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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Q 날으는 눈밭 모험은 어떻게 달리나요?
더 많은 내용 소개: QQ 스피드 투어 트랙 daquan
눈밭 모험
곡도 난이도: 3
트랙 설명:
눈 덮인 판산길을 질주하며 표류하는 눈송이로 운전자의 얼굴을 쓰다듬고, 극도로 자극적인 눈밭이 네가 모험을 기다리고 있다.
기술 분석
눈밭 탐험 트랙의 커브길은 많지 않아 크고 작은 10 개의 굽이가 있다. 삼성회로에서는 전환점 열 개가 그리 많지 않다. 이것이 중급운전 면허증을 막 받은 차우가 트랙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다. 둘째, 트랙의 각 코너의 각도는 크지만 급하지는 않다. 차 친구에게 반응할 충분한 시간이 있어 차 친구가 충돌 중에 완전히 빗나가지 못하게 한다.
막 중급운전면허를 따고 삼성트랙에 도전하고 싶은 차우들에게는 눈밭 모험이 최선의 선택이다.
난이도 분석
(큰 u 자형 굽힘)
이 코너는 이 레인의 큰 포인트로 전체적으로 통과하기 쉬워야 합니다. 하지만 사실 커브길 시작부터 커브길 끝까지 가속 벨트가 있어 차의 속도를 높이고 있다. 커브길의 각도는 크지 않지만, 이때 자동차는 고속으로 달리고 있다. 일단 경주용 자동차가 거기에서 통제력을 잃으면, 경주용 자동차가 통제력을 잃기 쉽다. 오토바이 운전자는 적어도 두 번은 부딪혀야 한다.
(구부리기)
굽이는 사실 일종의 위선으로, 지도의 작은 굽힘처럼 보인다. 하지만 모퉁이를 돌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친구들이 차를 맨 왼쪽에 기대기만 하면 됩니다.
(작은 v 자형 엘보우)
이것은 눈밭 탐험 트랙에서 비교적 급변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하는데, 60 도 굽이와 30 도 급굽이로 이루어져 있다. 난이도를 줄이기 위해 버퍼도 설치했다. 이 지역에서, 차우들은 방금 굽은 차를 안정시킬 수 있어, 두 번째 굽힘에 들어갈 때 어찌할 바를 몰랐다.
(큰 m 굽힘)
M 코너는 삼성 레인의 레이싱 킬러로, 수많은 늙은 운전자들이 M 커브에서 전복되고 있다. 하지만 눈밭 모험의 M 코너는 좀 달라요. 여기 M 코너가 더 커서 차우들이 고전적인 표류를 할 수 있어요. 트랙은 매우 넓어서 운전자가 경주용 자동차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다. 바로 이 두 가지 점 때문에 M 굽이의 난이도가 낮아져 라이더도 더 빨리 적응할 수 있다.
(직각 이중 u 자형 엘보우)
이 코너는 이 트랙에서 가장 어려운 점으로, 두 개의 작은 U 자형 굽이와 한 개의 직각 굽이로 구성되어 있다. 두 개의 작은 u 자형 굽힘이 직각 굽힘의 시작과 끝에 있습니다. 자동차는 유턴할 때 고전적인 표류가 필요하지만, 고전적인 표류의 관성은 매우 강하다. 만약 차가 모퉁이를 돌고 빨리 통제할 수 없다면 통제력을 잃을 것이다.
통제력을 잃은 경주용 자동차는 기본적으로 직각을 통과하기 어렵다. 그런 다음 직각 구석에서 충돌이 발생합니다. 충돌 후, 자동차 친구는 차의 앞부분을 조정하고 차체를 안정시켜야 한다. 하지만 중간에 있는 버퍼가 너무 짧아서 차우들을 놀라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또 충돌이 일어납니다. 이것이 가장 어려운 트랙으로 꼽히는 근본 원인이기도 합니다.
통신 기술
라이더는 눈밭 모험 트랙에서 화려한 기교를 많이 필요로 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이중 스프레이, 클래식 드리프트, 도트 드리프트, 던지기 꼬리를 마스터해야합니다.
큰 유턴을 할 때 기수는 계속 우회전하면 된다. 하지만 가속대는 끄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곧 상대에게 거리가 멀어질 것이고, 결국에는 좋은 결과가 없을 것이다.
V 코너와 W 코너를 통과할 때 기수들은 입구에서 고전적인 표류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모퉁이를 돌고 나면 점 표류로 표류한 관성을 제거해야만 차를 빠르게 안정시킬 수 있다.
마지막 난점을 감안하여 차우들은 먼저 고전적인 표류 커브길을 사용한다. 그런 다음 작은 스프레이와 떠다니는 결합을 이용하여 차의 뒷부분을 던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직각커브길을 능숙하게 통과할 수 있고, 마지막으로 고전적인 표류로 한 바퀴 뛸 수 있다.