 사람을 처벌하지 않으시고, 보고 나니 기분이 상쾌합니까?

왜 하나님은 나쁜 사람을 처벌하지 않으시고, 보고 나니 기분이 상쾌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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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인을 악인으로 만드는 것은 그들에 대한 하느님의 징벌이다.

1963, 마리 베니라는 소녀가 시카고 트리뷴에게 편지를 썼는데, 왜 엄마가 구운 과자를 식탁에 갖다 주었는지 알 수가 없어서' 좋은 아이' 라는 칭찬만 받았다. 하지만 귀찮은 일을 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데이비드 (그녀의 형) 가 과자 한 조각을 얻었다.

그녀는 전지전능한 실라 쿠스터 씨에게 묻고 싶어한다: 순진하게 이 세상에서 공평한가? 왜 그녀는 집과 학교에서 그녀 같은 좋은 아이들이 하늘에서 잊혀지는 것을 자주 보는가?

힐러 쿠스터는 시카고 트리뷴 아동판의 사회자이다. 10 여 년 동안, 그는 아이들에게 천 통이 넘는 편지를 받았다. "왜 하나님은 좋은 사람에게 상을 주지 않으시고, 나쁜 사람을 처벌하지 않으십니까?" " 그가 이런 편지를 열 때마다 그의 마음은 무겁다. 왜냐하면 그는 이 질문들에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가 마리아의 편지에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랐을 때, 한 친구가 그를 결혼식에 초대했다. 아마도 그는 평생 이 결혼식에 감사해야 할 것이다. 바로 이 결혼식에서 그가 답을 찾았기 때문이다. 이 답안은 그를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지게 했다.

실라 쿠스터는 이렇게 결혼식을 회상했다. 목사가 의식을 주재한 후 신부와 신랑이 반지를 교환했다. 어쩌면 그들은 행복에 빠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그들은 너무 흥분했을지도 모릅니다. 요컨대, 그들은 반지를 서로 증여할 때 상대방의 오른손에 잘못 끼었다.

이 줄거리를 보고 목사는 오른손이 이미 완벽하다는 것을 유머러스하게 일깨워 주었다. 나는 네가 그것으로 너의 왼손을 꾸미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한다.

실라 쿠스터는 목사의 유머가 그를 깨우치게 했다고 말했다. 오른손이 오른손으로 변하는 것은 그 자체로 완벽하지만 오른손에 악세사리를 착용할 필요는 없다. 도덕적인 사람들은 종종 완벽했기 때문에 간과되는 경우가 많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중에 실라 쿠스터는 하느님이 오른손을 오른손으로 만들어 주신 것이 오른손에 대한 가장 높은 상이라고 결론 내렸다. 마찬가지로, 하느님께서는 좋은 사람을 좋은 사람으로 만드신 것이 좋은 사람에게 가장 큰 상이 되셨습니다.

민간에는 "악에는 악보가 있고, 선에는 선보가 있다" 는 옛말이 있다. 신고할 때가 아니다. " 우리는 악인이 응당한 보응을 받지 못했다고 의심한 적이 있다. 이제 나는 마침내 깨달았다. "악인을 악으로 만드는 것은 그들에 대한 하느님의 징벌이기 때문이다." "

사람은 선하고, 복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지만, 화는 이미 멀었다. 인화, 화는 아직 오지 않았지만, 복은 이미 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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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을 저지른 사람은 그 사람이지, 내가 아니다.

이것은 내가 오래 전에 본 이야기를 생각나게 한다.

루즈벨트 미국 대통령의 집이 도난당하여 심각한 재산 손실을 초래했다. 친구는 소식을 듣고 편지를 써서 그를 위로하고, 그에게 마음에 두지 말라고 권했다.

루즈벨트 대통령은 곧 이렇게 대답했다. "친애하는 친구, 나를 위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모든 것이 다 좋다.

나는 하나님 께 감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첫째, 내가 잃은 것은 재산일 뿐, 사람은 조금도 손상되지 않았다.

둘째, 나는 단지 재산의 일부를 잃었을 뿐, 모든 재산이 아니다.

셋째, 가장 운 좋은 것은 도둑이 저 사람이지 내가 아니라 ... "

누구에게나 절도는 분명 불행한 일이지만, 루즈벨트는 감사할 뿐이다.

잘못을 저지른 사람은 그 사람이지, 내가 아니다. 내가 이 말을 보았을 때, 나는 정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어쩌면 나중에 상처를 입은 일에 부딪쳤을 수도 있고, 루즈벨트를 떠올릴 수도 있고, 실망을 덜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루즈벨트,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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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느님께서는 그 나쁜 사람들을 어떻게 벌하실 것입니까?

나는 항상 하느님이 반드시 표준을 가지고 계시다는 것을 믿으며, 그것들이 모두 거기에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더욱이, 하느님께서는 특히 독특한 방법으로 그 나쁜 사람들을 벌하실 것입니다.

하느님께서는 한 사람을 벌하실 때, 일반적으로 나쁜 사람들이 나쁜 일을 한 후 바로 재앙을 당하거나, 곧 보응을 받고 죽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십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하느님에게 나쁜 사람을 처벌하는 것은 결코 능력과 수단의 문제가 아니라 효과 욕망의 문제이기 때문이다.

네가 아무리 잘못하더라도, 네가 마지막 단계에 이르지 않는 한, 그는 너를 용서하고, 너의 개과천선하기를 기대할 것이다.

사실, 하나님은 항상 우리가 세상을 걷고 있는 모든 것을 너그럽게 바라시며, 부득이하지 않는 한, 그분은 미리 우리와의 대화를 끝내지 않으실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어느 날 선량한 문으로 통하는 문이 닫혔지만, 당신이 사라지기 전에 뒤돌아보고 싶다면, 당신은 그가 당신에게 남겨준 좁은 문을 무심코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러나 하나님의 인자함은 결코 너를 처벌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쁜 사람의 징벌에 대하여 신은 결코 기억하지 못하며, 결코 방법이 부족하지 않다.

그중에서 가장 간단하고 가장 자주 사용하는 방법은 천도와 가장 기본적인 자연 법칙이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물건을 훔치는 일을 예로 들어 봅시다. 하나님에 대한 처벌은 끊임없이 등급이 매겨져 있다.

도둑이 궁지에 몰렸거나 마음속에 여전히 좋은 생각이 있을 때, 그는 물건을 훔칠 때 자책하고 후회하며, 몸은 일정한 양의 유독물질을 분비한다. 이것은 하나님의 가장 기본적인 처벌이지만, 나쁜 일을 저질렀지만 마음속에 여전히 선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만 국한된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신은 그에게 큰 막대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인체에서 가장 자연스러운 자기반성과 조절 메커니즘을 채택하여 그를 벌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둑이 우연한 절도에서 습관적인 도둑으로 바뀌면 하나님은 이런 처벌을 거두실 것이다. 그의 추악한 마음 때문에, 그는 참회를 잃을 것이고, 그는 당연히 이런 저비용 처벌에서' 벗어날' 것이다. 그러나, 그가 자신을 위해 처벌을 면제하는 동시에, 하느님이 벌을 가중시키실 때이다.

만약 그가 계속된다면, 그는 붙잡히거나, 구타를 당하거나, 경찰에게 붙잡혀 희귀한 징역에 처할 수도 있다. 줄거리가 심하더라도 그는 도망치는 동안 옥상에서 떨어지거나 교통사고를 당할 가능성이 있다. 가벼운 자는 죽고, 무거운 자는 반신불수가 된다. 그 이후로, 인생은 죽음보다 낫다 ... 이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

그에 더해, 하느님은 아직 그에게 보고하지 않으셨을지도 모릅니다. 왜 신고하지 않습니까? 그의 선악의 책은 아직 한계에 이르지 못했거나, 그의 가족과 관련 방면이 큰 선의로 그를 상쇄하고 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늘이 그에게 더 적합한 결말을 마련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

비밀은 밝혀질 수 없지만, 우리는 하느님의 진정한 의도를 짐작할 수는 없지만, 최종 결과는 동일합니다. 보고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보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밀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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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다. 하늘이 누구를 놓아주었는가?

말하자면, 어떤 사람들은 물욕이 횡포하는 사회에서는 돈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물어볼 수 있다. 한 사람이 아무리 나쁘더라도 돈만 있으면 더 편하게 지낼 수 있고, 큰 병을 앓아도 더 나은 치료를 받을 수 있다. 하나님께서는 부자들과 나쁜 사람들을 어떻게 공평하게 처벌하셨습니까?

이 문제에 대해 한 사람이 더 능력이 있으면 결국 세계의 변화를 이길 수 없다. 그들이 아무리 많아도 결국 인류가 미지의 세계로 진군하는 속도를 따라잡을 수 없다. 이것이 바로 하느님이 부자와 악인들을 처벌하시는 가장 자연스럽고 흔한 방법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많은 돈 많은 나쁜 사람들이 밖에서 여자를 놀거나, 각종 산해진미를 먹거나, 여러 곳을 탐색하거나, 자극적인 새로운 것을 많이 시도하기 때문에, 알려진 것과 알려지지 않은 세상에서 당연히 그들을 처벌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을 것이다. 예를 들면 에이즈, 마약, 각종 부귀병, 3 대가 부유하지 않고, 인간의 탐욕과 시공간의 내투와 정서적 충격 등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하느님이 이 부자들을 처벌하시는 수단인데, 하물며 대악을 가진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다.

그들은 많은 돈을 가지고 있지만, 외부인의 눈에는 밝고 아름다운 생활을 할 수 있지만, 과연 좋든 나쁘든, 희든 슬프든, 쓴맛이든 기쁨이든, 그 부유한 사람들만이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형상적으로 말하면, 그들은 단지 일반인보다 조금 밝은 옷을 입었을 뿐이다. 옷이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입으면 어떤 느낌인지 누가 알겠어요.

위에서 언급 한 가장 기본적인 객관적인 계명이 여전히 일부 부유 한 나쁜 사람들을 효과적으로 처벌하지 못한다면, 하나님은 그들에게 자연재해와 인위적인 재앙을 줄 수있는 기회를주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극단적 인 조치를 취할 것이지만 결과는 분명히 우리의 상상을 초월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눈에는 우리 각자가 유죄이며, 모든 선악은 평가될 것이다. 관건은 우리가 이미 어디로 갔는가? 관건은 우리가 회개한다는 뜻인가? 관건은 우리가 이전에 쌓은 복보가 얼마나 많은 죄악을 상쇄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 관건은 우리가 어떻게 뒤에 있는 세계의 길을 택할 것인가이다.

네가 좋든 나쁘든, 얼마나 나쁘든, 얼마나 나쁠 수 있든, 하나님은 거기에 자를 가지고 계시니, 모든 것이 너를 위해 기억할 것이다. 한 푼도 많지 않고, 한 푼도 적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신에 대한 하느님의 처벌은 계속 진행되고 있으며, 끊임없이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처벌명언) 우리가 파악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이 순간의 마음과 다가올 여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